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강남(본점)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프로젝트기반 프론트엔드 (React,Vue) 웹&앱 SW개발자 양성과정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프레임워크 & AI 활용 자바 기반 풀스택 멀티플랫폼 웹서비스 개발과정
심화_클라우드 기반 MSA 적용 ERP 시스템 웹서비스 구현 프로젝트
C언어
파이썬(Python)) - 응용SW 엔지니어링
자바(Java)
ChatGPT·Claude를 활용한 AI 웹 퍼블리싱 입문: HTML/CSS 실전 기초
공공데이터를 이용하는 서울시 교통량 예측 시스템 개발
내 데이터로 완성하는 AI 서비스 개발
[UIUX] 풀스택(프론트&백앤드)을 위한 자바스크립트 (바닐라.JS/Javascript)
ChatGPT를 활용한 콘텐츠 생성 플랫폼 개발: Spring Boot 실무 가이드
Open API를 활용한 인터렉티브 웹 어플리케이션 개발 with Vanilla Javascript
[UIUX] 풀스택(프론트엔드&백엔드]리액트(React JS) 자바스크립트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AI Worker] AI기반 디지털 광고영상 & 숏폼 마케팅 프로젝트
[AI Worker] AI기반 멀티모달 출판편집디자인 콘텐츠 기획 및 인터랙티브 디지털 퍼블리싱
AI활용 트렌디한 공간마법사(건축설계&VR 실내인테리어디자인)블렌더활용
AI기반 실무형 3D 영상크리에이터 양성 (방송영상콘텐츠,모션그래픽,영상편집디자인)
[기업연계] AI활용 건축설계·BIM 모델링 프로젝트 실무
(디지털디자인)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AI+VR활용 건축설계&인테리어디자인(블렌더활용)
프레임워크 & AI 활용 자바 기반 풀스택 멀티플랫폼 웹서비스 개발과정
No.1386
_5회차
평균만족도
뭘 시작해야될지 모르는 찰나에 회계라는것에 처음으로 발을 들여봤는데 처음엔 정말 이게 맞나 싶기도 했는데 제 머릿속에 똑똑히 들어가게 강의 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세무,회계 책이 각각 웬만한 전공책보다 두꺼운데 정말 필요한 내용들만 요약하고 요약해서 필기하시면서 알려주시는데, 딱 얇은 공책 두권 나왔어요!! 이 공책에 있는 내용만 외워도 모든 문제는 다 풀 수 있을정도로 정말 알차고 알찹니다! 실무에 도움되는 내용들도 많아서 나중에 취업해도 이 필기한 내용을 찾으면서 볼 거 같습니bb 수업이 너무 알찬내용들로만 있어서 하루하루 열심히 공부했던 것 같습니다! 두달 동안 정말 감사했습니다! 또한 수업외에 항상 도움을 주셨던 데스크탑 직원분들과 취업특강 강사님께도 정말 감사했습니다! 두달동안 모두 고생하셨고, 즐거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김용록 선생님 덕분에 회계 수업에 재미와 흥미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회계 기초 수강생들의 마음을 잘 공감해주시고 이끌어 주셔서 제가 끝까지 열심히 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항상 감사드립니다~ 또한 안내 데스크 직원분들도 친절하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회계는 진짜 처음이였는데 매시간마다 선생님이 재밌게 수업해서 재밌게 수업들었습니다 처음에는 엄청 걱정됬는데 나름 하니깐 재미있더라구요 학원도 쾌적하고 데스크 직원분들도 엄청 친절하고 취업실장님도 엄청 친절하게 설명 잘 해주셔서 좋았습니다 2달동안 모두들 고생많이 하셨어요 재밌는 추억이였습니당
도움이 됐어요
0
2달동안 수업준비하느라 고생하셨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처음엔 생소한 말들도 많구 너무너무 어려웠지만 하다보니 그나마 괜찮아졌다.. 공부를 많이 해야할것같고 평가를 보고 못보면 재평가까지 보는것도 잘 알게 해주려는 느낌이 있어서 좋았고, 학원 행정분들도 친절하시고 강사님도 잘 알려주셔서 만족한다
