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24 후기

고용24 review

그린 수료생들의 생생한 수강후기!

  • No.1266

    [노원] 세무회계
    22년 05월 수료생

    [컴활1급]컴퓨터활용능력1급(실기)취득과정 - OA실무(엑셀,엑세스)자격증

    _3회차

    평균만족도

    93.34
    • 수업내용 환경 그리고 강사님도 잘 가르쳐주시고 좋았습니다. 그러나 9시부터 2시까지 점심시간 없이 수업을 듣는 것이 조금 힘들었어요.

      도움이 됐어요

      0

    • 독학하기 어려운 부분이 많아 수강하였습니다. 김서은 선생님께서 차근히 알려주셔서 잘 배울 수 있었습니다. 시험에 유용한 팁들과 기출문제도 풀어주셔서 더욱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수강종료 후 시험에 응시하기까지 도움을 주셔서 매우 만족하고 시험응시를 잘할 수 있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기존 나의 엑셀 활용능력을 좀 더 높여주었고 접하지 않았던 엑세스에 대한 활용능력도 생긴 것 같아 유용한 수업이었다. 자격증 취득뿐 아니라 업무에서도 잘 활용 할수 있을 것 같다. 선생님이 또랑 또랑한 목소리로 명확하게 강의하셔서 졸리지 안았고 수업에 집중할 수 있었다. 중간 중간 질문에 친절히 답해주셔서 그점 감사드린다. 배운 것을 바탕으로 꼭 자격증을 취득했으면 좋겠다.

      도움이 됐어요

      0

  • No.1265

    [울산] 세무회계
    22년 05월 수료생

    [세무회계] 전산회계1급, 전산세무2급 자격증 및 경리실무

    _1회차

    평균만족도

    88.58
    • 수업 난이도가 수준이 높았지만 선생님의 꼼꼼한 설명과 수업자료 등으로 이해도를 높이는데 많은 도움이 됬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처음 왔던 남자 강사 진짜 뭐하는 사람인지 모르겠음 강사 바뀐다길래 꾹 참고 다녔음 여자 강사 (신화연) 분은 너무 좋았음 남자 강사가 초토화시켜놓은 거 수습해주셨음. 감사

      도움이 됐어요

      0

    • 현재까지 하였던 직종과 다른 새로운 직종이어서 낯설기도 하였고 초반 수업에는 이해도도 많이 낮아 자신이 없었지만 강사님의 다양한 자료 제공과 충분한 설명으로 전산회계 및 세무에 초보자급이었던 저는 중급수준의 정보력을 얻게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유익한 훈련이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초심자의 시각으로 알기 쉽게 강사님이 잘 알려주시고 복습을 위한 단계적 실력 향상에도 도움이 될 수 있게 자율적 과제를 잘 내주셨습니다. 수업자료를 활용한 시험에 자주 출제되는 각 파트별 중요내용 및 요점도 세세하게체크해주셔서 시험 준비에 많은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이번회차만) 남자선생님(회계이론까지)이였다가 여자선생님(실기부터)으로 바뀌었는데 여자선생님 발음도 또박또박 말씀하시고 실기부터 진도를 나갔어도 이론도 자세하게 설명해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실무일때 활용팁도 알려주시고 저희가 공부하기 위해 자료와 지식들을 아낌없이 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처음부터 배웠으면 더 좋았겠지만 그래도 실기때부터 쌤을 만나 너무 좋았습니다!! 열정이 많으셔서 좋았어요. 감사합니다. 학원은 학원자체가 크고 환경도 쾌적하고 시스템도 체계적으로 느껴져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선생님도 처음부터 세세하게 알려주셔서 좋았고 수업이 끝난 후 6개월까지도 해당 아카데미에서 취업과 관련된 도움을 받을 수 있어서 좋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고등학교 졸업 이후로 회계에 손을 놓고있던 저에게 다시 무언가를 배운다는 성취감을 안겨줘서 감사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역시 기대했던것만큼 강의가 알차고 탄탄하게 잘 이루어진것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수업시작한 날짜로 부터 9일후 학원 첫 평가 시험있는데 이론만 알려줘놓고 시험은 실기로 시험봐서 짜증났음. 뭘 좀 알려주고 나서 실기시험을 치던가.. 학원 개강일에 회계 배워본 사람있으면 손들라고 했을때 아무도 없었는데도 불구하고 이런 시험을 치게했다는건 이건 솔직히 개념이 없다 생각됨. 회계 2급 과정을 필수로 한 사람들만 칠 수 있는 시험이라 생각됨. 과정 마지막쯤  수업 2주간 문제풀이 시간을 주면서 2시간 가량씩 하는거 없이 지나가는게 안타까웠음 한국세무사회 공홈에서 기출문제랑 책에서 나온 문제빼고는 문제를 접할수가 없어서 아쉬웠음 회계랑 세무 둘다 분개가 가장 중요하다면 중요한데 분개 문제를 좀 더 많이 접할수 있었으면 좋았을거 같음. 집에서 유튜브로 공부한게 더 많았던점.. ㅋㅋㅋㅋ 유튜버 강사들이 분개는 더 많이 알려주더라... 개인적으로는 아쉬운 부분이 많았던 수업이었음.

