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강남(본점)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프로젝트기반 프론트엔드 (React,Vue) 웹&앱 SW개발자 양성과정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프레임워크 & AI 활용 자바 기반 풀스택 멀티플랫폼 웹서비스 개발과정
심화_클라우드 기반 MSA 적용 ERP 시스템 웹서비스 구현 프로젝트
C언어
파이썬(Python)) - 응용SW 엔지니어링
자바(Java)
ChatGPT·Claude를 활용한 AI 웹 퍼블리싱 입문: HTML/CSS 실전 기초
공공데이터를 이용하는 서울시 교통량 예측 시스템 개발
내 데이터로 완성하는 AI 서비스 개발
[UIUX] 풀스택(프론트&백앤드)을 위한 자바스크립트 (바닐라.JS/Javascript)
ChatGPT를 활용한 콘텐츠 생성 플랫폼 개발: Spring Boot 실무 가이드
Open API를 활용한 인터렉티브 웹 어플리케이션 개발 with Vanilla Javascript
[UIUX] 풀스택(프론트엔드&백엔드]리액트(React JS) 자바스크립트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AI Worker] AI기반 디지털 광고영상 & 숏폼 마케팅 프로젝트
[AI Worker] AI기반 멀티모달 출판편집디자인 콘텐츠 기획 및 인터랙티브 디지털 퍼블리싱
AI활용 트렌디한 공간마법사(건축설계&VR 실내인테리어디자인)블렌더활용
AI기반 실무형 3D 영상크리에이터 양성 (방송영상콘텐츠,모션그래픽,영상편집디자인)
[기업연계] AI활용 건축설계·BIM 모델링 프로젝트 실무
(디지털디자인)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AI+VR활용 건축설계&인테리어디자인(블렌더활용)
프레임워크 & AI 활용 자바 기반 풀스택 멀티플랫폼 웹서비스 개발과정
No.1351
_1회차
평균만족도
비전공자가 회계1급부터 지금까지 잘 따라 올 수 있었던 것은 유현목 강사님 덕분입니다. 하나하나 이해하기 쉽도록 왠만한 참고서 해답풀이보다 쉽게 눈높이 교육을 해주시고 알려주셔서 세무1급 과정까지 잘 마쳤다고 생각합니다. 정말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그리고 취업실장님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께서 성실하시고, 수강생들 배려를 많이 해 주셨습니다. 강의 시간에 들은 내용을 모를 때 언제든지 질문할 수 있게 해주셔서 고마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전산세무2급을 취득한 지 10년이 넘어서 진도를 잘 따라갈 수 있을까 걱정을 많이 했는데 (수업 듣기 전엔 거래의 8요소 내용도 헷갈렸었습니다) 알기 쉽게 반복적으로 설명을 잘 해주셔서 무사히 수료할 수 있었습니다. 회계직으로 취업한 경력이 하나도 없어서 걱정이 많았는데 학원 선생님, 취업 실장님 모두 학생들의 취업에 대해 많이 신경써주시고 열의가 있으셔서 저도 취업을 잘 할 수 있겠다는 용기가 생겼습니다. 모두모두 정말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1350
_3회차
평균만족도
무엇보다 강사님께서 쉽게 잘 가르쳐주셔서 이해하기 편하고 재밌게 배울수 있어서 더운날씨에 즐겁게 수강할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아예 무지한 상태로 시작했는데 이해하기 쉽게 잘 알려주셔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이론부터 차근차근 꼼꼼히 배울 수 있어서 좋았고, 무엇보다 실기에 대비해서 기출 문제를 충분히 풀어볼 수 있어서 좋았다. 뿐만 아니라 실무에 사용되는 한글, 파워포인트 등 다양한 사무프로그램도 접해 볼 수 있어서 좋았다.
도움이 됐어요
0
No.1349
평균만족도
비대면으로 수강하였지만 매우 좋았습니다. 따로 녹화본도 올려주셔서 복습하기 편리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개인톡으로 한 질문에도 금방 대답해주시고 성실한 강의였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코로나로 비대면으로 수강했지만 대면으로 수강한것처럼 강의진행이 매우 순조로웠다. 또한 강의 녹화본이있어 복습하기 편했고 질문할수있는 카페도 있어 굉장히 공부하기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컴활 2급을 따고 들어가도 엑세스가 생소해서수업 따라가기가 쉽지 않을 것 같네요 집에서 하는 공부가 더 중요할 것 같아요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분이 성실하고 유쾌하게 강의 진행해주셔서 만족스럽게 수강했습니다 시험도 바로 응시해서 합격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1348
_7회차
평균만족도
모든 수업을 다 마친 뒤에 처음에는 초보자 였던 실력이 이제는 거의 모든 수업을 이해할 수 있는 실력으로 향상되었다
도움이 됐어요
0
수업, 일정 소개 등 전반적으로 도움을 많이 주심에 감사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한달이 넘는 시간동안 잘 가르쳐 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선생님도 정말 친절하세요 꼭 배운 내용 토대로 좋은 결과를 얻었으면 좋겠네요
도움이 됐어요
0
정말 기초부터 차근차근 가르쳐 주셔서 좋아요
도움이 됐어요
0
빠르게 자격증 취득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짧은 기간동안 ITQ 마스터 & 컴퓨터활용능력 2급 시험을 준비할수 있도록 많은 가이드를 해주신 김은희 강사님께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처음 수강 했을때는 "안된다" "어렵다" "도저히 못하겠다" 이런 마음으로 수업 참여에 어려움을 느꼈지만 하루하루 시간이 지나고 오늘 이렇게 자신감과 성취감이란 최고의 포상을 받으며 영광적인 수료를 하게 되었습니다. 자격증 취득을 목표로 취업 준비하고 있는 모든 취업준비생 여러분들 모두 힘내시고 자신감을 갖고 용기 잃지 않는 모습 가지고 생활해주시길 바라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1347
_5회차
평균만족도
강사님이 쉽고 친절하게 설명해주시고 시험 팁 같은 것도 많이 알려주세요! 수업도 재밌고 시간도 적절했던 것 같아요 카운터쌤들도 친절하셔서 다니는동안 즐겁게 다녔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사무직취업에필요한기본적인것을배울수있어서좋았고 가르쳐주는 강사님이친절하시고 자세하게가르쳐주어서 좋았다
도움이 됐어요
0
엑셀이나 파워포인트에 대해 잘 몰랐는데 수업을 듣고 많이 배운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컴퓨터를 잘 다루는 편은 아니였는데 이 수업을 통해 한글, 엑셀, 파워포인트를 좀 더 잘 다룰 수 있게 되었고 전부터 생각만 해오던 자격증을 이번 기회에 도전하고 가능성이 있다는 거에 매우 만족합니다. 쉽게 필요한 부분만 알려주시고 옆에서 모르는 부분 봐주셔서 감사드리고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