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24 후기

고용24 review

그린 수료생들의 생생한 수강후기!

  • No.1426

    [안양] 세무회계
    22년 08월 수료생

    컴퓨터활용능력1급자격증(필기, 실기) 취득

    _12회차

    평균만족도

    90
    • 혼자서 인터넷 영상으로 공부하기에 아무래도 한계도 있었는데 직접 설명 들으면서 하니까 습득이 훨 빨라서 좋았습니다. 인터넷 서치하면서 시간도 많이 잡아먹고. 혼자서 이해하기까지 힘들었는데 훨씬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시설은 좋지도 나쁘지도 않았습니다. 쾌적과는 거리가 있었습니다. 하지만 과정을 가르쳐 주신 선생님께서 매우 열정적이셨고 학생들을 많이 배려해주셨습니다. 상세한 설명이나 기초자를 위한 배려가 많았습니다. 선생님께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학생들의 눈높이에 맞춰서 자세히 설명해주시고 이해시켜주셔서 만족스러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강사님이 친절하시고 수업내용도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강의를 통해 엑셀과 엑세스 프로그램에 대한 이해도가 생겼고 미숙하지만 활용할 수 있게 된 것 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No.1425

    [강남] 세무회계
    수료생

    컴퓨터활용능력(컴활)1급 취득과정(엑셀 Excel,엑세스 Access)

    평균만족도

    89.51
    • 정말 하나도 모르는 노베이스였는데 덕분에 많이 늘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강사님께서 잘 설명해주셔서 무리없이 수업 들을 수 있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전반적으로 강사가 차근차근 가르치려는 모습이 보였으나, 학생들로부터 계속 나오는 수강관련 질문들에 대해 일일이 빠르고 정확한 답변이 아숴웠다.

      도움이 됐어요

      0

    • 강사님께서 최근 문제 트렌드를 알고계시고 다 예시를 들여주셔서 배우기 편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엑셀은 전에도 한번 배워본적있지만 1급을 따기위해 데이터베이스와 엑세스과정을 배우는데 추가적인 도움이 되었습니다. 처음하는 부분이어도 꼼꼼하게 하나하나짚어가며 문제를 같이풀기때문에 어렵지않았습니다.복습하면서 모르는부분은 연습하면서 따로 물어볼수있어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다소 낯설 수 있는 액세스 실기 문제를 여러 유형으로 나누어 각 유형별로 세세한 설명해주어 보다 더 쉽게 이해할 수 있었던 수업이었던 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비숙련자에게 따라가기 힘든 초반 수업 진행 방식. 진도를 나가야 하는 양이 많아 어쩔 수 없는 측면은 이해하지만 첫 걸음부터 따라가기 힘든 부분이 많은 벅찬 수업이었다 단계를 밟아 나갈 때 학습자 시선을 토대로 초반을 시작 해주었으면 한다.

      도움이 됐어요

      0

    • 기출문제 위주의 강의가 자격증 취득에 도움이 된 것 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수업잘들었습니다 다만 수업진행이 조금 빨랐던것같아요ㅜㅜㅜ 그래도 자격증공부하는데 많이 도움됐어요

      도움이 됐어요

      0

    • 엑셀 초보자 수준으로 이 수업을 들었는데 초반에 사실 어려워서 조금 힘이 들었지만 계속 들으면서 연습해보니 많이 향상되었습니다! 학원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강사님도 친절하셔서 수업듣는데 무리없이 수료까지 할 수 있었던것같아요! 다른분들도 이 수업을 듣고 자격증취득 또는 실력향상이 되셨으면 좋겠어요

      도움이 됐어요

      0

    • 생각한 것과 다르게 너무나도 쉽게 알려주셔서 따라갈 수 있었고 배울 수 있었습니다. 연습 조금만 하다 보면 쉽게 자격증 취득 가능할 것으로 보입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선생님께서 학생들에게 설명을 열정적으로 해주셔서 배우는데 많은 도움을 받았어요

