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강남(본점)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프로젝트기반 프론트엔드 (React,Vue) 웹&앱 SW개발자 양성과정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프레임워크 & AI 활용 자바 기반 풀스택 멀티플랫폼 웹서비스 개발과정
심화_클라우드 기반 MSA 적용 ERP 시스템 웹서비스 구현 프로젝트
C언어
파이썬(Python)) - 응용SW 엔지니어링
자바(Java)
ChatGPT·Claude를 활용한 AI 웹 퍼블리싱 입문: HTML/CSS 실전 기초
공공데이터를 이용하는 서울시 교통량 예측 시스템 개발
내 데이터로 완성하는 AI 서비스 개발
[UIUX] 풀스택(프론트&백앤드)을 위한 자바스크립트 (바닐라.JS/Javascript)
ChatGPT를 활용한 콘텐츠 생성 플랫폼 개발: Spring Boot 실무 가이드
Open API를 활용한 인터렉티브 웹 어플리케이션 개발 with Vanilla Javascript
[UIUX] 풀스택(프론트엔드&백엔드]리액트(React JS) 자바스크립트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AI Worker] AI기반 디지털 광고영상 & 숏폼 마케팅 프로젝트
[AI Worker] AI기반 멀티모달 출판편집디자인 콘텐츠 기획 및 인터랙티브 디지털 퍼블리싱
AI활용 트렌디한 공간마법사(건축설계&VR 실내인테리어디자인)블렌더활용
AI기반 실무형 3D 영상크리에이터 양성 (방송영상콘텐츠,모션그래픽,영상편집디자인)
[기업연계] AI활용 건축설계·BIM 모델링 프로젝트 실무
(디지털디자인)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AI+VR활용 건축설계&인테리어디자인(블렌더활용)
프레임워크 & AI 활용 자바 기반 풀스택 멀티플랫폼 웹서비스 개발과정
No.1456
평균만족도
열정적으로 가르쳐 주셔서 감사했습니다 ~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의 열정 너무좋았습니다. 하나부터 열까지 자세한 설명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수업진도도 적당하고 강사님이 친절하게 알려줘서 초보자도 따라가기 쉬운 수업
도움이 됐어요
0
훈련기간이 좀 짧은 듯 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모르는 부분도 친절하게 알려주시고 하나하나 상세하게 설명해주셔서 좋았어요~^^
도움이 됐어요
0
No.1455
평균만족도
이 수업을 듣기 전에 컴활자격증에 대한 기본지식이 거의 없던 상태라 걱정이 많았는데 강사님께서 정말 열정적으로 꼼꼼하게 가르쳐주셔서 걱정했던 것보다 수업에 잘 적응하고 따라갈 수 있었던 것 같다. 강사님 진짜 잘 가르치시고 넘넘 멋있으세요!!
도움이 됐어요
0
어려운 내용이지만 쉽고 친절하게 가르쳐주셔서 너무 좋아요:)
도움이 됐어요
0
No.1454
_1회차
평균만족도
솔직히 평하기가 어렵네요
도움이 됐어요
0
영상으로 강의 남겨주시고 보강도 해주셔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많이 됐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이해하기 어려울 때 질문하면 풀어서 잘 설명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열정을 가지고 열심히 가르쳐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정말 유익한 시간이였어요~
도움이 됐어요
0
공부한지 오래되어 까먹은 부분이 많았는데 이해가 가도록 반복해서 설명해주어서 잘 이해할 수 있었으며 취업관련한 정보도 제공해 주어서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전산세무 1급 자격증은 합격률이 낮아 취득하기 어렵다고 들었고 수업 중반까지 저또한 그 이야기에 공감했습니다. 하지만 강사님이 수업을 운영하셨던 공부 순서를 따라가니, 어렵게만 느껴지던 법인세가 하나씩 이해되기 시작했습니다. 토요일에도 소득세와 부가세 특강을 해주시며 저희들의 합격을 위해 열과 성을 다해주셨구요 충분한 전문성으로 수강생들의 합격을 이끄신다고 생각합니다. 질문도 굉장히 잘 받아주시고 가르쳐주시는 것에 최선을 다하신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성실하게 임해주셨어요. 또 합격을 위한 따뜻한 말도 해주시곤 하셨습니다. 또 이 과정 뒤에 있을 취업준비에 도움되는 말씀도 중간중간 말씀해주시며 방향을 잡아갈 수 있게 도와주셨어요. 국비지원을 받는 많은 학원과 강사님이 있지만 그 중에서도 그린아카데미에, 송병국 강사님께 배울 수 있어서 정말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 여러 곳에서 수업 받아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강사님이라고 다 잘 가르치시는 거 아니거든요, 송병국 강사님은 기초부터 탄탄하게 가르쳐주시며 책에 있는 모든 문제를 다뤄주십니다. 모르는 것들은 질문해서 어떻게든 여러분의 것을 만들라고 조언해주신 덕분에 강사님께 여쭤봐서 정확히 아~ 하고 알게 되면 기억에 더 오래 남는 경험을 했어요. 그리고 강의와 강의자료 또한 카톡으로 보내주십니다. 한번 들을 때 다르고 두번 들을 때 분명 다른데, 보내주신 강의가 있으니, 시간이 지나서 잊어버린 부분은 다시 들을 수 있어서 너무 너무 좋았어요. 또 수업 시간에 필기해주시는 자료로 수업시간에는 제가 필기하지 않아도 되니까 이해에 더 집중할 수 있었고, 복습할 때는 필기해주신 것을 다시 보며 복습의 효율성을 높일 수 있었구요. 