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강남(본점)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프로젝트기반 프론트엔드 (React,Vue) 웹&앱 SW개발자 양성과정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프레임워크 & AI 활용 자바 기반 풀스택 멀티플랫폼 웹서비스 개발과정
심화_클라우드 기반 MSA 적용 ERP 시스템 웹서비스 구현 프로젝트
C언어
파이썬(Python)) - 응용SW 엔지니어링
자바(Java)
ChatGPT·Claude를 활용한 AI 웹 퍼블리싱 입문: HTML/CSS 실전 기초
공공데이터를 이용하는 서울시 교통량 예측 시스템 개발
내 데이터로 완성하는 AI 서비스 개발
[UIUX] 풀스택(프론트&백앤드)을 위한 자바스크립트 (바닐라.JS/Javascript)
ChatGPT를 활용한 콘텐츠 생성 플랫폼 개발: Spring Boot 실무 가이드
Open API를 활용한 인터렉티브 웹 어플리케이션 개발 with Vanilla Javascript
[UIUX] 풀스택(프론트엔드&백엔드]리액트(React JS) 자바스크립트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AI Worker] AI기반 디지털 광고영상 & 숏폼 마케팅 프로젝트
[AI Worker] AI기반 멀티모달 출판편집디자인 콘텐츠 기획 및 인터랙티브 디지털 퍼블리싱
AI활용 트렌디한 공간마법사(건축설계&VR 실내인테리어디자인)블렌더활용
AI기반 실무형 3D 영상크리에이터 양성 (방송영상콘텐츠,모션그래픽,영상편집디자인)
[기업연계] AI활용 건축설계·BIM 모델링 프로젝트 실무
(디지털디자인)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AI+VR활용 건축설계&인테리어디자인(블렌더활용)
프레임워크 & AI 활용 자바 기반 풀스택 멀티플랫폼 웹서비스 개발과정
No.1361
_5회차
평균만족도
컴활 1급 실기가 많이 어렵다고 해서 걱정이 많았었는데 선생님께서 굉장히 친절하게 잘 가르쳐주셔서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단기간 내에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을 것 같아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과 학생들의 교감이 상당히 좋았으며, 수료 후 바로 자격증 취득이 가능한 수준높은 수업이라고 생각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사전지식도 별로 없을 정도로 해당분야에 대해 잘 몰랐는데 차근차근 처음부터 잘가르쳐주셔서 해당 과목에 대해 잘 알수 있게 되어 너무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초보자도 수강이 끝나면 바로 시험을 볼 수 있는 탄탄한 커리큘럼을 갖고 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1360
_1회차
평균만족도
너무 초보자라 과정을 수강하기 전에 걱정을 많이 했는데 선생님이 잘 이끌어 주시고 어려운 개념들을 이해하기 쉽고 재미있게 설명해주셔서 수강 과정이 지루하지 않고 잘 보낸거 같아요 ~ 2달동안 정말 감사했습니다 :) 취준생이라 궁금한 점도 많았는데 취업지원실에서 친절하게 상담도 해주시고 어느 방향으로 가는 게 좋을지 같이 고민해주셔서 도움이 많이 되었어요 ~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처음 공부를 시작했을 때는 전문지식이 아예 없어서 많이 걱정이 되었고 막막했는데, 염기준선생님 덕분에 이 과정에 재미도 느끼고 흥미롭게 교육 받을 수 있었던 것 같고, 개념마다 꼼꼼하게 수업해주신 덕분에 복습하는데에도 어려움이 덜 했던 것 같습니다. 2개월동안 열정적으로 가르쳐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이번에 세무회계 관련 자격증을 취득하기 위해서 시작을 하게 되었는데 작년에 혼자서 잠깐 공부했을땐 어려운 부분이 많았는데 이번에 수업을 들으면서 실력이 몰라보게 좋아졌습니다. 전반적으로 매우 만족합니다. 강의도 최대한 쉽게 설명해 주시고 기억에 남습니다. 감사합니다 !
