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강남(본점)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프로젝트기반 프론트엔드 (React,Vue) 웹&앱 SW개발자 양성과정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프레임워크 & AI 활용 자바 기반 풀스택 멀티플랫폼 웹서비스 개발과정
심화_클라우드 기반 MSA 적용 ERP 시스템 웹서비스 구현 프로젝트
C언어
파이썬(Python)) - 응용SW 엔지니어링
자바(Java)
ChatGPT·Claude를 활용한 AI 웹 퍼블리싱 입문: HTML/CSS 실전 기초
공공데이터를 이용하는 서울시 교통량 예측 시스템 개발
내 데이터로 완성하는 AI 서비스 개발
[UIUX] 풀스택(프론트&백앤드)을 위한 자바스크립트 (바닐라.JS/Javascript)
ChatGPT를 활용한 콘텐츠 생성 플랫폼 개발: Spring Boot 실무 가이드
Open API를 활용한 인터렉티브 웹 어플리케이션 개발 with Vanilla Javascript
[UIUX] 풀스택(프론트엔드&백엔드]리액트(React JS) 자바스크립트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AI Worker] AI기반 디지털 광고영상 & 숏폼 마케팅 프로젝트
[AI Worker] AI기반 멀티모달 출판편집디자인 콘텐츠 기획 및 인터랙티브 디지털 퍼블리싱
AI활용 트렌디한 공간마법사(건축설계&VR 실내인테리어디자인)블렌더활용
AI기반 실무형 3D 영상크리에이터 양성 (방송영상콘텐츠,모션그래픽,영상편집디자인)
[기업연계] AI활용 건축설계·BIM 모델링 프로젝트 실무
(디지털디자인)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AI+VR활용 건축설계&인테리어디자인(블렌더활용)
프레임워크 & AI 활용 자바 기반 풀스택 멀티플랫폼 웹서비스 개발과정
No.1251
_1회차
평균만족도
모르는 부분을 친절하게 가르쳐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회계 처음으로 배워서 익숙하지 않은 용어에 처음엔 멘붕이였지만, 강정민선생님의 친절한 강의를 듣다 보니 점점 적응이 잘 되더라구요~ 잘 배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비전공자이기에 걱정이 많았지만 강사님께서 차근차근 잘 설명해주셔서 포기하지 않고 끝가지 수료했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기존에 알고 있던 회계지식은 정리가 안 된 느낌이었습니다. 사실 이론은 어느 정도 알고 있던지라 실기에 집중하고 싶었는데 제가 알던 용어 등과 다른 부분이 있어 힘들 때도 있었습니다. 그러나 원리를 위주로 자세히 설명해주셨기에 기초부터 재정립할 수 있었던 시간이었고, 암기 과목으로 생각했던 과목이 이해를 바탕으로 학습되면서 수월하게 문제들을 풀 수 있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정말 열심히 배우고 갑니다~ 선생님의 열정에 양껏 부응해드리진 못한것 같아서 아쉽기는 하지만 앞으로도 중도하차 없이 열심히 하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회계에 대한 막연한 두려움이 있었는데 선생님께서 열정적이셔서 끝까지 잘 따라할수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께서 수업을 자세하게 잘 해주셔서 과정을 무사히 끝마칠 수 있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이 열정적으로 수업해주십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이 수업시간에 잘 가르쳐주셨고 수업시간외에도 친절하게 다 잘알려주셨습니다. 중간에 오미클론으로 자가격리중일때도 줌수업으로 무리없이 수업을 들을 수 있었습니다. 인포데스크?와 취업상담선생님께서도 무척 친절하고 잘 알려주셔서, 낯을 가리는 제성격에도 궁금한 점이나 불편했던 점을 그때그때 바로 말할 수 있어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저는 타기관에서 전산세무회계 수업을 듣고 시험에 불합격하여 이과정을 더듣고 싶어서 그린컴퓨터 아카데미 교육훈련 과정을 듣게 되었습니다. 타기관은 시험을 위하여 겉할기 식이였다면 이과정은 필기랑 실기를 꼼꼼히 가르쳐 주셔서 시험치기 더 쉬웠던것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1250
_14회차
평균만족도
학원 시설과 접근성이 좋아 수강하기로 마음먹음. 강의기간이 짧은편이라 진도나간다고 속도를 내긴했지만 집중을 하면 따라갈수있었음.
