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강남(본점)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프로젝트기반 프론트엔드 (React,Vue) 웹&앱 SW개발자 양성과정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프레임워크 & AI 활용 자바 기반 풀스택 멀티플랫폼 웹서비스 개발과정
심화_클라우드 기반 MSA 적용 ERP 시스템 웹서비스 구현 프로젝트
C언어
파이썬(Python)) - 응용SW 엔지니어링
자바(Java)
ChatGPT·Claude를 활용한 AI 웹 퍼블리싱 입문: HTML/CSS 실전 기초
공공데이터를 이용하는 서울시 교통량 예측 시스템 개발
내 데이터로 완성하는 AI 서비스 개발
[UIUX] 풀스택(프론트&백앤드)을 위한 자바스크립트 (바닐라.JS/Javascript)
ChatGPT를 활용한 콘텐츠 생성 플랫폼 개발: Spring Boot 실무 가이드
Open API를 활용한 인터렉티브 웹 어플리케이션 개발 with Vanilla Javascript
[UIUX] 풀스택(프론트엔드&백엔드]리액트(React JS) 자바스크립트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AI Worker] AI기반 디지털 광고영상 & 숏폼 마케팅 프로젝트
[AI Worker] AI기반 멀티모달 출판편집디자인 콘텐츠 기획 및 인터랙티브 디지털 퍼블리싱
AI활용 트렌디한 공간마법사(건축설계&VR 실내인테리어디자인)블렌더활용
AI기반 실무형 3D 영상크리에이터 양성 (방송영상콘텐츠,모션그래픽,영상편집디자인)
[기업연계] AI활용 건축설계·BIM 모델링 프로젝트 실무
(디지털디자인)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AI+VR활용 건축설계&인테리어디자인(블렌더활용)
프레임워크 & AI 활용 자바 기반 풀스택 멀티플랫폼 웹서비스 개발과정
No.1316
_1회차
평균만족도
이 과정을 통해 그동안 모르고 어려웠던 회계에대해서 더 알게 되어서 좋은시간이었던것 같습니다 거리도 가깝고 이종혁선생님도 정말 열정적으로 가르쳐 주셨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아무 것도 모르는 상태에서 시작하였는데 강사님이 너무 친절하게 속도 맞춰주시면서 알려주셔서 포기하지 않고 잘 수강했던 것 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회계라는 어려운 수업을 들으면서 걱정 많이 했는데 이종혁 선생님께서 열정적으로 즐겁게 수업해주셨고 잘 설 명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선생님의 열정과 희생에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무사히 과정을 마칠수 있어서 다행이었고 같이 공부한 학생들도 너무 수고 많았습니다. 이 과정 너무 만족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열정을 가지고 적극적인 수업을 이끌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수업 해주시는 내내 엄청 열정을 가지고 가르쳐주셔서 감사합니다 덕분에 어려운 회계도 재밌게 할 수 있었어요 ??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도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잘가르치시고 시설도 좋아요
도움이 됐어요
0
좋은시간이였어요 이종혁샘이 성심성의것 알려주신 열정에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이종혁선생님 너무 친절하게 하나하나 꼼꼼히 잘 챙겨주셔서 좋았어요
도움이 됐어요
0
