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강남(본점)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프로젝트기반 프론트엔드 (React,Vue) 웹&앱 SW개발자 양성과정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프레임워크 & AI 활용 자바 기반 풀스택 멀티플랫폼 웹서비스 개발과정
심화_클라우드 기반 MSA 적용 ERP 시스템 웹서비스 구현 프로젝트
C언어
파이썬(Python)) - 응용SW 엔지니어링
자바(Java)
ChatGPT·Claude를 활용한 AI 웹 퍼블리싱 입문: HTML/CSS 실전 기초
공공데이터를 이용하는 서울시 교통량 예측 시스템 개발
내 데이터로 완성하는 AI 서비스 개발
[UIUX] 풀스택(프론트&백앤드)을 위한 자바스크립트 (바닐라.JS/Javascript)
ChatGPT를 활용한 콘텐츠 생성 플랫폼 개발: Spring Boot 실무 가이드
Open API를 활용한 인터렉티브 웹 어플리케이션 개발 with Vanilla Javascript
[UIUX] 풀스택(프론트엔드&백엔드]리액트(React JS) 자바스크립트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AI Worker] AI기반 디지털 광고영상 & 숏폼 마케팅 프로젝트
[AI Worker] AI기반 멀티모달 출판편집디자인 콘텐츠 기획 및 인터랙티브 디지털 퍼블리싱
AI활용 트렌디한 공간마법사(건축설계&VR 실내인테리어디자인)블렌더활용
AI기반 실무형 3D 영상크리에이터 양성 (방송영상콘텐츠,모션그래픽,영상편집디자인)
[기업연계] AI활용 건축설계·BIM 모델링 프로젝트 실무
(디지털디자인)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AI+VR활용 건축설계&인테리어디자인(블렌더활용)
프레임워크 & AI 활용 자바 기반 풀스택 멀티플랫폼 웹서비스 개발과정
No.1231
_1회차
평균만족도
처음 이 과정을 수강할 때는 처음 배우는 내용이라 잘 이해할 수 있을지 걱정이 되고 막막했었는데 강사님께서 쉽게 설명해주시고, 어려워 하는 부분이 있으면 특히 더 신경을 많이 써주셔서 잘 이해할 수 있었습니다. 또, 모르는 문제가 있으면 시간 상관없이 언제든지 질문하라고 해주셔서 편하게 질문할 수 있었고, 친절하고 세세하게 설명해주셔서 좋았습니다. 이진수 강사님께서 항상 열정적으로 수업을 해주셔서 저도 끝까지 열심히 따라 갈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전산세무2급 자격증을 취득한 후 취업을 하기위해서 이 훈련을 수강하게 되었고 개강전에 진도를 잘 따라갈 수 있을지 걱정을 많이 했으나 강사님께서 적절한 예시도 적용해주시며 어려운 부분도 쉽게 가르쳐 주셨습니다. 그 결과 전산세무2급 시험을 본 후 가채점 점수가 86점으로 고득점을 받았습니다. 좋은 점수를 받을 수 있었던 것은 신바람 웃음강사 이진수선생님 덕분이라고 생각합니다! 항상 열정을 가지고 밤낮없이 도와주신 이진수 강사님께 감사드리고 수강을 고민하시는 분들께 적극 추천합니다! 최고!
도움이 됐어요
0
첫 수업때부터 자신감이 차있는 선생님의 모습에 합격할수있겠다라는 믿음이 있었어요 수업시간 외에 아무때나 질문해도 잘 알려주셔서 덕분에 합격할수있었어요 다른분들을 합격을 위해서 오래오래 수업 해주세요~~~~~~! 너무 감사드려요
도움이 됐어요
0
회계, 세무는 글씨만 보아도 머리아픈 과목이었습니다. 그러다 취업에 뜻을 두고 공부를 시작했을 때 참 막막하고 어떻게 가야 할지 어려웠는데 그린컴퓨터아카데미에서 이진수 강사님을 만나게 되면서 자격즉 취득에 많은 도움을 받았습니다. 이론수업으로 기초를 다져 주시고 별도의 농축된 자료까지 나누어 주시며 중요한 부분들을 콕콕 찝어주셨어요. 실기수업에서도 수강생 모두가 이해될 때까지 여러면 설명해 주시면서 이해를 도와주셨어요. 시험전날 까지 단체메신저로 독려해 주시고 시험날 마지막 정리까지 해주시는 정성에 정말 감동 받았습니다. 강사님의 도움 덕분에 이번회차 응시한 전산세무2급, 전산회계1급 모두 우수한 성적으로 합격 할 수있게 된것같아 너무너무 감사 드립니다. 어려운 회계,세무 과목 막막한 시작이었지만 강사님 덕분에 신바람 나게 공부하게되었고 또 해당 과목에 관심을 가지게 되어 자신감도 뿜뿜 생겨 취업과 또 다른 세무 자격증에도 도전해보고 싶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회계, 세무는 글씨만 보아도 머리아픈 과목이었습니다. 그러다 취업에 뜻을 두고 공부를 시작했을 때 참 막막하고 어떻게 가야 할지 어려웠는데 그린컴퓨터아카데미에서 이진수 강사님을 만나게 되면서 자격즉 취득에 많은 도움을 받았습니다. 