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24 후기

고용24 review

그린 수료생들의 생생한 수강후기!

  • No.1406

    [울산] 세무회계
    22년 08월 수료생

    [세무회계] 전산회계1급, 전산세무2급 자격증 및 경리실무

    _3회차

    평균만족도

    80
    • 수강기간 중에 시험일이 있어서 시간적으로 촉박하고 불안한느낌이 컸어요 그래도 선생님이 반복해서 연습을 계속 해주셔서 이해를 금방할 수 있었던것 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전산회계 어려운줄 알고 겁먹었는데 실제로 쉽게 설명해주시고 출제포인트만 뽑아서 알려주셔서 독학보다 훨씬 좋았어요!!! 감사합니다. 그리고 스케줄에 약간 빡빡했던거같은데 실무 연습 시간을 조금 더 늘리면 세무,회계 2개 시험 같이 치는 학생들한텐 좋을것 같아요.

      도움이 됐어요

      0

    • 세무2급까지도전하진 못했지만 다니면서 반복적인 학습으로 빠른시간내에 실무를 익힐수있었습니다 !

      도움이 됐어요

      0

    • 전산회계 시험 끝나고 fat도 따로 준비하라고 강의도 해주셨어요 정말 열정가득하시고 좋아요

      도움이 됐어요

      0

    • 학원 시설도 좋고, 강사님이 자세하게, 이해하기 쉽게 가르쳐줍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회계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는 상태로 수업을 듣게 되어 걱정이 많았는데 강사님께서 수업을 잘 해주셔서 수업을 이해하기가 쉬웠습니다 그동안 수고 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강사의 전문성과 지식은 높으나 다수의 인원을 한명한명 보지 못 하여 진도 나가기 급급한 것은 어쩔 수 없다고 생각 듦. 그래서 그런지 수업 속도가 빨라서 버거웠음.

      도움이 됐어요

      0

    • 설명도 잘해주시고 모르는게 있으면 즉시 알려주셨다

      도움이 됐어요

      0

    • 꼼꼼하게 잘 알려주시고 신경써준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 덕분에 앞으로의 진로에 많은 도움이 될거같아요 감사합니다 ~

      도움이 됐어요

      0

    • 머릿속 지식이 많다고 가르치는거 아닙니다. 넘어가고.패쓰하고..ㅜ뭘가르친다는거죠? 음....이러거나.은근슬쩍넘어갔다가 다시아는척 가르치고..강사바닥에서 25년이상인 경력자가보기엔..아직 가르치기엔 많이 부족하신듯합니다. 시험전날까지도 새로운내용을 배운다는게 말이 안되고 실제 시험에서 안배운고 직접해보지못한것이 시험에 나온다는건 학원의 문제일까요? 강사의 역량이 그만큼이라 그런걸까요?

      도움이 됐어요

      0

    • 처음접하는 분야라 처음엔 힘들고 포기하고 싶었는데 선생님께서 잘 알려주시고 이끌어주셔서 좋은 결과를 만든거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하루4시간 대충 보내는 시간없이 열정으로 수업해주신 선생님 감사합니다 처음 배워보는 과정에도 따라가기 수월했어요

      도움이 됐어요

      0

    • 저는 회계학과 학생임에도 불구하고 2년동안 비대면 수업을 해서 회계에 대한 지식이 거의 없었고 실무 적용하는데에도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이번 수강을 들은 후 전보다 나의 학습능력 수준이 올랐고 무엇보다 실무를 적용할 수 있어서 뿌듯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이 과정을 통해서 꼼꼼하게 회계 지식을 쌓을 수 있었습니다. 경영학과를 재학중이어서 어느정도 회계를 알고는 있었지만 단 기간에 전산회계1급과 전산세무2급을 취득하기 위해 학원을 선택했는데 기초부터 차근차근 배우고 기출도 많이 풀어서 자격증을 취득 할 수 있었던 것 같아 만족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선생님의 열정적인 모습 정말 존경합니다!!!!!!!!!!!!!!!!! 저희반 훈련생들 모두 믿고 좋은 길로 이끌어주셔서 너무 너무 감사합니다. 글로 써도 말로 해도 모자랄만큼 감사함이 너무 큽니다. 선생님의 진심어린 조언들과 저희를 정말 좋은길로 이끌어주시기 위해 노력하시는 모습 너무 너무 감동이였습니다. 쉬는시간 10분도 소중한데 그 10분까지도 저희에게 시간을 기꺼이 내어주시고, 훈련생들 한 분 한 분 신경쓰시며 피드백해주시는 모습이 눈에 아른거립니다. 부족한 저희에게 기초부터 하나 하나 가르쳐주시던 모습에 정말 좋았습니다. 저희반 마음모아 정말 정말 감사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잘 알려주시고 실무에서 나오는 문제들 상세하게 알려주십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No.1405