도움이 됐어요
0
김용록 선생님께서 설명을 이해하기 쉽고 자세히 설명해주셔서 처음 배우는 분야이지만 수업을 잘 들을 수 있었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김용록 선생님께도 감사드리고 문의 사항이 있을 때 친절히 안내해 주셨던 데스트 직원분들과 친절한 설명을 해주셨던 취업 실장님께도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께서 필요한 내용 위주로 간단명료하게 잘 알려주셔서 복습만 잘 해도 시험문제 푸는데 지장 없을 것 같아요! 실무적으로 도움되는 말씀도 해주시고 질문도 잘 받아주시고 그래서 학원 다니면서 도움을 많이 받았습니다. 데스크 직원 분들도 친절하게 응대해주셨고 취업특강도 취업에 대한 전반적인 내용들을 명확하게 알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2달 동안 기분좋게 학원다닐 수 있었습니다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1385
평균만족도
회계는 아예 처음인 비전공자임에도 불구하고 수업을 따라가는데 큰 무리가 없었습니다. 강사님께서 이해하기 쉽게 설명해 주셔서 어렵지 않게 공부했고 정말 만족스러운 수업이었습니다. 대면 수업은 당연하고 비대면 수업 때도 수강생을 잘 체크해 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
도움이 됐어요
0
회계2급을 숙지하지않은 상태에서 수강하게 되서 따라가기 힘들었지만 수업내용이 상세해서 만족스러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도 굉장히 열정적이시구 매우 잘 가르쳐주십니다 수강생들 배려도 많이 해주셔서 좋았어요
도움이 됐어요
0
회계는 처음이라 모르는게 많았는데 많은부분 알게되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1384
_5회차
평균만족도
선생님을 만나기 전 저는 세무와 회계쪽의 지식이 아예 없었습니다. 그러나 선생님의 수업을 받은 후에는 저의 실력이 나날이 늘어갔고 8월에 시험을 치를 수 있는 능력까지 되었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그동안 내향형ㅋ 수강생들을 데리고 수업하시느라 고생많으셨습니다. 정말 잘 되서 선생님께 이 과목이 아닌 다른 과목을 배우러 다시 만났으면 좋겠습니다. 성인이지만 제가 지금까지 만났던 선생님중에 학생의 미래를 생각해 주시는 선생님을 만나 좋은 기억으로 수업을 마무리 하게 되어 감사했습니다. 쉬는 시간마다 교실에 들어와 수업관련 학업도구들이 잘 구비가 되어있는지 불편함이 있는지 확인 해주시는 데스크 직원분들께도 감사드립니다. 안 보이는 곳에서 일을 하게 되어 데스크 분들의 노고를 모르고 지날칠뻔했네요...ㅜㅜ 단 몇개월 뿐이지만 학원에서 지식을 배우고 저의 편의를 위해 노력하는 분들로 인해 좋은 기억을 가지고 이글을 마침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세무회계에 지식이 아예 없는채로 수업을 듣게 되었는데 이 분야 자체가 너무 잘 맞는 와중에 김용록 선생님께서 재밌고 쉽게 초보자한테 너무나도 감사한 수업이였어요. 두달밖에 안되는 시간동안 저에게 많고 선생님 경험담 등등 저에게 알차지않은 말이 하나도 없었고 제가 이 수업을 들었던 것 자체가 그냥 만족스러웠어요! 선생님뿐만 아니라 이 수업을 원활하게 이루어질 수 있도록 도와주고 챙겨주는 그린컴퓨터 데스크분들도 너무 감사해요!! 짧은 시간이었지만 감사한게 너무 많네요 제가 자격증을 한 번에 따게 된다면 그린컴퓨터에서 김용록 선생님께 또! 수업을! 듣고싶어요!! 고맙습니다 ♥
도움이 됐어요
0
