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24 후기

고용24 review

그린 수료생들의 생생한 수강후기!

  • No.1346

    [부산] 세무회계
    수료생

    컴퓨터활용능력1급 실기(엑세스)(30)

    평균만족도

    90
    • 엑셀보다 훨씬 어려웠고 공부를 더 많이 해야겠다고 느꼈습니다 그래도 아예몰랐을때보단 어느정도 알게되서 뿌듯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선생님덕분에 이번에 합격할것같아용 그동안 너무 수고하셨습니당

      도움이 됐어요

      0

    • 강사님께서 너무 잘 알려주셔서 이해하기 쉬웠고 금방 따라할 수 있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2달 넘는 시간 동안 강사님이 꾸준한 톤으로 차분하게 교육해주신 덕분에 많은 걸 배우고 이해하고 학습 할 수 있었습니다. 다음에도 또 기회가 된다면 또 다른 수업을 듣고 싶습니다. 그동안 수고 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No.1345

    [안양] 세무회계
    수료생

    컴퓨터활용능력1급 실기(엑셀,엑세스)

    평균만족도

    86.67
    • 컴푸터 활용 능력 1급 자격증은 감히 도전하기 어려웠던 과목 중 하나였습니다. 내용이 꽤 어렵다고 익히 들어왔기 때문에 과연 내가 할 수 있을까 하며 많은 고민에 사로잡혀 있었습니다. 하지만 일단 시작해보자 포기만 하지말자 결정을 내렸고 긴장했던 첫 수업이 의외로 너무 재미있었고 컴활이라는 과목에 대한 막연한 두려움이 사라졌습니다. 엑셀은 처음 사용해보는 초보자들을 위해 용어 하나 하나 자세하게 설명해주셨고, 무작정 외우는 암기형식이 아닌 먼저 식의 이해를 돕고 후에 암기하는 방식으로 가르쳐 주셔서 습득하기 수월했습니다. 또 아무것도 모르는 수강생들을 위해 내용별로 난이도를 나눠서, 쉬운 문제부터 점차 어려운 문제까지 순차적으로 적응할 수 있도록 해주셨고, 각 과목에 대한 유형의 특징을 자세하게 설명을 해주셔서 더 디테일하게 문제를 파고들 수 있었습니다. 가장 감동인 점은 문제를 풀다가 막히는 부분이 있으면 너무나도 친절하게 처음부터 다시 설명 해주셔서 마치 개인 강습을 받는 것처럼 부담없이 질문과 소통이 가능했던 부분입니다. 훈련기간이 끝났다는 것이 참 아쉬울 정도로 유익하고 재미있었습니다. 컴활1급 과목은 난이도가 높고 내용 변동이 많아 혼자 공부 했다고 생각하면 절대 이정도로 수행해낼 수 없었을 겁니다. 또 이런 훌륭한 강사님의 수업을 들을 수 있었다는 것에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선생님 열정과 훌륭한 강의 덕분에 수업 지루하지 않게 보람차게 들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ITQ자격증을 취득하고 컴활1급에 도전했는데, 역시 난이도의 차이가 컸다. 그래서 어려움도 있었지만 그래도 재미있었고, 더 열심히 개인적으로 연습하고 시간여건이 되면 재수강도 하여 꼭 컴활1급을 취득할 생각이다. 혼자만의 방법으로는 어려운만큼 유익한 수업과정이었다.