    [인천부평] 세무회계
    22년 08월 수료생

    [세무회계] 전산회계1급,전산세무2급,더존FAT1급,TAT2급 자격증 및 경리실무 B

    _3회차

    평균만족도

    98.46
    • 수강하기 전에는 관련 지식이 하나도 없었는데 옥종주 선생님 덕분에 자격증도 무리없이 취득할수있었고 너무나 유익한 강의였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전공과 달라 사전지식이 아예 없는 저도 빠르게 습득할수 있을만큼 선생님께서 수업 설명을 잘 해주십니다. 수업 분위기도 지루하지 않고 집중해서 공부 할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덕분에 잘 공부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그동안 잘가르쳐주셔서 감사합니다 내용도 쏙쏙 잘집어 주시고 문제집도 너무 좋았어요~

      도움이 됐어요

      0

    • 자격증을 위한 강의로 아주 좋습니다. 실무에서 쓰이는 강의로 이루어져 아주 만족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처음 배워보는 분야여서 걱정이 많이 되었으나 선생님의 수업 덕분에 이해도 쉽게 되었고 세무회계에 대해 알아가는 재미가 더해져 만족스럽게 수업이 마무리 되었습니다. 이해하기 쉽게 예시도 많이 들어주시고 반복도 많이 해주셔서 수업을 잘 따라갈 수 있었습니다. 선생님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하나씩 배워가면서 재미있었다

      도움이 됐어요

      0

    • 쉽지 않은 회계세무 과목을 짧은 시간 내에 많은 것들을 이해하기 쉽고 빠르게 배울 수 있어서 너무나 좋은 기회였다고 생각합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비전공자라 회계세무 수업을 잘 따라갈 수 있을까 걱정을 많이 했었는데 신속간단하게 중요한 포인트 부분을 정확히 집어주시고 잘 가르쳐주셔서 수업에 지장없이 따라갈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처음에 제본교재를 받았을 땐 너무 막막하고 모르는 단어들 투성이였는데 매 회차 수업을 거듭하면서 단어들이 술술 읽히고 더존과 KcLep 프로그램을 사용하면서 기출문제를 능숙하게 푸는 절 보면서 많이 놀랐어요 그동안 너무 감사했습니다 !!

      도움이 됐어요

      0

    • 선생님의 쉬운 설명 덕분에 세무회계에 대한 지식을 더 쉽게 쌓을 수 있었던 것 같아요! 길고도 짧은 시간 동안 너무 감사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수업을 배우기 전에는 회계에 대한 지식이 전혀 없었습니다. 그래서 수강을 하면서 잘 따라 갈 수 있는지 걱정이 많았지만 옥종주 강사님 덕에 회계에 대한 두려움이 없이 배울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사실 처음 강의 들을 때 전공자도 아닌데 두달도 안 되는 수업 듣고 과연 자격증 취득할 수 있을까 걱정했었는데 그 걱정이 무색할정도로 너무 잘 가르쳐주셨어요 딱 필요한 부분만 강의해주시고 중요하거나 어려운부분은 반복적으로 설명해주셔서 이해하기 쉬웠어요 선생님 덕분에 시험 볼 때도 큰무리없이 응할 수 있었습니다 그동안 너무 고생하셨고 감사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단기간에 자격증 취득 위주로 배울 수 있어서 시험보는데 좋은 결과를 낼 수 있었습니다. 실무에서 적용할 수 있는 이야기들도 많이 해주셔서 재미있었습니다. 학생들에게 말해주실때 좀 더 친절하게 해주시면 좋겠습니다. 수고많으셨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처음 이 분야를 공부하는거라 수업을 따라갈 수 있을지 염려가 많았는데 걱정과 달리 상세하고 반복해서 알려주셔서 집중해서 강의 들을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지난 두달동안 옥종주 선생님께서 세무회계 자격증에 대해 수업을 잘해주셔서 자격증 취득에 많은 도움을 받았습니다. 회사 실무 경험이 있으신 옥종주 선생님께서 수업에 대한 실무 사례를 예시로 많이 얘기해주셔서 이해하기 쉬운 수업이었습니다. 다음에 전산세무1급 자격증을 취득할 기회가 있다면 옥종주 선생님께 수업을 받고싶습니다^ㅡ^!