      도움이 됐어요

      0

    • 세세하게 설명해주시고 과제도 꼼꼼하게 챙겨주셔서 도움 많이 되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꼼꼼히 설명해주시고 준비하신 자료도 넘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워낙 컴맹인 저에게도 이해가 쉬울만큼 차근차근 잘 알려주셨고 수업자료나 보충자료도 매우 훌륭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짧은 기간이지만 컴활1급에 대해서 알차게 배울수 있었던 시간이었고, 무엇보다 자격증을 따기 위한 스킬들을 유용한 정보와 함께 쉽게 알려주셔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강사님이 열정적인게 느껴졌고 자격증취득을 위한 팁이 많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독학하려다가 수강하게되었는데 자세하고 훨씬 쉽게 접근할 수 있게 가르쳐주셔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내용이 많이 어려웠지만 선생님이 열정적으로 알려주셨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강사님께서 설명을 잘해주셔서 어려운 내용도 이해하기 쉬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쉽게 잘 가르쳐 주셔서 이해가 잘 되었어요

      도움이 됐어요

      0

    • 감사합니다 ;)

      도움이 됐어요

      0

    • 실기수업 잘들었습니다. 다만 수업때 필기관련해서는 언급안하셔도될거같아요

      도움이 됐어요

      0

    • 한달 듣고 바로 합격했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독학하다가 수업 들었는 데 확실히 혼자 하는 것보다 나은 것같아요. 수업이 저한테 조금 빠르긴 했지만 독학 전 듣고 복습하기 좋은 것같아요

      도움이 됐어요

      0

    • 강사님이 꼼꼼하고 친절하게 알려주셔서 시험 뿐만 아니라 앞으로 업무적으로 이용할 때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그동안 수업해주시느라 정말 고생하셨습니다 덕분에 좋은 수강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약 한달동안 컴퓨터의 지식을 몰랐는데, 엑셀과 엑세스의 기초지식을 배울 수 있어서 기뻤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No.1424

    [대구] 세무회계
    22년 08월 수료생

    전산회계세무(전산회계1급 전산세무2급)자격증취득과정 (B)

