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24 후기

고용24 review

그린 수료생들의 생생한 수강후기!

  • No.2036

    [부산] 세무회계
    23년 11월 수료생

    컴퓨터활용능력 2급 (필기/실기) 자격증 취득과정

    _4회차

    평균만족도

    94.6
    • 수업도 잘 가르쳐주시고 시설도 깔끔하고 좋아요.
      꼼꼼하게 알려주셔서 이해하기 좋았습니다.
      다음에 다른 수업 수강할 때 여기에 등록할 것 같아요.

      도움이 됐어요

      0

    • 선생님께서  알려주신 그대로 했더니 자격증 한번에 바로 취득할 수 있었습니다. 자세히 바로 이해할수있게 설명해주시고 실기로 먼저배워서 필기문제를 보고 바로 정답을 결정할 수 있었습니다. 부족한 부분을 매일 수업시간에 조금씩 채워가면서 배워 실제시험에서 시간부족없이 여유롭게 끝냈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강의내용이 어렵지 않고 강사님께서 잘 이해 할 수 있게 수업을 해주셔서 어려운 것이 전혀 없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단기간에 자격증 빨리 따고 싶었는데 덕분에 수월하게 척척 진행돼서 좋아요 !ㅎㅎ

      도움이 됐어요

      0

  • No.2035

    [신촌] 세무회계
    23년 11월 수료생

    『오전』[컴활1급]컴퓨터활용능력1급 필기&실기(엑셀,엑세스)OA실무 및 자격증

    _6회차

    평균만족도

    89.3
    • 강사님이 꼼꼼하게 봐주셔서 좋았어요 그리고 단축키등 꼭 필요하면서 실무에서 유용한 정보들도 알 수 있었던 유용한 강의 였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컴활 1급을 독학하기 어려웠는데 실기 수업을 한 달간 들으며 많은 도움을 받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어려웠지만 잘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선생님 열심히 잘 가르쳐주세요 근데 학생이 많아서 그런지 진도가 빠르게 나가진 않아요 공백시간이 많은 느낌 공백 다 빼면 3주면 끝낼 것 같아서 좀 아쉬워요 그래도 많이 배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쉬는시간과 수업시간이 적절하였고 부족한 나에겐 수업내용이 많이 어려웠지만 잘 마쳤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수강이 완료된 지금은 필기만 합격하고 실기는 아직 보지 않았지만, 합격하기까지 필요한 역량을 기르기에는 충분한 가르침과 시간이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강사님이 정말 열정 넘치게 강의해주셔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한 달 동안 많이 얻어갑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강사님 너무 잘 가르쳐주셔서 필기 한번에 붙었어요 최고

      도움이 됐어요

      0

    • 일방적인 주입만 있을뿐

      도움이 됐어요

      0

    • 김경주 강사님 정말 잘 가르치시고 친절하시고 유쾌하십니다! 일단 기본 개념 설명을 쉽게 잘 해주셨고, 진도에 따라 유형별로 기출문제를 충분히 풀어주시고 반복훈련하게 해주셨습니다. 후반부 액세스 진도 나가면서 잊을만하면 엑셀도 같이 해주셨고요.  컴활1급은 실기 범위가 많이 넓은데, 선생님께서 올해 최신 기출을 바로바로 알려주셔서 최근 출제 경향대로 효율적으로 준비할 수 있었습니다. 다만 필기 과목에서 컴퓨터일반 과목은 안 해주시기 때문에 이 부분은 독학하셔야 하는데, 컴활 2급 따신 분이라면 범위나 내용이 똑같아서 수월하실 거에요. 컴활 2급 먼저 따고 1급 수강하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No.2034

    [청주] 세무회계
    23년 11월 수료생

    ITQ OA Master + 컴퓨터활용능력 2급 (필기/실기) 자격증 취득 과정

    _5회차

    평균만족도

    93.7
    • 사무직에 종사하면서 기본적인 것만 할 수 있던 상태였는데 수업에 참여하면서 그동안 이해없이 무조건 외워서만 쓰던 것들이 점점 이해가 가서 보람차고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강사님의 열정적인 강의와 중요한 부분은 반복적으로 자세하게 알려주시는 부분이 시험에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강사님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나이들어 새롭게 도전하는 과정이라 쉽지는 않았지만 강사님의 열정적인 강의에 힘을 얻어 열공한것 같습니다.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한글, 파워포인트, 엑셀을 마스트 하여 부족하지만 컴맹에서 탈출, 자신감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이미경 선생님 그동안 잘 가르쳐주셔서 감사합니다
      몸이 아프실 때도 열정적으로 수업해주셔서 간사합니다 꼭 건강 잘 챙기시고 행복하세요~!
      저는 자격증 꼭 따서 취업할게요!

