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강남(본점)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프로젝트기반 프론트엔드 (React,Vue) 웹&앱 SW개발자 양성과정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프레임워크 & AI 활용 자바 기반 풀스택 멀티플랫폼 웹서비스 개발과정
심화_클라우드 기반 MSA 적용 ERP 시스템 웹서비스 구현 프로젝트
C언어
파이썬(Python)) - 응용SW 엔지니어링
자바(Java)
ChatGPT·Claude를 활용한 AI 웹 퍼블리싱 입문: HTML/CSS 실전 기초
공공데이터를 이용하는 서울시 교통량 예측 시스템 개발
내 데이터로 완성하는 AI 서비스 개발
[UIUX] 풀스택(프론트&백앤드)을 위한 자바스크립트 (바닐라.JS/Javascript)
ChatGPT를 활용한 콘텐츠 생성 플랫폼 개발: Spring Boot 실무 가이드
Open API를 활용한 인터렉티브 웹 어플리케이션 개발 with Vanilla Javascript
[UIUX] 풀스택(프론트엔드&백엔드]리액트(React JS) 자바스크립트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AI Worker] AI기반 디지털 광고영상 & 숏폼 마케팅 프로젝트
[AI Worker] AI기반 멀티모달 출판편집디자인 콘텐츠 기획 및 인터랙티브 디지털 퍼블리싱
AI활용 트렌디한 공간마법사(건축설계&VR 실내인테리어디자인)블렌더활용
AI기반 실무형 3D 영상크리에이터 양성 (방송영상콘텐츠,모션그래픽,영상편집디자인)
[기업연계] AI활용 건축설계·BIM 모델링 프로젝트 실무
(디지털디자인)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AI+VR활용 건축설계&인테리어디자인(블렌더활용)
프레임워크 & AI 활용 자바 기반 풀스택 멀티플랫폼 웹서비스 개발과정
No.1461
평균만족도
강사님이 너무 꼼꼼하게 강의해주셔서 좋았어요!!
도움이 됐어요
0
실기에 더 적합한 과정입니다. 필기보기엔 따로 공부하셔야하고 강사님이 너무 잘 알려주시긴 하지만 많은 것을 배우기엔 시간이 모자라요 처음부터 긴 시간인 과정으로 들으시길 바랍니다. 긴 시간으로 들으면 빠른 합격의 길...
도움이 됐어요
0
회계 지식 전혀 없는 상태에서 자격증 취득에 성공했습니다. 다만 저처럼 초보자 단계에는 이론 수업 속도가 빠르게 느껴져 따로 시간 내서 개인 공부를 더 해야 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이 수업을 잘 해주셔서 이해도 빨랐고 수업자료가 항상 준비되어있어서 공부하기가 너무 편하고 좋았습니다 수업 듣는 3시간동안 지루하지않고 많은걸 배워서 좋았고 모르는게 있으면 바로바로 집어주시고 알려주셔서 좋았습니다 수강기간동안 잘 가르쳐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좋아요^^ 강요없이 편안한 마음으로 배울 수 있어서 좋았씁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1460
평균만족도
중간에 강사님이 바뀌는 바람에 수업 커리큘럼이 뒤죽박죽 되어버렸고, 강사님들이 가르치는게 체계적이지 않아 학습하는데 힘들었다.
도움이 됐어요
0
내일배움카드덕분에 컴활1급 감을 잡았습니다. 덕분에 자격증도 빠른 시일안에 취득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친절히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20일 훈련과정 동안 고생많으셨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1459
_1회차
평균만족도
유익한 수업시간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짧은기간에 다시한번더 회계관련지식을 상기시켜준것 같아 도움이 많이되었다
도움이 됐어요
0
꼼꼼하고 자세한 강의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전체적으로 수강과정에 만족합니다 차근차근 설명해주셨는데 다만 수강기간이 시간적 여유가 많지않았고 실무과정까지 따라가기엔 충분히 이해하기 조금 힘들었던것같아서 아쉬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진도도 적당한속도로 진행되고 강사님께서 정확하고 전문화된 지식을 알려주셔서 무난하게 시험을 치를수 있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한번도 접해 보지 않은 분야로 처음에는 이해 하기 어려웠지만 시간이 지나고 나니 시험 문제 푸는 게 두렵지 않았습니다. 강사님도 친절하시고 기관도 적절한 정보를 제공해주어 다른 분들에게도 추천드립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수업진도도 너무 빠르지 않았고 이해하기 쉽게 설명해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약 한달간의 알찬 수업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많이 상세하게 조목조목 알려주셔서 공부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특히 원가 회계 계산하는 방법과 세무쪽 부가세신고처리하는 법 공부하는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자세하게 잘 가르쳐주셔서 감사합니다. 열심히 가르쳐주셨으니 시험 잘은 아니더라도 열심히 보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1458
_1회차
평균만족도
기초지식이 없는 상태로 수강했음에도 원리부터 차근차근 가르쳐 주신 선생님 덕분에 잘 배울 수 있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기존에 혼자 독학한내용은 부족하다고 생각하여 수강했습니다. 수업을 들으며 그동안 이해가 잘안된부분을 이해하고 정리할수있었습니다. 수강중간에 취업준비를 하였는데 좋은결과를 얻어 도움이 많이되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수업내용이 전반적으로 좋았고 취업에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전에는 물류쪽에서만 일을 해 회계쪽은 전혀 몰랐는데 수업내용을 알기 쉽게 잘설명 해주셨고 동영상으로 듣는것보다는직접학원에 나와 선생님과 소통하면서 수업을 한것이 많은 도움이 되었음~
도움이 됐어요
0
전공이랑 연관된게 하나도 없어서 처음에는 정말 막막했는데 선생님이 원리부터 차근차근 인내심을 가지고 가르쳐 주셔서 머리가 그닥 좋지못한 저도 생각보다는 수월하게 배울 수 있었습니다.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1457
_1회차
평균만족도
사무자동화 프로그램을 어렵게 생각하고 있었지만 선생님께서 친절히 가르쳐주셔서 어렵지 않게 수료할 수 있었습니다. 친절하고 상세한 강의에 감사합니디.
도움이 됐어요
0
이전에는 주먹구구식으로만 알고 있었던 한글, 파워포인트, 엑셀 프로그램에 대해 ITQ 자격 시험 관련이지만 조금 더 자세하게 배울 수 있었고 더 능숙하게 다룰 수 있게 되었습니다. 혼자서 공부하기엔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막막해 강의를 알아보고 신청을 하게 되었는데 그러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강사님께서 여러 팁들을 알려주시고 어려워하는 부분 하나하나에 신경을 많이 써주셔서 이후 혼자서 공부를 하더라도 어렵지않게 해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교재도 좋았고 특히 강사님의 세심한 지도와 케어아래 편안하고 안정된 가운데 잘 습득할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자격증 목표로 ITQ를 배워 사무직 취업 목적으로 시작하였으나 생각보다 엑셀부분은 어렵다고 느껴 힘들었습니다. 하지만 가르쳐주시는 선생님이 제가 힘들어하는걸 알기에 따로 가르쳐주시며 잘 도와주셨습니다. 한글이나 파워포인트 만드는 부분은 정말 재미있었는데 엑셀 함수 부분은 정말 힘들었어요 선생님이 계속 해보면 된다고 응원해주셨지만 , 자격증을 취득 할 수 있을까 생각이 듭니다. 아직 부족해서 더 공부해서 자격증 시험을 봐야할거같아요..
도움이 됐어요
0
적절한 위치의 학원에서 기초적인 부분부터 알 수 있어서 좋았다고 생각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