이론수업으로 기초를 다져 주시고 별도의 농축된 자료까지 나누어 주시며 중요한 부분들을 콕콕 찝어주셨어요. 실기수업에서도 수강생 모두가 이해될 때까지 여러면 설명해 주시면서 이해를 도와주셨어요. 시험전날 까지 단체메신저로 독려해 주시고 시험날 마지막 정리까지 해주시는 정성에 정말 감동 받았습니다. 강사님의 도움 덕분에 이번회차 응시한 전산세무2급, 전산회계1급 모두 우수한 성적으로 합격 할 수있게 된것같아 너무너무 감사 드립니다. 어려운 회계,세무 과목 막막한 시작이었지만 강사님 덕분에 신바람 나게 공부하게되었고 또 해당 과목에 관심을 가지게 되어 자신감도 뿜뿜 생겨 취업과 또 다른 세무 자격증에도 도전해보고 싶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1230
_1회차
평균만족도
강사님의 성실과 열의로 좋은수업 감사히 잘 받고 갑니다. 앞으로 IT시대에 살아가는데 많은 도움이 될거같아요!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수강 전에는 엑셀프로그램이나, 다른 프로그램에 대해서 잘 알지못하였는데 수강을 하고 많은 것을 알게 된 것 같고, 초보자들도 충분히 배울수 있었던 수업 이였던 것 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컴퓨터를 처음 시작하거나 잘 사용하지 않으시던 분들이 듣기에 좋은것 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컴퓨터를 처음 시작하거나 잘 사용하지 않으시던 분들이 듣기에 좋은것 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1229
_1회차
평균만족도
선생님이 친절하게 잘 가르쳐 주셨어요
도움이 됐어요
0
맹주미 강사님께서 정말 열심히 가르쳐주셨습니다. 기본기 없었지만 두달 동안 많이 배우고 실무도 많이 연습하게 되었습니다. 시험 결과로 보답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시설도 깨끗하고 위치도 좋고 무엇보다 선생님께서 잘 가르쳐 주셔서 아주 만족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처음 도전하는 분야라 초반엔 어려웠지만 강사님의 열정적인 강의와 도움으로 쉽게 할 수 있었습니다 정말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1228
_1회차
평균만족도
처음배우는 내용이라 걱정했는데 친절하고 깔끔하게 수업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거리도 많이 멀고 힘들었는데... 강사님 덕분에 잘 끝낼수있었습니다.. 중간에 쉬는시간이 없어 좀 힘들긴했지만.. 강사님 열정덕분에 잘 끝날수 있었던거 같습니다.. 그동안 배웠던거를 통해서 취업에 성공하여도 잘 활용할수 있을꺼 같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완전 초보 였지만 이직을 위해 새로운 배움에 도전하였습니다. 강의 난이도는 살짝 어려웠던 것 같은데 그래서 그런지 문제를 한 번 더 들여다보게 되고, 더 집중하며 공부할 수 있었습니다. 또 강사님께서 토요일에도 보강까지 매주 해주시고 시험 관련 자료들을 아낌없이 공유해주셔서 아주 알찬 강의였습니다. 중간중간 응원해주신 원장님, 취업실장님, 학원 선생님들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께서 매주 토요일에 무료로 보충수업을 하며 자격증 취득을 위하여 많은 노력을 하셨습니다. 각 과목 배운 다음 평가도 보고, 오답노트 작성 등 많은 걸 알려주셨습니다. 선생님께서는 매 평가 때마다 1:1로 피드백 주시며 약한 부분을 보완하도록 도움주셨습니다. 또한 각 개인의 진로에 맞춰서 좋은 정보를 주시며 세무회계 외에도 많은 팁을 얻었습니다. 또한 수강 날짜가 끝난 뒤에도 TAT FAT를 보강해주셔서 덕분에 시험을 잘 봤습니다. 그동안 가르쳐주신 선생님께 진정으로 감사드립니다. 학원에서 이력서 및 면접 강의 1시간을 해주며 어떻게 작성하고 대답해야하는지 구체적으로 알려주셨습니다. 이력서도 하나하나 피드백과 수정을 도와주며 탄탄한 이력서가 나올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주셨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보강도 철저히 해주셔서 좋았고 학원에서도 학생들께 잘 챙겨주시는 것 같아 좋았습니다 특히 강사님께서 너무 잘 가르쳐주셔서 좋았습니다 !!