지나가는 많고 많은 현강생들 중 하나이지만, 강사님께 이 수강평에서나마 열심히 가르쳐주셔서 감사하다는 말씀 드리고 싶어요! 강사님의 가르치심으로 여러 방면에서 도움 많이 받았고, 꼭 합격으로 보답해드리고 싶네요. 정말 감사합니다~ 어느 학원에서, 어떤 강사님께 들어야할지 고민이시라면 이 수강평이 조금이나마 결정에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이 열정적으로 알려주세요 이해가 잘 되는 수업이였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매우 열정적으로 잘 가르쳐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강사님의 수업은 듣기쉽고 열심히 잘 가르쳐주셨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 강의 해주셔서 감사하고 강사님 덕분에 혼자 공부하는것보다 더 학습하기 편하고 좋았습니다. 감사해요
도움이 됐어요
0
세무1급 자격증취득하려 3군대서 강의를 들어봤는데 강남그린컴퓨터 학원에서 만족도가 제일 높네요 강사님이 연륜이 있으셔서 그런지 강의 노하우가 이해도를 많이 높여주셔서 이번엔 시험을 볼수 있게되었습니다 너무 감사드려요. 역시 학원에서도 수강생들 취업관련 이력서나 자기소개서도 관리 연계해주시고 강의가없는 토요일같은 경우도 특강으로 수업보충해주시는거보고 역시 다르다라고 생각했습니다. 저처럼 배우고자하는 사람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1453
_11회차
평균만족도
강사님 너무 친절하시구요, 열과 성을 다해서 가르쳐주십니다 ! 물론 컴활 처음 준비하시는 분들이라면 1급 조금 버거우실 수도 있다는 점 ㅜㅅㅜ 그래도 차근차근 강사님 믿고 열심히 하시면 자격증 취득하실 수 있으실 거에요 ! 앗 ,, 그리구 여기 학원 직원 분들도 넘 친절하심미다 !!!!
도움이 됐어요
0
전반적으로 좋았습니다. 하지만 수강시간을 식사시간과 겹치지 않게 정해주시면 좋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노베이스인데도 이해할수있도록 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김은희 강사님 꼼꼼한 강의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하나하나 자세히 알려주셔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엑셀이나 엑세스를 다뤄보지 않아 많이 걱정했는데 기초부터 알려주셔서 따라가는데 전혀 문제가 없었습니다 학원의 전반적인 위치나 시설 등도 만족합니다 컴퓨터가 조금 느렸지만 프로그램을 사용하는데는 전혀 지장이 없었고 수업시간도 5시간이라 제법 길었지만 따라가다보니 시간이 훌쩍 지나가서 그동안 실력이 많이 늘어 자신감 있게 시험을 칠수 있을거 같아요
도움이 됐어요
0
No.1452
_1회차
평균만족도
전체적으로 시설도 쾌적하고 선생님도 열정적으로 수업해주시고 기간이 짧은데 끝까지 신경써 주시려는 모습에 감동~^^
도움이 됐어요
0
컴활 공부를 해본 적이 없어서 쉽지는 않았습니다. 실기 위주로 공부+반복하고 다음 필기도 같이 공부하는 식이었습니다. 수강생 분위기 따라 다르겠지만 강의나 선생님이 굉장히 활기찬 분위기는 아니셨어도 굉장히 열정적이셔서 모든 학생을 끝까지 끌고 가려고 하시고 부족하다싶으면 보강으로 보충해주셨습니다. 선생님 덕분에 감도 잡고 할 수 있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수업도 쉽게 알려주시고 모자란 부분이 있으면 시간 내주셔서 보강도 잘 해주셔서 부족한 부분을 빠르게 채울 수 있었습니다 또한 김서은 선생님께서 학생들한테 관심이 많이 가져주시고 많이 다가와주셔서 공부하는 동안에 너무 알차고 재미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수강 이전엔 엑셀이나 액세스와 관련된 지식이 거의 없어서 따라가기 힘들까 걱정했었는데, 선생님께서 기초부터 잘 알려주시고 챙겨주셔서 재미있게 수강하였습니다. 어려운 부분은 따로 더 설명해주시고 문제 풀이 해주셔서 이해가 쉬웠습니다! 다만 선생님의 열정에 비해 반 분위기가 대체적으로 조용해서 혼자 수업하시는 느낌이 들어 힘들어보이셨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처음에는 생각한거보다 컴퓨터 활용 능력이 많이 어려웠지만 선생님께서 친절하게 잘 알려주셔서 천천히 저의 능력을 끌어올릴 수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빨리 자격증을 취득하여서 취업을 하고싶다는 생각이 듭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일단 강사 선생님이 강좌 시작부터 끝까지 친절하셨고, 학생들을 충분히 기다려주시면서 진도를 이끌어주신 덕분에 습득하는데 어려움이 훨씬 덜할 수 있었습니다. 정말 그 인내의 부분에서 참 대단하시고 수강 내내 감사했습니다. 더해서 선생님뿐만 아니라 학원 운영진님들 한 분씩 모두 빠짐없이 친절하셨습니다. 덕분에 기분 좋게 종강할 수 있어서 다행입니다. 그린컴퓨터아카데미 정말 최고의 학원입니다 최고, 지인들에게도 당당히 추천해줄 수 있는 컴퓨터 학원일 정도로 만족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컴활 1급 후기입니다. 학원이 역하고 가까워서 다니기 편했고 시설 및 컴퓨터도 상당히 좋았습니다. 강사님도 매우 열성적으로 가르쳐주시고 행정서비스도 직원분들이 친절하셨고 잘 처리해주셔서 매우만족스러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