      도움이 됐어요

      0

    • 처음에는 따라가기 힘든 수업이라고 생각했지만 강사님의 설명을 듣고 실습을 하면서 점점 나아지는 것을 스스로 느낄 수 있었습니다. 문제에 대해서 사전설명도 꼼꼼하게 해주시고 진도에 대해서는 수강생들이 잘 따라올 수 있게 확인을 해주셨습니다. 10분치기, 반복실습을 통해서 실력향상에 도움이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어려운 부분에 대해 이해할 수 있게 설명해주어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처음엔 따라가기도 벅찰 정도로 어려웠지만 수업을 진행하다 보니 차츰 능숙해지는 것을 느꼈습니다. 독학으로 했더라면 많이 막막했을 텐데, 강사님 덕분에 컴활 1급에 대한 이해가 훨씬 수월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수업도 재미있고 이해하기 쉽게 가르쳐주시고 강사님 열정이 넘쳐서 좋아요

      도움이 됐어요

      0

    • 어렵게만 느껴졌던 엑셀,데이터베이스 시스템을 좀 더 편하게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컴퓨터 학원 안내데스크에 계신 분들도 상담 문의로 예약없이 급작스럽게 방문했음에도 불편한 내색없이 친절하게 상담해주셨고, 학습과정에 대한 진행과정과 일정변동에 대해 잘 알려주시고 문자,전화로도 연락 주셔서 듣기 전부터 끝날 때까지 안심하고 들을 수 있었습니다. 수업중에는 내용을 배우고서도 잘 몰랐을 때 질문하면 알기 쉽게 이해하도록 열정적으로 가르쳐주신 친절한 강사님 정말 좋았고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No.1344

    [대전중앙] 세무회계
    22년 07월 수료생

    [과정평가형] 전산회계운용사 3급(전산회계,전산세무,컴퓨터활용) 취득과정

    _1회차

    평균만족도

    80
    • 다만 후반부에는 이론보다는 실기 위주로 수업이 진행되었기 때문에 기초이론 이외의 이론은 따라가기 힘들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No.1343

    [청주] 세무회계
    22년 06월 수료생

    컴퓨터활용능력 2급 (필기+실기) 자격증 취득과정

    _10회차

    평균만족도

    96.66
    • 감사합니다. 다음에 인연이 되면 더 좋은 모습으로 찾아 뵙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엑셀에 대해서 아무것도 모르는 상태로 수강을 하게 되었지만 적절한 수준의 수업과 디테일한 부분까지 잡아주시는 강사님의 전문적인 수업을 따라가기만 했더니 스스로 만족할만한 실력을 갖추게 된 것 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강사님이 친절하시고 꼼꼼하게 알려주셔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컴활2급 수강 잘듣고갑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학원에 오기 전에 엑셀 스프레드시트를 켜면 아무것도 몰라서 셀에 숫자나 문자를 입력하는 것 조차 망설여졌는데, 강의를 듣고 스프레드 시트를 다루는 것에 대한 두려움이 없어지고 컴퓨터 활용능력 필기에 합격하였습니다. 7월 3일때 실기시험이 예정되어 있는데 선생님이 잘 가르쳐주신 덕에 시험에 대한 부담이 없어졌고 자신있게 응시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No.1342

    [부산] 세무회계
    수료생

    컴퓨터활용능력1급(실기)취득(엑셀 Excel,엑세스 Access)

    평균만족도

    88.34
    • 지문마다 중요 포인트를 집어주시고 하는 방법도 구체적으로 알려주셔서 이해하기 쉬웠습니다. 12일만에 엑셀과 액세스를 끝내야해서 속도가 좀 빠르긴했지만 강사님께서 꼼꼼하게 봐주셔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많은 도움을 주며 기본을 통한 실전적인 자격증 습득에 필요한 핵심을 설명하고 강의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생각보다 빠르게 진행되어서 따라가기 힘들었어요

      도움이 됐어요

      0

    • 컴퓨터 활용능력 실기 시험을 위해서 과정을 이수하였습니다. 이번달에 복습하고 칠건데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컴활 1급 실기반을 수강한 학생입니다! 문제 실습을 하며 기능을 익히는 수업방식이 마음에 들었고, 강사님도 자세하고 포인트를 잘 집어 설명해주셨어요! 자격증 취득에 도움이 많이 될꺼같아요!!