초보자한테 어려울 수 있는 내용을 이해하기 쉽게 수업해주셨습니다. 세무회계를 처음 배우면서 걱정을 많이 했는데 김용록 선생님께 배워서 다행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수업 할 때 적는 필기노트가 도움이 많이 되었고 중간중간 실무에 관련된 내용을 알려주시는 것도 좋았습니다. 5시간을 수업 들으면 힘들 수 있는데 항상 유쾌하게 수업분위기를 만들어 주셔서 힘낼 수 있었습니다. 데스크 직원분들과 취업실장님들도 항상 친절하시고 신경을 많이 써주셔서 학원에 다니면서 불편함없이 쾌적한 환경에서 공부할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1383
_3회차
평균만족도
전문지식과 실무를 통해 가르치시는게 만족스러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기초부터 자세히 설명해주시고 종합적으로 요점정리도 자주 해주셔서 공부하는데 많은 도움이 됬습니다. 강의기간 후반에는 수업시간에 기출문제를 많이 풀어 볼 수 있었는데 강사님이 문제풀이시 관련된 이론들을 계속 정리해 주셔서 시험전에는 이것들만 복습해도 충분했습니다. 몇일전에 자격증 시험을 봤는데 가채점해보니 입력실수를 하지 않은이상 고득점 합격할 거 같습니다. 강사님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친절하게 기초부터 가르쳐주셔서 노베이스인 상태로도 어려움없이 진도나갈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제가 초보자라 잘 못따라갔는데 강사님께서 끝까지 챙겨주시려고 하시고 그냥 강의만 하시는분이 아니시라 넘 좋았어요 수강생 한명 한명 챙겨주시려는게 잘 느껴졌고 수업도 수강생들 눈높이에 맞게 너무 좋았습니다 감사했습니다 ♥
도움이 됐어요
0
길다면 길고 짧다면 짧은 시간이였지만 열과 성을 다해 강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남은 기간도 열심히 공부해서 꼭 합격했으면 좋겠고 실무에서도 잘 써먹을 수 있을것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회계를 이번에 처음 접하게 되었는데 강사님이 하나부터 차근차근 설명을 너무 잘해주셔서 진도를 따라갈수 있었던것 같습니다 질문해주는 모든부분에 알기쉽게 설명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회계 세법을 배워봤지만 무슨내용인지 정확하게 알지 못하고 그냥 암기만 했었는데 이해가게 쏙쏙 말씀해주셔서 머리속에 잘 들어왔어요
도움이 됐어요
0
강의에 전반적으로 만족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쌤 그 동안 너무 고생많으셨습니당 ????????????
도움이 됐어요
0
No.1382
_4회차
평균만족도
들을까 말까 고민하다가 막차탔는데 종강한 지금 정말 잘한 선택이었다는 생각이 듭니다 이전 수강평대로 선생님께서 처음부터 끝까지 열정적으로 강의해주셨어요 처음에 선생님 목소리 듣고 흠칫했는데ㅋㅋㅋㅋ 왜그런지 이해될정도로 에너지넘치세요 또 최대한 어렵지않게, 재밌게 알려주셔서 잠 올 틈이 없었습니다 무엇보다 회계관련 지식뿐만 아니라 수업시간에 해주시는 인생이야기, 때로는 쓴소리들이 위로가 되기도 하고 깨우침을 줘서 좋았어요 회계 거의 노베이스였는데 선생님이 매일 내주시는 과제와 그날 배운내용 복습만 했는데도 실력이 는 것 같아요 선생님이 시키시는대로 잘 따라만가도 원하는 결과를 얻으실수 있을거 같습니다ㅎㅎ 끝나고보니 2달 진짜 금방 간거 같은데.. 선생님 그동안 고생많으셨구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이 목소리가 크셔서 잠도 안오고 재미있어요 제가 진짜 공부를 못하는데 이해를 잘 시켜주셔서 머리에 쏙쏙 들어와요
도움이 됐어요
0
