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강남(본점)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프로젝트기반 프론트엔드 (React,Vue) 웹&앱 SW개발자 양성과정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프레임워크 & AI 활용 자바 기반 풀스택 멀티플랫폼 웹서비스 개발과정
심화_클라우드 기반 MSA 적용 ERP 시스템 웹서비스 구현 프로젝트
C언어
파이썬(Python)) - 응용SW 엔지니어링
자바(Java)
ChatGPT·Claude를 활용한 AI 웹 퍼블리싱 입문: HTML/CSS 실전 기초
공공데이터를 이용하는 서울시 교통량 예측 시스템 개발
내 데이터로 완성하는 AI 서비스 개발
[UIUX] 풀스택(프론트&백앤드)을 위한 자바스크립트 (바닐라.JS/Javascript)
ChatGPT를 활용한 콘텐츠 생성 플랫폼 개발: Spring Boot 실무 가이드
Open API를 활용한 인터렉티브 웹 어플리케이션 개발 with Vanilla Javascript
[UIUX] 풀스택(프론트엔드&백엔드]리액트(React JS) 자바스크립트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AI Worker] AI기반 디지털 광고영상 & 숏폼 마케팅 프로젝트
[AI Worker] AI기반 멀티모달 출판편집디자인 콘텐츠 기획 및 인터랙티브 디지털 퍼블리싱
AI활용 트렌디한 공간마법사(건축설계&VR 실내인테리어디자인)블렌더활용
AI기반 실무형 3D 영상크리에이터 양성 (방송영상콘텐츠,모션그래픽,영상편집디자인)
[기업연계] AI활용 건축설계·BIM 모델링 프로젝트 실무
(디지털디자인)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AI+VR활용 건축설계&인테리어디자인(블렌더활용)
프레임워크 & AI 활용 자바 기반 풀스택 멀티플랫폼 웹서비스 개발과정
No.2156
평균만족도
열심히 잘 가르쳐 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2155
평균만족도
직접적인 관련이 있을때도 없을때도 도움이 되는 시간이었어요 강사쌤도 넘나 열정적으로 열심히 알려주셔서 게으름을 피울 시간도 없었어요 오프라인만의 장점이 확실한 수업이었어요
도움이 됐어요
11
수강하기 전에는 1급에 대한 불안감이 극심했고 도전하기가 힘들었습니다. 혼자 극복하기 어려워 도움을 받고자 수강하였고 독학하면서는 절대 알 수 없었던 비결이나 지식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실무나 분개에서 부족했던 부분을 콕 찝어 자료로 설명해 주셔서 시험에서 결산 만점을 받았습니다. 이번에 1급을 수강하게 되어서 이룬 결과인 것 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9
수업에 열의를 갖고 잘 알려주심. 오프라인 강의라 질문에 대해 대답을 요구하는데 대답이 없으면 그에 대한 아쉬움을 표시하기 때문에 비대면 강의를 선호하는 사람에게는 추천하지 않음. 오프라인 강의를 선호하는 사람에게 추천
도움이 됐어요
7
여러 학원을 다녀봤지만 진짜 원탑이라고 할 정도로 알기 쉽게 잘 설명해주세요! 제가 여쭤보기도 전에 사람들이 모를만한것 혹은 어려워할만한것을 딱딱 짚어주시는걸 보니까 신기했어요! 기회가 되고, 같은 강사님이시라면 세무 1급도 들어보고 싶지만 아직은 그럴 실력은 아니라 나중에라도 꼭 신청해보고 싶습니다! 수고하셨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3
체계적이고 계획적으로 교육해 주셔서 매우 유익합니다. 교육자료도 너무 유익합니다. 감사히 잘 배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1
No.2154
_1회차
평균만족도
컴활 2급 내용 전반을 3주도 안 되는 짧은 기간 내에 효율적으로 배울 수 있어서 무척 좋았습니다. 더 오래 수강했으면 금방 지치고 루즈해질 것 같은데 단기간에 바짝 공부하니 능률도 오르고 재미있었습니다. 강사님께서도 친절하셨고 쉬는 시간 등에도 질문을 받아 주시거나 피드백을 해 주시는 등 많이 신경쓰려고 노력하는 모습을 보이셔서 더 믿음이 갔습니다. 내일배움 카드로 저렴하게 수강할 수 있어서 더 좋았고, 아직 시험을 응시하지 않았지만 금방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을 것 같다는 확신이 들게 합니다. 주변에 컴활 준비하는 분들께 추천하고 다닐 정도로 굉장히 좋았어요!