      도움이 됐어요

      0

  • No.2033

    [성남] 세무회계
    수료생

    [자격증] 컴퓨터활용능력(컴활) 2급(엑셀) 실기

    평균만족도

    94.85
    • 완전 만족했던 수업이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엑셀에 대해서 잘모르는부분들이 많았는데 친절하고 꼼꼼이 알려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자세하게 꼼꼼히 가르쳐주셔서 숙지 가능했어요.

      도움이 됐어요

      0

    • 강사님께서 설명을 잘해주셔서 좋아요

      도움이 됐어요

      0

    • 자세하고 정확한 정보 전달이며 친절한 강사님의 수업으로 자신감이 높아졌습니다. 강사님 쵝오!

      도움이 됐어요

      0

    • 강사님께서 친절하고 꼼꼼하신 점이 무척 좋았습니다. 강의 시작 전에 엑셀이 어려워 겁을 먹었었는데 강사님께서 시험에 필요한 것들을 자세히 가르쳐주셔서 생각보다 수월하게 엑셀 수업을 들을 수 있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차분하게 잘 진행해주셔서 잘 배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엑셀에 대해서 아무것도 모르는 상태였지만 수업을 성실하게 참여하고 복습만 잘 수행한다면 누구나 충분히 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선생님께서 성실하게 알려주셔서 따라가기만 하면 된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강사님이 친절하게 한명한명 잘 따라올수있도록 가르쳐주시던것이 인상깊었습니다~! 덕분에 한명도 못따라 오는 사람 없이 강사님의 수업을 따라갈수있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실기시험에 적합한 수업이였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간혹 어려울 수 있는 내용도 한분씩 세심하게 신경써주신 수업에 무척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독학하다가 어려워서 등록했는데 선생님이 너무 친절하게 잘 가르쳐 주셔서 좋았다. 아쉬운 점은 학원 화장실과 정수기가 개선되면 좋겠다.

      도움이 됐어요

      0

    • 선생님이 너무 좋으세요

      도움이 됐어요

      0

    • 처음부터 차근차근 잘 지도해주셔서 어렵지 않게 이수할 수 있었습니다. 시험도 봤는데 좋은 결과 있었으면 좋겠네요. 감사합니다. 1급도 화이팅!

      도움이 됐어요

      0

    • 전에 이 학원에서 컴활2급 실기를 배운 적이 있었는데 그때 강사선생님보다 더 이해하기 쉽게 가르쳐주시고 실무에서 어떤 걸 자주 쓰는지 알려주셔서 좋았어요

      도움이 됐어요

      0

    • 엑셀에 대해 아무것도 몰랐었는데 꼼꼼하게 가르쳐주셔서 빠른시일내에 많은 정보를 습득하고 연습할수있어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학생들의 반응도 조용하고 했지만 강사님께서 한명 한명 봐주시는 모습 정말 감사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선생님 잘 가르쳐 주십니다 쉽고 정확하게 부담스럽지 않게 선생님과 1급도 공부하고 싶네요 >< 강추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선생님께서 이해가잘되게 가르쳐주시고 꼼꼼히 알려주셔서 많은도움이 됬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자세하게 설명해주셔서 잘 교육받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쉽게 가르쳐주셔서 너무 좋아요:)

      도움이 됐어요

      0

    • 어려운 내용이었는데 차분하게 잘 설명해주셔서 많은 도움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자세히 가르쳐주셔서 감사합니다.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이해하기 쉬운 수업. 강사님이 수업 경험이 많으신지 수강생이 어떤 실수를 많이 하는지, 지금 어떤 부분을 궁금해할지 미리 알고 계신 것 같아서 만족스러운 수업이였어요.