      도움이 됐어요

      0

    • 회계 공부 혼자 할 때는 어려워서 포기했었는데 학원 다니면서 선생님께서 이해하기 쉽게 가르쳐 주셔서 자격증 시험까지 치를 수 있었습니다. 특히 수업 중에 다양한 패턴의 문제를 반복해서 많이 풀고, 기출도 많이 풀어서 정말 좋았습니다. 수업 중간에 실무 관련한 일화도 짤막하게 말씀해 주셔서 실무에서는 어떤 식으로 배운 지식을 활용하는지 조금이나마 느낄 수도 있었습니다. 회계/세무 자격증 취득 공부하실 예정이신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아무 것도 몰랐는데 선생님께서 친절하고 자세하게 잘 알려주셔서 많이 배웠어요 최고최고~~~

      도움이 됐어요

      0

    • 세무, 회계 관련 전공자가 아니어서 걱정이 많았는데 옥쌤이 이끌어 주시는대로 따라 갔더니 자격증준비까지 어려움없이 준비할수 있었습니다. 매 시간마다 자주 틀리거나 착각하기 쉬운 내용들은 몇번씩이고 반복해 주시고 시험 전에는 모의고사를 계속 풀면서 시험에 적응 할 수 있도록 신경써주시는 부분이 좋았습니다. 42일이라는 시간동안 고생많으셨고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No.1404

    [노원] 세무회계
    22년 08월 수료생

    [경리실무]전산회계1급, 전산세무2급, 더존FAT1급, TAT2급 자격증 취득과정

    _2회차

    평균만족도

    95.4
    • 강사님께서 학생들 많이 배려해주십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강사님이 굉장히 열정이 넘치시고 모든 학생들을 다 끌고 가려고 하십니다. 강의도 활기차게(?) 진행되는 편이고, 예시와 경험을 다양하게 들어 설명해주셔서 아예 지식이 없던 수준이었어도 수업 듣기 어렵지 않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거의 지식 없는 상태에서 수업을 들었는데 집중도 너무 잘되고 수업도 너무 좋았어요 ! 다음 세무,회계 자격증 시험 때도 배운 내용을 토대로 합격하도록 노력해보겠습니다 !

      도움이 됐어요

      0

    • 학습과 취업 지원 모두 세심히 챙겨주셔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덕분에 노베이스에서 많은 성장을 이룰 수 있게 된 것 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강사님께서 수업도 재밌게 해주셔서 어려웠던 회계가 재밌게 느껴졌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아침 9시 수업이라 힘들었지만 선생님께서 워낙 열정적으로 가르쳐주셔서 저도 의욕을 가지고 열심히 수업을 들었습니다. 정규 수업 시간이 아닌 주말에는 무료로 보강 수업을 해주셨습니다. 회계에 대해 배운게 이번이 처음인데 선생님께서 예시를 들으며 설명해주셔서 지루하지 않고 이해도 잘 됐습니다. 또한 실무에 도움이 되는 이야기도 많이 해주셨습니다. 김정희 선생님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김정희강사님의 열정적인 강의와 주말에 2번의 보강까지 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회계 1도모르는 초보가이저는 문제만보면 계정과목이 튀어나오네요ㅎㅎ실무에서도 쓸수있는 꿀팁들도 주시고 수업기간이 길었지만 하루도빠지지 않고 올출석다한 강의입니다. 김정희강사님 최고!!!!

      도움이 됐어요

      0

    • 김정희 강사님의 열정 넘치는 강의 덕분에 잘 모르던 부분도 배울 수 있었습니다. 아침 일찍 시작하는 탓에 피곤할 수도 있었던 수업이었는데 재치있는 예시 덕분에 즐겁고 기운 넘치는 수업을 들은 것 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수업내용(회계, 세무) 자체는 어렵습니다. (비전공자 및 노베이스 기준) 하지만, 교수님이 많은 비유와 경험했던 내용을 말씀해주셔서 충분히 이해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너무 열정적으로 가르쳐주시고, 수업 이후에도 궁금한거 물어보시면 30분은 더 들을 수 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좋은시설과 쾌적한 환경에서 열성적인 선생님께 배울수 있는 좋은 기회였습니다. 노베로 시작했음에도 열심이신 강사님 덕분에 많이 배웠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No.1403

    [종로] 세무회계
    22년 08월 수료생

    [컴퓨터활용능력1급]컴활1급 필기&실기(엑셀,엑세스)OA실무 및 자격증

    _1회차

    평균만족도

    87.5
    • 선생님 너무 잘 가르쳐주시고 강조 반복을 많이 해주셔서 좋았어요 설명도 잘해주시고 너무 착하셔서 수업 내내 재밌게 들었습니다 덕분에 컴활이 재밌어졌어요 !! 컴활 힘들어하는 분들한테 이 수업 추천합니다 30일동안 감사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친절하고 알기 쉽게 반복해서 알려주신 점이 무척 좋았습니다. 좋은 강의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전반적인 필기 및 실기를 한번씩 봐줘서 아주 좋다 특히 나중에 기출문제 중심으로 풀어주시는 것이 많이 도움이 되었다.

