2023 강남(본점)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프로젝트기반 프론트엔드 (React,Vue) 웹&앱 SW개발자 양성과정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프레임워크 & AI 활용 자바 기반 풀스택 멀티플랫폼 웹서비스 개발과정
심화_클라우드 기반 MSA 적용 ERP 시스템 웹서비스 구현 프로젝트
C언어
파이썬(Python)) - 응용SW 엔지니어링
자바(Java)
ChatGPT·Claude를 활용한 AI 웹 퍼블리싱 입문: HTML/CSS 실전 기초
공공데이터를 이용하는 서울시 교통량 예측 시스템 개발
내 데이터로 완성하는 AI 서비스 개발
[UIUX] 풀스택(프론트&백앤드)을 위한 자바스크립트 (바닐라.JS/Javascript)
ChatGPT를 활용한 콘텐츠 생성 플랫폼 개발: Spring Boot 실무 가이드
Open API를 활용한 인터렉티브 웹 어플리케이션 개발 with Vanilla Javascript
[UIUX] 풀스택(프론트엔드&백엔드]리액트(React JS) 자바스크립트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AI Worker] AI기반 디지털 광고영상 & 숏폼 마케팅 프로젝트
[AI Worker] AI기반 멀티모달 출판편집디자인 콘텐츠 기획 및 인터랙티브 디지털 퍼블리싱
AI활용 트렌디한 공간마법사(건축설계&VR 실내인테리어디자인)블렌더활용
AI기반 실무형 3D 영상크리에이터 양성 (방송영상콘텐츠,모션그래픽,영상편집디자인)
[기업연계] AI활용 건축설계·BIM 모델링 프로젝트 실무
(디지털디자인)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AI+VR활용 건축설계&인테리어디자인(블렌더활용)
프레임워크 & AI 활용 자바 기반 풀스택 멀티플랫폼 웹서비스 개발과정
No.2191
_7회차
평균만족도
선생님께서 부족한 내용을 이해 하기 쉽게 설명을 해줬습니다. 모르는 문제에 대해서는 설명과 보충을 하고 가르쳐 주고 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1
이론과 실습을 함께 병행해서 빠르게 익힐 수 있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2190
평균만족도
학습활동을통하여 부족한부분을 보완 향상 시키게된 시간은 나의 최고의 선택이며 자신감 업되는 순간이었다 앞으로 더많은 향상발전을 위하여 계속 참여할것이다
도움이 됐어요
1
짧은시간이었지만 모르는것을 배워나가는게 너무 보람찬시간이었습니다. 하루학습시간이 너무길었다고 느꼈지만 긴시간 열정적으로 가르쳐주신 박은희선생님 너무 고생 많으셨고 감사합니다 ~~
도움이 됐어요
1
컴퓨터 활용 기초반 수업 종강하고 연계되는 과정인 ITQ 수업 바로 신청해서 들었습니다. 난이도가 높지 않고 쉽게 설명해줘서 배우는데에 어려움이 없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1
선생님이 수업은 한번 가르쳐주시면 학생들이 완전히 이해될때가지 기다려주고 반복 수업을 해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선생님의 다른수업이 있으면 그 수업도 한번 받아보고 다른 분들에게도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께서 동영상을 주셔서 집에서도 복습 할 수 있도록 해주셔서 좋았다
도움이 됐어요
0
No.2189
평균만족도
강사선생님께서 친절하고 자세하게 반복 설명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초보자도 쉽게 따라하고 할 수 있을만큼 강의가 좋았음