      도움이 됐어요

      0

    • 과거 공부한 내용 보다 진보했지만 아직도 교육 훈련이 더 필요하다고 느낌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차분하게 설명해주셔서 빠르게 이해할수있어 매우 만족한 수업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덕분에 잘 배웠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강사님 께서 잘 가르쳐주십니다. 초보인데도 잘 따라갈수 있었어요. 필기.실기 시험뿐만아니라, 실무에도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처음엔 컴활수업익히는게 서툴렀지만 회차가 지나갈수록 어렵지 않게 설명해주셔서 감사했다

      도움이 됐어요

      0

    • 너무 쉽게 잘 가르쳐주셨어요

      도움이 됐어요

      0

    • 자격증도 취득 후 많이 도움되었어요.

      도움이 됐어요

      0

    • 선생님이 잘 가르쳐주십니다 친절하고 천천히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일주일안에 자격증 딸 수 있게 과정이 잘 되어있고, 계속 반복시켜주어 기억에 오래 남게 해주셔 좋았습니다. 1:1로 봐주시는 시간들도 꽤 있어서 개인마다의 실력에 따라 차별적인 교육서비스가 가능했습니다. 실무적으로도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컴맹이 첨엔 따라가기 어려웠지만,
      강사님께서 친절히 잘 가르쳐 주셔서 많은 것 배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너무 잘 가르쳐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선샹님이 잘 알려줘요 좋아요

      도움이 됐어요

      0

    • 정확하게 엑셀이 몬지 어떻게 사용하는지 이해하기 쉽게 풀어주신 선생님 감사합니다 
      그리고 학원 데스크에서 친절한 안내 도움주신 분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훌륭하신 선생님 덕분에 쉽게 자격증을 취득하게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도움이 됐어요

      0

    • 선생님께서 친절하게 강의해주셨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실무에서 사용가능할 스킬 등을 알려주셔서
      도움이 많이 될 것 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강사님께서  친절하게  차분하게. 잘 알려주셔서 
       엑셀  실기에 대해 많이 알게 되어서 
      좋았다 ~연습해서 자격증에 도전해야겠다

      도움이 됐어요

      0

    • 엑셀에 대해 알아가는 좋은 수업이였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차분하게 천천히 알려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수업 후 복습이 생명인 과목인데, 복습 후 질의응답도 차분히 설명해주셔서 끝까지 수강 완료 할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컴활2긒 과정에서 함수부분이 제일 어려운 부분이라고 생각됩니다.
      함수부분시간을 더 늘려서 자세히 설명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선생님이 너무 잘 알려주셔서 쉽게 이해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수업을  조금천천히 진행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짧은시간이었지만 많은것을 배운거 같습니다
      쉬는시간에도 안쉬시고 
      열정적으로 강의해 주신 선생님께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컴퓨터가 좀 서툴다 보니 엑셀이 무척 어럽게 느껴졌습니다. 선생님이 수업시간에 진도 나가면서도 따로 하나하나 쉽게 짚어주셔서 걸음마 떼듯이 따라갈 수 있었습니다. 10회 만에 다른 수강생들은 시험을 통과할 정도로 마스터하더군요. 세심하게 가르쳐 주셔서 혼자 복습하면 저도 잘해낼 수 있으리라 기대합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컴퓨터에 대해서 문외한이였는데 덕분에 어느정도 기초를 알게 되었고 이제 자격증까지 취득할려고 공부중입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컴퓨터 과목은 문외한이었고 남들은 2주만에 한번에 취득한다는 컴활 필기도 재수 끝에 합격하게 된 제가 실기 공부 전 가장 중요하게 생각했던 건 빠르게 합격하기 였습니다. 그러던 차에 컴퓨터 학원을 다니면 쉽게 합격할 수 있고, 2급은 국비지원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이 있다는 지인의 말을 듣고 그린컴퓨터아카데미를 찾게 되었습니다. 강사님 수업을 차근차근 따라가다보니 막막하게만 느껴졌던 엑셀이 수월해졌습니다. 처음 학원 가기 전날부터 잘 따라갈 수 있을지 속이 답답하고 긴장이 많이 되었는데 그런 걱정들이 무색하게 수업을 따라가는 데 큰 어려움이 없었습니다. 마지막 수업에서 풀었던 변형 문제에서 100점을 맞았을 때 느꼈던 보람과 뿌듯함을 잊지 못할 것 같습니다. 강사님께 감사의 말씀 남기며 마무리 하겠습니다. 꼭 합격하고 오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엑셀과 컴퓨터 활용에 대한 자신감이 생겼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No.2032