    _2회차

    평균만족도

    100
    • 해당 강의를 수강하기 전에는 정말 회계와 세무에 대한 기본적인 지식도 부족했습니다. 이론 수업을 몇 번 들었지만 그 때 뿐이었구요. 그런데 이 수업은 달랐습니다. 우선 선생님께서 하나하나 기본부터 뼈대를 세워주세요. 그런데 그 뼈대가 이론으로 재미없게, 이해하기 어렵게 세워지는 게 아니라 이해하기 쉬운 개념들로 이뤄집니다. 회계 계정 과목들이 낱말로만 보면 굉장히 낯설고 어렵지만, 실생활에서 저희가 경험하는 요소들이라는 걸 깨닫게 해주셔서 이해하기 훨씬 수월했습니다. 기억에도 더 오래남구요. 즉, 주요 계정과목에 대한 이해와 회계의 기본인 T자 계정에 대한 기초가 단단히 세워져 나머지 실무와 이론도 쉽게 학습할 수 있었습니다. 학습 초기에는 선생님께서 전번의 강의에서 받으신 수강평으로 힘들어 하신 모습이 보였고, 중간에는 학생들의 출석률로 힘들어하시기도 했지만 끝까지 포기 안 하시고 열심히 가르쳐 주셔서 감사했습니다. 그리고 학생보다 더 열려있는 마음으로 학생들에게 먼저 다가오시고 모르는 것도 적극적으로 물어보라 권유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수강 후에도 실무에 있어 모르는 부분은 여쭤보라 말씀하셨습니다.) 마지막에 코로나로 인해 출석을 못 해 아쉽지만, 덕분에 자격증도 취득하고, 좋은 지식을 키우고 능력을 배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전산세무&회계 에 관한 지식이 하나도 없던 제가 과연 이 수업을 듣고 조금이라도 따라갈수 있을까 걱정이 많은 상태로 수업에 참여하게되었습니다. 그러나 걱정한것과는 다르게 선생님께서 기초부터 차근차근 이해하기 쉽게 설명해주시어 전산세무,회계의 재미를 알게되었습니다. 시험 연습도 꾸준히 해주시고 수업에 참여하지 못한 학생들을 위해 보충수업도 해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했습니다. 다른학생들 보다 이해하는 속도가 많이 느린편인데 선생님께서는 포기하지 않으시고 끝까지 어떻게든 이끌어 가주셔서 감동적이었습니다. 선생님과 함께 한 저의 2달은 너무 유익한 시간이었고 잊지못할 순간인거 같습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실무 경험도 없고 비전공자였기 때문에 자격증 취득은 고사하고 수업 내용을 따라 갈 수 있을까하고 고민이 많았습니다. 하지만 박성영 선생님 첫 수업을 듣고 나서 그런 고민은 기우였습니다. 시작부터 회계와 세무의 개념부터 탄탄하게 잡아주셨기 때문에 실무와 이론 수업을 잘 들을 수 있었습니다. 특히 차변, 대변의 개념이 머릿속에 잘 입력이 되어서 어떤 문제든지 큰 무리없이 쏙쏙 이해가 되었습니다. 덕분에 전산세무2급과 전산회계1급 자격증 모두 단기간에 취득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수업관련 질문을 했을 때 이해가 될 때까지 설명해 주시는 모습이 무척 감동했습니다. 선생님의 열정적인 모습에 제가 더 적극적으로 수업에 임했던 것 같습니다. 선생님 수업을 들을 수 있어서 감사했습니다. 많이 배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전공과 전혀 관련이 없어 걱정을 많이 했는데, 이해하기 쉽게 원리부터 차근차근 설명해주시고 학생들이 잘 따라오고 있는지 중간중간에 확인해주시고, 질문을 잘 받아주시고 칭찬도 자주 해 주시는 선생님 덕분에 열의를 가지고 훈련 과정을 잘 따라서 갈 수 있었습니다. 사무직을 위한 부가적으로 자격증을 따기 위함이 목적이었으나, 수업이 이해가 잘 되니 처음보다 직렬에 흥미를 느끼게 되고, 2회 진행했던 취업세미나와 취업 상담을 하며 세무 회계 직무에 좀 더 관심을 두게 되었고, 지금은 미래를 더욱 구체적으로 생각해 보게 되었습니다. 선생님이 가르쳐주시는 부가세, 원천징수, 결산, 원가계산 등의 내용들과 핵심은 앞으로도 잊지 않을 것 같습니다. 처음 학원에 등록할 때 박성영 선생님의 수업이 정말 좋다고 프런트에서 말씀해주셨는데, 끝까지 제가 가졌던 그 첫인상이 변하지 않은 것은 선생님이 항상 학생 한 명 한 명 챙겨주시고 모르면 다시 말씀해주시는 등 애정 있는 강의해주신 덕분이라 생각합니다. 실무에 관련한 이야기를 해주신 것도 좋았습니다. 강의실 환경도 넓고 좋았고요. 선생님의 수업을 듣게 되어 정말 행운이었습니다. 선생님 다시 한 번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회계와 세무에 대해서 거의 모르는 비전공자였는데 박성영선생님께서 기초부터 하나하나 잘 가르쳐 주시고 잘 모르는 것 같으면 계속 이해할때까지 포기하지 않고 알려주셨습니다. 또한 자격증 이 외에 취업시 도움이 되는 정보등을 추가로 알려주시는 등 취업에 도움이 많이 되는 정보도 알려주셨습니다. 덕분에 짧은 기간내에 자격증도 취득하고 전문 지식도 많이 쌓을 수 있었습니다. 전반적인 학원 시설도 좋았고 계시는 직원분들도 모두 친절하시고 먼저 나서서 지원이나 서류 작성때 도움도 많이 주셔서 훈련기간 내내 잘 다닐 수 있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전산회계세무에 대해 조금의 지식도 없었던 제가 박성영 선생님 수업을 듣고 무려 한달반만에 전산세무2급, 전산회계1급을 취득하게 되었습니다. 수업 자체를 우리 수준에 맞춰서 어려운 단어들도 쉽게 설명해주셔서 이해가 바로바로 되었고 진도도 조금 급하게 나가신다고 힘드셨을텐데 그래도 끝까지 모르는 부분도 몇번이고 다시 설명해주시고 제일 처음 기초를 정말 단단하게 이해시켜 주셔서 어려운 파트도 쉽고 빠르게 배울 수 있었습니다. 짧은시간에 기출문제까지 같이 복습해주셔서 문제푸는데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선생님 수업이 아니었다면 이렇게 짧은시간내에 쉽게 배우지 못했을거에요.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박성영 선생님.

