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강남(본점)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프로젝트기반 프론트엔드 (React,Vue) 웹&앱 SW개발자 양성과정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프레임워크 & AI 활용 자바 기반 풀스택 멀티플랫폼 웹서비스 개발과정
심화_클라우드 기반 MSA 적용 ERP 시스템 웹서비스 구현 프로젝트
C언어
파이썬(Python)) - 응용SW 엔지니어링
자바(Java)
ChatGPT·Claude를 활용한 AI 웹 퍼블리싱 입문: HTML/CSS 실전 기초
공공데이터를 이용하는 서울시 교통량 예측 시스템 개발
내 데이터로 완성하는 AI 서비스 개발
[UIUX] 풀스택(프론트&백앤드)을 위한 자바스크립트 (바닐라.JS/Javascript)
ChatGPT를 활용한 콘텐츠 생성 플랫폼 개발: Spring Boot 실무 가이드
Open API를 활용한 인터렉티브 웹 어플리케이션 개발 with Vanilla Javascript
[UIUX] 풀스택(프론트엔드&백엔드]리액트(React JS) 자바스크립트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AI Worker] AI기반 디지털 광고영상 & 숏폼 마케팅 프로젝트
[AI Worker] AI기반 멀티모달 출판편집디자인 콘텐츠 기획 및 인터랙티브 디지털 퍼블리싱
AI활용 트렌디한 공간마법사(건축설계&VR 실내인테리어디자인)블렌더활용
AI기반 실무형 3D 영상크리에이터 양성 (방송영상콘텐츠,모션그래픽,영상편집디자인)
[기업연계] AI활용 건축설계·BIM 모델링 프로젝트 실무
(디지털디자인)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AI+VR활용 건축설계&인테리어디자인(블렌더활용)
프레임워크 & AI 활용 자바 기반 풀스택 멀티플랫폼 웹서비스 개발과정
No.1286
평균만족도
어려운 컴활실기 혼자하려면 그냥 길도 안보였을거같은데 선생님께 여쭤보면서 할수 있어서 다행이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혼자 공부를 할때보다 배울수있는것이 많아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좋아요
도움이 됐어요
0
훈련기간이 조금 더 길었으면 하는 아쉬움이 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저녁 시간 대여서 개인 일 보면서도 수업 들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2급 따놓은 상태에서 수강했지만 확실히 개인 공부가 같이 병행되어야 하는 수업이에요. 수업 일수가 많지 않았기에 진도 속도가 빨라 나머지 시간에는 꼭 시간 투자를 하는 것을 추천드리며! 다들 꼭 원하는 목표 이루기를!! + 강사님의 수업 준비성이 좋았고, 학원에서도 자료도 출력해주고 친절하셔서 좋았어요 :)
도움이 됐어요
0
No.1285
_1회차
평균만족도
엑셀을 초등학생 때 이후로 배운 적이 없어 문외한이었는데 수준에 맞게 하나부터 열까지 열심히 설명해 주시고, 시험과 관련된 팁들을 많이 주셔서 아주 만족스러운 교육이었다.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이 부족하지 않게 꼼꼼하게 잘 알려주셨습니다! 자격증 정보와 수업내용에 이해가 가지 않는 부분도 한명한명 세심하게 잘 알려주셔서 자격증 준비를 잘 하였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이해를 바탕으로 공부를 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1284
_1회차
평균만족도
비전공자라 쉽지 않을 것이라 생각했는데 강사님 덕분에 잘 수로할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이 비전공자의 시선에서 강의 진행해주셔서 무리없이 따라갈 수 있었어요! 부천점으로 와서 수업듣길 잘한것 같아요 잘 가르쳐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처음에 비전공자인데 이 수업을 들으면 많이 힘들지 않을까 라는 걱정을 하면서 수강을 했는데 강사님이 너무나 친절하시고 또 자세히 잘 가르쳐주신 덕분에 잘 따라올 수 있었고 수업시간에 재밌는 얘기도 많이 해주셔서 긴 5시간이 그렇게 길게 느끼지 않았습니다. 2개월동안 너무 수고 많으셨고 감사했습니다! 자격증을 한번에 따고 오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처음에 기대했던것보다 수업을 해주는 강사분이 열정적이시고 듣는 학생들에게 관심이있는 것 같아 공부하기에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비전공자라서 수업 처음 시작하고 초반 일주일은 걱정이 많았는데 강의 들으시는 분들 대부분이 비전공자고 강사님도 그거 알고 수강생들 난이도에 맞게 잘 설명해 주셔서 좋았어요 수업 기간이 짧아서 아쉬운 강의는 처음인 것 같아요..