도움이 됐어요
0
첫 번째로 강사님께서 매우 열정적으로 가르쳐주셔서 좋았다. 학생들에게 추가로 설명이 필요한 부분이나 복습이 필요한 부분에 대해 물어보고 보강까지 해주셔서 학습하는데 큰 도움이 되었고 혼자 공부하면서 막연하게 느껴졌던 부분들이 명확하게 정리되어서 해당 훈련 과정에 대해 매우 만족하고 있다. 그리고 두 번째로 훈련 시간이 5시간으로 적절했던 것 같다. 5시간 이상 넘어갈 경우 중간에 식사도 해야하기 때문에 집중력이 흐려질 수 있고 부담이 될 수더 있는데 집중해서 훈련과정에 임할 수 있고 집에와서 복습할 시간도 충분해서 매우 적절한 시간인 것 같다. 마지막으로 학원 시설이 깔끔해서 공부하기 쾌적한 환경이었고 여러가지 절차나 취업관련 상담을 해주실 때 친절하고 이해하기 쉽게 설명해주셔서 감사했다. 또 이력서와 자기소개서 작성관련 교육 및 참고 자료를 제공해줘서 구직 활동을 하는데 많이 참고하고 있다. 내일배움카드를 통해 처음으로 훈련과정을 진행하였는 데 전체적으로 너무나 만족스러운 과정이었다.
도움이 됐어요
0
다시한번 강사님의 높은열정에 대해 감사드리고 실력을 향상시켜 주시고 잘 따라갈 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 다른 학생들 수업에 있어서도 꾸준한 열의 부탁드립니다 내일 자정이 지나면 시험 합격발표날 이네요 가채점결과 합격이라 마음도 편하고 오늘 회사 면접도 보고왔는데 왠지 모르게 좋은일들만 있을 것 같아 기분이 좋습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자격증 받으면 한번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께서 열정을 가지고 잘 알려주셔서 수업 내내 지루하지않고 잘 들을 수 있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정규 수업시간 외에도 부족한 저희를 위해 시간을 쪼개가면서 보충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ㅎㅎ 덕분에 자신감 가득한 상태로 시험을 치룰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을 믿고 하루하루 따라가다보면 무에서 유가 되어가는 내자신을 볼 수 있는 것 같아요! 수강이 마무리된 시점에서 실생활에서 계정과목 단어를 사용하며 말하고 있는 자신을 보면 신기해요~
도움이 됐어요
0
학원 방역 시설도 잘 되어있고 강사님 외 학원 관계자 분들도 친절하시구 수업도 잘 알려주십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1227
평균만족도
수업 너무 잘 가르쳐주셔서 강의 만족도가 매우 높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전산회계 1급을 취득했었지만 시간이 많이 지나서 기본 개념이 많이 미숙한 상태였습니다. 염몽주 선생님의 강의를 듣고 기본 개념을 다시 잡을 수 있었고 매 시간 과제를 통해서 수업에 좀 더 집중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또한 중요한 내용과 어려운 내용을 반복해서 설명해 주셔서 강의를 따라가는데 힘들지 않았습니다. 좋은 선생님과 학원에서 배울 수 있어서 감사했고 전산세무 2급 합격 결과를 기다리고 있는데 좋은 결과 얻어서 꼭 취업에 성공하고 싶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수업을 들으면서 저의 부족한 것들을 알수있었고 더 나아질수있어서 좋았습니다. 저의 자격증공부과정에서 큰 도움을 준 강의였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2014년도쯤 고 3때 전산회계 2급을 따고 회계를 근 7년간 하지를 않아서 완전 생 초보였는데 저에게있어서 세무 2급을 도전하기는 너무나 어려웠을겁니다. 하지만 염몽주선생님께서는 그런 저에게도 힘을 주셨고, 저 또한 주신 과제를 성실하게 수행했습니다. 저는 세무 2급을 시작하면서 너무나도 막막했고 회계 기초원리부터 다시 배워야했지만 염몽주선생님의 가르침덕분에 세무 2급 시험도 잘 치를수 있었습니다. 뿐만아니라 염몽주 선생님은 호불호가 갈리는 내용이지만 전 수업이 끝나서 힘드실텐데도 중요한 내용이라면서 쉬는시간도 없이 가르치셨습니다. 그만큼 학생들을 돈으로 보는것이 아니라 참으로 잘되기 바라셨으며, 개인의 시간까지 써가며 특강도 해주셨습니다. 그 외에도 그린컴퓨터학원 직원분들도 너무 친절하시고 잘해주셔서 제가 다닌 학원중 최고라 생각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처음 배우는거여서 어려웠지만 열심히 하면 점차 재미있어 질 것 같다, 선생님이 이해하기 쉽게 설명해주셔서 좋았다.
도움이 됐어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