      도움이 됐어요

      0

    • 문제를 풀 때 반복을 많이 해주셔서 많이 도움이 됐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고생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매 시간마다 반복된 설명과 학습으로 수업을 듣기전보다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수강 기간동안 강사님도 잘 가르쳐주시고 많이 배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No.1402

    [종로] 세무회계
    22년 08월 수료생

    [세무회계]전산회계1급, 전산세무2급, 더존FAT1급, TAT2급 자격증 및 경리실무

    _3회차

    평균만족도

    100
    • 회계를 배운지 오래 되어서 기초적인 분개를 비롯해 부가가치세, 소득세에 대한 공부가 더 필요하다고 느껴 이 과정을 듣게 되었습니다. 좀 어려운 분개가 나오면 틀리는 일이 잦았는데 강의를 들으면서 점차 틀리는 빈도가 줄어들더니 틀리지 않게 되었습니다. 부가가치세나 소득세 부분에서도 그전까지는 이해가 안 되었던 개념이 이해가 되기 시작했습니다. 부가가치세에서 가장 어려운 부분이 가산세라고 생각하는데 가산세 부분도 여러번 공들여 잘 가르쳐주셔서 덕분에 이번 시험에서 문제를 푸는데 어려움이 없었습니다. 회계를 처음 접하더라도 선생님이 반복해서 설명을 해주시기 때문에 수강생이 수업에 빠지지 않고 강의 내용을 잘 듣기만 한다면 절대 잊지 않게 해주십니다. 열정적으로 강의해주시는 유현목 선생님과 채송화 취업실장님께 감사 인사 전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회계에 대해 잘몰라도 차근차근 기초부터 뒤처지지않게 수강생 한명 한명 다 따라갈수 있도록 챙겨주시고 수업준비도 철저히 하시고 강의 내용도 모두 만족스러웠습니다 취업실장님 학원내 다른분들도 모두 친절하고 다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이 과정을 수강하기 전에는 4년 전에 공부했던 회계정보들이 드문드문 기억나서 진도를 따라갈 수 있을까 걱정을 했습니다. 그러나 회계용어를 암기하고 꾸준히 수업을 듣다보니 조금씩 스며드는 것처럼 내용을 이해하게 되고 성적이 향상되어 좋았습니다. 수강하며 좋았던 점을 3가지로 나누어 말해보면 첫번째로 편리한 시설입니다. 강의실 자체가 넓고 에어컨 바람이 시원하며 학원 밑에 바로 편의점이 있어 접근성이 좋았습니다. 두번째로 친절하신 유현목강사님입니다. 우선 수업을 진행 시, 메모 및 녹화로 학생들이 복습하기 좋은 환경을 만들어 주셨고 학습내용을 여러번 반복해주셔서 쉽게 암기되었습니다. 그리고 학생들을 위해 보충수업을 해주시는 모습이 인상 깊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취업상담을 해주신 채송화실장님입니다. 자격증을 취득한 목적 중 하나인 취업과 관련하여 여러 정보를 알려주셨고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예시를 보여주시며 친절히 설명해주셨습니다. 이 과정을 통해 회계와 관련된 다양한 지식을 쌓을 수 있었고 스스로 실력이 향상됨을 느껴 성취감이 있었습니다. 좋은 수업을 들을 수 있어 즐거웠고 감사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처음 수강신청을 하였을때는 많은 나이와 공부에 대한 부담감, 젊은 학생들에게 뒤쳐져서 방해가 되지 않을까하는 염려가 있었습니다. 하지만 강의를 시작하고 부터 유현목선생님의 말씀대로 하나하나 따라가니 어렵고 힘들거라 생각한 것들이 어느순간부터 는 이해가 되고 보내주시는 동영생강의로 다시 한번 복습하고 그때그때 문의사항에 대해 바로 답장을 주셔서 힘들지 않게 공부할수 있었습니다. 직장인들의 황금같은 주말에 시간을 내주시어 특강도 해주시고 시험날에는 오셔셔 응원도 해주시고... 선생님의 나긋나긋한 강의 목소리가 한동안 잊혀지지 않을것 같습니다.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같이 공부했던 모든 학생들 좋은 곳에 취직하고 건강하고 행복하세요~^^취업상담실의 채송화 실장님~~ 얼굴도 이쁘시고 친철하시고 이야기도 잘 해주시고 감사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저는 회계세무 전공자도 아니고 처음 접하는 입문자라 수업을 이해하고 따라갈 수 있을까 걱정이 많았는데 이해하기 쉽게 설명해주십니다. 또한 학생들이 까먹지 않게 반복적으로 학습내용을 강조해주신 점이 제일 좋았습니다! 또한 매 수업마다 열정적으로 임하시고 학생들을 다방면으로 신경써주시는 유현목 강사님이 인상깊었습니다. 회계세무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에게 이 강좌를 적극 추천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기초도 없는 제가 듣기에 어려운 내용이었지만 유현목 강사님께서 기초부터 차근차근 자세하고 친절하게 가르쳐 주시고 반복학습을 통해서 강의내용을 습득할 수 있게 해주셨습니다. 컨디션이 좋지않으실때도 쉬지않고 열정적인 강의를 해주셨고, 작은일에도 항상 잘했다고 칭찬해주시며 용기를 북돋아 주셨습니다. 유현목 선생님, 좋은 강의 해주셔서 감사하고 항상 행복하세요. 취업상담을 친절히 잘해주신 채송화 선생님도 감사합니다. :)

