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강남(본점)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프로젝트기반 프론트엔드 (React,Vue) 웹&앱 SW개발자 양성과정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프레임워크 & AI 활용 자바 기반 풀스택 멀티플랫폼 웹서비스 개발과정
심화_클라우드 기반 MSA 적용 ERP 시스템 웹서비스 구현 프로젝트
C언어
파이썬(Python)) - 응용SW 엔지니어링
자바(Java)
ChatGPT·Claude를 활용한 AI 웹 퍼블리싱 입문: HTML/CSS 실전 기초
공공데이터를 이용하는 서울시 교통량 예측 시스템 개발
내 데이터로 완성하는 AI 서비스 개발
[UIUX] 풀스택(프론트&백앤드)을 위한 자바스크립트 (바닐라.JS/Javascript)
ChatGPT를 활용한 콘텐츠 생성 플랫폼 개발: Spring Boot 실무 가이드
Open API를 활용한 인터렉티브 웹 어플리케이션 개발 with Vanilla Javascript
[UIUX] 풀스택(프론트엔드&백엔드]리액트(React JS) 자바스크립트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AI Worker] AI기반 디지털 광고영상 & 숏폼 마케팅 프로젝트
[AI Worker] AI기반 멀티모달 출판편집디자인 콘텐츠 기획 및 인터랙티브 디지털 퍼블리싱
AI활용 트렌디한 공간마법사(건축설계&VR 실내인테리어디자인)블렌더활용
AI기반 실무형 3D 영상크리에이터 양성 (방송영상콘텐츠,모션그래픽,영상편집디자인)
[기업연계] AI활용 건축설계·BIM 모델링 프로젝트 실무
(디지털디자인)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AI+VR활용 건축설계&인테리어디자인(블렌더활용)
프레임워크 & AI 활용 자바 기반 풀스택 멀티플랫폼 웹서비스 개발과정
No.2056
_5회차
평균만족도
진현 강사님의 세심하고 적극적인 강의로 도전을 받게 되어 자격증 시험을 보게 되었습니다. 관심있게 결과에 대해 물어봐주시고 격려해주셔서 필기를 합격했고 실기를 도전중입니다. 입력정도만 하던 엑셀을 배우게 되어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그린 신촌점이 좋아서 신촌점에서 배우고 싶었는데 강의 시간이 맞지 않아 그린 강남점에 왔는데 이곳도 너무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2
컴활을 따기위한 효율좋은 압축형 강의
도움이 됐어요
1
실기와 실무로써는 강사님이 준비 많이 해주신 게 느껴졌고, 전반적으로 도움이 되었다.
도움이 됐어요
1
No.2055
평균만족도
최대한 학습자의 수준에 맞춘 수업진행으로 이해가 잘 되도록 강의해주셔서 한번에 합격할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1
나 자신이 조금 더 성실히 공부해야겠다.
도움이 됐어요
1
독학으로 힘든 부분이 있었는데 학원수강으로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담당강사님의 적절한 강의를 토대로 재미있게 수업에 임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이론과 실기를 적절하게 학습하면서 실무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었고 자격증 취득에 정말 많은 도움을 받았습니다 !
도움이 됐어요
0
No.2054
_6회차
평균만족도
초보 라서 조금은 수업의 속도가 빠르게 느껴졌다. 그래서 따라가기가 조금은 버거웠던것 같다
도움이 됐어요
0
짧은시간 이였지만 핵심만 정확하게 알려주셔서 아주 좋았다
도움이 됐어요
0
컴활1급과정이 어려운 과정으로 알고있어서 걱정이 많았는데 김은희 선생님 수업을 듣고 목표했던것보다 더 많은 지식을 얻게 됐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어렵게만 느꼈던 컴활1급이었는데 강사님 덕분에 좀더 쉽게 공부할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컴퓨터활용능력 독학이 힘들었는데 수업을 통해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2053
평균만족도
수업 도중에 수시로 수강생 한명 한명 다 돌아보시면서 뒤쳐지는 사람 없게 수업 해주십니다. 전에 다녔던 다른 학원보다 시설도 좋고 직원선생님들도 매우 친절해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잘 배웠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너무 알찬 강의였고 양질의 강의 제공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선생님 친절하시고 모르는 부분 생기면 한명 한명 잘 봐주셔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컴활을 아예 모르는 상태로 시작했는데 선생님 수업이 이해가 잘 되도록 차근차근 알려주셔서 필기 시험볼때 엑셀, 엑세스는 기출만 풀어보고도 합격했습니다! 실기도 잘 볼거같아요!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께서 너무 친절하게 가르쳐주셔서 좋았습니다! 덕분에 1급 실기 합격할 수 있을것 같아요 감사했습니다 ^^
도움이 됐어요
0
No.2052
_5회차
평균만족도
처음에는 이 수업을 끝까지 수강할 수 있을까 매우 걱정이 앞서면서 하루하루 출석을 하였는데 날이 갈수록 점점더 교육받기를 잘했다 싶습니다. 훌륭한 강사님과 같이 수강했던 학생들 모두 너무 좋았습니다. 앞으로 살아가면서 꼭 들어볼만한 내용이었고 취업에도 많은 도움이 될만한 과정이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1
회계, 세무 분야는 처음이라 막연하게 어려울 거라고 생각했었습니다. 수업을 들으며 처음에는 물론 처음 듣는 용어에 어려움도 있었지만 선생님께서 이해가 쉽게 용어를 풀어서 설명해 주시고 또한 실무에 바로 투입되어도 할 수 있게끔 실무를 알려주셔서 좋았습니다. 해당 훈련과정 추천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1
전공도 하물며 일하면서도 관련이 없었는데 해당 수업을 통해 수업이나 일상생활에서도 관련 이야기가 들리면 충분히 이해할 수 있을 정도로 전문지식이 향상함.
도움이 됐어요
1
처음엔 어렵고 이해가 가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선생님께서 핵심만 콕 짚어주시고 모르는 부분은 자세히 설명해주셔서 재밌게 배울 수 있었습니다 양이 많아 배우기 힘들겠다 생각했는데 두달이 너무 빨리 지나갔어요 선생님께 너무 감사합니다 !
도움이 됐어요
1
강사님이 한국에 다섯명 더 있었으면 좋겠어요
도움이 됐어요
1
취업을 위한 발판을 마련하기 위해 수강을 했습니다. 자격증 취득을 위한 수업만이 아닌 실무에서 도움이 될 수 있도록 강사님께서 공부의 방향을 잡아주셨습니다. 회계, 세무에 지식이 전무한 저는 빠르게 습득해야하는 부분에 힘듦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수업시간에 반복적으로 연습할 수 있도록 스스로 해보는 시간이 많아 프로그램을 익숙하게 다루는 법을 배웠습니다. 또한 어려운 부분은 최대한 쉽게 이해할 수 있게 설명해주셔서 수강하면서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1
회계나 세무분야에 대한 배경지식이 전혀 없는 상태에서 시작하여 내용이 너무 생소하여 어려움이 있었지만 수료과정을 끝내고나니 회계세무분야에 대한 지식도 생기고 이분야에 대한 취업가능성이 생겨서 이과정을 수료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실무에 필요한 업무 지식을 쌓을 수 있어서 많이 도움 받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자세하게 잘 알려주시고 모르는 부분이 있으면 세세하게 알려주셔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