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강남(본점)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프로젝트기반 프론트엔드 (React,Vue) 웹&앱 SW개발자 양성과정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프레임워크 & AI 활용 자바 기반 풀스택 멀티플랫폼 웹서비스 개발과정
심화_클라우드 기반 MSA 적용 ERP 시스템 웹서비스 구현 프로젝트
C언어
파이썬(Python)) - 응용SW 엔지니어링
자바(Java)
ChatGPT·Claude를 활용한 AI 웹 퍼블리싱 입문: HTML/CSS 실전 기초
공공데이터를 이용하는 서울시 교통량 예측 시스템 개발
내 데이터로 완성하는 AI 서비스 개발
[UIUX] 풀스택(프론트&백앤드)을 위한 자바스크립트 (바닐라.JS/Javascript)
ChatGPT를 활용한 콘텐츠 생성 플랫폼 개발: Spring Boot 실무 가이드
Open API를 활용한 인터렉티브 웹 어플리케이션 개발 with Vanilla Javascript
[UIUX] 풀스택(프론트엔드&백엔드]리액트(React JS) 자바스크립트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AI Worker] AI기반 디지털 광고영상 & 숏폼 마케팅 프로젝트
[AI Worker] AI기반 멀티모달 출판편집디자인 콘텐츠 기획 및 인터랙티브 디지털 퍼블리싱
AI활용 트렌디한 공간마법사(건축설계&VR 실내인테리어디자인)블렌더활용
AI기반 실무형 3D 영상크리에이터 양성 (방송영상콘텐츠,모션그래픽,영상편집디자인)
[기업연계] AI활용 건축설계·BIM 모델링 프로젝트 실무
(디지털디자인)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AI+VR활용 건축설계&인테리어디자인(블렌더활용)
프레임워크 & AI 활용 자바 기반 풀스택 멀티플랫폼 웹서비스 개발과정
No.1376
_5회차
평균만족도
거의 초보에 가까웠던 본인에게 강사님의 세심한 지도와 관심이 과정을 수료 하는데 큰 도움이 되어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결론적으로 개정 전의 ITQ과정과 2022년 개정 이후의 과정 전반적으로 차이는 약소한 정도였지만, 최근 엑셀 함수에 대해 자신이 부족하고 계속되는 B등급으로 어려움을 겪었지만, 제가 놓쳤었던 부분과 페이지 설정과 표나 도형들의 윤곽선 설정, 출력형식을 준수하는 방법 등등 사소하지만 실수가 가장 많고 결코 무시할 수 없는 감점 요인들을 살펴주셔서 감사했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훌륭한 윤은숙 강사님으로 부터 강의를 잘 듣고 평소 제가 원하던 수준의 활용능력을 습득하게 되어 더 한층 기쁘고 고맙게 생각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잘 가르쳐 주셔서 감사합니다~~ 고생하셨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께서 반복적으로 정확하게 알려주셔서 실습능력 향상이 되었으며 폭넓은 분야에서 일할수 있는 기회를 얻은것 같아 매우 만족한 교육 과정이였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윤은숙 선생님께서 정말 열성적으로 가르쳐 주셔서 잘 배웠습니다. 어려운 부분이 있어서 잘 따라가지 못할 때 마다 차분히 반복해서 가르쳐주시고 익힐 수 있게 해주셔서 너무 너무 감사드려요 ~ 100시간동안 잘 배우고 갑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날씨가 많이 더운데도 강사님께서 차근차근 꼼꼼히 잘 가르쳐 주셔서 많은 것을 배우고 갑니다. 또한사무실 직원들도 항상 웃는 얼굴로 대응을 해주셔서 감사드려요
도움이 됐어요
0
수업과정에 대해서 잘 몰랐던 것을 올바르게 배울 수 있던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잘 가르쳐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컴터에 컴 자도 몰랐는데 조금 느리지만 할줄알게 되어 만족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더운 날씨에도 열심히 가르쳐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수업이 재밌고 이해하기 쉬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컴퓨터를 배워야겠다고 예전부터 생각은 했지만, 컴퓨터랑 접점이 없어서 어떤 거부터 들어야 할지 감이 오질 않았다. 그래서 기초인 itq부터 들어봤다. 아주 좋은 선택이었다고 본다. 선생님의 친절하고 상냥한 가르침에 itq과정을 잘 수료했고, 다른 컴퓨터 과목, 예를 들어 컴활 이나 포토샵, 영상 편집 등 다른 과정으로 가기 아주 적합한 선택이었다. 이어서 컴활2급 과정을 듣고 있는데, 기초적인 itq부터 배우니, 컴활2급도 수업을 따라가기 수월해졌다.