평소에 접하기 어려웠던 것들을 ppt와 문서로 보충설명 하여주시고 실무에 사용할 수 있는 부분에 대해서도 중간중간 알려주셔서 이해하기 쉽게 가르쳐주셨습니다. 시험이 다가오면 전회분과 비교하며 더 집중해야 될 부분도 알려주셔서 좋은 결과가 있을 것 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수업내용이 처음듣는 사람도 충분히 따라가기 좋고 강사님도 좋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이종혁 선생님께서 따로 시간도 내서 잘 봐주시고 학생들 한명한명 다 챙겨주셔서 좋았어요 너무 감사하고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짧지 않은 기간동안 학생들에게 많은 이론은 물론이고 틈틈히 실무적인 내용까지 알려주시는 모습이 아주 좋았습니다. 이해만 잘했다면 실무를 하는데에 큰 문제가 없었을 정도로 친절하고 꼼꼼하게 설명해주셨습니다. 개인적인 부분으로 회계부분까지는 괜찮았지만 세무쪽으로 가니 상당히 어려워지더라고요. 프린트물도 많이 주셨는데 그걸 여러장을 보며 활용하니까 제때 내용을 찾지 못해 진도를 놓치는 경우도 종종 있었습니다. 다만 비대면이 끝나면 프린트물대신 필기로 나가실 수 있다니까 개선될 수도 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가르쳐 주신 이종혁 선생님께서 세세하고 꼼꼼하게 가르쳐 주셨고 수업 내용도 부족함 없이 알찼던 것 같습니다. 다만 수업 도중 출석체크용 HRD-net앱의 오류와 전반적인 인터넷의 문제가 발생해 수업에 조금 지장이 있었던 것이 아쉽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이해를 못해 힘들때도 있었지만 좋은 설명,수업으로 인해 앞으로 발전 할수 있었던 시간이였던거 같아요
도움이 됐어요
0
No.1315
평균만족도
잘 알아보시고 등록하면 좋을 것 같아요
도움이 됐어요
0
전산세무2급과정을 강사님께서 교육을 잘해주셔서 어려웠지만 잘 마칠수있었습니다 전산세무1급과정도 수강을 신청하려고 생각중입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께서 과목에 대해 전문적인 지식을 가지고계셔 수업을 자세하게 알려주셔서 강의 듣기에 편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1314
_5회차
평균만족도
내용은 조금더 초심자에게 받게 또한 진행속도가 빨라서 부분적으로 이해한 부분이 있어요
도움이 됐어요
0
회계와 세무를 하나도 모르고 시작했는데 선생님이 이해하기 쉽게 설명해주시고 꼼꼼하고 세심하게 알려주셔서 정말 좋았어요! 회계와 세무는 이론 수업이 많아 지루할 거 같았는데 선생님이 재미있게 수업해주셔서 배우는데 즐거웠어요!
도움이 됐어요
0
이해가 잘 되는 설명으로 초보자였던 제가 그래도 시스템을 다룰수 있게 되어서 넘 기뻤습니다! :))
도움이 됐어요
0
항상 열정적인 수업 방식과 수강생들과의 소통으로 인하여 알찬 수업이었습니다 감사했습니다 강사님!!
도움이 됐어요
0
이해하기쉽게설명해주시고~ 지루할법한강의도재치있게설명해주셔서즐겁게공부할수있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의동안 이해하기쉽게 예시를 들어 설명해주셨습니다. 여러 기출문제를 풀어보니 풀이능력이 향상됐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아예 지식이 없는 상태에서도 처음부터 차근차근 잘 알려주세요:-)
도움이 됐어요
0
지금까지 살면서 접할 기회가 없었던 전산회계와 전산세무를 배울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열심히 잘 가르쳐 주셨는데 제가 많이 부족했 던 것 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1313
_2회차
평균만족도
매시간 매분마다 항상 열정적인 강의로 저희를 이끌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회계와 세무에 대해 아무것도 몰랐던 비전공자인 제가 이만큼이나 실력이 올라갈 수 있었던 것은 모두 황경란 선생님의 탁월한 강의와 열정 덕분이었습니다. 항상 위트있는 멘트와 유머로 경직되고 지루한 분위기를 풀어주신 것 또한 제가 강의를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완주 할 수 있었던 점 중 하나입니다. 항상 적절한 과제물을 내주셔서, 선생님의 강의만 잘 듣고 착실히 과제물만 잘 제출했다면 시험에 합격할 수 있겠다 라는 자신감이 생겼습니다. 자기주도학습까지 놓치지 않도록 세심하게 신경써주신 선생님 덕분에 가능할 수 있었습니다. 두달 내내 들었던 선생님의 목소리가 당분간 생각 날 것 같아요. 감사하고 고맙습니다. 항상 건강하세요 선생님!