도움이 됐어요
5
시간상 빠르게 지나가는 부분에서 잠깐이라도 놓치면 그 부분에서 따라갈 수가 없는점이 아쉬웠지만 기본적인 강의를 듣고, 따로 교과서를 토대로 복습 한다면 충분히 습득할 수 있을것 같다. 칭찬 할 부분은 강의 선생님의 열정과, 전문성 그리고 부족한 부분에 있어 친절하게 보완해 주려는 모습이 좋았다. 진도에 따른 체계적인 시간 분배도 칭찬 할 부분인것 같다.
도움이 됐어요
4
강사 님은 열의를 가지고 훈련생에게 최대한 많은 것들을 전달하려고 노력해주셨습니다. 저는 컴활 수업 및 강사 님에 대해서는 불만은 없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3
자격증 시험에 대해 막연한 두려움이 있었는데 강의를 통해 시험에 대비한 지식 습득에 매우 도움이 되었습니다. 강사님의 과정에 딱 맞는 수업은 시험에 도움이 되었고, 직업상담사 선생님의 열의 또한 매우 인상깊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3
빠른 시간 안에 컴활 2급을 따고싶은 사람에게 정말 추천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이민재 강사님 착하시고 최혜인 취업실장님도 착해요 잘알려주시고같이 고민도해주시고 넘좋아요
도움이 됐어요
0
컴활 2급이 쉽지 않음을 깨닫고 더 열심히 해야 겠다는 생각을 했다.
도움이 됐어요
0
아예 처음 배우는 사람 입장에서 꽤 자세히 알려주셔서 다행이였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열성을 다하시는 강사님 따라 열심히 하다보니 어느순간 컴활에 대한 자신감이 생겼어요.
도움이 됐어요
0
열정을 갖고 지도해주셔서 컴퓨터활용능력을 키울 수 있었습니다! 9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수업이 끝났음에도 불구하고 따로 보충수업이 있어 좋음
도움이 됐어요
0
No.2153
_2회차
평균만족도
확신없이 시작한거같은데, 배운것도 많고 혼자하는것 보다 도움을 많이 받게되어서 기분좋게 종강 할 수 있었던거 같습니다! 한달이면 길고도 짧은 시간에 자격증취득에만 집중할 수 있었던거같고 힘들기보다는 하루하루 새로운 것을 배울 생각에 기대가 되었고, 세무회계에 대해서도 많은 재미를 느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5
한달 동안 전산회계1급 전산세무2급 강의를 수강하며 옥종주 선생님께서 수업을 이해하기 쉽고 자세하게 가르쳐주셔서 자격증 취득에 필요한 내용을 만족스럽게 배울 수 있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3
한달이라는 짧은 시간이지만 학원에서 제작한 교재로 기초부터 심화까지 핵심만 뽑아 가르쳐주시기에 초심자들도 배우기 쉬운 좋은 강의입니다.
도움이 됐어요
1
이론과 실습을 반복적으로 해줘서 이해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2152
_3회차
평균만족도
다른 학원과는 다르게 박쌤은 처음 강의부터 끝까지 기초부터 응용까지 포기하지 않고 탄탄하게 잡아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 앞으로 다른 회계 과정을 배운다면 꼭 박쌤에게 다시 배우고 싶습니다 ! 그리고 그린컴퓨터아카데미 시설이 다른 학원과는 다르게 난방도 점심쉬간에 쉴 곳이 잘 마련되어 있어 긴 시간 수업을 들어도 무리가 없었습니다 ~ 감사합니다 !
도움이 됐어요
6
선생님께서 정말 자세하고 적절한 예시를 통해 수업을 해주셔서 막힘없이, 이해되지 않고 넘어가는 부분 없이 알찬 시간 보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1
강사님께서 잘 알려주셔서 이번주 시험 잘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시설도 좋고 이해 안되는 부분을 잘 알려주십니다
도움이 됐어요
1
선생님이 학생들의 눈높이에 맞춰 설명해주셔서 좋았습니당
도움이 됐어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