도움이 됐어요
0
친절한 선생님과 함께 수업을 들으며 알던 내용도 있고 처음 알게되는 내용도 있어서 즐겁게 수업 받았습니다. 하지만 ITQ 실무라기보단 초급반과 다르지 않은 느낌에 실망도 했었지만, 한글, 피워포인트, 엑셀까지 3가지를 한번에 배운다는 메리트를 가지고 배움에 임했습니다. 아주 잘 배우고 갑니다!! 자격증도 꼭 딸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당!!
도움이 됐어요
0
No.1375
_11회차
평균만족도
너무나도 유익한 강의를 통해서 자격증 취득에 큰 도움이 됐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전문성 있는강의,과목에 따른 시간분배,질문사항에 대한 친절한 답변이 최고수준인 강사님 입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권해옥 강사님께서 설명도 잘 해주셔서 훈련을 받을 때 이해가 잘 되었고 잘 따라갈 수 있었습니다!! 자격증에 많은 도움이 되어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취업에 필수인 과목들로 구성된 알찬 수업이었습니다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됐어요
0
itq 세과목을 일주일 단위로 듣고 시험을 볼수 있어서 좋았다
도움이 됐어요
0
일생 첨으로 파워포인트, 엑셀을 배웠다 제2의 인생에 초석이될듯 ... 생각보다 엑셀이 정말 재밌었다 이색적이고 새롭고 재밌었다
도움이 됐어요
0
꼼꼼하게 잘 알려주시고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한달동안 ITQ와 컴활2급 수업 잘 들었습니다. 현업에서 도움될만한것도 말씀해주셔서 유익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친절하고 꼼꼼하게 알려주셔서 감사해요! 꼭 합격 할게요??
도움이 됐어요
0
필기 시험 대비 과제도 있으면 좋을것 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이 친절하시고 수업을 배려있게 진행하세요. 내용도 좋고 잘 가르쳐주세요.
도움이 됐어요
0
상세히 잘 알려주셔서 잘 배웟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20일이라는 짧은 시간임에도 불구하고 비록 제가 컴퓨터 전공자가 아니여서 사소한 부분도 헷갈리고 어려웠는데 도움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 특히 살면서 엑셀이라는 프로그램을 다룰줄 1도 몰랐는데 이제는 스스로 다룰 수 있는 자신감이 생기면서도 컴맹이라는 소리를 이제는 안들어도 된다는 생각에 너무 행복한 마음도 듭니다 ㅎㅎ 수업은 다 끝났지만 itq 자격증을 목표로 자격증을 취득하고 나서도 꾸준히 활용할수 있는 능력을 키우게끔 수업때 배웠던 내용들을 소홀히 하지 않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진심 컴퓨터의 'ㅋ'자도 모르는 상태면 좀 힘들수도 있다. 그러나 강사쌤이 자료를 잘 정리 해두셔서, 어느정도 본인이 노력하면 천재가 될수있다. 그리고 전반적으로 강사쌤이 친절하시다.
도움이 됐어요
0
컴퓨터 자격증 취득에 도움이 되는 수업이었습니다 컴활은 필기 합격하고 강의 종료후 빠른 시일 내에 실기도 취득할 예정이고 ITQ도 접수 완료하고 추가 연습후 취득할 예정입니다 선생님이 세세하게 잘 알려주셔서 따라가기 쉬웠고 반복적으로 해주셔서 외우는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1374
_4회차
평균만족도
훈련 전에는 엑셀 프로그램을 한 번도 사용해 보지 않았던 정도로 초보자인지라 수업을 잘 따라갈 수 있을지 많이 걱정되었는데 강사님께서 아주 기초적인 것부터 차근차근 알려주시고 질문도 친절하게 받아주셔서 놓치는 부분 없이 잘 배웠습니다. 학원에 계신 선생님들 모두 친절하시고 오현주 강사님의 강의도 완벽합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장년층에게는 진도도 빠르고 자격증 위주로 수업을 해서 실제 활용도는 높다고 생각이 들지 않네요 배우는 시간이 짧은탓에 진도 따라가기도 버거웠습니다 중장년층은 청년들과는 달리 집에서도 일이 있으니 공부할 시간이 많지 않아 실상 빠른 진도에 따라히기도 바빴던거 같아요 현실에서 일할수 있게 배우려면 한달이라는 시간은 너무 짧다고 생각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학원 시설이 너무 쾌적하고, 선생님과 교직원 모두가 한마음으로 학생의 행보에 있어, 응원해 주시고, 직접적으로 도와주시는 학원이다. 수강기간동안 많은 도움을 받고 간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수업도 천천히 알려주시고 수업 과정도 탄탄해서 좋았어요
도움이 됐어요
0