도움이 됐어요
0
교육과정이 너무 짧아서 아쉬웠다. 이번 교육은 6회차였는데 2과목을 마스터하기에는 좀 부족한 감이 있었다. 2~3회차를 더 늘려 교육과정을 완전히 숙지했더라면 하는 아쉬움이 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이 너무 친절하셔서 편안한 마음으로 수업을 참여할 수 있었습니다. 특히, 수강생 모두 잘 따라올 수 있도록 지도해주시는 모습이 인상깊었으며, 다음에 엑셀 강의가 열리면 꼭 참여하고 싶습니다. 6주 동안 지도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박지현 수강생
도움이 됐어요
0
너무재미있었고이번계기로컴퓨터을배워야할의무가생겼습니닿ㅎㅎ
도움이 됐어요
0
No.2188
_9회차
평균만족도
하나라도 더 알려주시려고 보강까지 해주신 열정가득한 용록쌤과 취업준비를 도와주시는 은영실장님, 인사로 맞이해주시는 데스크 직원분까지 너무너무 감사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6
오프라인 강의 처음 이였는데 강사님 수업이 정말 좋았습니다.. 포인트 쏙쏙, 이해쏙쏙 ...!! 취업실장님도 애써주시고, 데스크 직원분들이 모두 친절해요 몸은 힘들었지만, 즐겁게 학원다닐 수 있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1
경인에서 회계 배우실거면 그린 김 용록 강사님 추천합니다 30 40대 비 전공자들도 이해 하는데 어려움 없이 정말 세세하게 잘 가르쳐 주십니다
도움이 됐어요
1
세무, 회계 관련 비전공자인데도 이해하기 쉽게 설명해주셨고, 처음엔 과연 할 수 있을까 싶었는데 선생님께서 수업해주시는 대로 따라가다보니 너무 이해하기 쉽고 재밌게 자격증 시험까지 마무리했습니디. :) 40일동안 너무 열심히 수업해주신 김용록 선생님 정말 감사합니다. 이번 과정 공부하면서 선생님 수업을 듣게 되어서 너무 다행이에요 ㅠㅠ^^ 학원 데스크 직원분들도 항상 밝게 맞이해주시고 친절하셔서 늘 방문하면 기분이 좋았던 곳 같습니다. 취업실장님도 너무 상세하게 설명 잘 해주시고 자신감을 많이 불어넣어주셔서 정말 감사했어용 ㅠㅠㅁ 부천그린컴퓨터학원 40일 동안 너무 감사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1
저도 전에 학원강사로 일해봤기 때문에 강사님의 열정에 박수를 드리고 싶습니다 끝까지 잘 이끌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데스크 분들 너무 친절 하시고 취업상담 실장님도 설명 너무 잘 해주셔서 좋았어요
도움이 됐어요
1
회계라는 분야를 처음 접하면서 설렘과 불안감을 동시에 가진상태로 훈련에 참여하게되었습니다. 열의와 진심을 다해 강의해주신 김용록 선생님덕분에 자격증 취득시험에 좋은 결과도 얻을 수 있었던것 같고, 훈련을 받는 저보다 더 합격과 훈련종료후 취업이나 진로에대해서도 진심으로 응원해주셔서 너무 따듯했습니다. 항상 학원도착할때면 데스크 직원분들 바쁘시지만 틈틈이 인사도 해주시고 학원내부와 강의실을 항상 청결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노력하는 것이 느껴졌습니다. 간단히 짐을 넣을 수 있는 공용사물함과 행거, 얼음정수기도 있어서 수업시간마다 텀블러에 가져온 커피도 시원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취업상담 도와주시는 실장님께도 감사드리고, 지금은 과정 종료하고 회계분야로 취업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2달동안 4개 자격증 취득할 수 있는 아주 유익한 훈련과정인것 같습니다. 꼭 들으세요!!
