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강남(본점)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프로젝트기반 프론트엔드 (React,Vue) 웹&앱 SW개발자 양성과정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프레임워크 & AI 활용 자바 기반 풀스택 멀티플랫폼 웹서비스 개발과정
심화_클라우드 기반 MSA 적용 ERP 시스템 웹서비스 구현 프로젝트
C언어
파이썬(Python)) - 응용SW 엔지니어링
자바(Java)
ChatGPT·Claude를 활용한 AI 웹 퍼블리싱 입문: HTML/CSS 실전 기초
공공데이터를 이용하는 서울시 교통량 예측 시스템 개발
내 데이터로 완성하는 AI 서비스 개발
[UIUX] 풀스택(프론트&백앤드)을 위한 자바스크립트 (바닐라.JS/Javascript)
ChatGPT를 활용한 콘텐츠 생성 플랫폼 개발: Spring Boot 실무 가이드
Open API를 활용한 인터렉티브 웹 어플리케이션 개발 with Vanilla Javascript
[UIUX] 풀스택(프론트엔드&백엔드]리액트(React JS) 자바스크립트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AI Worker] AI기반 디지털 광고영상 & 숏폼 마케팅 프로젝트
[AI Worker] AI기반 멀티모달 출판편집디자인 콘텐츠 기획 및 인터랙티브 디지털 퍼블리싱
AI활용 트렌디한 공간마법사(건축설계&VR 실내인테리어디자인)블렌더활용
AI기반 실무형 3D 영상크리에이터 양성 (방송영상콘텐츠,모션그래픽,영상편집디자인)
[기업연계] AI활용 건축설계·BIM 모델링 프로젝트 실무
(디지털디자인)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AI+VR활용 건축설계&인테리어디자인(블렌더활용)
프레임워크 & AI 활용 자바 기반 풀스택 멀티플랫폼 웹서비스 개발과정
No.1186
평균만족도
완전 컴알못인데 강사님께서 천천히 따라갈수있게 수업 진행해주셔서 끝까지 뒤쳐지니 않고 잘 마칠수있었어요! 그리고 중간에 사정이 생겨서 수업을 못듣는 상황이 되었는데도 시스템적으로 잘해결해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다음주에 필기시험인데 좋은결과있었으면 좋겠네요!!^^
도움이 됐어요
0
약 두달 간 그린컴퓨터아트학원에서 컴활 1급 수업을 들었습니다. 개강 전후로 직원분들의 안내가 자세하고 친절했으며, 학원의 운영 체계가 잘 잡혀있어서 수강생 입장에서 매우 편하게 다녔습니다. 수강환경도 쾌적했고, 무엇보다 강사님 지도력이 매우 좋았습니다. 이해 안가는 부분 없이 꼼꼼히 설명해주시고, 어려운 부분은 반복하며 자연스럽게 익숙해지도록 도와주셨습니다. 전체적으로 만족했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아주 꼼꼼하게 잘 가르쳐 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책에 나온 그대로 정리해주신 덕분에 예습&복습하기 적합했습니다. 또, 책 외에도 수업시간에 효율적으로 진도를 나가주신 덕분에 실기 문제풀이 시간단축이 가능했습니다! 다만, 실기 책 한권을 수업 시간에 다 나가기엔 수업시간이 짧지 않았나라는 아쉬움이 남기도 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청주시 서원구에 위치한 그린컴퓨터아트학원에서 컴퓨터활용능력1급 실기과정을 수강하였습니다. 총 51시간의 과정으로 진행이 되었는데, 엑셀파트와 엑세스 파트를 나눠서 배웠으며 각 파트가 끝날 때마다 테스트도 함께 이루어져 있어서 실전 감각을 키우는데 도움을 많이 받았습니다. 내일배움카드를 통해 자비 부담 없이 질 좋은 강의를 들을 수 있었던 것 같아서 많이 만족스럽습니다. 자격증 시험은 2주정도 뒤에 예정이 되어 있는데 한 번에 붙을 수 있도록 공부해야겠네요.