      도움이 됐어요

      0

    • 선생님이 질문에 대하여 잘 대답해주시고 너무 좋은 시간 이였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강사님 수업 너무 좋았습니다. 이해도 잘되게 설명해주시고 , 반복학습을 많이 해주셔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대면해서 수업을 듣지 못한 부분은 아쉽습니다. 기본적인 내용은 다 알려주시나 단기속성반인 만큼 고급단계는 크게 학습하지 못한 것 같아 강의시간 이외에 개인별로 따로 학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국비로 수강하여 약 한달간 강의를 수강했습니다. 기초, 개념 등을 자세히 설명해주어 도움이 되었습니다. 하지만 이론서 위주의 수업이라 수업시간에 모의고사를 직접 풀지 못한 점이 아쉬웠습니다. 이론서/기출서 적정 배분하여 수업을 진행하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설명도 상세하게 잘 해주시고 모르는 부분들 설명도 잘 해주셔서 이해하기 쉬웠고 만족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늦은 시간 강의 수고 많으셨고 감사합니다 ~

      도움이 됐어요

      0

    • 퇴사 후 컴퓨터활용능력1급 자격증 취득을 위해 수강을 하게 되었습니다. 매끄러운 수업 잘 들었고, 자격증 취득 꼭 하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자격증 공부를 하는데에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이 수업을 듣고 난 뒤에 엑셀과 엑세스에 대해서 많은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매우 유익하고 유의미한 시간이엇습니다. 지인들에게도 추천해주고 싶을 정도로 수업이 너무나도 괜찮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맨날 맨날 질문해도 맨날 맨날 친절하게 답변해주시고 상세하게 알려주십니자. 메커니즘도 좋은것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기본적인 실기 내용의 틀을 잡고 유형별 문제 풀이를 알 수 있어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도움이 되는 좋은 수업이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실기는 혼공보단 강의를 듣는게 좋은거 같아요^^

      도움이 됐어요

      0

    • 기초도 모르는 상태로 수강했는데 선생님께서 개념부터 차근차근 알려주시고 실습 진행하셔서 나름 잘 따라갈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약 3주간 정말 감사했습니다 :)

      도움이 됐어요

      0

    • 코로나로 수강인원이 많아 비대면으로 수업에 참여하였습니다. 비대면임에도 불구하고 모르는게 잇으면 바로바로 설명도 해주시고 어려운 부분도 꼼꼼히 설명해주셔서 수업내용을 이해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혼자 독학하기에 힘이 들었는데 수업시간에 같이하면서 배우니 도움이 많이 되었어요.

      도움이 됐어요

      0

    • 좋은 배움 주셔서 감사합니다 ~

      도움이 됐어요

      0

    • 컴퓨터활용능력 실기에 대해 전문적인 지식을 얻게 되는 수업이었습니

      도움이 됐어요

      0

    • 코로나로 인한 원격 강의라 아쉬웠음

      도움이 됐어요

      0

    • 선생님께서 정말 열정적으로 매일 가르쳐주셨습니다 다만 약간 어려운방식으로 가르쳐주셔서.. 전체적으론 괜찮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단기 과정이라 빠듯해 빠른 감이 있었지만 웬만한 건 다 들을 수 있었어요

      도움이 됐어요

      0

    • 처음이라 어려웠는데 잘 가르쳐주셔서 좀 더 쉽게 배울수 있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덕분에 어떻게 하는지 감을 익혔습니다 더욱 연습하면 합격가능할것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강사분께서 이해하기쉽게 알려주셔서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수업 너무 잘 들었어요. 강사님이 친절하게 잘 설명해주시더라고요.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어려워서 참 고민을 많이 했었는데 강의를 듣고나니 어느정도 알게되어서 자신감이 얻게되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강사님께서 잘 알려주시긴 하셨지만.. 제가 이해를 잘 못해서ㅠㅠ 다음에 기회가 되면 다시 듣고싶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잘 가르쳐주셔서 감사합니다 실기 합격할게요 ㅎㅎ