유익하고 만족스러운 수강이였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께서 열정도있으시고 강의내용도 많이도움이 되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컴활에 무지했던 상태라 잘 따라갈 수 있을지 걱정됐었는데 선생님께서 하나하나 탄탄히 설명해주셔서 잘 따라갈 수 있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어렵고 막연하다고 생각했는데 수업 따라가다 보니까 자연스럽게 습득이 되더라구요! 내용 자체가 생소하고 익숙하지 않기 때문에 복습은 필수인것 같아요. 과정을 충실히 들으면 자격증 취득에 큰 어려움은 없을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컴활 2급 과정보다 1급 과정이 배울 양도 많고 내용도 어려웠지만 잘 가르쳐주셨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현주선생님이 정말 좋았습니다. 이해하기 쉽게 쏙쏙 잘 알려주시고 친절하셔서 수업을 듣는동안 즐거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자격증을 따기 위해 수업을 듣기 시작했습니다. 자격증을 따는 것도 무척 중요하지만, 배운 것을 실생활에 써먹는 것 또한 중요하다고 생각했습니다. 컴퓨터 수업을 들은 덕분에 제가 실생활에서 쓸 수 있는 것들 많이 얻어갑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1373
_1회차
평균만족도
실무에 필요한 수준의 엑셀과 ppt 활용 능력를 갖추기 위해 수업을 등록했는데, 강사님의 책임감 있고 꼼꼼한 강의로 인해 저도 열정을 가지고 기분좋게 수업을 들을 수 있었습니다. 모르는 부분도 재차 알려주셔서 집에서 복습하는데 무리가 없었습니다. 배운 것을 토대로, 집에서 복습하며 취업 준비를 해간다면 추후에 실무에서도 유용하게 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좋은 강의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컴맹인 저에게 첨부터 하나하나 가르쳐주시고 귀찮으실만도한데 한번도 싫은 내색않으시고 감사합니다.지금당장 시험볼 실력은 안되지만 열심히 연습해서 자격증 따도록 하겠습니다.고생 많으셨습니다 .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기초가 많이 부족한 수강생이어서 두려움으로 시작했지만 친절한 강사님 덕분에 끝까지 수업을 잘 마무리 할수 있었습니다. 정서영 선생님 끝까지 이끌고 가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처음 컴활2급, ITQ 자격증을 취득하려고 학원 수강등록 했을 때, 아무것도 모르는 상태였는데 선생님께서 잘 가르쳐주시고 이해가 잘되도록 말씀해주셔서, 이제는 혼자서도 할 수 있는 수준이 된 것 같습니다. 수업내용에 매우 만족하구요 앞으로도 혼자 자료나 양식을 만들때도 유용한 수업이였다고 생각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수업받는 동안 시간이 훌쩍 지나갔어요~~ 짧은 시간에 많은 것들을 배울수 있어 좋았던것 같습니다. 학원 시설도 크고 선생님도 좋으셨어요~~ 만족하면서 수업을 잘 마쳤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처음 이론설명을 들은 후 혼자 해보는 것을 10번정도 반복하다 보니 자연스럽게 거의 모든 출제유형을 해 볼 수 있었고 실제로 시험을 치는 현장에서도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필기 취득하고 실기 독학했는데 이해 안가는 부분이나 틀린것들 질문할 수가 없어서 어려웠어요 학원 수강하게 되면서 어려웠던 부분들 선생님께 질문하고 친절히 다 알려주셔서 덕분에 어려움 없이 실기시험 칠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께서 친절하시고 좋았습니다 강의 내용들을 쉽게 알아들을 수 있게 잘 설명해주셨어요 강의 중 그나마 불편했던 점은 ITQ 과정에서 한글을 배울 때 교재가 옛날 버전 책이어서 현재 나오는 시험과는 잘 안 맞았다는 것이 있겠네요 강의 너무 좋았습니다 잘 듣고 갑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컴퓨터 활용 능력, itq 초보자 수준 이였는데 강의를 듣고 어느 정도 문서 작성을 하게 되었고 열정적으로 강의 해주신 강사님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컴퓨터의 활용능력이 초보자 수준이었지만 ITQ과정과 컴활에 관한 과정을 수강하고 나서 컴퓨터에 관한 것을 알게 되었고 재미있었습니다. 수강하는 동안 많이 어려웠지만 강사님의 배려로 수업을 재매있게 들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1372
_1회차
평균만족도