도움이 됐어요
1
김용록 강사님 덕분에 회계에 입문해서 많은 것을 배웠고 잘 가르쳐주셔서 좋은 경험을 한 거 같습니다 세무1급을 듣는다면 김용록 강사님 수업을 듣고 싶을 정도입니다!! 강사님,데스크분들 그리고 취업 실장님들도 매우 친절하시고 특히 취업실장님께서 취업관련하여 여러 정보를 주셔서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1
처음 듣는 분야의 수업이었는데 거기에 맞춰 알기 쉽게 설명해주셔서 차근차근 따라갈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친근한 태도로 수강생들과의 거리를 좁혀주어서 좀 더 편하게 수업을 듣거나 질문할 수 있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1
*수업* 부천지점 김용록 선생님, 항상 열의를 갖고 최선을 다해 저희를 이끌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선생님 스타일이 정말 작은것부터 꼼꼼하고 세세하게 가르치시는 스타일이라, 회계지식이 1도 없거나 완전 처음이신 분들, 기초부터 차근차근 계단식으로 배우는게 잘맞으시는 분들, 자기주도적인 공부보다는 선생님이 a부터 z까지 짚어주는게 좋으신 분들께 적극 추천드립니다.(문제풀이하실 때도 풀이과정과 답까지 전과정을 보여주십니다.) 전 독학으로 세무를 공부했어서 대충 이해하고 넘어갔던 부분들이 많았는데, 선생님을 만난 덕분에 놓쳤던 부분들을 이제야 잘 알고 넘어갔던 것 같아요. 저처럼 정말 기초부터 꼼꼼하게 배우고싶으신 분들께 김용록 선생님 수업 적극적으로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선생님이 젊고 귀엽고 수업도 정말 재밌어요... 회계라는 과목이 얼마나 노잼인지 다들 아실겁니다... 근데도 용록쌤은 증말 재밌게 수업 해주셔요.... *학원* 그리고 학원시설이 정말 크고 깨끗합니다. 인터넷에 나와있는 학원사진 실제랑 완전 똑같습니당.... 5층 전체가 학원이고 교실도 넓고 깨끗한 편이고요 그리고 화장실도 진짜 관리가 잘 되는게 보입니다... 데스크 직원분들 엘리베이터 열릴때부터 인사해주시고, 학원시설 정말 이악물고 관리하는게 느껴집니다. 이 학원은 시설면에선 정말... 백점만점에 백만점 줘도 아깝지 않은 곳입니다. 그리고 원장님이 월리 닮으셨어요... 월리를 찾아라의 그 월리.... *사후관리* 전 수업 다음으로 가장 좋았던 부분이 여기였는데요 단순히 수업이 끝났다고 이 학생은 이제 끝! 이 아니고 사후관리를 되게 길게 해주시더라고요 취창업반은 강의수료후 반년정도로 알고 있는데... 전 진짜 길다고 생각하고 감사한 부분이라고 생각합니다. 취업실장님도 정말 좋은분이신데, 자소서 첨삭 보시면 정말 하나하나 짚어주시고 좋은 글들 예시도 많이 들어주시고 면접대비까지 해주십니다... 요청하면 기업에 직접 수강생들 지원서 넣어주시기도 하구요 이런것들 이전에 그냥 좋은 분이세요... 진짜 열정만으로 수백명의 학생들을 케어하고 계신 대단한 분이십니다. 그리고 용록 선생님도 수업 끝나고서도 물어보고 싶은거 문자하거나 필요할때 연락하셔도 된다고 해주셨는데, 전 이렇게까지 해주신다는게 정말 감사했어요. 강의 마치고 다른 반에서 수업 들을때도 계속 찾아와서 신경써주시고... 암튼 학원 분위기가 정말 좋아요. 좋은 사람들한테 둘러싸여서 공부하고 싶을 때, 그때 이 학원 오시면 됩니다. 감사했던게 넘 많아서 글이 길어졌네요. 학원에 계신 모든 선생님들, 직원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긴 글 마칩니다~!