      도움이 됐어요

      0

    • 유현목 강사님께서 친절히 자세히 알려주셔서 시험에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학원내 다른 직원분들인 채송화님과 이효정님 덕분에 즐겁게 강의를 마치게 되어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이렇다할 불만도 없었고 그렇다고 해서 너무 좋았다..도 아니지만 선생님께서 충분히 잘 가르쳐주셨고 친절하셨어요. 비 전공자의 입장에선 어려운 내용이었기에 속도가 적절하다 볼 수 있겠지만 어느정도 알고 있던 사람에게는 수업 속도가 조금 느렸다고 생각이됩니다. 아무튼 잘 배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빠른상담

이름

지점선택

연락처

- -

이메일

@

상담내용

2023 강남(본점)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신도림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노원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인천(부평)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4 인천(청라)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수원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의정부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청주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대전(둔산)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울산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부산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역삼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종로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신촌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부천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안산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안양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성남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전주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대구(동성로)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대구(교보타워)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
IT· 디자인 교육 부문 1위

사랑나눔 사회공헌 대상
교육사회공헌 부문 부총리 겸 교육부 장관상

대한민국 교육대상
디자인·IT 교육 부문 대상

사랑나눔 사회공헌 대상
전문인력육성 부문 고용노동부장관상

고객신뢰도 1위 프리미엄 브랜드
디자인·IT 취업교육 부문 대상

국가브랜드 대상
디자인·IT 교육 최우수 브랜드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상
디자인·IT 교육 부문 대상

소비자추천 1위 브랜드 대상
디자인·IT 교육 부문 1위

대한민국브랜드평가 1위
디자인·IT 교육 브랜드 1위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강남(본점)

훈련 이수자 평가
디자인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역삼

훈련 이수자 평가
출판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종로

훈련 이수자 평가
출판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신촌

훈련 이수자 평가
건축설계·감리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신도림

훈련 이수자 평가
출판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노원

훈련 이수자 평가
출판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인천(부평)

훈련 이수자 평가
건축설계·감리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안산

훈련 이수자 평가
문화콘텐츠제작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성남

훈련 이수자 평가
건축설계·감리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대전

훈련 이수자 평가
건축설계·감리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대구

훈련 이수자 평가
건축설계·감리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부산

훈련 이수자 평가
건축설계·감리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역삼

훈련 이수자 평가
디자인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종로

훈련 이수자 평가
건축설계·감리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신촌

훈련 이수자 평가
정보기술개발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신도림

훈련 이수자 평가
디자인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인천(부평)

훈련 이수자 평가
디자인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부천

훈련 이수자 평가
회계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안산

훈련 이수자 평가
문화콘텐츠제작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성남

훈련 이수자 평가
디자인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대전

훈련 이수자 평가
디자인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대구

훈련 이수자 평가
출판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부산

훈련 이수자 평가
디자인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종로

훈련 이수자 평가
일반사무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노원

훈련 이수자 평가
일반사무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인천(부평)

훈련 이수자 평가
일반사무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부천

훈련 이수자 평가
문화콘텐츠제작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안산

훈련 이수자 평가
일반사무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대전

훈련 이수자 평가
일반사무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대구

훈련 이수자 평가
정보기술개발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부산

훈련 이수자 평가
정보기술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