기초적인 내용 뿐만아니라 전문적인 내용 실무적인 내용 적으로 많은 도움을 주셨고, 결석 하거나 복습 자료가 필요할때 빠른 피드백 등 동영상 강의등 필요한 자료등을 먼저 제공 해주시고 자신의 일처럼 도와주셨습니다. 수업도 수업인데 멘탈이 흔들릴때 따로 연락주셔서 좋은 말씀과 멘탈도 잡아주시고 수업 듣는동안 마음적으로 위로도 많이 되었습니다. 수업들으면 아실거에용 ~~~ 후회없는 두달이였습니당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처음에는 아무것도 모르고 김해에 취직이 잘된다고 해서 취직 퍼센트가 가장 높았던 학원을 찾아서 들어왔던 회계학원인데 처음 맞이하는거 하곤 정말 색다르게 어려웠던 낱말과 단어들을 선생님께서 이해하기 쉽게 설명해주셨고 매번 지각하거나 못오게 되면 매일 빠짐없이 전화해주시고 이로인해 조금 더 많은 걸 알아갈 수 있었던 시간이 되었던거 같아요 저에게는 아직은 많이 어려웠던 세무와 회계가 쉬워서가 아닌 선생님이 너무 잘 가르쳐주시고 매번 코칭해주셔서 더 많이 알아갈수 있었던거 같아요 기간이 너무 짧아서 더 아쉬웠던 거 같아요 하루하루가 너무 짧게 지나간거 같고 더 오래보고 싶은 생각이 들었어요 나중에 회계수업 들어오게 되면 엄청 열심히 들어요!! 선생님 고생하셨어요 항상 고마워요
도움이 됐어요
0
관련 지식을 아무것도 배우지 않은 모베이스 상태라도 찬찬히 접근할 수 있도록 기초부터 알려주고 과제를 통해 시험에 필요한 실기를 꾸준히 연습하게 하는 커리큘럼을 만들어서 이행하는 수업입니다. 과제물이 꾸준히 한다면 공부에 박차를 가하는 좋은 공부 방법이지만 미루면 답이 없어 매사에 꾸준히 하는 습관을 들게 합니다. 또한 회계, 세무에서 남자라도 취직을 도와주는 관련 정보를 제공하고 단계별로 이직을 할 수 있도록 조언을 하는 황 선생님이라는 귀인을 만나서 취직에 대해 걱정을 덜고 공부에 집중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첫 직업 훈련을 황쌤의 회계 실무로 듣게 되었습니다. 회계에 대해서는 아무것도 몰랐던 초보이자 비전공자인 제가 걱정반 고민반으로 듣게 된 수업인데 예상보다 훨씬 더 만족했던 수업이었습니다. 이해가 쉽도록 실생활의 사례를 빗대어 쉽게 설명해주셔서 더 잘 들을 수 있었습니다. 선생님께서는 매번 수업 자료를 직접 제작해서 학생들이 보다 더 쉽게 회계 공부를 할 수 있게 도와주셨습니다. 하고자 하는 의지만 있다면 무조건 실력 향상과 자격증 취득이 가능하실 것이라 믿습니다. 선생님께서는 목이 쉴 정도로 아이들에게 회계를 떠 먹여 주려고 노력하셔서 정말 열정적으로 수업하십니다. 또 언제든 어려운 문제가 있으면 물어보라고 하셔서 더 편하게 공부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다른 학원은 안 가봐서 잘 모르겠지만 회계 수업을 들으신다면 황선생님 회계 수업을 들으실 것을 추천합니다. 시간 대비 충분히 만족하는 수업이라고 생각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전혀 다른 학과를 졸업해 관련 지식이 전무했던 저에게 이론뿐 아니라 실무적 지식까지 얻을 수 있는 수업이었습니다. 수강 전 조금 익혔던 기초 지식뿐이던 저도 쉽게 이해할 수 있는 내용이었으며 반복된 복습으로 수강 마지막까지 수업 내용을 기억할 수 있게 해주셨습니다. 수업 중간마다 수업 관련 여러 얘기들로 업무에 대한 이해도를 높였으며 4시간이란 긴 수업시간에 대한 피로도도 줄일 수 있었습니다. 관련 지식이 없어 망설이는 분들에게도 추천하는 수업입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회계가 숫자와 많은 관련이 있다고 생각했으나, 황쌤의 수업을 듣고 회계에 대해서 많은 부분을 잘못 알고 있었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특히 회사 생활에 있어서 실전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는 지식을 제공해주셨고, 혼자서 학습했다면 결코 두달만에 학습하지 못했을텐데 4시간의 수업을 항상 활기차고 쾌활하게 진행해주셨던 선생님 덕분에 일분 일초도 졸지 않고 열심히 수업을 들을 수 있었습니다. 특히, 학생들이 꾸준하게 공부할 수 있도록 수업에 관한 자료들을 제공해주시고, 과제물도 주신 덕분에 수업 이외의 시간에도 자기주도학습까지 하게 되었습니다. 초반에 이 수업을 따라갈 수 있을까 생각했지만, 실력 향상과 더불어 많은 조언을 해주신 선생님 덕분에 평생 사용할 수 있는 능력을 얻게 되었습니다. 회계 수업은 꾸준함이 가장 중요합니다. 그 꾸준함을 이끌어주신 선생님께 정말 감사드립니다! 뒤이어 들어오시는 학생분들, 믿고 수업 꼭 들으세요! 황쌤 최고!