      도움이 됐어요

      0

    • 처음에는 인터넷에서 잘가르친다는 유명한 강사님의 인터넷 수업을 들으며 자격증을 따려고 했으나, 회계나 세무에 대한 지식이 전혀 없는 상태로 시작을 하려니 너무 힘들었습니다. 그래서 학원을 알아보다가 수강평도 좋고 시간도 만족스럽고, 무엇보다 수업을 들어본 친구의 적극적인 추천으로 박성영 선생님의 수업을 선택해서 듣게 되었습니다. 인문학 전공을 했던 저에게 회계나 세무는 너무 생소했고 사용하는 단어들도 처음 접해보는 단어가 많아 너무 어려워서 긴장되고 무거운 마음으로 수업을 듣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정말 기초부터 다잡아주시는 선생님의 수업을 듣다보니 점점 자신감이 생기고 흥미를 가지게 되었습니다. 처음에는 기초를 정말정말 너무너무 반복하시기에 왜이렇게 기초에 집착하실까 하는 생각도 조금 들었으나, 점점 시간이 흐르며 외우거나 배워야하는 내용이 많아지고 어려워지면서 기초를 강조해주신 선생님께 너무 감사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수업만 진행하는게 아니라 실무에 필요한 내용도 조금씩 알려주시고 정말 필요한게 무엇인지 알려주셔서 좋았습니다. 제가 수업 도중 집에 안좋은 일이 생겨 며칠동안 결석하는 일도 생겼고 그 일 때문에 계속 학원을 빠지는 일도 많았는데 선생님께서는 뒤처지는 저를 낙오시키지 않으려고 저에게 더 신경써주시고 진도도 맞춰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상업적으로 수업을 하시는 모습보다는 정말 저희가 어떻게 하면 회계와 세무를 더 잘 할 수 있을지 신경써주시는 것 같아서 감동이였습니다. 앞으로 또 회계랑 세무의 수업을 듣게 된다면 주저없이 선생님께 수업을 듣고싶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선생님이 학생들에게 되게 잘 맞춰주시고 무엇보다 강의를 이해하기 쉬워서 좋았습니다! 질문도 너무 잘 받아주셨어요. 수강 하기 전에 인터넷으로 기초 강의를 들어봤을 때는 이해가 전해 되지 않았고, 학원 첫날 사전 평가에도 모르는 문제가 너무 많고 복잡해서 고민이 많았는데 첫 시간 강의를 듣자마자 안심했습니다. 확실히 경험이 많은 선생님이라 그런지 이해도 쉽고 꼼꼼하게 설명해주셔서 수업을 못 따라갈 걱정은 전혀 들지 않았습니다. 이론이나 중요한 부분은 따로 프린트를 나눠주시는데 이해하기 쉽게 설명되어 있어서 그 프린트만 봐도 이해가 될 정도였습니다. 진도도 학생들의 이해 정도에 따라 세밀하게 조정해주셨고 보강도 꼬박꼬박 챙겨주셔서 좋았습니다. 선생님의 다른 강의가 있다면 더 찾아서 듣고 싶을 만큼 좋았습니다! 수업 듣길 잘했어요.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이때까지 학원을 다니면서 제일 만족했던 학원이라고 생각이 날정도로 선생님과 학원에서 잘챙겨주시고 특히 선생님이 학생들을 위해 수업을 열심히 준비를 하시고 모르는 문제에 대해서는 부끄러워 하지말고 질문해라고 매일 응원도 해주시고 선생님의 수업도 다른학원에 비해 알차고 실무에 나가서 적용을 하기에 좋은 정도로 매일 실무와 이론을 같이 알려주시면서 알찬 수업을 해주셨습니다. 선생님의 강의에 대한 열정으로 학원을 다니는 것이 좋았고 많은 것을 배울수있었던 수업중에 하나라고 생각하며 매일 감사한 마음만 가지고있으며 회계학원을 다니기 위한 친구가 있다면 저는 지금 배운 학원을 추천해주고 저의 선생님을 추천을 할 정도입니다. 매우 만족한 학습을 마쳐 기분이 좋고 선생님께 감사하다는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