      도움이 됐어요

      0

    • 수업 내용이 어려워도 강사님이 이해하기 쉽게 설명해주셔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No.1264

    [부산] 세무회계
    22년 05월 수료생

    컴퓨터활용능력 1급 자격증 취득과정

    _1회차

    평균만족도

    86
    • 아무것도 모르던 저를 엑셀에 대한 실기능력과 이론에 대해 많은것을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좋았다

      도움이 됐어요

      0

    • 강사님이 베이스가 없는 학생들을 확인하고 수준에 맞추어 수업을 잘 진행해주셨고 진도를 따라오지 못하는 학생이 있으면 확인하여 한번 더 짚고 넘어가셨습니다. 상당히 만족스럽고 자격증도 좋은 결과 있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감사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선생님께서 수업을 진행하는 동안 최대한 많이 알려주시려고 하셨고 자격증을 취득하는데 필요한 지식과 스킬들 위주로 가르쳐 주셔서 실기능력이 금방 늘어가는 것을 느꼈습니다. 수업 초기에는 진행 속도가 빨라 따라가기 힘들었지만 수업이 마무리 될 때 쯤에는 혼자서 척척 해낼만큼 실력이 늘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강사님께서 꼼꼼하고 실전에 확실한 부분까지 설명해주셨습니다. 엑셀에 대해서 기본도 몰랐는데 컴활 1급 실기에 단기간 내에 도전할 수 있게끔 확실한 실력 향상에 도움되는 수업입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수강 등록을 하고 처음 수업을 들었을 땐 기초가 하나도 없는 수준이어서 이해 하기가 많이 어려웠는데 선생님께서 어려운 부분이나 시험에 많이 출제되는 중요한 부분은 모든 수강생분들이 이해할 수 있도록 여러번 설명해주시며 이해하기 쉽게 가르쳐주셔서 좋았습니다. 컴활에 대해 하나도 몰랐고 처음 접했을 때 생각했던 거보다 되게 어려워 당황하기도 했지만 선생님이 잘 가르쳐주신 덕분에 필기도 합격했고 실기 준비도 나름 잘 되어가고 있는 거 같습니다! 날이 갈수록 제 이해력이 낮아지고 있는 때였는데 이런 저까지 이해하기 쉽도록 알려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

      도움이 됐어요

      0

    • 시험에 관련된 내용을 물론이고, 실무적으로 유용한 다양한 정보들을 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교재에 충실하게 실습 위주로 수업이 이루어져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3월부터 5월까지 잘 수강하였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No.1263

    [종로] 세무회계
    22년 05월 수료생

    [컴활1급]컴퓨터활용능력1급 필기&실기(엑셀,엑세스)OA실무 및 자격증

    _1회차

    평균만족도

    95.56
    • 강사님이 너무 친절하시고 열정적으로 잘 가르쳐 주셨습니다 유머러스하셔서 수업도 지루하지 않게 잘 진행해 주셨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강사님부터 각 담당자분들, 학원 분위기, 학원 시설 등 모든 것이 수강생을 위해 100% 맞추어져 있어 수업 듣기에 아주 편하고 좋았습니다 ! 종강이 아쉬운 학원은 처음이었고 주변 사람들에게 무조건 추천해주고 싶은 학원입니다. 지금 이대로 잘 유지 되어 학원이 더더 잘 되고 많은 사람들이 그린컴터학원을 방문해서 이런 좋은 기회를 누리며 취업 준비했으면 좋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너무 잘 가르쳐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 많이 되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엑셀을 잘 몰랐지만 다룰 수 있다는 것을 알게되었고 엑세스라는 프로그램은 생소했지만 재밌었다