도움이 됐어요
0
알차고 값진 두 달 이였습니다. 회계에 대한 기초 지식 하나 없이 시작해서 막막하고 걱정도 많았는데 이해하기 쉬운 찰떡 같은 예시와 학생 한 명 한 명을 잘 이끌어 주셔서 수업을 따라갈 수 있었습니다. 사실 수업들을 때 아는 것도 집 가면 기억 안 나기 마련인데 과제물을 통해 다시 한 번 복습하고 되짚을 수 있어서 정말 유익했습니다. (신기하게도 과제 중 가끔 선생님 목소리가 환청처럼 들리기도 합니다) 두 달여 동안 정말 많은 것을 배우고 얻어갑니다. 마직막으로 선생님 정말 많이 감사드려요 :-)
도움이 됐어요
0
경영학과를 졸업을 해도 알쏭달쏭하던 회계에 대한 지식을 황쌤의 강의를 통해서 체계적으로 정리를 할 수 있었습니다. 혹시라도 저처럼 관련 학과를 졸업해서 회계에 대한 지식이 깔려 있지만 본인이 확실하게 잘 알고 있다고 확신하지 않기 때문에 바로 전산세무 2급에 도전하기 망설여지시는 분들이시라면 이 강의를 통해서 기본을 깔고 응용과 실무를 한 번에 잡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대학교 회계강의를 듣고 회계를 포기하셨던 분들이라면 황쌤 강의로 다시 한 번 회계에 도전을 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인터넷 강의가 아니라 현장감 넘치고 에너지가 가득한 강의를 원하신다면 황쌤회계가 정말 잘 맞으실 것이라는 말로 수강 평을 마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기초가 아예 없는 저도 이해 할 수 있을 만큼 선생님께서 수업 설명을 잘 해주십니다. 수업 분위기도 즐겁게 만들어주셔서 지루하지 않고 즐겁게 공부 할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덕분에 잘 공부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회계 어렵지 않을까 망설이고 있는 분들이 계시다면 황쌤의 수업을 추천드립니다. 직접 만드신 노란 책으로 학생들이 이해하기 쉽도록 다양한 예시들을 활용해 기초부터 탄탄하게 강의를 진행하십니다. 또한 수업내용과 관련하여 클래스룸 과제를 주시는데 이 과제가 정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시간이 지나면 앞 내용을 잊기 쉬운데 매일같이 복습을 해주니 잊지 않고 어느 순간 자신이 있는 본인의 모습을 느낄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취업과 관련해 상담 및 전반적으로 도움을 주시고 학원 자체 취업지원실에서도 학생들을 챙겨주시고 계십니다. 선생님께서 다정하시고 정이 많으세요. 회계뿐만 아니라 정말 얻어 가는 것들이 많은 수업이었습니다. 덕분에 2달 동안 너무 활기차게 수업에 임힐 수 있었고 좋은 훈련생 여러분들과 수업을 들을 수 있어서 즐겁게 잘 마무리합니다. 선생님 감사합니다~ :-)
도움이 됐어요
0
세무/회계는 그린컴퓨터아카데미 부산점에서 황경란 선생님의 강의를 들으시면 됩니다. . 강의가 깔끔하고 핵심내용을 물 흐르듯이 알아듣게 설명하시는 선생님이기 때문입니다. . 지금 이 내용을 보고도 고민을 하신다면 당장 고민을 멈추시고 상담이라도 받아보세요. 이 글을 읽는 당신은 무조건 합격할 수 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