      도움이 됐어요

      0

    • 수업하며 선생님의 도움도 받고 성생님께서도 잘 모르는 사람 모두에게 친절하게 끝까지 설명하셨습니다 과정이 짧은만큼 쉬는시간도 활용된다는 점이 아쉬우면서도 오히려 복습할 기회가 되는점이 특이사항 이었던거 같아요. 가르치시는것도 잘가르쳐주셔서 따라가는데 크게 어렵지 않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컴활 1급 필기 딴지는 오래되었는데 실기준비를 계속 못하고 있다가 필기 유효기한 얼마 안남아서 서둘러서 수업듣고 실기 준비했어요. 수업 알차고 유용했어요!!

      도움이 됐어요

      0

    • 허나 복습이나 개인 공부가 좀더 취향인 사람은 맞는 수업

      도움이 됐어요

      0

    • 감사합니다:) 정말 친절하십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다른 강의도 여러번 들어 봤었는데 현장에서 강의를 들으니까 확실히 이해도 빠르고 질문도 바로 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줌 수업보다 현장 강의가 더 좋았어요 코로나가 없어져서 현장강의로만 수업을 하면 더 좋을 것 같아요

      도움이 됐어요

      0

    • 세세하게 여러번의 반복연습을 통해 컴활 실기에 대한 어려움을 해소하게 되었다

      도움이 됐어요

      0

    • 자격증취득을 위한 과정으로 적절했습니다 기출에 나올만한 문제를 적당한 이론을 바탕으로 알기 쉽게 강의해주시고 반복실습할 수 있는 수업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강사님께서 하나하나 꼼꼼하게 설명해주셔서 좋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전체적으로 만족도가 높은 수업이였다

      도움이 됐어요

      0

    • 수고하셨습니다 데이터 베이스/엑세스는 회사에서 쓰기에는 어려울것같네요 ㅠㅠ

      도움이 됐어요

      0

    • 수업을 이론서만 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강사님의 충분한 설명이 좋았습니다. 그러나 수강등록 전 학원과 상담했던 내용과 다르게 비대면 수업을 번갈아가며 진행할 수 있다던지 수업이 없을거다라고 안내받았던 날에 수강일이 있다던지 혼란이 있었던 점이 수강신청 전에 충분히 안내가 되었으면 좋았을 것 같습니다. 강사님 너무 수고 많으셨고 열정으로 가르쳐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저는 컴활 1급 필기만 합격한 상태였습니다. 실기 시험을 준비하려고했는데 처음이고 너무 막막해서 학원을 알아보게되었습니다. 시험이 어렵다는 말도 많이 들었고 처음이라 너무 막막했는데 막상 수업을 들어보니 선생님께서 수업을 정말 잘가르쳐주셔서 걱정이 많이 사라졌습니다. 차근차근 꼼꼼하게 하나씩 알려주시고 천천히 복습시간도 주셔서 잊어버리지않고 계속 진도를 나갈 수 있었습니다. 또한 모르는부분이 있어서 질문을 하면 정말 자세하게 알려주셔서 도움이 많이 됐습니다. 헷갈리는 부분도 설명을 너무 잘해주셔서 바로바로 이해가 됐습니다. 걱정을 많이 했는데 선생님 덕분에 합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강의 정말 좋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괜찮은 수업을 들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컴활 1급을 바로 딸려니깐 그전단계가 없어서 어려울것 같았는데 함수 파트빼고는 C언어와 비슷해서 할만한것 같다.

      도움이 됐어요

      0

    • 옛날에 이 과목을 들었기 때문에 다시 들으면, 많은 것을 이해할수 있고, 잘할수 있을거라는 착각(?)속에 수강을 신청하고, 수업을 들었다. 그러나, 역시 1급은 1급이었다. 다시 들어도 이해가 어려운 부분은 여전히 힘들었다. 그러나, 선생니의 설명으로 그래도 다시 기억의 저장고에 갇혀서 나오지 못했던, 기억의 파편들을 다시 꺼내서 살펴보는 소중한 시간이 되었던 것 같다.