도움이 됐어요
0
2달이 너무 빨리 지나가서 시간이 부족한 것 처럼 느껴지네요. 시험위주의 수업이였어요. 시험때까지 너무 걱정이 되는데 열심히 준비 해서 꼭 합격할꺼예요.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이 열정적이고 시험팁도 많이 알려주셔서 자격증취득에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취업팀에서 상담해줄때도 저의 이력서 부분에서 부족한부분이나 놓칠수 있었던 부분을 친절하게 설명해 주셔서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선생님도 중요한내용도 꼼꼼히 가르쳐 주시고 질문에 대해서도 친절하게 답변도해주시고 중간중간 농담도 하셔서 수업을 즐겁게 마무리 할수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2달 동안 좋은 수업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귀에 쏙쏙 박히는 그런 수업이었습니다. 수업은 끝났지만 모르는게 생기면 연락통해서 질문 많이 하겠습니다. 고생하셨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1359
_17회차
평균만족도
수업 내용은 좋았으나 강의속도가 따라가기에 조금 빨랐음. 궁금한점 질문하라고 했으나 진도 속도에 맞춘다고 질문하기 어려운점이 있었음. 그 외 교재, 강의 내용은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필기내용도 알려주시고 실기시험날짜잡는 방법도 알려주셔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48시간 들었을 때보다 80시간 강의를 들으니 혼자 할 수 있는 시간이 있어서 좋았다. 다른 수강자분들도 80시간을 추천한다. 48시간은 진도만 나가고 80시간은 강의때 들은 내용을 혼자 해보는 시간이 1시간은 주어진다. 집에서 혼자 할 자신없으면 80시간을 들어라
도움이 됐어요
0
No.1358
_1회차
평균만족도
강사님도 친절하게 잘알려주셔서 좋았습니다 아무것도 모른 상태로 시작하였는데 잘 따라갈수 있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좀 더 일찍 알았다면 좋았을 정도로 추천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관련 지식이 전혀 없는 학생부터 경험을 바탕으로 자격증 취득을 희망하는 학생까지 다양해서 수업난이도를 맞추기도 힘드셨을텐데 매일 쉽게 이해시키려고 노력하시는 모습이 항상 너무 감사했습니다 :) 한글 파일로 노트를 하며 나중에 실무 나가서도 필요한 지식까지 알려주셔서 오랫동안 너무 유용하게 자료를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모르는 문제도 항상 질문할 수있게 해주시고, 수강시간이 모자라 진도못나간 부분을 대충 넘겨 맞춰서 종강하는게 아니라 종강 후에도 따로 보강해주시는다고 하셔서 너무 감사할따름입니다 ^^ 공부하는동안 시간이 엄청 빠르게 갔지만 두달 넘는 시간동안 너무 수고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
도움이 됐어요
0
생각보다 많은 걸 배웠고 중간 중간 자존감이 낮아질 때 쯤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고 수업 중에 말씀해 주셔서 포기하고 싶다가도 계속 학원에 나갈 수 있었던 거 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처음 배우는 분야라 어려웠는데 쌤이 잘 알려주십니다.! 물어보면 다시 잘 알려주세요.
도움이 됐어요
0
회계관련하여 처음 듣는 수업이라 걱정이 많았는데, 선생님께서 매우 열정적이시고 성실하게 잘가르쳐주셨고, 또 배경지식없이 들음에도 이해하기 쉽게 잘설명해주셔서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매우 만족스러운 수업이었다고 생각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회계와 세무에 기초지식조차 없었지만 해당 수업을 듣고 실무능력까지 겸비할 수 있었습니다. 선생님께서 기초부터 차근차근 알려주시고 많은 예시를 활용해 주셔서 쉽게 이해 할 수 있었습니다. 실무에서 벌어질 수 있는 실수와 주의사항도 알려주셔서 취업후에도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수료가 아쉬웠을만큼 즐거운수업이었습니다. 공부라는게 재미를 붙이고 하는 경우가 많지않은데 김진형강사님께서 너무재밌고 알차게 가르쳐주셔서 너무재밌었어요 !! 감사합니당 ??????
도움이 됐어요
0
김진형 회계샘 감사합니다. 선생님의 유쾌하신 강의덕에 새로운 분야에 대해 알게되고 경제지식도, 컴퓨터활용능력도 추가로 배워갑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그린컴퓨터아카데미에서 좋은 선생님을 만나 어렵다 생각하던 회계를 배우고 답을 맞히는 과정에서 재미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 나중에라도 배우고싶은 과정이 생기면 또 다시 이곳을 방문하겠습니다!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1357
_10회차
평균만족도
기초부터 꼼꼼하게 알려주셔서 이해가 쉬웠어요
도움이 됐어요
0
엑셀에 자신감도 얻었고 자격증 취득 꼭 하겠습니다. 잘 가르쳐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천천히 쉽게 잘 알려주셔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도 매우 친절하시고 수업도 빠르지 않고 적당하게 잘 알려주셔서 매우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자격증 준비하는 데에 큰 도움 되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데이터베이스나 스프레드 시트와 같은 부분에 문외한이었던 저에게 친절히 가르쳐주신 강사님께 감사를 표합니다. 수업시간 배분이나 모르는 것에 대해 편하게 질문할 수 있도록 유도해주셔서 수업시간동안 편하게 강의를 들을 수 있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처음에는 컴퓨터활용능력이라고 하면 막막하기만 했는데 선생님께서 친절하게 하나하나 알려주셔서 접근이 쉬워졌어요 마지막까지 힘내서 꼭 붙고싶어요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