      도움이 됐어요

      0

    • 회계의 회자도 몰랐던 제가 도전 할 수 있었던건 그린컴퓨터학원 대구점의 박성영 선생님의 리뷰가 너무 좋았기 때문이에요. 학원 등록전에 조사 해보니 박성영 선생님의 추천이 많더라구요 숫자를 무서워 해서 도전하기 어려웠는데 추천 리뷰가 많으니 믿고 수강신청을 했었습니다. 수업 듣는동안 소문에 걸맞게 핵심만 쏙쏙 이해하기 쉽게 설명 해주시는 선생님 덕분에 지루하지 않게 수업을 들을 수 있었어요. 또한 수업날이 아닌 주말에도 시간에 상관없이 질문 하면 언제든지 알기 쉽게 설명 해주시고 수업시간에도 이해하지 못한것들 개인적으로 물어보면 열정적으로 가르쳐 주셨어요. 수업의 질은 물론이고 그밖에 서정진 취업실장님, 제 등록상담과 출결에 힘써주신 정소망 선생님, 구본경 선생님 다들 너무 친절하시고 저의 상황에 맞게 지도해주셔서 너무 너무 감사했어요. 국비 과정은 여러번 들어봤지만, 수업과 학원의 케어에 만족스럽지 못했던 적이 많았거든요. 역시 대구에서 유명한 그린컴퓨터 학원인만큼 수업 퀄리티와 수강생 케어가 탄탄한것을 보고 너무나 만족 했어요. 제가 학원을 다니는 동안 건강이 많이 나빠져서 결석을 많이 했었는데 수강포기 하지 않고 수료 할 수 있었던건 앞서 말한 박성영 선생님 및 다른 선생님들의 도움이 컸습니다. 결석이 잦은만큼 제 출결에 많이 힘써주신 정소망 선생님도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귀찮으셨을텐데 내색 한번 없이 저에게 하나라도 도움을 주시려고 노력해주시는 부분에 너무 감동했어요. 그리고 서정진 취업실장님도 제 이력서에 많은 도움을 주셨어요. 자기소개서 작성이 가장 어렵잖아요. 이력서 작성을 어떻게 하면 좋은지 첨삭과 현재 취업 동향까지 잘 알려주셔서 많은 도움이 됐습니다. 비록 제 건강문제 때문에 자격증 취득은 미뤄졌지만 포기하지 않고 알려주신 것들 토대로 복습하여 10월에는 꼭 자격증을 딸 생각입니다:) 만약 제가 다른 자격증을 따게 된다면 그린컴퓨터 학원에 다시 등록할거에요. 다시한번 박성영 선생님 너무 감사드리고 혹시 학원 초이스에 고민이 되시는 분들이 있다면 그린컴퓨터학원 후회하지 않으실거에요!!!

      도움이 됐어요

      0

    • 그린컴퓨터학원 선생님들이 열정적으로 가르쳐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No.1423

    [종로] 세무회계
    22년 08월 수료생

    [컴활2급,ITQ]컴퓨터활용능력2급 필기&실기(한글,엑셀,파포)OA실무 및 자격증

    _2회차

    평균만족도

    92.5
    • 강사님이 너무 친절하세요. 전문가 답게 능수능란 하셔서 많은 것을 배운 한달이었습니다. 수업을 수강하는 동안에도 수업이 전혀 지루하지않고 딱 알맞았어요. 학원 환경 부분에서도 더운 여름이었는데 에어컨도 시원하고 강의실 공기도 무척 쾌적 했습니다. 더불어 코로나 방역을 위한 물품도 잘 구비되어 있고, 관리도 철저하십니다. 그리고 학원 대표님도 친절하시구요. 취업 상담사분도 계셔서 취업에 대한 정보도 얻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마지막으로 학원 등록시 데스크에 계신 분들도 친절하게 상담 잘해주셔서 좋았어요.