      도움이 됐어요

      0

    • 강사님이나 상담사분들은 친절하시고 학원자체도 깔끔한 편이다 하지만 대부분 아쉬운점이 많았다 수업시간도 확정짓고 두번이나 바뀌었고 비대면 수업으로 인해 줌으로 수업을 들었는데 다운로드 하는 방법 외에는 설명이 부족하여 처음 줌을 사용하는 사람으로썬 어려움이 조금 있었다 .. 수업도 시간이 촉박하여 진도만 나가기 급급해 보였고 이해도 잘 되지않았다.. 또한 조퇴를 한 적도 없는데 왜 출석률에는 조퇴가 2회나 되어 있는지도 모르겠다.. 사전에 이런것에 대한 설명도 일절 없었고 훈련생들이 받는 훈련장려금에 대해서도 한마디 언급도 듣지 못하여 직접 물어봐야했다 수강평을 작성해야 장려금을 받을 수 있다는 것도 인터넷에서 찾아보고 알게된 것이다.. 처음 내배카를 이용하고 처음 학원을 다니는 사람들에겐 부족한 설명으로 많은 아쉬움이 남는다

      도움이 됐어요

      0

    • 선생님이 매우 친절하셨어요

      도움이 됐어요

      0

    • 선생님께서 하나하나 꼼꼼히 가르쳐 주셔서 만족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단기간에 알차게 배울 수 있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코로나 때문에 대면과 비대면으로 나눠서 진행한 점이 아쉬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컴활실기 준비하는 과정에서 엑셀과 엑세스의 기초를 배우기에 좋은 프로그램

      도움이 됐어요

      0

    • 어려운 과정을 알기 쉽게 풀이해주셔서 잘 배울수 있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자세히 설명은 해주시지만 속도가 빨라 가끔씩 따라가기 벅찹니다 인강과 비교했을때 차이가 없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강사님이 설명 잘해주셔서 합격할수 있을것같아요

      도움이 됐어요

      0

    • 잘 알려주셔서 좋았어요

      도움이 됐어요

      0

    • 단기간에 실기 공부할 수 있어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어려운 실기를 단기간에 잘 배울 수 있었던것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초보자 에게는 내용을 이해하며 강의를 듣기가 어려워 따라가기 어려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강사님도 학생 수준에 맞게 친절하게 잘 가르쳐 주시고 교재도 제공해줘서 참 좋은 수업이었습니다. 복습은 꼭 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처음에는 따라가기 힘들었는데 강사님 설명대로 반복해서 해보니까 괜찮았어요. 고생많으셨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단기로 컴활 1급 실기 강의 듣고 싶을때 커리큘럼으로 좋았어요 다만 너무 빨라서 머리 복잡하긴 했지만 괜찮았습니다 강사님 또한 열정으로 잘 지도 해주셨구요

      도움이 됐어요

      0

    • 국비지원이라고 걱정했었는데, 강의방식도 좋았고, 학원에서 제공하는 프로그램도 만족하고ㅡ 강사님의 전문성도 뛰어나셔서 아주 만족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필기관련 내용도 잘 알려주셨어요

      도움이 됐어요

      0

    • 강사님이 친절해서 이해도 잘되고 만조교ㅡ럽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혼자 공부하기 막막했는데 국민취업지원제도로 부담없이 양질의 수업을 들을수있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컴활 1급 자격증이 필요해서 실기 수업을 들었는데 강의가 도움이 되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강사님께서 따로 카페도 운영하셔서 수업 듣기 좋았어요~

      도움이 됐어요

      0

    • 코로나 상황임에도 불구하고 비대면으로 적절하게 수업을 진행하여 주시고 수업내용 또한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출석 체크와 관련된 시스템도 만족스러웠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학생들이 이 수업을 수강하여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컴활에 대한 불안감이 높았는데 선생님께서 쉽게 외울 수 있게 가르쳐 주셨어요.

