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강남(본점)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프로젝트기반 프론트엔드 (React,Vue) 웹&앱 SW개발자 양성과정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프레임워크 & AI 활용 자바 기반 풀스택 멀티플랫폼 웹서비스 개발과정
심화_클라우드 기반 MSA 적용 ERP 시스템 웹서비스 구현 프로젝트
C언어
파이썬(Python)) - 응용SW 엔지니어링
자바(Java)
ChatGPT·Claude를 활용한 AI 웹 퍼블리싱 입문: HTML/CSS 실전 기초
공공데이터를 이용하는 서울시 교통량 예측 시스템 개발
내 데이터로 완성하는 AI 서비스 개발
[UIUX] 풀스택(프론트&백앤드)을 위한 자바스크립트 (바닐라.JS/Javascript)
ChatGPT를 활용한 콘텐츠 생성 플랫폼 개발: Spring Boot 실무 가이드
Open API를 활용한 인터렉티브 웹 어플리케이션 개발 with Vanilla Javascript
[UIUX] 풀스택(프론트엔드&백엔드]리액트(React JS) 자바스크립트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AI Worker] AI기반 디지털 광고영상 & 숏폼 마케팅 프로젝트
[AI Worker] AI기반 멀티모달 출판편집디자인 콘텐츠 기획 및 인터랙티브 디지털 퍼블리싱
AI활용 트렌디한 공간마법사(건축설계&VR 실내인테리어디자인)블렌더활용
AI기반 실무형 3D 영상크리에이터 양성 (방송영상콘텐츠,모션그래픽,영상편집디자인)
[기업연계] AI활용 건축설계·BIM 모델링 프로젝트 실무
(디지털디자인)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AI+VR활용 건축설계&인테리어디자인(블렌더활용)
프레임워크 & AI 활용 자바 기반 풀스택 멀티플랫폼 웹서비스 개발과정
No.1346
평균만족도
엑셀보다 훨씬 어려웠고 공부를 더 많이 해야겠다고 느꼈습니다 그래도 아예몰랐을때보단 어느정도 알게되서 뿌듯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덕분에 이번에 합격할것같아용 그동안 너무 수고하셨습니당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께서 너무 잘 알려주셔서 이해하기 쉬웠고 금방 따라할 수 있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2달 넘는 시간 동안 강사님이 꾸준한 톤으로 차분하게 교육해주신 덕분에 많은 걸 배우고 이해하고 학습 할 수 있었습니다. 다음에도 또 기회가 된다면 또 다른 수업을 듣고 싶습니다. 그동안 수고 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1345
평균만족도
컴푸터 활용 능력 1급 자격증은 감히 도전하기 어려웠던 과목 중 하나였습니다. 내용이 꽤 어렵다고 익히 들어왔기 때문에 과연 내가 할 수 있을까 하며 많은 고민에 사로잡혀 있었습니다. 하지만 일단 시작해보자 포기만 하지말자 결정을 내렸고 긴장했던 첫 수업이 의외로 너무 재미있었고 컴활이라는 과목에 대한 막연한 두려움이 사라졌습니다. 엑셀은 처음 사용해보는 초보자들을 위해 용어 하나 하나 자세하게 설명해주셨고, 무작정 외우는 암기형식이 아닌 먼저 식의 이해를 돕고 후에 암기하는 방식으로 가르쳐 주셔서 습득하기 수월했습니다. 또 아무것도 모르는 수강생들을 위해 내용별로 난이도를 나눠서, 쉬운 문제부터 점차 어려운 문제까지 순차적으로 적응할 수 있도록 해주셨고, 각 과목에 대한 유형의 특징을 자세하게 설명을 해주셔서 더 디테일하게 문제를 파고들 수 있었습니다. 가장 감동인 점은 문제를 풀다가 막히는 부분이 있으면 너무나도 친절하게 처음부터 다시 설명 해주셔서 마치 개인 강습을 받는 것처럼 부담없이 질문과 소통이 가능했던 부분입니다. 훈련기간이 끝났다는 것이 참 아쉬울 정도로 유익하고 재미있었습니다. 컴활1급 과목은 난이도가 높고 내용 변동이 많아 혼자 공부 했다고 생각하면 절대 이정도로 수행해낼 수 없었을 겁니다. 또 이런 훌륭한 강사님의 수업을 들을 수 있었다는 것에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 열정과 훌륭한 강의 덕분에 수업 지루하지 않게 보람차게 들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ITQ자격증을 취득하고 컴활1급에 도전했는데, 역시 난이도의 차이가 컸다. 그래서 어려움도 있었지만 그래도 재미있었고, 더 열심히 개인적으로 연습하고 시간여건이 되면 재수강도 하여 꼭 컴활1급을 취득할 생각이다. 혼자만의 방법으로는 어려운만큼 유익한 수업과정이었다.
도움이 됐어요
0
처음에는 따라가기 힘든 수업이라고 생각했지만 강사님의 설명을 듣고 실습을 하면서 점점 나아지는 것을 스스로 느낄 수 있었습니다. 문제에 대해서 사전설명도 꼼꼼하게 해주시고 진도에 대해서는 수강생들이 잘 따라올 수 있게 확인을 해주셨습니다. 10분치기, 반복실습을 통해서 실력향상에 도움이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어려운 부분에 대해 이해할 수 있게 설명해주어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1344
_1회차
평균만족도
다만 후반부에는 이론보다는 실기 위주로 수업이 진행되었기 때문에 기초이론 이외의 이론은 따라가기 힘들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1343
_10회차
평균만족도
감사합니다. 다음에 인연이 되면 더 좋은 모습으로 찾아 뵙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엑셀에 대해서 아무것도 모르는 상태로 수강을 하게 되었지만 적절한 수준의 수업과 디테일한 부분까지 잡아주시는 강사님의 전문적인 수업을 따라가기만 했더니 스스로 만족할만한 실력을 갖추게 된 것 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이 친절하시고 꼼꼼하게 알려주셔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컴활2급 수강 잘듣고갑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학원에 오기 전에 엑셀 스프레드시트를 켜면 아무것도 몰라서 셀에 숫자나 문자를 입력하는 것 조차 망설여졌는데, 강의를 듣고 스프레드 시트를 다루는 것에 대한 두려움이 없어지고 컴퓨터 활용능력 필기에 합격하였습니다. 7월 3일때 실기시험이 예정되어 있는데 선생님이 잘 가르쳐주신 덕에 시험에 대한 부담이 없어졌고 자신있게 응시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1342
평균만족도
지문마다 중요 포인트를 집어주시고 하는 방법도 구체적으로 알려주셔서 이해하기 쉬웠습니다. 12일만에 엑셀과 액세스를 끝내야해서 속도가 좀 빠르긴했지만 강사님께서 꼼꼼하게 봐주셔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많은 도움을 주며 기본을 통한 실전적인 자격증 습득에 필요한 핵심을 설명하고 강의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생각보다 빠르게 진행되어서 따라가기 힘들었어요
도움이 됐어요
0
컴퓨터 활용능력 실기 시험을 위해서 과정을 이수하였습니다. 이번달에 복습하고 칠건데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컴활 1급 실기반을 수강한 학생입니다! 문제 실습을 하며 기능을 익히는 수업방식이 마음에 들었고, 강사님도 자세하고 포인트를 잘 집어 설명해주셨어요! 자격증 취득에 도움이 많이 될꺼같아요!!
도움이 됐어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