도움이 됐어요
0
아무런 기초지식없이 수강하게 되어 걱정이 되었지만 강사님께서 이해를 위한 다양한 예를 들어 설명을 아주 잘 해주셨고 수업시간 사용되는 자료도 이미지 연상으로 수업내용이 잘 남을수 있도록 해주셨던것과 수업후 집에서 할수있는 과제를 함께 배부해주셔서 수업후 내용이해와 정리 그리고 자격증 과정까지 준비하기에 부족함없이 챙겨주셔서 좋았습니다. 수업 분위기도 편하게 해주셔서 즐겁게 임할수 있도록 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
도움이 됐어요
0
회계쪽으로 학점은행제를 하면서 도대체 무슨 말을 하는지 알 수 없는 경우가 많아서 해커스인강도 직접 결제를 해서 들어보았지만 기초 지식이 없어 공부하기 굉장히 힘들었습니다. 회계에 입문하고 싶다. 기초를 배우고 싶다면 해당 과정을 강추합니다! 왜냐하면 강의를 하실때 경험적인 또는 외부적인 어떠한 사례를 빗대어서 이해하기 쉽게 설명을 정말 잘 해주시고 또 솔직히 회계라는 과목이 엄청 딱딱하고 잠도 오고 이론적인 부분이 너무 어렵다보니 저도 처음에 힘들었지만 학생들의 눈높이에 맞게 교육을 해주시다보니 기초가 쌓이게 되고 이론을 바탕으로 하여 실기도 가능한 수준으로 발전을 헀습니다. 그리고 추가적으로 너무 좋았던게 구글 클래스룸으로 분개라던지 결산 이론문제 등 과제를 주셔서 직접 문제를 계속 풀고 생각을 하다보니 더 빨리 발전할 수 있엇습니다. 진지하게 회계를 배우고싶다면 해당과정을 들어보는것을 저는 추천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께서 수업 하시는 내용의 난이도는 어려운 편도 아니고, 초보자도 무조건 집중하여 수강 할 수 있도록 이끌어 주십니당! 본인이 의지를 가지고 열심히만 한다면 선생님께서 도움도 많이 주시고 상담도 많이 할 수 있으니 열정만 가득하게 채워서 수업을 들으시면 됩니당 경란쌤을 만나고 회알못 세알못이였던 저도 어느 정도 실무에 적응 할 수 있게 되었고, 합격만 한다면 소원이 없을 정도로 성장하게 되었네요~!~! 뿐만 아니라 선생님과 취업에 관한 상담이나 실무와 관련된 상담을 하고 나면 항상 홀가분하고, 선생님 말씀대로만 한다면 잘할 수 있겠다는 의지도 생깁니다! 선생님이 자주 하시는 말씀 중에 "수강 하는 동안 얼마든지 나를 써먹으세요~!" 하시는 말씀을 뼈에 새기고 선생님을 잘 활용하신다면 회계, 세무는 자연적으로 여러분의 것이 됩니다! 마지막으로 황쌤의 회계실무 2회차를 같이 수강했던 수강생 분들도 다들 너무 고생 많으셨고, 함께해서 즐거웠습니당!!
도움이 됐어요
0
약2달간의 황경란선생님과 함께 회계수업을 하며 매일 느낀점은 이렇게 한결같이 매일매일 에너지를뿜으시며 매시간 어떻게 이게가능하지????????였다 수업늦으면 학생한명한명 챙기시고 사실 그렇게안해도되고 귀찮은일이실텐데 수업에 열정적이고애살많은선생님은 여태껏 처음이었다. 4시간의 연강이 사실많이힘드실텐데 티하나안내시고 오히려 학생들에게 간식챙겨주시며 으쌰으쌰하는모습이 참감동적이기도하다.. 회계수업말고도 많은인생을 배운수업이었다 . 2달간 정말 감사했습니다 !!!!