      도움이 됐어요

      0

    • 책으로만 들어도 충분할정도의 수업이었습니다 별로

      도움이 됐어요

      0

    • 강사님이 설명하신 부분을 기반으로 개인적으로 열심히 하시면 합격 가능할것 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강사님이 너무 친절하게 잘 알려주셔서 많은도움이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도움이 됐어요

      0

    • 컴퓨터활용능력 1급 실기를 수강하는데 코로나로 인해 절반은 비대면으로 진행하게 되어 아쉬운 점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강사님이 비대면 수업 진행시 현장 수업처럼 잘 가르쳐 주셔서 어려움 없이 수업 진도를 따라갈 수 있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컴퓨터활용능력 1급 실기를 수강하는데 코로나로 인해 절반은 비대면으로 진행하게 되어 아쉬운 점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강사님이 비대면 수업 진행시 현장 수업처럼 잘 가르쳐 주셔서 어려움 없이 수업 진도를 따라갈 수 있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컴퓨터활용능력 1급 실기를 수강하는데 코로나로 인해 절반은 비대면으로 진행하게 되어 아쉬운 점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강사님이 비대면 수업 진행시 현장 수업처럼 잘 가르쳐 주셔서 어려움 없이 수업 진도를 따라갈 수 있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빠른상담

이름

지점선택

연락처

- -

이메일

@

상담내용

2023 강남(본점)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신도림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노원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인천(부평)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4 인천(청라)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수원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의정부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청주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대전(둔산)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울산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부산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역삼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종로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신촌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부천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안산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안양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성남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전주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대구(동성로)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대구(교보타워)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
IT· 디자인 교육 부문 1위

사랑나눔 사회공헌 대상
교육사회공헌 부문 부총리 겸 교육부 장관상

대한민국 교육대상
디자인·IT 교육 부문 대상

사랑나눔 사회공헌 대상
전문인력육성 부문 고용노동부장관상

고객신뢰도 1위 프리미엄 브랜드
디자인·IT 취업교육 부문 대상

국가브랜드 대상
디자인·IT 교육 최우수 브랜드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상
디자인·IT 교육 부문 대상

소비자추천 1위 브랜드 대상
디자인·IT 교육 부문 1위

대한민국브랜드평가 1위
디자인·IT 교육 브랜드 1위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강남(본점)

훈련 이수자 평가
디자인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역삼

훈련 이수자 평가
출판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종로

훈련 이수자 평가
출판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신촌

훈련 이수자 평가
건축설계·감리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신도림

훈련 이수자 평가
출판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노원

훈련 이수자 평가
출판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인천(부평)

훈련 이수자 평가
건축설계·감리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안산

훈련 이수자 평가
문화콘텐츠제작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성남

훈련 이수자 평가
건축설계·감리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대전

훈련 이수자 평가
건축설계·감리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대구

훈련 이수자 평가
건축설계·감리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부산

훈련 이수자 평가
건축설계·감리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역삼

훈련 이수자 평가
디자인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종로

훈련 이수자 평가
건축설계·감리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신촌

훈련 이수자 평가
정보기술개발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신도림

훈련 이수자 평가
디자인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인천(부평)

훈련 이수자 평가
디자인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부천

훈련 이수자 평가
회계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안산

훈련 이수자 평가
문화콘텐츠제작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성남

훈련 이수자 평가
디자인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대전

훈련 이수자 평가
디자인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대구

훈련 이수자 평가
출판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부산

훈련 이수자 평가
디자인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종로

훈련 이수자 평가
일반사무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노원

훈련 이수자 평가
일반사무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인천(부평)

훈련 이수자 평가
일반사무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부천

훈련 이수자 평가
문화콘텐츠제작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안산

훈련 이수자 평가
일반사무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대전

훈련 이수자 평가
일반사무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대구

훈련 이수자 평가
정보기술개발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부산

훈련 이수자 평가
정보기술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