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강남(본점)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프로젝트기반 프론트엔드 (React,Vue) 웹&앱 SW개발자 양성과정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프레임워크 & AI 활용 자바 기반 풀스택 멀티플랫폼 웹서비스 개발과정
심화_클라우드 기반 MSA 적용 ERP 시스템 웹서비스 구현 프로젝트
C언어
파이썬(Python)) - 응용SW 엔지니어링
자바(Java)
ChatGPT·Claude를 활용한 AI 웹 퍼블리싱 입문: HTML/CSS 실전 기초
공공데이터를 이용하는 서울시 교통량 예측 시스템 개발
내 데이터로 완성하는 AI 서비스 개발
[UIUX] 풀스택(프론트&백앤드)을 위한 자바스크립트 (바닐라.JS/Javascript)
ChatGPT를 활용한 콘텐츠 생성 플랫폼 개발: Spring Boot 실무 가이드
Open API를 활용한 인터렉티브 웹 어플리케이션 개발 with Vanilla Javascript
[UIUX] 풀스택(프론트엔드&백엔드]리액트(React JS) 자바스크립트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AI Worker] AI기반 디지털 광고영상 & 숏폼 마케팅 프로젝트
[AI Worker] AI기반 멀티모달 출판편집디자인 콘텐츠 기획 및 인터랙티브 디지털 퍼블리싱
AI활용 트렌디한 공간마법사(건축설계&VR 실내인테리어디자인)블렌더활용
AI기반 실무형 3D 영상크리에이터 양성 (방송영상콘텐츠,모션그래픽,영상편집디자인)
[기업연계] AI활용 건축설계·BIM 모델링 프로젝트 실무
(디지털디자인)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AI+VR활용 건축설계&인테리어디자인(블렌더활용)
프레임워크 & AI 활용 자바 기반 풀스택 멀티플랫폼 웹서비스 개발과정
No.1276
_15회차
평균만족도
모르는게 있으면 바로바로 알려주시고 수업 중에도 놓친거나 실수한게 있으면 바로바로 잡아주세요! 또 엄청 친절하셔서 질문하는데 부담감 없이 물어볼 수 있었습니다! 한번 시험을 치러갔는데 문제도 어려운게 거의 없었을 정도로 잘 알려주셨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수업듣고 금방 합격할듯 싶네요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수업내용을 알기 쉽게 알려주며 실습 시간이 많음
도움이 됐어요
0
잘 이해할 수 있도록 자세하고 쉽게 설명해주셔서 유익한 시간 보낼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수강생 한명 한명 모두 이해하고 넘어갈 수 있도록 세심하게 신경써주셔서 정말 좋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께서 시간을 적절하게 배분해주셔서 기출문제푸는 시간이 많아서 좋았습니다. 수업도 책에 있는 내용 뿐만 아니라 다른 문제 유형까지 알려주셔서 원활하게 문제를 풀 수 있었습니다. 실기수업이었지만 수업중 필기 문제유형까지 알려주셔서 좋았습니다. 20일 수업이었지만 정말 효율적으로 수강한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시설도 깨끗하고 좋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다시 수업을 듣는다면 이 학원을 방문할예정입다
도움이 됐어요
0
No.1275
_2회차
평균만족도
중요요점들 쏙쏙배울수있어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놓칠 수 있을 법한 내용들도 세세하게 잘 캐치해주셨고,하나하나 짚어주시면서 상기 시켜주셔서 배움의 질이 높았다고 느껴집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상세하고 지루하지 않게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잊어버린 내용을 환기시키기도 좋았으며, 처음에는 속도가 빠른줄 알았으나 진행하면서 빠르게 습득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매우 친절해요!
도움이 됐어요
0
No.1274
_6회차
평균만족도
진도좀 빨리 나가주세요.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이 친절하게 하나하나 차근차근 알려주셔서 놓치고 지나간것도 잘 알게되어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초보자가 수강하기에도 부담이 없고 이해하는데도 큰 무리가 없다. 자기능력향샹에 도움이 된다.
도움이 됐어요
0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차근차근 기초부터 설명해주셔서 수업 진도 따라 가기 좋았습니다. 수업이 끝난 지금 배운 과정에 대한 기초 지식을 쌓게 된 것 같아 만족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전반적으로 학원의 만족도, 강사님의 만족도 등 매우 만족합니다. 그러나 시설이 남자화장실이 하나라는점 과 컴퓨터책상이 크기가 좀 작다는게 불편한 점이 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훈련 덕분에 컴퓨터활용능력2급 자격증을 취득하였고 ITQ 시험을 보고 결과를 기다리는 중이다
도움이 됐어요
0
처음에 엑셀에 엑자도 모르는 엑셀바보 였는데 다니면서 강사님께서 천천히 모르는거 있으시면 꼼꼼히 알려주시고 다시 반복으로 또 알려주셔서 이해 안됬다가도 복습으로 인해 확실하게 알았어요! 컴퓨터 바보 탈출시켜주셔서 감사합니다! : )
도움이 됐어요
0
No.1273
_9회차
평균만족도
잘가르쳐주시고 잘설명해주셔서 정말 쉽게 들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도 수업을 잘해주시고, 실기 위주였기때문에 이해도가 빨랏으며, 수업이 지루하지 않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어렵다는 생각으로 많이 망설였는데, 강사님께서 자세하게 설명해주셔서 많이 어렵지않게 끝까지 수료할수 있었습니다.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엑셀에 대해 하나도 모르는 상태인데 이 수업을 들으며 하루하루 새로운 내용을 배우며 즐겁게 다녔다. 선생님이 완전 초보인 나도 쉽게 알아들을 수 있도록 쉽고 꼼꼼하게 설명해주셔서 만족스러웠다.
도움이 됐어요
0
학원이 깨끗하고,시설도 잘 되있고,친절까지 하셔요.그리고 강사님이 매우 꼼꼼하게 잘 가르쳐요~~
도움이 됐어요
0
처음 배우는 내용이라 걱정이 앞섰지만 강사님의 친절하고 전문적인 교육 방식을 통하여 좋은 배움 받고 갑니다 !
도움이 됐어요
0
No.1272
_2회차
평균만족도
저는 컴퓨터를 잘 모르고 배워본적도 없던터라 완전히 초보수준이었습니다. 그래서 강의를 듣기전에 걱정을 많이 했었는데 강사님이 중요한 부분을 차근차근 잘 알려주셔서 무리없이 따라갈 수 있었던 거 같습니다. 질문해도 친절하게 대답해 주시고 덕분에 이해 못 한 부분 없이 종강까지 잘 마쳤습니다. 좋은 강의 잘 들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