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강남(본점)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프로젝트기반 프론트엔드 (React,Vue) 웹&앱 SW개발자 양성과정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프레임워크 & AI 활용 자바 기반 풀스택 멀티플랫폼 웹서비스 개발과정
심화_클라우드 기반 MSA 적용 ERP 시스템 웹서비스 구현 프로젝트
C언어
파이썬(Python)) - 응용SW 엔지니어링
자바(Java)
ChatGPT·Claude를 활용한 AI 웹 퍼블리싱 입문: HTML/CSS 실전 기초
공공데이터를 이용하는 서울시 교통량 예측 시스템 개발
내 데이터로 완성하는 AI 서비스 개발
[UIUX] 풀스택(프론트&백앤드)을 위한 자바스크립트 (바닐라.JS/Javascript)
ChatGPT를 활용한 콘텐츠 생성 플랫폼 개발: Spring Boot 실무 가이드
Open API를 활용한 인터렉티브 웹 어플리케이션 개발 with Vanilla Javascript
[UIUX] 풀스택(프론트엔드&백엔드]리액트(React JS) 자바스크립트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AI Worker] AI기반 디지털 광고영상 & 숏폼 마케팅 프로젝트
[AI Worker] AI기반 멀티모달 출판편집디자인 콘텐츠 기획 및 인터랙티브 디지털 퍼블리싱
AI활용 트렌디한 공간마법사(건축설계&VR 실내인테리어디자인)블렌더활용
AI기반 실무형 3D 영상크리에이터 양성 (방송영상콘텐츠,모션그래픽,영상편집디자인)
[기업연계] AI활용 건축설계·BIM 모델링 프로젝트 실무
(디지털디자인)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AI+VR활용 건축설계&인테리어디자인(블렌더활용)
프레임워크 & AI 활용 자바 기반 풀스택 멀티플랫폼 웹서비스 개발과정
No.1151
_5회차
평균만족도
열심히 적극적으로 쉽게 잘 가르쳐주셔서 재미있게 배웠습니다 선생님들도 다 친절하시고 시설도 깨끗했어요 어려울까봐 걱정했는데 이해하기 쉽게 잘 가르쳐주셔서 실력이 많이 늘었어요
도움이 됐어요
0
즐겁고 유익했습니다 ?
도움이 됐어요
0
자격증 취득에 최적화 되어 있는 수강이었다고 생각합니다. 특히 수업 이해도 높여주시려고 매 수업마다 최선 다해주신 최우성 강사님 감사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도 잘 가르쳐 주시고 학원에 계시는 분들도 친철하게 잘 알려주신다
도움이 됐어요
0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이 친절하고 차근차근 잘 가르쳐주세요.
도움이 됐어요
0
처음에는 어려워서 힘들었지만 지금은 좀 괜찮아졌다
도움이 됐어요
0
훈련기관중 강사님께서 잘 가르쳐주셔서 몰랐던부분도 쉽고 빠르게 알수있었고 새로운 여러가지 기능과 정보들도 알수있어서 만족스럽고, 재밌게 수업도 진행해 주셔서 지루하지않고 재밌게 수업할수있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1150
평균만족도
아주 유용한 교육과정이라고 생각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께서 열심히 가르쳐주시고, 학생들에게 간식도 챙겨주시고 했는데, 수업 과정 자체가 방대한 이론을 간단하게 훑고 시험 합격을 중점으로 학습하다보니 저는 좀 벅차기도 하고, 아쉬움도 있어요. 두달 정도 수업 빠지지 않고 수강하고, 주말 반납하고 바짝 공부하면 합격할 수 있긴 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다음에 또 자격증 따야하는 과정이 필요하다면 또 참여할거에요~!!
도움이 됐어요
0
No.1149
_5회차
평균만족도
취업관련 지도도 강의내용도 만족스러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1
최대한 많은 정보와 강의내용에 대한 예시도 많이 설명해주시고 항상 격려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교육하시느라 고생하셨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설명이 어려워서 이해가 잘안되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이 세세하게 가르쳐주셔서 자세히 배웠습니다 두 달이라 짧지만 알차게 배운 것 같아 등록하길 잘했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취업도 세미나를 열어 정보를 들을 수 있고 자소서 첨삭도 도와주셔서 취업준비도 수월하게 준비할 수 있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1148
_4회차
평균만족도
어려워서 힘든수업일수있었는데요 선생님께서 재밌게 열정적으로 쉽게 알려주셔서 이해하기도 쉬었고 재밌게 수업들었습니다 학원환경도 너무 좋았어요 모두 다 너무 만족스러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수업이 지루하지 않고 설명을 잘 해주셔서 수업듣기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처음 배우는 분야라 조금 걱정했었는데 선생님이 재미있고 친절하게 가르쳐주셔서 어렵지 않게 배울 수 있어서 좋았어요! 6시간이나 수업해서 지루해할 수 있는데 중간중간 재밌는 얘기도 해주셔서 지루하지 않게 잘 들었어요~ 수업 후반에는 각자 기출문제 풀 시간을 충분히 주셔서 시험 대비하기도 너무 좋았어요~!
