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강남(본점)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프로젝트기반 프론트엔드 (React,Vue) 웹&앱 SW개발자 양성과정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프레임워크 & AI 활용 자바 기반 풀스택 멀티플랫폼 웹서비스 개발과정
심화_클라우드 기반 MSA 적용 ERP 시스템 웹서비스 구현 프로젝트
C언어
파이썬(Python)) - 응용SW 엔지니어링
자바(Java)
ChatGPT·Claude를 활용한 AI 웹 퍼블리싱 입문: HTML/CSS 실전 기초
공공데이터를 이용하는 서울시 교통량 예측 시스템 개발
내 데이터로 완성하는 AI 서비스 개발
[UIUX] 풀스택(프론트&백앤드)을 위한 자바스크립트 (바닐라.JS/Javascript)
ChatGPT를 활용한 콘텐츠 생성 플랫폼 개발: Spring Boot 실무 가이드
Open API를 활용한 인터렉티브 웹 어플리케이션 개발 with Vanilla Javascript
[UIUX] 풀스택(프론트엔드&백엔드]리액트(React JS) 자바스크립트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AI Worker] AI기반 디지털 광고영상 & 숏폼 마케팅 프로젝트
[AI Worker] AI기반 멀티모달 출판편집디자인 콘텐츠 기획 및 인터랙티브 디지털 퍼블리싱
AI활용 트렌디한 공간마법사(건축설계&VR 실내인테리어디자인)블렌더활용
AI기반 실무형 3D 영상크리에이터 양성 (방송영상콘텐츠,모션그래픽,영상편집디자인)
[기업연계] AI활용 건축설계·BIM 모델링 프로젝트 실무
(디지털디자인)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AI+VR활용 건축설계&인테리어디자인(블렌더활용)
프레임워크 & AI 활용 자바 기반 풀스택 멀티플랫폼 웹서비스 개발과정
No.1216
_1회차
평균만족도
처음하는 사람들에게도 추천해줄 만하다.
도움이 됐어요
0
컴활1급 자격증 관련하여 교육해주실 뿐만 아니라 실무에서도 사용 가능한 엑셀 지식 등을 알려주셔서 더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도 잘 가르쳐 주셨고, 훈련에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배움에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감사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자세하고 친절한 강의로 쉽게 내용을 이해할 수 있어 자격증 취득에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박영석 강사님 정말 꼼꼼히 잘 가르쳐주시고 시험내용뿐만 아니라 회사에서 사용하는 컴활도 알려주셔수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처음에 엑셀을 전혀 몰랐는데 지금은 시험을 치룰정도로 엑셀을 사용할줄 알게 되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혼자 공부했다면 놓쳤거나 알 수 없었을 수도 있었을 내용들도 알게 되어 유익한 수업이였습니다. 알찬 20일이였기에 매우 만족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사선생님도 친절하시고 상세하게 알려주셔서 이해하기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이 수업을 듣기 전에는 컴퓨터 및 액셀에 대하여 아는 게 없었는데 이 수업을 들으면서 키보드 자판에 뭘 누르면 어디에 들어가고 ctrl + 드래그를 하면 화면의 아이 콘이나 웹사이트 크기가 커졌다 작아졌다 한다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강사님이 이해하기 쉽게 설명을 잘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열심히공부해서 필기땄고 실기는 결과 발표 기다리는 중입니다. 컴퓨터의 기본지식에 관해 잘 배우고 갑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1215
_1회차
평균만족도
선생님 덕분에 필기시험 무난히 합격하고 실기시험결과 기다리는 중입니다. 자세하고 절확하게 알려주시고 아픈 와중에도 수업 하시느라 고생하셨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도 친절하시고 한달동안 잘배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평일 4시간 수업 유익 했습니다. 그동안 고생하셨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이선경 선생님께 배운 덕분에 필기를 가뿐히 합격하고 실기 시험까지 넉넉한 확인 시간을 확보하며 마무리 하였습니다! 친절하고 세세하게 설명해주신 선생님 덕분에 남들보다 빠르게 컴활 자격증과 실력을 얻을 수 있게 되어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