      도움이 됐어요

      0

    • 컴활 1급 혼자할 엄두가 안나서 신청한 것도 있었는데 꼼꼼하게 알려주시고, 할만하다고 생각을 바꿀 수 있게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도움이 됐어요

      0

    • 선생님이 정말 친절하시고 재밌어서 좋았습니다 잘알려주시구요 살짝 빠른감이 있지만 그래서 더 집중하게되는거 같아요 취업지원서비스도 너무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저는 itq 엑셀을 미리 배우고 갔던 상태라 진도가 좀 나았는데 아예 모르고 갔어도 선생님께서 친절하게 가르쳐주시고 수업때시험 문제 포함 실무에서 쓸 수 있는 것도 종종 알려주셔서 더 좋았어요!

      도움이 됐어요

      0

    • 저는 컴활능력 초보자인데 기회가 되서 1급과정을 듣게 되었습니다. 듣고나서 컴활 지식도 향상되었고 너무 뜻깊고 귀한 시간이였습니다. 강사님 너무 감사했습니다. 강사님께서 너무 유쾌하셔서 즐겁게 수업을 들을 수 있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No.1262

    [수원] 세무회계
    22년 05월 수료생

    컴퓨터활용능력1급 자격증취득과정(필기/실기) (C)

    _9회차

    평균만족도

    94.5
    • 열심히 알려주시고 모르는게있으면 다시 천천히 알려주셔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강의가 끝나도 가르쳐주시려 배려해주시는 모습이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하루 5시간 수업이 힘들긴 했지만, 취업활동에 도움이 되고자 컴활1급 취득을 위해 신청했습니다. 덕분에 이론 및 실습을 이해하는데 충분히 도움되었고, 이후 시험에 합격해서 자격증 취득하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모든 선생님들이 상담이랑 연락도 잘되고 상담도 잘해주시고 편안하게 해주시면서 교육 및 편의시설 설명도 열심히 알려주시고 감사합니다 많은 도움이 됐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만족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교육기관의 위치가 적절했습니다. 수고하셨어요.

      도움이 됐어요

      0

    • 컴퓨터활용능력1급 자격증을 취득하는데 도움이 정말 많이 되었습니다. 실기부분이 이해도가 부족했는데 강의를 듣고 정말 쉽게 이해할 수 있었어요. 꼼꼼하고 자세한 설명덕분에 잘 따라할 수 있었고 많은 연습을 통해 채화되어 시험장에서도 문제를 꼼꼼히 잘 풀 수 있었어요.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짧은 시간이라면 짧고 긴시간이라면 긴 30일동안 컴퓨터 활용능력 1급을 완전히 배울수 있어 좋았습니다 추천합니다 선생님께서 친절히 하나하나 처음부터 가르쳐주셔서 도움이 많이 됐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처음 국취제 프로그램을 통해 취업역량 향상을 위해 자격증 교육을 지원받게 되어 실제 실무에서 유용하게 쓰일 수 있는 컴퓨터활용능력자격증과정을 수간하게 되었습니다. 전반적인 수업의 난이도는 엑셀은 평소 대학에서도 많이 다루었던 부분이라 수업을 따라가기 용이했지만 엑세스는 생전 처음으로 다루는 프로그램이라 수업을 하는데 있어 어려움을 느꼈었던것 같습니다. 하지만 김은희 강사님의 수업은 처음 엑세스를 다루는 저도 따라하기 쉽게 실전강의를 해주셨고 수업이 진행되는 동안 크게 이해함에 어려움 없이 종강까지 마칠수 있었던것 같습니다. 이번 강의내용의 이해를 바탕으로 이번 5월안에 필기와 실기 모두 합격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그동안 수고해주신 김은희 강사님께 감사했다는 말 전하면서 글을 마칩니다. - 컴퓨터활용능력1급 필기/실기(C) 수강생 최호섭-

      도움이 됐어요

      0

    • 약 두 달 동안 컴활 1급 수업을 들었는데 알기 쉽도록 기초부터 차근차근 하나씩 설명해주신 것 덕분에 컴퓨터에 대해선 무지했었던 제가 정말 잘 배우고 가는 것 같습니다 감사했습니다 ! ㅎㅎ