도움이 됐어요
1
회계 프로그램에 대한 지식이 전혀 없었는데, 기초부터 차근차근 알려주셔서 이해하기 편했습니다. 강사님께서 정말 하나하나 예시를 들어가며 설명해주세요. 이해가 안 갈 수 없습니다. 너무 좋았어요. 강의실이나 화장실 등 학원 내 환경도 깨끗했고, 안내 데스크 직원 분들과 취업 지원 선생님도 굉장히 친절하셨습니다. 불만스러운 점이 전혀 없었습니다. 다음에 또 강의를 들을 일이 생긴다면 여기서 듣고 싶어요.
도움이 됐어요
1
데스크 직원 분들, 취업실장님, 학원 원장님, 그리고 김용록 선생님! 모두 만날 때마다 인사해주시고 너무너무 친절하셔서 학원 갈 때마다 기분이 좋았습니다. 하루에 5시간 수업이어서 정말 힘들었지만 학원 분들덕분에 무사히 다닐 수 있었어요!
도움이 됐어요
1
긴 시간 전반적으로 지루하지 않게끔 김용록 선생님께서 수업을 잘 이끌어주십니다. 데스크 직원분 또한 친절하십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께서 열정적이시고 직원분들 모두 친절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회계 처음이었는데 이해하기 쉽고 또 재밌게 설명해주셔서 배우는 동안에도 너무 재밌었고 자격증 시험도 높은 점수로 합격할 것 같아요! 김용록 강사님 너무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이 너무 잘알려주셔서 많은 도움이 된것 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2187
_3회차
평균만족도
회계지식이 하나도 없는 상태로 들어와도 하나하나 차근차근 이해하기 쉽도록 알려주십니다. 회계라는 과목이 제가 느끼기엔 자칫 지루하거나 늘어질 수 있는 과목이라고 생각하는데 그런 점을 전혀 못 느꼈어요. 수업 진행 방식이 굉장히 활기차고 선생님이 긍정적이어서 모든 학생들에게 용기를 북돋아 주십니다. 짧다고 짧고 길다면 길었던 두 달 동안 정말 감사했습니다. 주변 지인 중에 회계를 배우고 싶어 한다면 10000000% 민현규 선생님을 추천드리고 싶어요. 종종 선생님의 목소리가 귓가에 맴돌 것 같네요ㅋㅋㅋ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됐어요
1
민현규 선생님 그저 GOD 회계의 신 믿고 따라갔더니 자격증 4개가 생겨버렸습니다 재밌고 유익한 수업이었습니다! 최고
도움이 됐어요
1
신촌점 민회계 선생님 수업을 들은 수강생입니다. 사업준비 중 회계공부를 하면 좋겠다는 단순한 마음으로 수업을 듣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자격증 4개를 무조건 따기를 바란다는 말에 1차 놀랐고, 또 선생님 목소리크기에 정말 귀가 아파서 2차 놀랐습니다. 지금와서 생각하니 자격증 4개도, 큰 목소리도 모두 학생들을 위하는 마음이었다고 느껴지네요. XD 회계를 어떻게하면 쉽게 설명할까 많은 고민을 하신듯 수업내용은 알차고 웃겼습니다. 회계수업으로 웃길 수 있는 선생님이 별로 없는거 같아서 매우 희귀한 재능이라고 신기했고, 매 수업 폭소와 함께 공부할 수 있어 수업이 늘 즐거웠습니다. 학생들에게 매번 복습하라고, 공부하라고 잔소리잔소리를 하시는 바람에, 복습을 안하고 수업을 가는 길은 발걸음이 무거웠고 수업이 끝나면 공부 안한 제가 부끄러웠어요. 