도움이 됐어요
0
집에서도 실기연습과 필기공부를 학습하며 학원에서 컴퓨터활용 학습을 병행했습니다. 교재의 내용은 실습연습을 하기에 너무 좋았습니다. 교재를 잘 선정하신 것 같습니다. 다음에는 컴퓨터활용 필기, 실기 과정을 정부 전액지원을 해 줬으면 좋겠습니다. 컴퓨터활용 자격증시험에 합격을 해서 꼭 원하는 일에 성공을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사회복지사 실습을 하면서 컴퓨터활용능력의 필요성을 느껴서 컴퓨터활용2급 과정을 하게 되었습니다 열정적이고 전문적인 이성경 선생님을 만나서 아주 흡족스러운 교육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행정업무 처리해주시는 정소망 대리님도 많은 도움을 주셔서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추후에 컴활1급 과정을 배우게 된다면 또 그린아트컴퓨터학원에서 수강하고 싶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집에서도 실기연습과 필기공부를 학습하며 학원에서 컴퓨터활용 학습을 병행했습니다. 교재의 내용은 실습연습을 하기에 너무 좋았습니다. 교재를 잘 선정하신 것 같습니다. 다음에는 컴퓨터활용 필기, 실기 과정을 정부 전액지원을 해 줬으면 좋겠습니다. 컴퓨터활용 자격증시험에 합격을 해서 꼭 원하는 일에 성공을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사회복지사 실습을 하면서 컴퓨터활용능력의 필요성을 느껴서 컴퓨터활용2급 과정을 하게 되었습니다 열정적이고 전문적인 이성경 선생님을 만나서 아주 흡족스러운 교육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행정업무 처리해주시는 정소망 대리님도 많은 도움을 주셔서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추후에 컴활1급 과정을 배우게 된다면 또 그린아트컴퓨터학원에서 수강하고 싶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1214
평균만족도
처음부터 끝까지 대면수업으로 진행 안된점이 아쉽다고 생각되네요 강사님과 피드백을 주고 받으며 초창기 재미있던 수업이 모니터안 글자와 목소리로 저에겐 조금 벅찬수업이였습니다 희망을 가지던 처음과 달리 수업후반부부터는 시험은 포기하고 수료만 해야겠다고 마음먹게 되었네요. 코로나 때문이라고 하지만 조금 아쉬운 수업이었습니다. 강사님도 수업에 대한 열정이 넘치셨네요 조금 아쉬운 점은 자격 즉 시험을 준비하는 학생들에게 조금 더 시험정보와 자신감을 주셨으면 했는데 조금은 밋밋한 과정으로 마무리 되었습니다 다들 자격증을 목표로 왔는데 저는 취득 못했지만 좋은결과가 있으시길 그래도 회계를 이해할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직장인 반이라 그런지 생각보다 진도 학습이 빠르긴 하더라구요~ 주어진 시간안에 해야하는 부분이다 보니 다음번엔 시간 여유 되시는 분들은....차근차근 하시는게 나을것 같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1213
_2회차
평균만족도
아무것도 모르고 컴맹이었는데 너무 쉽게 이해할수있었고 좋았습니당 수업진도가 조금 빠르긴했지만 모르면 계속 질문하면서 이해했고 물어볼때마다 친절하게 답변해주셔서 어렵지않게 자격증시험을 완벽하게 준비할수있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학원 환경도 매우 만족하며 학원을 다녔고 선생님이 매우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수업을 진행해주셔서 잘 다녔습니다 종강을 하였슴에도 자격증 시험 때 까지 연습한것에 대하여 피드백도 해주시고 모르거나 궁금한거에 대하여 매우 자세하게 설명해주십니다 중간에 취업 설명회도 있어서 취업에 도움이 될 거 같습니다. 아직 자격증 시험을 앞두고 있지마 충분히 집중해서 수업을 들으신다면 자격증 획득은 문제 없을거 같네요.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이 너무 친절하시고 강의실도 깨긋했어요~
도움이 됐어요
0
한달동안 수업을 들으면서 처음 접해보는 분야이기에 어려웠던 부분도 있었지만 담당 강사님께서 친절하시고 쉽게 알려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께서 너무 잘 알려주셔서 이해도도 높았고 만족도도 최상입니다^^ 다른 과정들도 신청할정도로 좋은 환경, 좋은 강사님들께서 계셨어요. 취업해서도 잘 할 수 있을것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1212
_1회차
평균만족도
이해하기 쉽게 설명해주시고 기출문제도 많이 풀어주셔서 좋았어요. 수업 이외의 시간에도 질문해도 친절하게 대답해주시고 시험에 다 합격할 수 있게 최선을 다해 도와주셨어요.
