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강남(본점)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프로젝트기반 프론트엔드 (React,Vue) 웹&앱 SW개발자 양성과정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프레임워크 & AI 활용 자바 기반 풀스택 멀티플랫폼 웹서비스 개발과정
심화_클라우드 기반 MSA 적용 ERP 시스템 웹서비스 구현 프로젝트
C언어
파이썬(Python)) - 응용SW 엔지니어링
자바(Java)
ChatGPT·Claude를 활용한 AI 웹 퍼블리싱 입문: HTML/CSS 실전 기초
공공데이터를 이용하는 서울시 교통량 예측 시스템 개발
내 데이터로 완성하는 AI 서비스 개발
[UIUX] 풀스택(프론트&백앤드)을 위한 자바스크립트 (바닐라.JS/Javascript)
ChatGPT를 활용한 콘텐츠 생성 플랫폼 개발: Spring Boot 실무 가이드
Open API를 활용한 인터렉티브 웹 어플리케이션 개발 with Vanilla Javascript
[UIUX] 풀스택(프론트엔드&백엔드]리액트(React JS) 자바스크립트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AI Worker] AI기반 디지털 광고영상 & 숏폼 마케팅 프로젝트
[AI Worker] AI기반 멀티모달 출판편집디자인 콘텐츠 기획 및 인터랙티브 디지털 퍼블리싱
AI활용 트렌디한 공간마법사(건축설계&VR 실내인테리어디자인)블렌더활용
AI기반 실무형 3D 영상크리에이터 양성 (방송영상콘텐츠,모션그래픽,영상편집디자인)
[기업연계] AI활용 건축설계·BIM 모델링 프로젝트 실무
(디지털디자인)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AI+VR활용 건축설계&인테리어디자인(블렌더활용)
프레임워크 & AI 활용 자바 기반 풀스택 멀티플랫폼 웹서비스 개발과정
No.1221
_2회차
평균만족도
모르는 부분에 대해서 설명을 듣고 바로바로 피드백받을 수 있어서 좋았지만 진도가 너무 타이트하다고 느껴졌던게 조금 아쉬웠다
도움이 됐어요
0
김서은샘이 열정적으로 가르쳐 주셔서 열심히 할 수 있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비교적 알찬 강의였습니다. 강의 속도도 좋았고, 실습 위주의 구성도 좋았습니다. 다만, 커리큘럼 순서가 뒤죽박죽인 점이 아쉬웠습니다. 조금 목차가 체계적이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수강 하기 전 배우려고 하는 과정에 대해서 잘 모르는 상태였기 때문에 초반에 따라가기가 너무 벅찼습니다. 그러나 선생님께서 잘 지도해주셨기 때문에 생각했던 것 보다 효과적으로 잘 마무리 할 수 있게 된 것 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청결한 환경과 열정적인 강사님 지도아래 열심히 배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오래전 직장생활을 하면서 주먹구구로 습득하였던 프로그램들을 늦게나마 체계적으로 배울 수 있어서 무척 좋았습니다. 특히 담당 훈련교사이신 김서은 선생님께 감사드립니다! 상세하고 친절한 설명과 프린트물로 나누어 주신 보조자료는 어려운 내용을 쉽게 이해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장시간에 걸친 다양한 질문에도 고민의 방향과 포인트를 잘 잡아주신 취업지원실 원영은 선생님께도 감사드립니다! 짧은 배움의 시간 동안 탐구의 즐거움을 충분히 누릴 수 있었습니다. 끝으로 사무실의 상담선생님께도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도움이 됐어요
0
9시부터 2시까지 주 5일이라 쉽지 않은 일정이었지만 김서은 강사님께서 이해가 잘 가도록 알차게 가르쳐주셔서 너무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보강수업까지 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어요~
도움이 됐어요
0
컴퓨터 활용 능력 필기만 따고 실기는 엄두도 못 내고 있었는데, 강사님 덕분에 기초부터 잘 배울 수 있었습니다! 김서은 강사님 덕분에 앞으로도 자신감 갖고 엑셀 도전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컴퓨터활용능력1급 과정을 수강하면서 강사님이 이해하기 쉽게 설명을 해주셔서 매우 만족합니다. 토요일 보강 수업도 감사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1220
평균만족도
수강하길 잘 한것 같습니다. 새롭게 도전해보고 실무에 잘 적용 해 회사에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전산회계1급 자격증 과정 수강하고 회계에 대해서 조금 알게된거 같아 기쁩니다. 김정희 선생님 잘 가르쳐 주셔서 감사해요.^^
도움이 됐어요
0
회계의 회자도 모르던 제가 그래도 어느정도 시험 합격 할 수준근방에 닿았습니다 이번 시험 못 붙더라도 붙을때까지 최선을 다해보겠습니다 좋은 수업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이해가기 쉽게 설명해주시고 좀 지루할수도 있는 과목이였는데 지루할 틈도 없이 수업진행을 잘하시는거 같아요. 세무2급과정도 듣고 싶었는데 너무 아쉬워요 ㅜ.ㅜ
도움이 됐어요
0
어려웠던 내용들을 다시 쉽게 알려주시며 수업과 관련된 사례들을 얘기하며 이해와 흥미를 가질 수 있게 되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1219
_32회차
평균만족도
아무것도 모르는 생초보라 빠른 진도에 더딘 학습력으로 여러번 멘탈이 흔들려서 선생님께 말씀 드렸는데 그때마다 잘 이끌어 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남들보다 자신있는 부분도 생기고 부족한 부분도 있지만 기간이 짧아 아쉬운 부분도 있고 부족한 부분 스스로 잘 채워나가 보겠습니다. 수업 너무 알차게 좋았습니다 :)
도움이 됐어요
0