      도움이 됐어요

      0

    • 강사님도 친절하시고 잘가르쳐주셨습니다. 덕분에 실력도 늘은거 같아 기분이 좋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제가 몰랐던 여러가지 부분들을 다 알려주시고 엑셀은 처음 배워보는데 어려웠지만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처음에는 많이 어려웠는데 하다보니 점점 적응이 되고 강사님이 지식을 많이 알려주셔서 도움이 됐어요!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단순 이론과 시험에 관련된 것들 뿐만이 아니라 심화적이고 실무적으로 필요한 내용까지 잘 알려주셔서 유용하고 유익했던 강의였고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

      도움이 됐어요

      0

    • 하루에 약 5시간이라는 시간 동안 책상에 앉아서 들을 생각을 하니 걱정이 되었지만 선생님의 성실한 수업 덕분에 수업을 마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마지막 일주일은 선생님께서 코로나에 걸리셔서 비대면으로 만났지만 즐거운 수업이었고 나중에 시간이 된다면 또 하고 싶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하나씩 꼼꼼히 알려주시고 쉽게 설명해주셔서 수업이 너무 재미있었습니다. 특히 애매하게 알고 있었던것들이 정리되는 느낌이었어요 마지막 코로나로 비대면으로 마친게 좀 아쉬웠어요~ 선생님 항상 건강하세요^^ 자격증 따면 연락 드리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매일 잊어버리실까봐 복습한번 해주시고 스캐줄에 맞게 수업나가 주셔서 정말감사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No.1422

    [대전] 세무회계
    수료생

    컴퓨터활용능력2급(실기) 취득(엑셀 활용) 36

    평균만족도

    91.75
    • 컴퓨터활용능력 2급(실기)엑셀활용36 과정을 수강하게 된 동기는 제 나이가 54세이고 체력이 약한관계로 육체적인 힘든일을 하기에는 어려움이 있어 사무관리직 이나 영업직으로 구직지원을 할생각입니다 그런데 컴퓨터에도 익숙하지않은 상황에서 구직활동을 하려다보니 기본적인 사무업무를 볼수있는 능력이 있어야 된다는 것을 알게되었고 그중 한글이나 엑셀은 기본으로 알아야 취업에 도움이 될것이라 생각이 들어서 "컴퓨터활용능력 2급(실기)엑셀활용36 " 수강을 하게 된것입니다 처음 접하는 엑셀이다보니 너무 어려웠습니다 자판도 잘 익숙하지 않은 상태에서 다른 젊은 수강생들보다 많이 뒤 쳐저서 수강을 듣게 되서 많이 힘들었습니다 너무 초보자다보니 기능도 모르고 무작정 따라서 하다보니 처음에는 정말 답답했습니다 2주가 지나고 나서야 조금 익숙해져 서서히 감을 잡았고 수강을 마무리 할때쯤에는 조금 이나마 업무에 활용할수 있는 기능들을 알수있었습니다 지금 바로 업무에 들어가서 바로 일을 할정도는 아직 아니지만 계속 해서 공부하고 있고 시간이 지나면 충분히 가능하리라 생각됩니다 컴퓨터에대한 두려움이 많이 있었는데 익숙해지다보니 조금은 자신감이 생겼고 다른과정도 배워야 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엑셀과정을 제나이에 초보자가 1달만에 익숙해진다는 것은 사실 불가능한일입니다 다만 조금더 공부하면 충분히 할수있다는 확신을 얻었습니다 강사님도 친절히 지도해주셨고 감사했습니다 수강마무리하면서 아쉬움도 있었지만 앞으로 구직활동에 있어서 큰 도움이 되리라 확신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선생님이 친절하시고 이해하기 쉽게 잘 설명해주셨어요! 감사합니다 :)

      도움이 됐어요

      0

    • 강사님께서 너무 친절하고 자세하게 알려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도움이 많이 되었어요 :)

      도움이 됐어요

      0

    • 강의 초반에 설명하는 해상도가 보이지 않아 이해가 어려워 중반에 따라 가려니 어려웠다.