도움이 됐어요
0
안녕하세요, 민쌤 수업 열정적으로 너무 잘 가르쳐주셔서 감사합니다. 좀 더 친해졌으면 좋았을텐데라는 아쉬움이 조금 남아요 ㅎㅎ 자칫하면 지루하고 졸릴 수 있는 수업을 민쌤 특유의 말투와 억양으로 수업 재밌게 잘 살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회계 세무라고 하면 어려운부분인데 강사님이 이해하기 쉽게 알려주셔서 만족했어요!!
도움이 됐어요
0
질문이 많았는데도 이해가 될때까지 답변해주시고 수업 종료 후에도 개인연락처로 질문하라고 하신 모습이, 학생들을 진심으로 생각하는게 느껴졌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회계공부가 처음인데도 민현규강사님 덕분에 쉽게 배울수있었던거같아요 지루하지않게 잘 설명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일단 제가 회계에 대한 기초 지식이 그렇게 높지 않았기에 민현규 선생님께서 기초부터 차근차근 설명을 매우 잘해주셔서 일단 정말 좋았습니다. 또한 코로나로 인해 일정이 바뀌어 긴 시간을 한번에 듣게 되었는데도 불구하고 선생님께서 재밌게 가르쳐주셔서 즐겁게 수업에 임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그리고 선생님께서 수업 자료도 잘 챙겨주셔서 문제를 많이 풀어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선생님께서 가르치실 때 학생들을 가르치시려는 열정이 항상 느껴져서 저도 더욱 수업을 열심히 들을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혹시 전산회계세무 자격증을 따고 싶지만 어디에 다니실지 고민하고 계신다면 추천드립니다 :)
도움이 됐어요
0
회계에 대해 아는 게 전혀없는 상태에서 민현규 강사님의 수업을 듣게 되었는데, 교재 뿐 아니라 추가 자료까지 준비해주시고 기초부터 실무까지 차근히 잘 알려주셔서 배우기 좋았습니다. 수업 중 수시로 수강생들의 의견을 반영하여 이론, 실기, 기출문제 풀이까지 자격시험 준비를 꼼꼼하게 할 수 있도록 해주셨습니다. 강의에 대한 열정이 굉장히 크셔서 배울 때 많은 힘이 되었습니다. 강의를 마친 후, 자격시험 응시일까지 남은 기간이 있는데 수시로 질문하라고 해주시고, 실기처럼 확인하며 해야하는 것이나 어려운 이론같은 것은 따로 영상을 준비해주시어 남은 기간 혼자 자습하는 기간에도 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워낙 강의를 힘차게 해주셔서 꼭 자격증 시험 합격으로 좋은 결과보여드리고 싶습니다ㅎㅎ 회계에 대해 전혀 몰라 시작에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화이팅~~~!!