도움이 됐어요
0
많이 부족했었는데, 수업을 들으며 많은 것을 배워갑니다. 수업도 재미있고, 이해위주로 알기 쉽게 설명해주십니다. 결산을 정말 못했었는데, 신기하게도 정말 쉽게 풀어집니다. 회계는 꼭 황쌤 수업을 들으라고 추천하고 싶습니다. 십년넘게 강의하다보면 권태로울수도있는데, 현재도 열정이 넘치시고, 학생들에게 애정어린 마음으로 강의하시는거 같습니다. 두달동안 너무 감사하고 즐거웠습니다. 항상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 목소리가 크셔서 잠도 안오고 수업에 집중도 잘 돼요! 처음 할때 회계랑 세무를 같이 공부한다는게 욕심은 아닌가 걱정이 많이 됐었는데 기초부터 다 알려주셔서 걱정했던 것 보다 훨씬 잘 따라갈 수 있었어요. 계속 반복해서 말씀해주셔서 외우기 편하고 수업할때 예시 들어주시는 것도 되게 기억에 남도록 재밌는 것들을 많이 들어주셔서 기억에 더 오래 남는 것 같아요! 수업시작 전에 어제 했던 내용들 되짚어 주시는데 도움이 많이 됐어요!! 제가 원래 혼자서는 공부를 절대.. 안하는데 매일매일 숙제를 내주셔서 집에서도 꾸준히 공부할 수 있게 도와주십니당! 숙제 중에서 틀린 부분을 더 신경써서 공부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선생님 수업을 듣고싶어서 일부러 4월까지 기다렸다가 이 수업에 신청한건데 잘한 것 같아용 >< 학생들과도 친근하게 대해주셔서 수업하는 내내 반 분위기도 너무 좋았고 즐거웠습니다! 선생님이 다음에 다른 강좌를 개설하신다면 또 따라가서 듣고싶어요 ㅠ.ㅠ~~ 두달동안 많이 가르쳐주셔서 감사합니다 >__<
도움이 됐어요
0
여태까지 직업훈련을 받았던 수업 중에서 단연코 제일 기억에 남을만한 수업이었습니다. 강사님 혼자서 진행하는 수업이 아니라 학생들의 참여를 이끌어내는 수업을 진행하셨고 학생들이 이해하기 쉽게 강사님 인생 이야기와 여러 사례들을 같이 부가설명 해주셔서 훨씬 이해하기 쉬웠습니다. 솔직히 취준생들은 자신감도 많이 떨어져있고 무기력해질수도 있는데 강사님께서는 자신감과 자존감을 올려주시는 좋은 말씀도 많이 해주시고, 수업 분위기도 활기차서 수업 기간 내내 즐겁게 공부할 수 있었네요. 수업만 하고 끝! 이 아니라 수업마치고 강사님께서 직접 내주시는 과제물들도 공부하는데 큰 도움이 되어서 학생들이 왜 학원을 다니는지 이해가 됐습니다. 독학 노노... 황경란 강사님 수업 선택하시면 후회 안 하실꺼예요. 공부할 의지만 있다면 강사님만 믿고! 아묻따 그냥 따라가기만 하면 됩니다. 선생님 그동안 너무너무 고생 많으셨어요~~!!!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께서 즐겁고 재미있게 수업해주셔서 어려운 내용도 쉽고 재미있게 익힐 수 있었습니당 ㅎㅎ 회계와 세무라 부분은 한번도 공부해본 적이 없었는데 기초부터 탄탄하게 쌓아주셔서 많은 지식을 배울 수 있었습니다! 또한 TAT 등 유사 과목도 맛보기로 알려주시고 수업중 질문 하나 하나에도 친절하게 답해주시고 항상 풀 수업으로 열정적으로 수업해주셔서 너무 감동이고 또 감사합니다! 선생님께서 매일 숙제를 내주셔서 숙제를 하면서도 많은 발전을 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2달이라는 짧은 기간동안 세무와 회계에 대한 많은 지식을 배웠습니다! 선생님 감사합니다 ㅎㅎ 벌써 종강이라니.. 다음에 다른 수업으로 또 뵐 수 있었으면 합니당ㅎㅎ 감사합니다 ㅎㅎ
도움이 됐어요
0
전산세무회계에 대해 알아보기 위해 이 과정에 등록하였는데, 이 과정이 생각보다 매우 재미있는 과정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처음에는 아무것도 모르는 사람이 2개월 안에 전산회계 1급과 전산세무 2급을 다 수강하고 이해할 수 있을지 걱정이 되었다. 그러나 강사님이 열정적으로 잘 가르쳐 주셨다. 무엇보다도 이해가 안 될 수 있는 부분에서는 적절한 예시를 들어 주었고, 그 부분이 나오면 그 예시를 생각하면서 이해할 수 있었다. 하나하나 알아가고 실생활에 적용할 수 있고, 직무와 직접적으로 연결되는 과정이기 때문에 더 열심히 들을 수 있었다. 이 과정을 수강하면서 회계관리 쪽으로 취업을 하면 좋겠다라는 생각을 하게 되었고, 회계 업종으로 구직 활동을 할 예정이다.