도움이 됐어요
0
컴퓨터사용을 좋아하지도 않고, 잘하는편도 전혀 아니었기에 정말 걱정을 많이 했는데 꾸준히 복습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주신 강사님과 학원측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다만 컴퓨터 일부에 최신 엑셀 버전이 수업내용파일에 적용되지않아서 수업을 따라가는데 힘들어서 조금 아쉬움이 남습니다. 감사합니다 ~
도움이 됐어요
0
No.1249
_4회차
평균만족도
선생님께서 어려운 용어도 쉽게 이해 할 수 있도록 잘 가르쳐 주셨다.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 지금까지 고생 많으셨습니다♡♡ 너무 감사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두달간 좋은 수업 감사합니다. 멘탛이 흔들릴 때 마다 진심어린 위로와 응원으로 저를 다시 일으켜주셨습니다. 어떠한 질문에도 언제든 친철하게, 자세하게 설명해주셔서 복습할 때도 너무 좋았습니다. 선생님과 제자가 아닌 사람과 사람으로 언제나 사랑과 응원을 주셨습니다. 선생님 너무 감사합니다. 두달간의 수업은 학과 수업을 떠나 인생에서 평생 잊지 못할 인생 수업 또한 되었습니다. 평생 잊지못할 것 입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누구나 쉽게 이해할 수 있게 설명하시고, 배웠던 내용도 문제를 풀면서 다시 복기 시켜주는 수업이라 비전공자도 충분히 들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강사님께서 평소 수강생들의 자존감을 높여주는 말씀을 자주하시고, 개인적으로 상담, 보충수업 등 수강생들을 여러방면으로 챙겨주시기 때문에 경리실무를 배우고 싶은 분들은 기회가 된다면 꼭 이 수업을 수강하는 것을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이 친절하시고 항상 자존감을 높여주시는 칭찬을 자주해주셔서 좋았습니다. 설명해주실때 두번씩 반복해주시고 복습동영상과 필기노트를 제공해주시고 보충수업까지 해주셔서 복습하기에 좋습니다. 강의실온도도 체크 잘 해주시고 질문대답도 친절하고 상세합니다.전화 상담도 해주셔서 수강고민뿐만 아니라 일반고민해결에 좋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처음 접하는 분야인만큼 학습 내용에 대한 이해가 잘 될지 걱정했었는데, 좋은 선생님 만나서 다행이라 생각합니다. 질문도 친절하게 받아주시고 헷갈리거나 어려운 부분은 반복해서 수업을 진행하시기 때문에 진도과정을 따라가는데 무리는 없었습니다. 학생들을 아들 딸 같이 생각해주셔서 그런지 마음 편하게 공부에 집중하면서 자격증 취득에 더 가까워 졌다고 생각합니다. ㅎㅎ 학원 시설도 깨끗하고 청결해서 다니면서 불편함이 없었습니다. 그리고 행정직원분들도 최대한 빠르고 자세히 알려주시려고 하셔서 감사했습니다 ㅎㅎ
도움이 됐어요
0
처음 접하는 분야인만큼 학습 내용에 대한 이해가 잘 될지 걱정했었는데, 좋은 선생님 만나서 다행이라 생각합니다. 질문도 친절하게 받아주시고 헷갈리거나 어려운 부분은 반복해서 수업을 진행하시기 때문에 진도과정을 따라가는데 무리는 없었습니다. 학생들을 아들 딸 같이 생각해주셔서 그런지 마음 편하게 공부에 집중하면서 자격증 취득에 더 가까워 졌다고 생각합니다. ㅎㅎ 학원 시설도 깨끗하고 청결해서 다니면서 불편함이 없었습니다. 그리고 행정직원분들도 최대한 빠르고 자세히 알려주시려고 하셔서 감사했습니다 ㅎㅎ
도움이 됐어요
0
No.1248
_1회차
평균만족도
기간이 단기간이지만 배울 것이 많았고 배우는 것도 훨씬 머리속에 잘 들어와서 이해하기가 쉬웠습니다 항상 혼자 공부하려고 하다가 학원을 다녔는데 정말 잘다녔다고 생각합니다 강사님들도 다 친절히 질문 응답해주셔서 모르는 문제가 있으면 여쭈어보며 풀어나가니까 훨씬 이해가 빠르고 힘든 것이 없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전산 세무와 회계를 배운 적이 없는 비전공자라서 빠른시간 안에 배워서 할 수 있을까 수강 신청 때부터 걱정을 많이 하며 시작했습니다. 막상 서은주 선생님 수업을 듣고 복습도 열심히 하다 보니 처음 접하는 초보자들도 충분히 딸 수 있는 자격증이였습니다. 혼자 집에서 인강을 듣고 하는 것보다 선생님 수업을 실강으로 들으면서 모르는 것도 직접 물어보며 적은 시간에도 공부의 효율도가 올라 훨씬 빠르게 습득할 수 있었습니다. 