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강남(본점)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프로젝트기반 프론트엔드 (React,Vue) 웹&앱 SW개발자 양성과정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프레임워크 & AI 활용 자바 기반 풀스택 멀티플랫폼 웹서비스 개발과정
심화_클라우드 기반 MSA 적용 ERP 시스템 웹서비스 구현 프로젝트
C언어
파이썬(Python)) - 응용SW 엔지니어링
자바(Java)
ChatGPT·Claude를 활용한 AI 웹 퍼블리싱 입문: HTML/CSS 실전 기초
공공데이터를 이용하는 서울시 교통량 예측 시스템 개발
내 데이터로 완성하는 AI 서비스 개발
[UIUX] 풀스택(프론트&백앤드)을 위한 자바스크립트 (바닐라.JS/Javascript)
ChatGPT를 활용한 콘텐츠 생성 플랫폼 개발: Spring Boot 실무 가이드
Open API를 활용한 인터렉티브 웹 어플리케이션 개발 with Vanilla Javascript
[UIUX] 풀스택(프론트엔드&백엔드]리액트(React JS) 자바스크립트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AI Worker] AI기반 디지털 광고영상 & 숏폼 마케팅 프로젝트
[AI Worker] AI기반 멀티모달 출판편집디자인 콘텐츠 기획 및 인터랙티브 디지털 퍼블리싱
AI활용 트렌디한 공간마법사(건축설계&VR 실내인테리어디자인)블렌더활용
AI기반 실무형 3D 영상크리에이터 양성 (방송영상콘텐츠,모션그래픽,영상편집디자인)
[기업연계] AI활용 건축설계·BIM 모델링 프로젝트 실무
(디지털디자인)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AI+VR활용 건축설계&인테리어디자인(블렌더활용)
프레임워크 & AI 활용 자바 기반 풀스택 멀티플랫폼 웹서비스 개발과정
No.1261
_3회차
평균만족도
기존에 한글 엑셀은 사용해 봤지만 사용하는 기능만 사용해서 이번에 모든 과목을 새로 배웠다는게 맞을거 같습니다. 강사님이 알기쉽게 설명해주셨고 모르는걸 여쭤봤을때 친절히 설명해주셔서 잘 이해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자격증 취득의 목적이 있는 수업이기 때문에 더 열심히 듣게 됐고 배운 내용은 반복학습, 모의시험을 계속보면서 제대로 익힐 수 있었습니다. 모쪼록 자격증 취득까지 화이팅하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초보 실력에 너무 단기 수업을 듣다보니 복습이 없으면 절대 따라갈수 없었을 것 같습니다... 아직 자격증 시험이 남았지만, 4주 실기수업 후 지금은 뿌듯합니다. 제 나이에 취업이 가능할지 모르겠지만 오랜만에 공부란걸 해봤는데 녹이 슬었는지 많이 힘들었어요... 열심히 복습해서 자격증은 꼭 취득해 보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몸이 아파서 결석했더니 선생님께서 수업내용과 프린트물을 준비해주셔서 보충할 수 있도록 해주셨고, 다른 수강생에 비해 진도를 따라잡기 조금 힘들어할때는 다독이시며 이끌어주셔서 많이 감사했습니다. 이 학원이 집에서 거리가 있었는데도 또 다른 과목으로 다니고 싶을만큼 많이 좋았습니다. 진심으로 추천하고 싶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프론트부터 강의실내부도 깔끔하고 수업시에 강사님 설명도 잘들리고 그때그때 문제생길때 해결해주시는 능력도좋았습니다. 다만 온라인강의때 커뮤니케이션이 늦어지는점만 아쉬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의시간에 잘 맞춰서 수업이 진행되었고 강사는 성심성의것 최대로 잘 가르쳐 주었다.
도움이 됐어요
0
제가 나이가 많고, 이해력이 떨어지는데도 강사님이 귀찮아 하지 않고 몇번이고, 같은 질문을 여러번해도 반복해서 친절하게 도와주셨어요. 몸에서 사리 나오실듯 합니다. 대단한 인내심을 가지셨어요. 잘 가르쳐주셔서 감사합니다. 건강하세요.