처음 접하는 과목이었음에도 강사님의 전문적인 설명으로 이해가 잘 되었고 예상문제도 잘 짚어주셔서 실제 자격증 시험때도 잘 적용할수 있었습니다. 어렵기만 할수도 있는 길고 긴 수업시간에도 재치있고 유머있게 분위기를 환기시켜 주셔서 지루하지 않았던 수업시간이었습니다. 중요한 부분은 지속적인 반복학습을 통하여 머리에 새길 수 있었고, 그래서 본인은 수업이외에 공부를 많이 못했음에도 시험칠때 큰 어려움없이 임할수 있었습니다. 강사님께 감사드립니다. 훈련기간 중에 취업지원 상담도 받았는데 부족했던 자기소개서를 다시 쓸수있게 되었습니다. 실제 취업에도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실장님께도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이 적극적으로 어려운 문제도 쉽게 풀어 설명을 잘해두시고 반복적으로 알려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어려웠던 문제도 반복적으로 설명해주시고 이해도 쉬웠고 학원에서도 취업관련해서 적극적으로 정보를 주셔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처음 신청할때 걱정많이했는데, 수강하신 선생님 이해되기 위해 수업내용 재미있게 설명해 주셨습니다. 중요내용은 프린터로 인쇄하고 연습할 수있도록 준비하셨습니다. 센터에서도 취업대해 상담까지 제공해 줍니다 . 우리는 그냥 공부한 과목 만 신경써면 될것같습니다 ,너무턴턴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잘 가르쳐 주셔서 감사했습니다 ~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은 하나하나 열심히 가르쳐주셔서 만족하고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께서 열정적으로 가르쳐주시고 시험과 관련하여 무엇을 공부해야 할지 콕 집어주셔서 공부하기가 편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전산 회계 전산세무 교육내용을 전문성을 가진 강사님께서 친절하게 알려주셔서 잘 배울수 있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최준섭 강사님께서 너무 친절하시고 세세하게 알려주셔서 처음 공부해본 과목이었지만 너무 좋았습니다. 감사하고 취업 관련해서 실장님께서 상담도 자세하게 해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부터 강의실 환경, 사용하는 장비까지 모두 만족스러웠습니다. 대면수업는 물론 비대면-온라인 수업도 집중도가 떨어질 수 있었는데 강사님의 열의와 양질의 수업자료로 그런 불만은 일절 없었습니다. 또한 수업 중 놓친 내용이 있으면 나중에 따로 올려준 수업 동영상을 다시 보면 되기 때문에 더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1218
_2회차
평균만족도
강사님이 열정 넘치시고 친절하십니다. 설명도 이해하기 쉽게 해주시고 모르거나 까먹은 부분에 있어서도 다시 짚고 넘어가주셔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이 처음부터 꼼꼼하게 설명 잘해주시고 중간중간 단원별로 평가하는 제도가 있어서 더 집중력 흐트러지지 않고 열심히 할 수 있었던 거 같아요 좋은 수업해주셔서 감사해요 !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이 열정적이시고 잘 가르쳐 주십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수업중에 한문제한문제 풀이과정을 세세하게 적어주셔서 풀이과정과 답이 잘 이해가 됬어요
도움이 됐어요
0
전국 많은 학원에서 진행하는 동일한 전산세무회계수업중에 자격증만을 위한 교육을 위한 설명없는 암기식의 교육이 아닌 이해와 많은 설명이 있는 강의었습니다. 기존에 관련분야에서 일을 하면서 헷갈리거나 의아했던부분이 많이 해소되었으며 궁금증의 빠른 답변과 이야기를 해주셔서 좋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1217
_31회차
평균만족도
약 두달과정의 회계,세무 수업을 마치니 뿌듯하기도 하고 아쉽기도 하였습니다. 완전 초보 수준의 실력에서 시작하여 수업을 마칠때쯤에는 기본기도 갖춰지고 어느정도 실력이 향상된것같아서 만족하였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어렵지않게 가르쳐주어서 자격증따는데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새로운 교육과정을 접하게 되어 신기했고 많은것을 배워갑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이번 훈련기관의 훈련을 통해 자격증도 취득할 수 있게되었고 취업에 자신감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평소에 중요한 것들은 수업시간내에 틈틈히 반복해 주시고 강조해주셔서 시험도 무던히 잘 본것 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항상 비대면으로 참석 하였고 비대면 학생이 대부분이라 소통이 안되어서 힘드셨을텐데 열심히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번 시험에 떨어지더라도 선생님 카페에 영상 보면서 공부해서 6월에라도 꼭 핮격 하겠습니다 수고하셨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차변 대변만 아는정도의 상태로 수강하게되었는데 수강초기보다 후반부로 갈수록 예상보다 내용이 광범위해지면서 어려움이 많았지만 늘 친절하고 쉽게 설명해주시려는 강사님 덕분에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최선을 다해서 가르쳐 주셔서 많이 배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너무 유용한 문제들로 수업을 해주시고 어려운 문제들은 물어보기 전에 먼저 여러번 설명을 해줘서 쉽게 이해할수가있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의 자세하고 쉬운 설명 좋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