도움이 됐어요
0
민현규 강사님이 책임감이 강하셔서 포기하고 싶어도 잘 이끌어주십니다! 회계의 회자도 모르는 초보자였는데 지금은 꽤 많이 알게 되었습니다. 그렇다보니 강의를 듣기 전에는 ‘내가 자격증을 과연 딸 수 있을까?’ 라는 의문이 들었는데, 종강을 한 지금은 조금 희망이 생긴 것 같아서 시험날까지 열심히 해보려고 합니다. 그리고 강사님께서 하라고 하는 건 꼭 하세요..! 복습하라고 하면 복습하시고요. 안 그러면 나중에 부랴부랴 배로 공부하느라 고생합니다 ㅎ,,
도움이 됐어요
0
수업이 지루하지도 졸리지도 않고 중요한부분 쉽게 외울수있게 잘 알려주셔서 공부가 더 잘됐던것같아요! 그냥 일하시는 느낌은 전혀 없고 그 누구보다 열정적이시고 즐기시면서 가르쳐주시는 모습을 보고 회계가 더 재밌게 느껴졌습니다 그래서 저도 더 열심히 공부하게 됐던것같아요 감사합니다! 남은 일주일 더 빡세게 공부해서 4개 다 붙고 연락드릴게요 잘 가르쳐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어렵게만 생각했었던 전산회계, 세무에 대해 기초부터 차근히 설명해주고 요점 정리도 잘해주시고 열과 성의를 다해 수업 해 주신 씩씩한 선생님 덕분에 몰랐었던 회계, 세무에 대해 많은 걸 알게 되어 보람 된 시간이였습니다. 실생활에도 도움 되는 정보도 많이 알게 되었구, 실무에서도 잘 할 수 있을꺼란 자신감도 생기게 되었습니다. 코로나가 절정인 힘든 시기였음에도 무사히 잘 마무리 할 수 있게 신경 써 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아직 시험이 일주일이나, AT까지하면 이주나 남았지만 남은기간을 쌤 없이 혼자서 공부해야한다는게 벌써부터 두렵네여ㅠㅠ 그래도 회계의 회자도 모르던 생초보가 점수를 이만큼이나 올릴 수 있었던 건 지루하지 않고 귀에 쏙쏙 박히게 수업 잘 해주신 민현규쌤 덕분인 것 같아요! 쌤 말을 잊지 않고, 남은기간 열심히 공부하여 네개 다 합격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D 카톡방 안나가고 다 붙어서 자랑할게요! 화이팅!!!!!
도움이 됐어요
0
감사했습니다 회계의 회도 모르는 회린이였지만 쌤 덕분에 회계의 회자는 아는 것 같아요 저 만약에 또 떨어지면 쌤 수업 다시 들을게여.. 감사합니당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이 열심히 가르쳐주십니다. 학원 환경도 생각했던 것보다 좋았습니다. 하나라도 더 알려주려고 하시고 따로 프린트도 배포해주시고 열정이 많으세요. 온라인/오프라인 병행하여 진행하였는데 전혀 불편함 없이 수강할 수 있었습니다. 다만 강사님 성격, 말투 등 안 맞으시면 초반에 포기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이 열심히 가르쳐주십니다. 학원 환경도 생각했던 것보다 좋았습니다. 하나라도 더 알려주려고 하시고 따로 프린트도 배포해주시고 열정이 많으세요. 온라인/오프라인 병행하여 진행하였는데 전혀 불편함 없이 수강할 수 있었습니다. 다만 강사님 성격, 말투 등 안 맞으시면 초반에 포기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이 열심히 가르쳐주십니다. 학원 환경도 생각했던 것보다 좋았습니다. 하나라도 더 알려주려고 하시고 따로 프린트도 배포해주시고 열정이 많으세요. 온라인/오프라인 병행하여 진행하였는데 전혀 불편함 없이 수강할 수 있었습니다. 다만 강사님 성격, 말투 등 안 맞으시면 초반에 포기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도움이 됐어요
0
회계에 대해 아는 게 전혀없는 상태에서 민현규 강사님의 수업을 듣게 되었는데, 교재 뿐 아니라 추가 자료까지 준비해주시고 기초부터 실무까지 차근히 잘 알려주셔서 배우기 좋았습니다. 수업 중 수시로 수강생들의 의견을 반영하여 이론, 실기, 기출문제 풀이까지 자격시험 준비를 꼼꼼하게 할 수 있도록 해주셨습니다. 강의에 대한 열정이 굉장히 크셔서 배울 때 많은 힘이 되었습니다. 강의를 마친 후, 자격시험 응시일까지 남은 기간이 있는데 수시로 질문하라고 해주시고, 실기처럼 확인하며 해야하는 것이나 어려운 이론같은 것은 따로 영상을 준비해주시어 남은 기간 혼자 자습하는 기간에도 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워낙 강의를 힘차게 해주셔서 꼭 자격증 시험 합격으로 좋은 결과보여드리고 싶습니다ㅎㅎ 회계에 대해 전혀 몰라 시작에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화이팅~~~!!
도움이 됐어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