      도움이 됐어요

      0

    • 강사님이 친절하게 잘 가르쳐주셧습니당 수업내용도 이해하기 쉬웠어요

      도움이 됐어요

      0

    • 선생님의 설명이 조금 부졸함을 느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강사님의 열정 있는 강의가 매우 좋았습니다~ 시험내용뿐만 아니라 현장에서 쓸수 있는 유용한 내용도 잘 알려주셔서 유익했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토요일 6시간을 수업한다는 것이 생각보다 쉽지는 않았습니다. 잘 안내해주시고 가르쳐주셔서 초보부터 잘 따라 갈수 있었습니다. 그래도 본인이 미리 예복습을 해야 이해가 빠른것 같아요

      도움이 됐어요

      0

    • 처음경험하는 수업과정이어서 두려움도 있었지만,,,성실히 모든과정을 이수하면서 나도할수있다! 라는 자신감과 용기가 생겼습니다~ 무엇보다 내면의 지식을 쌓으면서 내자신의 뿌듯함과 성취감을 느낄수 있어서 행복한 수업이였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처음에 엑셀에 대한 아무런 지식 없이 가게 되어서 많이 막막하였는데 강사님께서 엑셀에 대한 기본 단축키부터 차근차근 알려주시고,점차 심화과정으로 나아가는 것이 좋았다.

      도움이 됐어요

      0

    • 엑셀 실기를 기초부터 활용까지 세심하게 알려주셔서 좋았습니다.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주말반이고 하루에 긴 시간을 수업해서 쉽지않았지만 강사님이 진짜 진심으로 수업 해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한가지라도 더 가르쳐 주시려는 모습에 나가기 싫은 날도 다 참여해서 수업을 마치게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서교영강사님~ 꾸벅

      도움이 됐어요

      0

    • 강사님의 설명이 산만했고 강의에 대한 숙지와 준비성이 아쉽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커리큘럼대로 차례대로 설명해주셨고 함수부분이 정말 어렵다~ 그래도 친절히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꼭 합격하고싶네요

      도움이 됐어요

      0

빠른상담

이름

지점선택

연락처

- -

이메일

@

상담내용

2023 강남(본점)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신도림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노원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인천(부평)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4 인천(청라)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수원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의정부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청주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대전(둔산)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울산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부산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역삼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종로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신촌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부천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안산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안양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성남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전주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대구(동성로)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대구(교보타워)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
IT· 디자인 교육 부문 1위

사랑나눔 사회공헌 대상
교육사회공헌 부문 부총리 겸 교육부 장관상

대한민국 교육대상
디자인·IT 교육 부문 대상

사랑나눔 사회공헌 대상
전문인력육성 부문 고용노동부장관상

고객신뢰도 1위 프리미엄 브랜드
디자인·IT 취업교육 부문 대상

국가브랜드 대상
디자인·IT 교육 최우수 브랜드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상
디자인·IT 교육 부문 대상

소비자추천 1위 브랜드 대상
디자인·IT 교육 부문 1위

대한민국브랜드평가 1위
디자인·IT 교육 브랜드 1위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강남(본점)

훈련 이수자 평가
디자인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역삼

훈련 이수자 평가
출판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종로

훈련 이수자 평가
출판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신촌

훈련 이수자 평가
건축설계·감리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신도림

훈련 이수자 평가
출판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노원

훈련 이수자 평가
출판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인천(부평)

훈련 이수자 평가
건축설계·감리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안산

훈련 이수자 평가
문화콘텐츠제작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성남

훈련 이수자 평가
건축설계·감리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대전

훈련 이수자 평가
건축설계·감리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대구

훈련 이수자 평가
건축설계·감리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부산

훈련 이수자 평가
건축설계·감리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역삼

훈련 이수자 평가
디자인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종로

훈련 이수자 평가
건축설계·감리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신촌

훈련 이수자 평가
정보기술개발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신도림

훈련 이수자 평가
디자인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인천(부평)

훈련 이수자 평가
디자인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부천

훈련 이수자 평가
회계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안산

훈련 이수자 평가
문화콘텐츠제작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성남

훈련 이수자 평가
디자인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대전

훈련 이수자 평가
디자인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대구

훈련 이수자 평가
출판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부산

훈련 이수자 평가
디자인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종로

훈련 이수자 평가
일반사무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노원

훈련 이수자 평가
일반사무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인천(부평)

훈련 이수자 평가
일반사무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부천

훈련 이수자 평가
문화콘텐츠제작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안산

훈련 이수자 평가
일반사무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대전

훈련 이수자 평가
일반사무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대구

훈련 이수자 평가
정보기술개발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부산

훈련 이수자 평가
정보기술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