도움이 됐어요
0
황경란 선생님께 수업 들으면서 회계 기초지식을 탄탄히 쌓을 수 있었습니다 ! 놓치는 부분 없이 꼼꼼하게 설명해주셔서 이해도가 정말 높았어요 무작정 외우는 것만이 중요한게 아님을 알려주셨고 쉬는 시간, 수업 이후 시간, 주말 등 연락 드릴때마다 언제든지 답변 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ㅠㅠ ! 충분히 강의 진행만을 하실 수 있음에도 불구하고 모든 학생들과 소통하려 노력하시고 자격증 취득을 위해 학생보다 더 많은 노력을 해주셔서 두 달 동안 지치지 않고 배울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성과에 관계없이 선생님한테 수업 듣게 되어 영광입니다 굉장히 잘 가르쳐주시고 수업 시간도 지루하지 않고 유쾌하시기 때문에 수강 신청하신다면 후회하지 않을 듯 합니다 !
도움이 됐어요
0
수업의 참여도 부터 신경써주시며 모르는 부분이나 궁금한 부분에 대해 정확한 알려주심과 과제 등으로 연습을 할수 있게 만들어주시며 시간의 활용도를 좋게 잘 써주십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두 달 동안 전산 회계, 세무를 배우면서 어려운 점도 많았지만 선생님이 기초부터 차근차근 알려주셔서 이해하기 쉬웠으며 나중에는 어려운 문제도 잘 풀 수 있게 되었습니다. 친절하시고 재밌는 강의로 어려운 회계 회계 수업을 흥미롭게 배울 수 있어서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수업중에 졸릴까봐 장난같은것도 잘쳐주시고, 내용이 잘 이해가 안된다면 다시 세세하게 잘 가르쳐 주십니다. 제가 아파서 많이 참석은 못했지만 진짜 너무 좋은 선생님입니다. 황쌤 수업 들으시면 후회절때 안하실꺼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1312
_1회차
평균만족도
선생님께서도 설명 잘해주시고 수업 진행도 지루하지 않아서 2달동안 많은걸 배우고 가는거 같습니다. 수강생들도 하나하나 다 챙겨주시고 상담도 해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 학원 시설도 좋고 다 만족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자격증 따고싶다면 그냥 하라는대로 하면돼요! 강사님도 모르는거 친절하게 잘 알려주세요 ㅎㅎ 덕분에 많이 배우고갑니다 감사합니다 민쌤^^
도움이 됐어요
0
처음에는 적응하기 힘들었는데 선생님께서 꾸준히 해주신 잔소리 덕에 시험볼수있었습니다 이 과목은 쉬운듯 너무 어려운것같아요 그래도 잘이해될수있도록 잘가르쳐 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만큼 열정도 있으시고 파이팅 넘치시고 자부심도 엄청 나신분이라 선생님 열심히 할수있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전산회계에 대한 기초지식도 없이 시작했는데 선생님의 열정 덕분에 끝까지 수업 잘 마무리하고 시험볼 수 있었습니다. 선생님 안만났으면 짧은 기간동안 이렇게까지 성장할 수 있었을까 싶네요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아침수강으로 선택한것도 잘한것같고 매시간 동기부여 해주셔서 취득할수있었던것같아요!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학원자체가 쾌적하고 좋습니다. 회계수업이 원래 지루하고 재미없는데 강사님이 쉽고 재미있게 잘 가르쳐 주셨어요. 