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강남(본점)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프로젝트기반 프론트엔드 (React,Vue) 웹&앱 SW개발자 양성과정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프레임워크 & AI 활용 자바 기반 풀스택 멀티플랫폼 웹서비스 개발과정
심화_클라우드 기반 MSA 적용 ERP 시스템 웹서비스 구현 프로젝트
C언어
파이썬(Python)) - 응용SW 엔지니어링
자바(Java)
ChatGPT·Claude를 활용한 AI 웹 퍼블리싱 입문: HTML/CSS 실전 기초
공공데이터를 이용하는 서울시 교통량 예측 시스템 개발
내 데이터로 완성하는 AI 서비스 개발
[UIUX] 풀스택(프론트&백앤드)을 위한 자바스크립트 (바닐라.JS/Javascript)
ChatGPT를 활용한 콘텐츠 생성 플랫폼 개발: Spring Boot 실무 가이드
Open API를 활용한 인터렉티브 웹 어플리케이션 개발 with Vanilla Javascript
[UIUX] 풀스택(프론트엔드&백엔드]리액트(React JS) 자바스크립트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AI Worker] AI기반 디지털 광고영상 & 숏폼 마케팅 프로젝트
[AI Worker] AI기반 멀티모달 출판편집디자인 콘텐츠 기획 및 인터랙티브 디지털 퍼블리싱
AI활용 트렌디한 공간마법사(건축설계&VR 실내인테리어디자인)블렌더활용
AI기반 실무형 3D 영상크리에이터 양성 (방송영상콘텐츠,모션그래픽,영상편집디자인)
[기업연계] AI활용 건축설계·BIM 모델링 프로젝트 실무
(디지털디자인)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AI+VR활용 건축설계&인테리어디자인(블렌더활용)
프레임워크 & AI 활용 자바 기반 풀스택 멀티플랫폼 웹서비스 개발과정
No.2041
_1회차
평균만족도
처음에는 회계 수업을 잘 들을 수 있을까 하고 고민이 많았습니다. 하지만 선생님의 수업을 듣고 회계에 대한 자신감이 많이 생겼으며, 오히려 재미를 느끼고 미래 목표를 명확하게 정할 수 있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정말 친절하시고 꼼꼼하게 알려주시고 이해하기 쉽도록 설명해주셔서 큰 어려움없이 수업을 들을 수 있었습니다 또한 실무에서의 적용도 자연스럽게 알려주셔서 취업에 많이 도움 될 것 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정민선생님 수업 너무 알차게 잘 들었습니다!! 처음 접하는 분야라 과연 잘 따라갈 수 있을지 두렵고 걱정이 많았는데 강의를 너무 잘해주셔서 긴 기간동안 무탈하게 수업 들을 수 있어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초반에는 진도를 따라가기 힘들었으나 반복적인 문제 풀이, 테스트로 인해 다시 기초를 다질 수 있어 좋았습니다. 반의 분위기도 좋고 다들 친절했습니다. 모르는 문제가 있으면 강사님께서 이해하기 쉽게 알려주시고 실무에 대한 경험을 말씀해주시는게 특히 좋았습니다. 즐겁게 수업듣고 갑니다. 취업까지 부숴버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기초부터 차근차근 가르쳐주셔서 수업을 따라가는 데 어려움이 없었고 관련 지식과 기술을 배울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정확한 강의 핵심짚기 강의 세세한 강의 이해쉬운 강의 훌륭한 강의였습니다. 강사님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너무 좋은 강의였습니다. 이해하기 어려운 내용들이 있는 수업이라 걱정했는데 강사님께서 이해할 수 있도록 설명해주셨습니다. 수업 내용이 좋고 강사님의 열의가 보이니 수업 분위기도 매우 좋았습니다. 그래서 모르는게 있으면 쉽게 물어볼 수 있었고 좀 더 공부를 열심히 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회계를 배워야하는 지인이 있다면 꼭 추천해주고싶은 수업이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정민 강사님 강의는 명품입미다. 50일 밖엔 안 되어서 많이 아쉽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2040
_5회차
평균만족도