도움이 됐어요
0
교육기관은 상담을 통해 교육생이 수업에 잘 임할 수 있도록 안내 해주고 친절하게 관리를 해주셨습니다. 담당 강사님은 수업의 이해도를 높이기 위해 자료를 더 보충하여 수업과정이 잘 이해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셨고 잦은 질문에도 상냥하게 늘 답변 해 주셨습니다. 모든 과정이 만족스러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1260
_9회차
평균만족도
컴활을 고등학교때 배워본적이 있었는데, 그때는 자격증을 못따고 그렇게 지나갔는데 이번에 이렇게 좋은기회가 생겨서 무료로 수업을 들을 수 있게되어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선생님도 이해하기 쉽게 잘 가르쳐주셔서 재밌게 수업 들을 수 있었던것 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열정적인 모습으로 열심히 가르쳐주신 덕분에 많은 것들 배워갑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실기는 재미있게 들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 수업 만족합니다 잘 알려주시고 컴활을 잘 몰랐는데 컴활에 대해서 많이 배웠습니다 학원 행정 선생님 친절하시고 취업관련 정보도 잘 알려주셔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이 수업을 듣고 엑셀 활용법에 대해서 많이 배우게 되었습니다 처음에는 어려웠지만 수업을 통해 엑셀을 활용하여 여러가지 작업을 할 수 있게 되었고 컴퓨터를 이용한 간단한 사무처리를 혼자서도 할 수 있게 되어 좋았습니다 반복적인 실습을 통해 잘 기억할 수 있었고 스스로 해보는 시간을 가지게 되어서 나의 실력을 알아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1259
_8회차
평균만족도
강사님의 많은 준비와 평소에 중요하지만 지나치기 쉬운 것들까지 세심하게 알려주셔서 아주많은 도움이 됐습니다. 자격증취득에 도움이 되는 스킬뿐만아니라 이 기능이 어떤식으로 활용되는지 예도 들어주시고, 이해하기 쉬웠습니다. 곧 자격시험을 볼텐데, 취득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의내용을 이해가도록 쉅게 설명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고생하셨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설명을 이해하기 쉽게 잘가르쳐서 줘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잘 들었습니다 좋았습니다 모든 학생들 눈높이에 맞춰 수업을 이끌어 진행해주셨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아주 초보자도 수업에 따라갈 수 있게 쉽고 차근차근 하게 설명해주셔서 좋아요
도움이 됐어요
0
기초가 부족하였는데 정리하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한달동안 감사합니다 잘 배웠습니당
도움이 됐어요
0
친절하고 잘알려주시고좋아요
도움이 됐어요
0
컴퓨터 아예 못다뤘는데 처음부터 차근차근 잘 설명해주시고 굉장히 친절하셨다
도움이 됐어요
0
저는 컴퓨터 전공 학과를 졸업한 성인입니다 학교에서는 수업내용이 너무 빨라 따라가기 힘들어서 포기하였는데 강사님의 수업내용은 이해할수 있게끔 여러번 설명해주시기 때문에 쉽게 자격증을 딸 수 있을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1258
_1회차
평균만족도
수강생의 편의를 수렴하며 취업 지원을 위한 행정서비스와 함께 합격자를 배출하기 위한 양질의 교육을 제공하면서 지도하는 면에 비추었을 때 훈련기관의 전반적인 서비스 품질은 우수합니다. 수업 분위기가 양호한 반면, 훈련을 받으면서 느낀 점은 처음과 달리 한 수강생에 대한 훈련 강사님의 응대 태도를 지켜보았을 때 아쉬움이 남았고, 개선이 요구되는 바입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난이도가 높은 자격증인데 충분한 시간이 배정된게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의 분위기도 괜찮았고 강사님이 엑셀에대한 이해와 실력향상을 위해 도움을 많이 주셨습니다. 한가지 아쉬움을 들면 엑세스 필기에대한 시간배분과 공들인점은 다소부족한듯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실기겸 필기도 포함된 과정이라 컴활 1급에 따는데 있어 정말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시간도 넉넉하여 자격증 취득 목적외에도 실무에서도 적용할 수 있는 것들을 배울 수 있는 유익한 과정이었습니다. 학원도 지하철역에서 가까워서 좋았습니다. :)
도움이 됐어요
0
No.1257
_1회차
평균만족도
강사님이 성심껏 잘 가르쳐 주셨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모두 친절하셨고 강의 내용도 쉽게 잘 알려주셨으며 배운 내용 역시 보람찼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유익한 내용 잘 배웠습니다 꼼꼼하게 잘 가르쳐 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개인적인 감정을 배제하고 객관적으로 대해주셧음 합니다 예민한사람은 느낄수있거든요 암튼 그동안 고생많으셨어요
도움이 됐어요
0
배우고픈 과정을 수료할 수 있도록 강의해주심과 성실한 강의 깊이 감사드립니다 건강하시고 강의로 행복하세요^^
도움이 됐어요
0
시험을 목적으로 하다보니 시험보기에는 최적화되있던 거 같음. 다만 각자 수준이 다르기때문에 기다리는 시간이 많이 느껴던게 좀 아쉬움 그래도 선생님이 잘 가르쳐 주셔서 잘 배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수준도 각각 다른 다양한 연령대의 수강생들을 챙기시느라 수고가 많으셨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전체적으로 가족같은 분위기로 편했고~ 바로 비대면 수업이 이어졌을때도 잘 이끌어주셔서 문제없이 마무리 할 수 있었던것같아요 ! 다른 자격증도 준비해볼까합니다 ~ 선생님 정말 고생하셨고 또 배울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 고생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질문에 항상 친절히 답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다양한 학생 가르키시느라 수고 하셨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복습위주의 수업이 좋았습니다. 꼭 자격증 취득하여 앞으로 전진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잘 모르는 부분은 몇 번씩 설명해주시고 강의도 알차며 다시 반복하는 것이 많아 잊지않고 마지막 날까지 전부 잘 할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훌륭한 강사님의 좋은강의가 지루한줄모르게 재밌게 수업했습니다 덕분에 많은것을 배우고 제자신에게 뿌듯한 성취감을 느꼈습니다 다시한번 강사님과 그린컴퓨터 학원에 감사드립니다 학원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담당강사님이 한결같이 잘 설명해주시고 편하게 해주시고, 잘잘응대해주셔서 너~무 감사하였고 편하고 즐겁게 수업에 임할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사무실에 직원샘들도 친절하시고 잘 알려주셔서 너무좋았습니다. 즐거운 등.하교였습니다..아쉬워요~~^ 그린컴퓨터와 담당선생님..직원선생님들..감사감사합니다..형통하시고 건강하시고 복 많~~이 받으세요~~♡♡♡
도움이 됐어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