학원에서는 취업세미나도 해주었고, 자기소개서 클리닉이나 취업관련해서도 많은 도움 받을 수 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세무,회계에 베이스가 하나도 없는 상태로 수업을 시작해서 처음엔 따라가기 벅찼는데 강사님이 말씀 하신대로 강의가 끝나고 바로 집에서 복습을 하다보니 프로그램 다루는데 많이 익숙해졌던 것 같습니다. 강의 할때도 항상 열정적으로 재미있게 강의 해주시고 수업이 궁금하거나 모르는게 생기면 밤,낮,평일,주말 할 것 없이 질문해도 하나하나 다 답변해주시고 무엇보다 매번 할 수 있다고 긍정적으로 말씀 해주셔서 자신감도 더 생겼던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회계는 처음이었는데 이해하기 쉽게 알려주시고, 반복을 많이 해주셔서 자동으로 외우게되요 조금 더 쉽게 잘 외울 수 있도록 방법도 제시해주시고, 아침부터 시작이라 선생님도 피곤하실텐데 수강생들 졸릴까봐 목소리도 우렁차게 졸리지않게 해주셔서 집중할 수 있도록 도와주셔서 감사해요. 덕분에 수업내용 놓치지않을 수 있었던거같아요! 쉬는시간에도 수업이 끝난 후에도 카톡으로 항상 질문 답변 열심히 해주시구요 심지어 강의가 끝났는데도 답장 열심히해주시고 응원해주세요ㅎㅎㅎ 덕분에 가채점 결과 무난하게 고득점으로 합격한거같구요 아직 시험 두개가 더 남아있지만 배운거 열심히 복습해서 마저 잘 보고오겠습니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회계 비전공자에 초보수준으로 처음 강의를 들었는데 강사선생님께서 수준에 맞게 수업 진도를 맞춰주셨고 쌤께서 열정적이고 재밌고 쉽게 설명해주셔서 포기하지 않고 무사히 자격증 시험까지 치룰 수 있었습니다 ^^ 감사합니다 ~
도움이 됐어요
0
회계자격증 학원 중 제일 잘 가르쳐주셨어요!! 이번에 다닌학원은 세번째인데 학생들이 자격증 합격할 수 있게 내용 쉽게 알려주시고, 문제도 많이 풀게 해주세요. 더불어 주말에도 모르는 문제 카톡으로 질문하면 답변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회계 기초인데 자격증 따고 싶다면 무조건 민현규쌤 수업 들으세요!!
도움이 됐어요
0
민현규 강사님은 회계 초보였던 저를 2달만에 회계 1급, 세무 2급 합격선으로 만들어주신 정말 갈 가르치시는 강사님입니다. 가능하시면 민현규 강사님 강의를 들어가시는 게 합격에 이로울 것입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학원을 다니기 전 아예 모르고 준비하면서 사실 걱정도 많았고 너무 어려우면 어쩌지 했는데 학원을 등록하고 민현규 선생님과 같이 하다보니 어려운 부분도 실수하지 않게 재밌게 여러번 알려주셔서 진짜 즐겁게 배울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목소리도 또랑또랑 하셔서 안 졸리고 수업할 수 있었던 게 또 하나의 장점이었어요. 혼자 하거나 그냥 조용히하면 너무 졸린데 크게 말씀해주시고, 열정적이게 알려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저도 여러 학원 고민하다가 선택했는데 강사님 후기도 너무 좋아서 선택했는데 결과적으로 너무 만족해요! 마지막날에는 아쉽기까지 하더라고요ㅠㅠ 그냥 무척 강추입니다!!! 아 그리고 회계2급은 미리 듣고 기본기를 다지고 오시는게 좋아요. 안 그러면 따라가기가 벅찰 수 있고, 더 많은 시간을 복습해야해서 회계 2급 정도는 미리 듣고 오시는 걸 추천합니다! :)
도움이 됐어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