도움이 됐어요
0
수업이 지루하지도 않고 문제를 풀면서 복습도 하고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전산회계, 전산세무 자격증이 취업할때 도움이 된다는 소리만 듣고 무작정 수업을 신청했습니다. 완전 생초보자라 많이 걱정했었는데, 강사님께서 초보자도 이해하기 쉽고 재미있게 예시를 들어가며 설명해주셔서 잘 따라갈 수 있었습니다. 여러가지 유용한 정보들도 가르쳐주셔서 취업고민에 도움이 되었을 뿐만아니라 기본 상식도 늘은 것 같아 너무 좋았습니다. 더불어 강사님께서 친근한 분위기로 수업을 진행해주셔서 낯을 많이 가림에도 불구하고 적극적으로 질문할 수 있어, 궁금한점들을 효율적으로 알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학원직원분들도 수시로 불편한 점들을 체크해주시고, 항상 밝게 인사해주셔서 좋았습니다. 학원에서 수업을 진행하면서 같은 강의를 듣는 학생들과 친해져 취업관련해서 여러 정보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국민내일배움카드가 없었으면 비싼 학원비로 고민도 많이하고 쉽게 수강을 결정할 수 없었을텐데, 이번에 대학교 3학년까지 지원이 확대되면서 수업료 고민없이 온전히 미래와 취업에 집중하며 공부할 수 있었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1147
_36회차
평균만족도
처음에는 전혀 모르는 초보였는데 수업 들으면서 하나씩 배우는게 재밌었어요. 식사도 못하시고 너무 힘드실거 같은데 수업시간은 열정적인 모습 멋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_^)
도움이 됐어요
0
새로운 분야인 회계분야를 배우기로 결정하고 듣게 되었는데 처음에는 어려운 부분도 있었지만 선생님께서 꼼꼼하게 잘 가르쳐 주시고 학원 데스크 분들도 친절하게 잘 상담해주셨습니다. 처음 도전하시는 분들도 너무 겁먹지 마시고 도전해보세요
도움이 됐어요
0
회계에 대한 기초 지식도 없이 그저 취업을 위해 시작한 과정이었는데, 들으면서 점점 흥미도 생기고 회계 분야에 대한 관심 및 이해도 높아졌습니다. 처음엔 전공 분야와도 많이 달라서 무슨 내용인지 이해하기도 힘들었는데, 선생님께서 열정 가득하게 이해하기 쉽게, 포기하지 않도록 잘 이끌어 주셔서 무사히 훈련을 마칠 수 있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께서 알기 쉽게 설명해주시고, 중간 중간 실무에서 적용 되는 방법에 대해서도 알려주시며, 직접 관련 업종에서 일하셨을 때의 경험도 말씀해주셔서 관련 직무에 대해서 좀 더 자세히 알 수 있게 되어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수업시간에 항상 지난 시간에 수업했던 부분들을 한 번 더 설명 해주셔서 좀 더 확실히 이해 할 수 있었습니다. 이론 내용을 수업하고 나면 항상 실기에 적응 할 수 있게 해주셔서 헷갈림 없이 바로 바로 이해가 되었고 수업이 끝난 후에 혼자 공부를 할 때에도 기초적인 부분등은 막힘없이 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이해가 안되는 부분이나 문제를 풀다가 막히는 부분에 대해선 여러가지 방법으로 이해 할 때까지 설명 해 주셨으며 다양한 문제들을 접할 수 있게 해주셔서 여러 유형에 대해서 적응 할 수 있었습니다. 수업의 분위기가 조금 지칠때면 힘낼 수 있게 분위기를 띄어주셨고 시험에 대한 걱정을 덜어주시려고 격려도 많이 해주시며, 시험과 관련된 내용들을 자세히 설명해주셨습니다. 그리고 많은 기출들을 수업시간에 함께 풀고 풀이를 하면서도 관련된 내용을 한번 더 정리해주심으로써 자연스레 복습을 할 수 있게 해주셨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께서 친절하시고 숙제도 내주시고 질문응답도 잘해주셔서 실력향상에도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약 두달동안 수강생들처럼 힘들고 지치기도 하실텐데 항상 열정적으로 강의를 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이쪽은 처음 해보는 공부라 많이 어려웠는데 하나하나 차근차근 배울 수 있었어요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매일매일 수업이 이루어지고 오후 시간을 공부를 습득하는데 알차게 쓴 것 같아서 감사합니다 강정민 선생님께서 열정적으로 가르쳐시고 쉽게 가르쳐주셔서 익히는데 많이 도움이된 것 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회계의 회자도 모르는 채로 공부를 시작하여 막막하였는데 선생님께서 초보자인 저도 알기쉽게 차근차근 설명해주셔서 시험에 대비할 수 있을 정도의 지식을 습득할 수 있었습니다. 