도움이 됐어요
0
회계에 대해서 아무것도 모르는 초보자였는데 이해하기 쉽고 재밋게 가르쳐준 강사님도 정말좋았고 데스크 직원분들이나 취업실장님도 물어볼때 마다 정말 친절하게 응대해주셔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처음엔 회계 용어가 낯설어서 정리도 안되고 어려웠는데 계속 친절하게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질문하는 걸 어려워하는 성격인데 모르는 문제를 편안하게 물어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도움이 됐어요
0
처음에는 배우면서도 잘 끝낼 수 있는지 걱정을 많이 했는데 선생님이 너무 잘가르쳐 주시고 이해도 너무 잘되서 생각보다 공부를 더 열심히 했습니댱 2달동안 고생많으셨슙니댱 감사합니댱
도움이 됐어요
0
진심으로 정말로 저도 학원 가는게 매우 즐겁고 좋았습니다 수업시간 마다 지루하지 않고 초보자 분들도 알 수 있게 설명해주신 덕분에 정말로 즐겁게 다녔던것 같습니다. 수업도 수업이지만 중간중간 실제 실무에서 어떻게 하는지도 설명 해주셔서 많은 도움이 되었던 것 같습니다. 비록 두달에 짧은 시간이였지만 시간이 매우 빨리가서 많이 아쉬웠습니다 나중에 기회가 된다면 세무 1급도 배우고 싶습니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1283
_10회차
평균만족도
선생님께서 친절하시고 잘 알려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처음 배우는 내용은 3번씩 수업을 해주셔서 못따라가거나 놓치는 부분이 생겨도 다시 진도에 맞게 잘 따라 갈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다음번에도 배우고자 하는 훈련이 있다면 또 진행하고 싶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 훌륭하시고 학원이 아닌 평생교육원 같은 곳에서 어르신들 상대로 가르치셔도 매우 잘 하실것 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기초를 잘 잡아주셔서 응용문제도 원활하게 이해 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실기에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의 나근나근한목소리안에 힘이있음. 강의내용 잘이해하게 도와줌. 정보를 많이 주려고 노력하십니다. 추천드려요.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이 친절하고 천천히 이해하기 쉽도록 자세하게 가르쳐주셔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완전 노베이스였는데 도움이 많이 됐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께서 정말 친절하시고 열정적이세요 쉽고 설명을 너무 잘 해주셔서 재미있는 수업이었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늘 행복하세요!!
도움이 됐어요
0
자격증준비에 도움이많이 되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꼭 필요했던 자격증인데 덕분에 잘 딸수 있을거같습니다 ~
도움이 됐어요
0
좋다
도움이 됐어요
0
그린컴퓨터아트학원은 정말 친절하신것같습니다 프린트 인쇄 등사소한 요청에도 적극적으로 흔쾌히 응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강사님도 학생들에 대한 배려가 돋보이시고 많이 알려주시려는 열의에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그린컴퓨터아트학원은 정말 친절하신것같습니다 프린트 인쇄 등사소한 요청에도 적극적으로 흔쾌히 응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강사님도 학생들에 대한 배려가 돋보이시고 많이 알려주시려는 열의에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1282
_4회차
평균만족도
아무런 지식도없이 도전해서 걱정이 많았는데 친절하신 선생님과 직원분들 덕분에자격증도 취득할 수 있었어요. 수강이 모두 끝났어도 학원에서 남은 공부 할 수 있도록 배려도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회계원리 및 관리소회계에 대해 기초부터 차근차근히 설명해주셔서 회계에 기초지식이 없음에도 불구하고 이해하기 쉽고 진도를 잘 따라갈 수 있었습니다. 잘 가르쳐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어렵게느낀 홍진XPERP때문에 훈련과정을 끝마칠수 있을까 걱정했지만, 박한규선생님께서는 할수있다고 자신감을 주셨습니다. 수업을 쉽게 가르쳐 주시려 애쓰셨고 수험생들이 원하는 방향으로 노력하시는 모습도 보여 주셨습니다. 실무에서 활용 가능한 중요한 정보들도 알려 주시고 모르는게 있으면 질문 많이 하라고도 하셨습니다. 포기할수도 있었던 수업을 선생님 덕분에 수료와 이수 할수 있었습니다. 두달동안 가르쳐 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결과로 보답드리고 싶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기초부터 꼼꼼히 강사님께서 잘 설명하여주시고 실무에 필요한 요소들도 많이 알려주셔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학원 원장님과 직원분들이 친절하시고 항상 수업은 잘 이루어지고 있는지 어려운 점은 없는지 관심을 가져주셔서 좋았습니다. 또한 수업종료후에도 향후 6개월간은 취업에 도움을 주신다고 하셔서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회계보다는 약간 까다로운 학습내용이어서 어려웠는데 잘 배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마흔을 넘기고 오래다닌 회사를 퇴직하고 다른 제 2의 일자리를 찾는과정에 수료한 교육이었던 것 같습니다~ 잘 배웠으니 좋은 곳에 취업하고 싶네요~
도움이 됐어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