서은주 선생님께서 주말에도 보강을 해주시면서 열정적으로 수업을 해주셔서 더욱 쉽게 이해하며 공부가 되었던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초보자라 조금 어려운감이 있었지만 선생님이 이해하기 쉽게 잘가르쳐 주셔서 공부 하는데 어려움이 없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께서 수업준비를 많이 하셔서 전 완전초보자였는데요 수업시간에 이해가 되게끔 이론과 실무 경험을 적절하게 활용하셔서 잘 이해하게끔 수업을 잘 받았습니다~그리고 주말에도 몇시간씩 시간을 내셔서 보강을 따로 해주시고 정말 선생님의 스킬이 참 좋았다고 생각합니다 서은주 선생님 적극 추천합니다~수업 잘 받았습니다~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처음 공부하는 분야라서 수업듣기전에 혼자 독학했을때 헷갈리는 부분이 많아서 힘들었는데 서은주 선생님께서 너무 잘 가르쳐 주셨습니다 친절하게 설명해주셔서 금방 이해할 수 있었고 시험 3주전부터 토요일에 추가 보강도 해주시고 강의 영상도 보내주셔서 복습에 도움이 많이 되어 감사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수업시간도 정확하게 지켜주시고 어려운 문제도 쉽게 잘 풀어서 가르쳐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시험 앞두고는 주말에 보강까지 해주시는 걸 보고 학생들에 대한 열의를 느꼈습니다! 수업시간에 주신 회계자료들 앞으로 실무 나가서도 요긴하게 써먹을거 같습니다. 덕분에 시험 합격선에 들어간거 같아요 ㅎㅎ 선생님 그동안 수고하셨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쉬운단어마저 이해하기 힘든 수준이였는데 완전 기초부터 차근차근 상세하게 설명하며 수업해주셔서 타 학원과 비교하여 이해를 못하고 수업을 못 따라가는 부뷰은 전혀 없었습니다. 너무너무 만족이였고 오히려 수업시간이 짧다고 느낄정도로 재밋고 끝까지 수업을 마칠 수 있었습니다. 자격증 선생님 덕분에 첫 시험으로 붙었어용~~!!
도움이 됐어요
0
세무,회계는 처음이라 많이 걱정했는데 강사님이 차근차근 잘 설명해주시니까 이해가 정말 잘 됐고, 모르는 부분은 언제든지 물어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항상 수강생들을 위해 주셔서 강의자료도 열심히 만들어 주시고 주말에도 보강해 주셨습니다. 할까 말까 망설이지 말고 무조건 서은주 강사님 수업 들으세요!!!
도움이 됐어요
0
기초부터 차근차근 잘 알려주셔서 수월했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서은주 선생님께 수강했는데 너무 만족이에요! 유튜브 독학 유명한 사람도 있고 해서, 혼자 독학 할까하다가 고민하고 학원 수강한건데 너무 대대대대대만족입니다! 회계 세무에 노베이스 였는데 정말 하나하나 세세하게 알려주셔서 따라오는데 전혀 무리 없이 한달 마무리했습니다! 따로 궁금한거는 수업시간에도 바로바로 피드백해주시고, 수업이후에도 질문 받아주시고 추가로 보강까지 해주셨습니다 ㅠㅠ♥ 노베이스면 학원 대추천입니다,, 한달 과정 다 듣고 쉽게 자격증 취득했습니다^^!! 지인이 회계 세무 취득하고싶다고하면 전 바로 추천할거같아용! 진짜 대만족입니당ㅎㅎ
도움이 됐어요
0
수업도 열정적으로 진행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관련지식이 없더라도 배우는데 어려움이 없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께서 열정적으로 강의해주시고 주말에 보강도 해주셔서 시험치는데 많은 도움 되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매 주마다 보강해주시고 이해 안되면 꼭 되짚어서 잘 알려주시고 수업시간 외에도 질문 올리면 섬세히 엑셀작업까지 해서 보기쉽게 알기쉽게 알려주시고 회계 기본도 몰랐었는데 샘 덕분에 많이 배웠습니다 !! :))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 주말에도 보강해주시고, 시험전에는 밤에 질문해도 친절하게 대답해주시고, 훈련생들 질문관련 모아서, 모음집으로 만들어 주시고 매우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조기취업만 아니었다면 끝까지 계속 듣고싶었던 수업입니다. 선생님께서 학생 한 명, 한 명에게 광장히 신경을 많이 써주셨고, 수업을 나가는 동안에도 혹시나 이해를 하지 못한 학생이 있을까 계속 물어봐주시고 수업 속도도 계속 조절해주셨습니다. 중요하다고 생각되는건 따로 필기도 챙겨주셨고, 어려운 내용도 쉽게 질 풀어 설명해주셔서 이 분야에 지식이 거의 하나도 없던 저도 이해하는데 문제가 없었어요! 조기취업을 해버려서 수업을 계속 듣지 못하는게 너무 아쉬울 정도로 수업은 좋았어요!!
도움이 됐어요
0
No.1247
평균만족도
선생님께서 설명도 열심히해주시고 교안도 잘되있어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짧은 시간이지만 2급 실기를 준비하는데 큰 부족은 없었고, 제공되는 자료들을 통해서 충분히 이해할 수 있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이 친절하게 잘 가르쳐주셨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컴퓨터를 잘 못 다루는 편인데 어려움 없도록 직접 확인해주시고 대면과 비대면에 관계없이 수업을 따라가는 데에 지장이 없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