그렇게 억지로라도 책상에 앉아 공부를 했더니 자격증이 여러개 생겼네요? (4개인지 3개인지 아직 모름) 모르는거 물어보면 언제나 칼답해주시고, 수업 외적으로 궁금한 질문에 답변도 늘 잘 해주셨네요~ 다정하고 친절한 선생님은 절대 아니지만 공부에 다정과 친절은 잠이되어 돌아오는구나 느낀바가 또 있고, 오히려 적당한 냉정함과 솔직한 답변이 공부에 매우 도움되는 선생님이었다 느껴집니다. 원래 삶은 스스로 살아가는 것이지만, 이번 회계수업을 통해 스스로 산다는게 뭔지에 대해서 다시 한번 생각해보게 되었네요. 나에게도 선생님에게도 학원에게도 내일배움카드에게도 여러모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1
강사님이 강약조절을 잘하며 수업해주셔서 해당 훈련을 선택하기를 잘했다고 생각했습니다 ... 라고 한줄로 마무리하기엔 너무 즐거웠고 배울점이 많았던 강의여서 조금 덧붙여봅니다... 회계를 배우고자 하는 주변인들에게 꼭!!! 강사님 수업을 추천하고 싶어요 ~ 수업을 듣기 전에는 2개월동안 지루한 수업을 어떻게 버틸까, 끝까지 수업에 잘 나가 수료할 수 있을까 걱정했는데 강사님이 수업내용은 물론, 수업 분위기까지 잘 이끌어나가주셔서 같은 반 수강생분들과 함께 으쌰으쌰 힘내서 끝까지 공부할 수 있었어요!! 특히 질문하면 너무 잘 설명해주시고 공부 동기부여도 잘 시켜주십니다... 누군가 성공(?)으로 이끌어주기를 바란다면 꼭 민현규강사님 선택하셨으면 좋겠어요 ㅎㅎ강사님 감사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1
회계 훈련과정으로 어떤 선생님의 수업을 들을지 고민하고 계신가요?? 그렇다면 일단 무조건 민회계! 민현규 선생님입니다^^ 저는 회계 비전공자로 이전에 회계와 전혀 관련 없는 일을 하다가 사무직 관련하여 취업준비를 하며 회계 훈련과정을 신청했습니다. 처음에는 아무것도 모르고 다른 학원을 신청했다가 신청 훈련생수 미달로 인해 취소되었습니다ㅠㅠ 그러다 우연히 이 학원에 와서 민현규 선생님 강의를 신청하게되었습니다. 훈련생들이 대기를 하며 기다릴 정도로 인기가 많다고 하셔서 저도 한달 넘게 기다렸는데 진짜 전혀 후회하지 않습니다. 회계에 전혀 기초가 없었지만 아주 기본적인 내용부터 심화내용, 시험에 딱 필요한 내용들을 콕콕 찝어서 아주 부족함 없이 알찬 수업이었습니다^^ 물론 회계라는 과목의 내용이 쉽지는 않았습니다. 비전공자이다보니 내용이 어려워 포기할 쯤 되면 선생님께서는 더 이해하기 쉽게 한 번 더 설명해주시고, 꿀팁도 알려주시고, 중간중간 재미난 이야기들로 수업을 지루하지 않게 끌어주시면서 수강생들을 합격의 길로 이끌어 주셨습니다:) 그리고 민현규 선생님은 모르는 부분이 이해가 될때까지 여러 번 질문드려도 계속계속 설명해주십니다. 개인적으로 질문을 드려도 정말 빠르게 답해주셨습니다 ㅠㅠ 진짜 너무 감사했습니다:) 물론 공부를 더 하라고 살짝쿵 혼이 날 수 있지만 제가 공부를 더 했어야하는 게 사실이었으니깐요ㅎㅎ 그리고 진심 가득하게 수강생들을 응원하고 걱정해주신답니다:) 진짜 최고의 선생님이세요^^ 훈련기간동안 선생님의 알차고 유익하고 재미있는 강의를 듣고 할 수 있는한 최대한 복습하며 훈련기간 동안 정말 열심히 달렸습니다!!! 그 결과 회계에 대해 정말 아무것도 모르던 제가 가채점 결과 수업에서 배운 4과목 모두 합격이라는 결과가 나왔습니다!!^^ 제가 아무리 열심히 복습하더라도 열정 가득한 민현규 선생님처럼 알차고 재미있고 유익한 수업이 아닌 다른 일반적인 선생님의 수업이었다면 회계의 기초가 없던 저는 중간에 포기하거나 시험을 보더라도 합격하지 못했을 것 입니다. 그럼 모두 꼭 민회계! 민현규 선생님의 회계 수업 듣고 시험 다 합격하세요~!!!^^