    [대전중앙] 세무회계
    23년 11월 수료생

    컴퓨터활용능력 2급 (필기+실기) 자격증 취득과정

    _11회차

    평균만족도

    94.5
    • 한달만레 엑셀을 그럭저럭 활용할 수 있음

      도움이 됐어요

      0

    • 선생님이 너무도 친절히가르쳐주셔서 매우 만족한 시간이었습니다.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모르는 거 있으면 친절하게 잘 알려주시고, 수업 진도도 괜찮고, 지하철 타고 내려서 3분 정도 걸어가면 학원이 있어서 거리상으로도 좋았습니다. 전반적으로 만족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선생님이 꼼꼼하게 잘 가르쳐 주십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설명을 쉽고 간단하게 해주셔서 금방 배울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컴활 자격증 준비를 어떻게 할 지 막막했었는데 내일배움카드를 통해 지원 받고 그린컴퓨터학원에서 기초부터 탄탄히 배워서 자격증을 수월하게 취득하게 될 수 있었던 것 같다. 홍상의 선생님 한달동안 잘 가르쳐 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빠른상담

이름

지점선택

연락처

- -

이메일

@

상담내용

2023 강남(본점)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신도림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노원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인천(부평)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4 인천(청라)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수원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의정부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청주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대전(둔산)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울산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부산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역삼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종로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신촌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부천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안산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안양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성남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전주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대구(동성로)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대구(교보타워)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
IT· 디자인 교육 부문 1위

사랑나눔 사회공헌 대상
교육사회공헌 부문 부총리 겸 교육부 장관상

대한민국 교육대상
디자인·IT 교육 부문 대상

사랑나눔 사회공헌 대상
전문인력육성 부문 고용노동부장관상

고객신뢰도 1위 프리미엄 브랜드
디자인·IT 취업교육 부문 대상

국가브랜드 대상
디자인·IT 교육 최우수 브랜드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상
디자인·IT 교육 부문 대상

소비자추천 1위 브랜드 대상
디자인·IT 교육 부문 1위

대한민국브랜드평가 1위
디자인·IT 교육 브랜드 1위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강남(본점)

훈련 이수자 평가
디자인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역삼

훈련 이수자 평가
출판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종로

훈련 이수자 평가
출판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신촌

훈련 이수자 평가
건축설계·감리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신도림

훈련 이수자 평가
출판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노원

훈련 이수자 평가
출판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인천(부평)

훈련 이수자 평가
건축설계·감리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안산

훈련 이수자 평가
문화콘텐츠제작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성남

훈련 이수자 평가
건축설계·감리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대전

훈련 이수자 평가
건축설계·감리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대구

훈련 이수자 평가
건축설계·감리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부산

훈련 이수자 평가
건축설계·감리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역삼

훈련 이수자 평가
디자인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종로

훈련 이수자 평가
건축설계·감리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신촌

훈련 이수자 평가
정보기술개발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신도림

훈련 이수자 평가
디자인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인천(부평)

훈련 이수자 평가
디자인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부천

훈련 이수자 평가
회계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안산

훈련 이수자 평가
문화콘텐츠제작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성남

훈련 이수자 평가
디자인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대전

훈련 이수자 평가
디자인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대구

훈련 이수자 평가
출판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부산

훈련 이수자 평가
디자인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종로

훈련 이수자 평가
일반사무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노원

훈련 이수자 평가
일반사무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인천(부평)

훈련 이수자 평가
일반사무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부천

훈련 이수자 평가
문화콘텐츠제작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안산

훈련 이수자 평가
일반사무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대전

훈련 이수자 평가
일반사무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대구

훈련 이수자 평가
정보기술개발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부산

훈련 이수자 평가
정보기술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