      도움이 됐어요

      0

    • 컴퓨터활용능력1급 자격증을 취득하는데 도움이 정말 많이 되었습니다. 실기부분이 이해도가 부족했는데 강의를 듣고 정말 쉽게 이해할 수 있었어요. 꼼꼼하고 자세한 설명덕분에 잘 따라할 수 있었고 많은 연습을 통해 채화되어 시험장에서도 문제를 꼼꼼히 잘 풀 수 있었어요.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짧은 시간이라면 짧고 긴시간이라면 긴 30일동안 컴퓨터 활용능력 1급을 완전히 배울수 있어 좋았습니다 추천합니다 선생님께서 친절히 하나하나 처음부터 가르쳐주셔서 도움이 많이 됐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처음 국취제 프로그램을 통해 취업역량 향상을 위해 자격증 교육을 지원받게 되어 실제 실무에서 유용하게 쓰일 수 있는 컴퓨터활용능력자격증과정을 수간하게 되었습니다. 전반적인 수업의 난이도는 엑셀은 평소 대학에서도 많이 다루었던 부분이라 수업을 따라가기 용이했지만 엑세스는 생전 처음으로 다루는 프로그램이라 수업을 하는데 있어 어려움을 느꼈었던것 같습니다. 하지만 김은희 강사님의 수업은 처음 엑세스를 다루는 저도 따라하기 쉽게 실전강의를 해주셨고 수업이 진행되는 동안 크게 이해함에 어려움 없이 종강까지 마칠수 있었던것 같습니다. 이번 강의내용의 이해를 바탕으로 이번 5월안에 필기와 실기 모두 합격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그동안 수고해주신 김은희 강사님께 감사했다는 말 전하면서 글을 마칩니다. - 컴퓨터활용능력1급 필기/실기(C) 수강생 최호섭-

      도움이 됐어요

      0

    • 약 두 달 동안 컴활 1급 수업을 들었는데 알기 쉽도록 기초부터 차근차근 하나씩 설명해주신 것 덕분에 컴퓨터에 대해선 무지했었던 제가 정말 잘 배우고 가는 것 같습니다 감사했습니다 ! ㅎㅎ

      도움이 됐어요

      0

빠른상담

이름

지점선택

연락처

- -

이메일

@

상담내용

2023 강남(본점)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신도림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노원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인천(부평)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4 인천(청라)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수원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의정부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청주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대전(둔산)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울산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부산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역삼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종로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신촌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부천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안산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안양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성남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전주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대구(동성로)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대구(교보타워)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
IT· 디자인 교육 부문 1위

사랑나눔 사회공헌 대상
교육사회공헌 부문 부총리 겸 교육부 장관상

대한민국 교육대상
디자인·IT 교육 부문 대상

사랑나눔 사회공헌 대상
전문인력육성 부문 고용노동부장관상

고객신뢰도 1위 프리미엄 브랜드
디자인·IT 취업교육 부문 대상

국가브랜드 대상
디자인·IT 교육 최우수 브랜드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상
디자인·IT 교육 부문 대상

소비자추천 1위 브랜드 대상
디자인·IT 교육 부문 1위

대한민국브랜드평가 1위
디자인·IT 교육 브랜드 1위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강남(본점)

훈련 이수자 평가
디자인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역삼

훈련 이수자 평가
출판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종로

훈련 이수자 평가
출판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신촌

훈련 이수자 평가
건축설계·감리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신도림

훈련 이수자 평가
출판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노원

훈련 이수자 평가
출판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인천(부평)

훈련 이수자 평가
건축설계·감리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안산

훈련 이수자 평가
문화콘텐츠제작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성남

훈련 이수자 평가
건축설계·감리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대전

훈련 이수자 평가
건축설계·감리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대구

훈련 이수자 평가
건축설계·감리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부산

훈련 이수자 평가
건축설계·감리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역삼

훈련 이수자 평가
디자인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종로

훈련 이수자 평가
건축설계·감리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신촌

훈련 이수자 평가
정보기술개발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신도림

훈련 이수자 평가
디자인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인천(부평)

훈련 이수자 평가
디자인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부천

훈련 이수자 평가
회계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안산

훈련 이수자 평가
문화콘텐츠제작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성남

훈련 이수자 평가
디자인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대전

훈련 이수자 평가
디자인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대구

훈련 이수자 평가
출판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부산

훈련 이수자 평가
디자인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종로

훈련 이수자 평가
일반사무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노원

훈련 이수자 평가
일반사무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인천(부평)

훈련 이수자 평가
일반사무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부천

훈련 이수자 평가
문화콘텐츠제작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안산

훈련 이수자 평가
일반사무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대전

훈련 이수자 평가
일반사무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대구

훈련 이수자 평가
정보기술개발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부산

훈련 이수자 평가
정보기술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