도움이 됐어요
1
선생님은 유쾌하시고 굉장히 친근감 있으십니다. 수업 중간 중간마다 핵심 포인트를 잘 강조해주셨습니다. 학습 과정에서 중요한 내용들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잘 설명해주셨고, 시험에서는 선생님이 강조하신 내용들 중에서 많이 출제되어서 공부하기에 도움이 되었습니다. 선생님이 친구처럼 대해주셔서 수업을 받는 동안 너무 편안하고 즐거웠습니다. 이런 분위기 덕분에 회계, 세무에 대한 자신감도 많이 쌓을 수 있었고, !!!!!!!!!!!!!!!!공부하는 동안 시간이 어떻게 지나갔는지 모를 정도로 즐거웠습니다.!!!!!!!!!!!!!!!! 선생님을 처음 볼 때 이미지랑 다르게ㅋㅋㅋ 따뜻한 성품 덕분에 공부하는 것이 더욱 의미 있고 즐거웠습니다:D 이번 강의를 통해 많은 것을 배우고 소중한 경험을 하게 되어 감사합니다. 이번 기회에 얻은 자신감으로 앞으로도 더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다음 수업 반에 한 가지 팁을 준다면 선생님이 하란 대로만 하세요. 중간에 포기하시면 안돼요ㅠㅠ 쉬운 건 없어요 노력하시면 다 돼요. 민회계 최고!
도움이 됐어요
1
저는 회계를 조금도 공부해본 적이 없어서 솔직히 약 2달 정도되는 짧은 기간에 정말 이 자격증을 다 준비할 수 있을까, 의심하면서 신청했는데 후회 없고 너무 잘한 선택이라고 생각합니다. 학원 시설도 깔끔하고 좋고, 시험장 걱정 없이 늘 학원 다니던대로 와서 시험보고 가면 되니까 편했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강사님이 엄청 잘 가르쳐주시고 좋으신 분이십니다. 굉장히 열정적이시고 학생들 생각을 많이 해주시는 분이라 좋았습니다. 짧은 기간동안 완전 기초부터 심화까지 핵심 위주로 쉽고 간단하게 알려주셔서 짧은 기간 동안이었지만 시험 합격을 위한 모든 내용을 다 배울 수 있었습니다. 질문도 언제든지 받아주시고, 꾸준히 격려도 해주시고 공부 자극도 해주셔서 지치지 않고 끝까지 훈련과정을 완주할 수 있었습니다. 학생 상담도 한명 한명 다 해주셨는데 내 상황에 맞는 현실적인 조언으로 내가 당장 무엇을 해야할지 방향성을 잡아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1
회계의 ㅎ도 모르던 제가 4개의 시험을 만족스럽게 치룰수 있었던 이유는 바로 민쌤을 만났기때문입니다! 처음에는 정말 아무것도 모르겠어서 포기하고싶었는데 선생님께서 기초부터 하나하나 잘 알려주시고 할수있다고 용기도 주시고 적절한 자극도 주셔서 두달동안 열심히 달려온것같아요:) 지루할 틈 없이 쉽게 재미있게 머리에 쏙쏙 들어오게 설명해주시는 민쌤 최고입니다 감사합니당!
도움이 됐어요
1
2달여간 이론 실기 수업을 병행하며 필요한 것을 놓치지 않게 그러면서도 지루하지 않게 진행되어 배우는 과정내내 즐거웠다 가시험 결과도 만족스러운 알찬 과정이었다 추천 2백프로!!!
도움이 됐어요
1
유익한 시간이됬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