도움이 됐어요
0
No.1185
_1회차
평균만족도
혼자 공부하기 힘들어 수강했습니다. 수강 종료후 시험을 봤는데 바로 합격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엑셀에 대해 배우고 실무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배움을 가져서 너무 좋았고 더 열심히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의 노하우가 담긴 실기 전략을 토대로 학습내용을 전달해 주셔서 더 완성도 높게 수업을 마무리할 수 있었습니다. 친절하시고 잘 가르쳐주십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자격증 시험 공부에 대한 막연함이 있었는데 수업을 해가면서 시험 문제에 대한 자신감이 생긴 것 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컴활 자체가 이해하기 어려운 과목인데 선생님께서 이해하기 쉽게 설명해주셨어요! 질문하면 친절하게 알려주시고 무엇보다 따로 보강도 해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수업방식은 교재랑 기출문제 병행하면서 진행했어요. 주5일 5시간동안 실습하는게 쉽진 않았지만 선생님께서 잘 이끌어주셔서 포기하지 않고 들을 수 있었던 거 같아요 :)
도움이 됐어요
0
No.1184
평균만족도
강사님이 열정적으로 가르치십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엑셀이나 엑세스를 간단한 조작만 하고 사용을 거의 할 줄 몰라서 걱정을 많이 했었는데 문제를 풀 시간을 많이 주시고 동영상도 따로 보내주셔서 따라가는데 어렵지 않았습니다 환경도 쾌적하고 만족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의 더욱 순차적인 꼼꼼한 설명을 바랍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매 수업시간마다 열정적으로 가르쳐 주셔서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총 수업시간이 다른 수업 대비 짧기 때문에 어느정도 베이스가 깔려 있으신 분들이 들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엑셀이나 엑세스에 대해 잘 몰랐는데 하나부터 열까지 다 가르쳐주시고 교과서에 부족한 내용으로 인해 이해가 안되는부분은 따로 동영상을 첨부하셔서 꼼꼼히 알려주셨습니다. 짧은기간이지만 열정적으로 가르쳐주신 덕분에 보람찬 시간을 보낸것같습니다~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1183
_1회차
평균만족도
코로나로 장시간 강의실에 있는것이 조금 겁났는데,비대면이 가능하여 집에서 좀 더 편안하게 수업을 들을 수 있러 좋았습니다. 비대면이라해서 대면수강생과 전혀 차이가 없이 꼼꼼히 봐주셨습니다. 오진선강사님께서 같은 질문을 하여도 학생별로 눈높이에서 설명을 해주셔서 이해하기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한달과정으로 빠른 수업이였지만 강사님 덕분에 잘 쫒아갈수 있었습니다. 학원도 깔끔하고 장비들도 좋아서 더욱더ㅈ만족도 가 높았습니다. 다들 시험 잘 보시길 바래요^^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께서 처음부터 하나하나 친절하게 가르쳐주셔서 어렵지않게 배울 수 있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께 감사드립니다. 질문시 1:1로 다 가르쳐주시고, 쉽게 설명해주셔서 빠르게 습득할 수 있었습니다. 진도에 잘 따라갈수있게 속도도 잘 조절해주셨고, 피드백도 항상 해주셨고...항상 웃는얼굴로 수업해주셔서 재밌게 잘배웠습니다.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질문에 늘 열심히 답해주셔서 시험준비는 잘하게 된 것 같습니다. 기회가되면 다른 수업도 수강하고 싶네요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이 모르는걸 계속 잘 알려주셔서.. 많이 익힐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그린 컴퓨터 학원을 많이 애용할 생각입니다. 고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1182
_1회차
평균만족도
굉장히 길게 느껴지는 기간이었는데 드디어 끝나서 기쁘고, 열심히 할 수 있게 이끌어 주신 강사님께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기초지식이 전혀 없어서 못따라갈까봐 걱정했었는데 선생님께서 차근차근 알려주시고 모르는 부분은 적극적으로 몇 번이고 알려주셔서 훈련과정이 끝난 지금은 엑셀을 어렵지 않게 다룰 수 있게 되었습니다. 아직 실기시험은 보지 않았지만 조만간 시험 치루고 꼭 합격하겠습니다. 잘 가르쳐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배우고싶은과목을 국비로 다닐수있어서 좋았다
도움이 됐어요
0
시간이 충분해서 내용이 알찼고 모르는 부분은 잘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너무 만족하게 시험까지 본거 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