회계의 기본 베이스도 없던 사람도 자격증을 취득할수있게 정말 꼼꼼하게 잘 설명해주시면서 가르쳐주십니다. 질문도 잘 받아주시고 모르는것이 있는지 물어봐주시고 강사님의 열정이 대단한 강의였습니다. 또한 이론과 실무 프로그램을 같이 배울수있어서 유용했습니다. 강사님이 내주신 과제도 수업내용을 복습하기에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임순덕 선생님 그동안 정성으로 강의를 해주신덕분에 저 시험에 합격할 자신이 생겼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매우 만족합니다 추천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임순덕 선생님의 회계, 세무 분야로 강의를 선택했는데, 설명도 쉽게 해주셔서 잘 가르쳐 주셔서 공부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었다. 강의 수업대 이론과 실무 둘 다 잘 잡을 수 있는 교육시간이였고, 강의 쉬는시간을 통해 질문할때 알기 쉽게 수강생의 눈높이에 맞혀서 설명해 주셔서 좋았다. 또 강의 수업 내용에 이해가 더딘 수강생이면 상담을 통해 어떤방향으로 공부하면 더 좋을거 같다 라고 말씀도 해주시고 수강생의 얘기를 많이 귀기울어 주셔서 좋았고 신경을 더 써주셔서 정말 합격 할 수 있게 해주시게 도움이 많이 되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께서 학생들의 대한 관심과 열정이 대단하다고 느낄 수 있는 강의였습니다. 프로그램을 이수하는 내내 개개인별로 부족한 부분을 채워주고자 노력하시고 그날 진행한 강의는 모두 녹화하여 메일로 보내주었기에 복습하거나 모르는 부분을 찾아보기도 편했어요. 교제에 적힌 부분만이 아니라 따로 요약 및 정리하신 프린트물을 주셨기에 중요한 부분을 쉽게 확인할 수 있는 것도 큰 장점이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시험주관을 하는 학원이어서 다른 장소를 찾아갈 필요없이 학원에서 시험을 볼 수 있는 것도 좋았는데 긴장감완화와 다른곳을 가야하는 번거로움이 없더라구요. 세무회계 자격증을 취득하고자 하시는 분께 자신있게 추천드릴 수 있는 시간들이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어제 훈련 과정 수료하고 오늘 FAT 1급 시험을 봤습니다. 일단 과정 중에 전산회계 1급 시험을 치뤄서 자격증 하나 얻었고 오늘 본 시험도 가답안 채점해보니 안정권입니다. 저 완전히 이쪽 지식이 없는 노베이스 상태였는데 임순덕 강사님께서 잘 가르쳐주셔서 벌써 8월 28일부터 오늘 11월 18일까지 자격증 두 개나 생긴 상태네요. 이제 목표 중 전산세무 2급 시험이 하나 남았습니다. 기존에 배운 것들 잘 복습해서 한 번에 붙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아무튼 이 훈련과정으로 세개의 자격증 습득이 가능해서 무척 유익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2039
평균만족도
학원의 위치가 교통이 편리하다. 적절한 인원과 강사의 열정적인 강의가 좋았다. 마지막날 중요문제풀이까지 알찼고, 수강생들도 열심히 하는분위기여서 좋았다.
도움이 됐어요
0
제 적성에도 딱맞고 수업 듣기에도 괜찮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컴활 2급 자격증을 수월하게 취득할 수 있을 것 같다.
도움이 됐어요
0
매우 도움이 많이 되었고 함수 배우기 전 문제들은 어려움이라던지 힘든건 크게 없었지만 함수이후 부터는 복습과 꾸준한 공부량이 필요한거라 생각해서 본인 의지가 필요하고 나머지 수업부분에 있어서는 분위기나 그런게 편안해서 공부하기에는 정말 좋았다고 생각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매 수업마다 프린트를 꼼꼼하게 작성하여 이해하기 쉽게 설명해주셨고 이해를 못해보이거나 어려워하는 수강생들을 포기하지 않고 이론적으로 왜 그렇게 되는 것인지 설명해주셔서 공부하기 수월했습니다. 함수도 혼자서 공부할 땐 그냥 답만 보고 외우듯이 공부해 이해를 잘 하지 못해 걱정이였지만 수업을 통해 무조건 외우는 것이 아닌 이해를 기반으로 한 함수풀이를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혼자서 자격증 준비를 했다면 누구에게 물어볼 수도 없고 난관이 많았겠지만 수업시간이 아님에도 편한 시간에 연락해 모르는 문제를 물어볼 수 있었던 것이 참 편리했습니다. 누군가 자격증 취득을 위해 저한테 물어본다면 이 수업을 적극추천 드릴 것 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2038
_4회차
평균만족도
훈련과정이 짜임새 있고 너무 좋았다
도움이 됐어요
0
ITQ반 분위기도 좋았고 선생님께서 꼼꼼히 모르는 부분을 알 수 있도록 지도해 주셨다.
도움이 됐어요
0
나이가 있어서 잘 할 수 있을까?라는 생각에 부담스럽게 시작한 수업이었다. 강의가 거듭되면서 나의 기우였다는 생각을 했다. 모르는 게 있으면 자연스럽게 질문을 하게 끔 유도하셨고, 반복해서 설명을 해주시면서 이해도를 높여 주셨다. 이번 강좌로 조금 더 업그레이드 된 나를 만나게 된 것 같다. 강사님, 강의 최고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2037
평균만족도
내용도알차고 강사도친절하며 자세히알려줘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모든 배움은 역시 중요하다고 다시금 느낍니다. 오래전에 배웠던 것으로 지금껏 컴활의 했는데 부족했던 30%를 채워가니 즐거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이과정을 수강하면서 당장 업무적으로 상당한 도움을 받을수있어어서 매우 만족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