추가적인 회계분야 자격증이 필요할 경우 또 등록하고싶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회계 관련 전공도 아니고 지식도 아예 없어서 과정을 처음 시작할때 걱정이 많이 됬었습니다. 그런데 선생님께서 기초부터 잘 가르쳐 주시고 전무지식 뿐 아니라 실무에서의 팁과 자격증에 관해서도 이야기를 많이 해주셔서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거의 24시간 질문에 답해주시고 열정적으로 강의해주신 선생님께 정말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담당 강사님도 재미있으시고, 수업진행도가 적정했습니다. 기계가 가끔 말썽인 것 빼고는 모두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부교재부터 숙제도 꼼꼼히 내주시고, 수업시간에 풀이해주시고, 질문 하나하나에도 친절하게 답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세무, 회계와 관련하여 초보자도 이해 할 수 있는 내용이며, 자격증 취득에도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타전공이라 아예 처음부터 시작해야해서 혼자 전산회계 2급을 독학한 후, 교육을 듣게 되었습니다. 아무래도 얼추 보던 그림들이 있어서 이해 하기는 더 좋았고, 강정민 강사님께서 학습 자료와 선물^^을 주셔서 반복 학습에도 유용하게 사용했습니다. 회계관리2급이라는 이론 시험이 있다는 정보도 알려주셔서 준비하여 취득에 성공했네요. 아쉬운 점이 있다면 AT 수업이 하루씩만 진행되어 내가 알고 있는 게 맞나? 싶긴 합니다. 기출 문제 돌리다보면 되겠죠? ㅠㅠ. 그 밖에 많은 수강생 분들과 코로나라서 대화를 나누지 못한 게 아쉽네요. 재밌고 편안하게 잘 들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정말 자세하게 잘 가르쳐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이 기본적으로 실무에 대한 경험이라든지 회계관련된 부분들을 가르쳐 주실때 쉽게 인지할수 있도록 설명해주시고 개인적 질문등은 톡이나 메신저 등으로 바로바로 해결해주셨습니다. 섬세하게 잘챙겨주셔서 아주 만족스러운 수업이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완성 문과여서 회계 관련 공부를 처음해봐서 처음에는 단어부터 어려웠습니다. 그런데 이해 잘되게 가르쳐주셔서 감사합니다! 선생님 덕분에 좋은 결과 있을 것 같아요
도움이 됐어요
0
회계에 대해서 하나도 몰랐는데 이해하기 쉽게 잘 설명해주셔서 좋았어요 저처럼 하나도 모르는 초보분들에게 특히 강력 추천합니다. 전산 회계, 전산 세무, TAT, FAT 전부 배울 수 있어서 좋아요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이 너무 유머있으시고 잘 가르쳐 주셨습니다 처음에 회계의 회자도 몰라서 포기의 순간이 잠깐 있었지만 정성과 노력. 유머감각이 돋보이는 선생님 덕분에 회계에 흥미가 생겼고 이번에 시험 응시 후 다른 과정의 회계 수업이 신설된다면 꼭 강정민 선생님 수업을 참여하고싶습니다. 매일 장시간 연달아서 수업하시느라 피곤하셨을텐데 항상 최선을 다해 가르쳐주시고 챙겨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께서 잘 가르쳐주시고 어려운부분도 몇번씩 이해가도록 설명 해주시면서 많은 배려를 느낀것같아요
도움이 됐어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