감사합니다. 열정적인 강의였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변현숙 강사님은 매번 30분 전보다 일찍 오셔서 학생들마다 담소를 나누면서 화목한 분위기를 만들어내서 좋았었고 그리고 학생들이 놓쳤던 부분들을 하나하나 자세히 알려주셔서 감사했습니다. 그리고 어상수 강사님은 따른 선생님들보다 목소리가 커서 수업한 내용들이 귀에 쏙쏙 박혀서 잘 이해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수업방식도 요점들을 하나하나 차근하게 잘 알려주셔서 수업하는 내내 즐거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두 분의 강의 덕분에 무사히 잘 수료한 거 같습니다 항상 열정적으로 매사에 수업해주신 두 강사님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훌륭하신 선생님 덕분에 좋은 결과 얻을 수 있을것 같습니다. 수업시간에는 열정적으로 가르쳐주시는데 주말에도 시간 내셔서 보충이 필요한 부분까지 해주시기 쉽지 않으실텐데 감사합니다. 좋은 선생님 덕분에 자격증 수월하게 취득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취업까지 화이팅하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이번 강의를 들으면서 수업내용이 쏙쏙 들어오고 열정적으로 가르쳐주셔서 이해가 잘되었습니다. 정말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변현숙쌤 넘 열정적이고 휴일까지 반납하시고 학생들을 위하여 애쓰셨어요 넘 감사합니다 항상 학생들을 사랑해주시고 하나라도 배우게 하심 감사요 변쌤덕분에 행복했습니다 항상 건강하세요~~^^
도움이 됐어요
0
설명을 잘 해주셔서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업그레이된 과정도 배우고 싶어졌어요
도움이 됐어요
0
열정적인 강의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모든 수강생들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설명해주시고 반복을 통해 빠르게 습득할 수 있었습니다. 수강생 모두에게 꾸준한 관심과 케어 감사합니다. 강사님 덕분에 큰 배움과 도움을 얻었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도움이 됐어요
0
강의 열심히 해주신 어상수 강사님, 그리고 변현숙 강사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변현숙 강사님! 항상 저희 수강생들입장에서 배려해주시고 하나라도 더 가르쳐주시려고 특강까지 해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강사님을 좀더 빨리 못만난것이 아쉽네요^^ 이번 계기로인해 앞으로의 제 앞날에 대한 자신감을 얻고 갑니다. 컴퓨터수업을 잘 따라갈수 있을까 걱정을 많이 했는데 강사님께서 알기쉽게 잘 가르쳐주시고 또 모르는 부분도 그때그때 질문드려서 반복연습을 통해 기술을 습득할수 있었습니다. 덕분에 자격증도 취득할수 있었구요. 역시! 우수훈련기관인 안산그린컴퓨터학원을 잘 선택했다고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훌륭한 강사님들을 통해 더많은 인재들을 배출하셔서 사회에 공헌하고 이바지하는 안산 최고의 학원이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관계자분들 모두 건강하세요!
도움이 됐어요
0
자격증 수강을 위해 학원을 다닌건 처음이어서 조금 긴장도 많이 됐었지만, 데스크에서 근무하시는 분들, 취업실장님, 강사님들께서 항상 친절하게 대해주시고 강사님께서도 어렵지 않고, 이해하기 쉽게 알려주셔서 무사히 수료 할 수 있었습니다! 양질의 강의내용과, 좋은 환경에서 배울 수 있어서 오히려 제가 감사하고 영광이었습니다! 항상 저희를 위해서 힘써주신 그린컴퓨터아카데미 안산점 관계자분들께 감사의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컴퓨터에 컴자도 모르는 제가 과연 자격증을 딸 수 있을까? 의문을 갖고 시작하였습니다. 그러나 지금은 엑셀, 파워포인트, 한글 어디가서 나 좀 할줄 알아 라고 말할 수 있는 단계입니다. 취업하는데에 꼭 필요한 자격증 있었습니다. 자격증을 다 딸수 있어서 만족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ITQ, 컴활2급 수업을 듣고 배우는 과정에서 어상수 강사님과 변현숙 강사님이 너무너무 꼼꼼히 잘 가르쳐 주셔서 전혀 어려움 없이 따라갈 수 있었고 학원 시설,분위기도 너무 좋았고 데스크 상담 직원분들도항상 친절하게 맞아주시고 궁금한 부분도 시원하게 해결해 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그린컴퓨터 아카데미 안산점을 선택하길 너무 잘한 것 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