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강남(본점)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프로젝트기반 프론트엔드 (React,Vue) 웹&앱 SW개발자 양성과정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프레임워크 & AI 활용 자바 기반 풀스택 멀티플랫폼 웹서비스 개발과정
심화_클라우드 기반 MSA 적용 ERP 시스템 웹서비스 구현 프로젝트
C언어
파이썬(Python)) - 응용SW 엔지니어링
자바(Java)
ChatGPT·Claude를 활용한 AI 웹 퍼블리싱 입문: HTML/CSS 실전 기초
공공데이터를 이용하는 서울시 교통량 예측 시스템 개발
내 데이터로 완성하는 AI 서비스 개발
[UIUX] 풀스택(프론트&백앤드)을 위한 자바스크립트 (바닐라.JS/Javascript)
ChatGPT를 활용한 콘텐츠 생성 플랫폼 개발: Spring Boot 실무 가이드
Open API를 활용한 인터렉티브 웹 어플리케이션 개발 with Vanilla Javascript
[UIUX] 풀스택(프론트엔드&백엔드]리액트(React JS) 자바스크립트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AI Worker] AI기반 디지털 광고영상 & 숏폼 마케팅 프로젝트
[AI Worker] AI기반 멀티모달 출판편집디자인 콘텐츠 기획 및 인터랙티브 디지털 퍼블리싱
AI활용 트렌디한 공간마법사(건축설계&VR 실내인테리어디자인)블렌더활용
AI기반 실무형 3D 영상크리에이터 양성 (방송영상콘텐츠,모션그래픽,영상편집디자인)
[기업연계] AI활용 건축설계·BIM 모델링 프로젝트 실무
(디지털디자인)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AI+VR활용 건축설계&인테리어디자인(블렌더활용)
프레임워크 & AI 활용 자바 기반 풀스택 멀티플랫폼 웹서비스 개발과정
No.1141
평균만족도
선생님 너무 재밌고 즐겁게 수업 해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다른 자격증도 선생님한테 수업 들으면 좋을정도로 재밌고 이해도 잘 되었어용 너무 감사하고 최고에욤~!
도움이 됐어요
0
그동안감사했습니다~열정적으로가르쳐주셔서감사해요!
도움이 됐어요
0
너무 좋았어요^^ 재미있게 가르쳐주세요
도움이 됐어요
0
전산회계 1급 자격증 취득을 목적으로 수강했는데 강사님께서 이해되기 쉽게 가르쳐주셔서 좋았습니다! 회계에 대해서 거의 잘 알지 못하는 상태에서 수강한 것임에도 수업을 따라가는데 큰 어려움을 느끼지는 않은 수업이었고 강의실도 자리가 많아서 쾌적하여 좋은 편으로 전반적으로 만족스러운 수업이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진도가 너무 아쉬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1140
_1회차
평균만족도
처음 자격증을취득해보는데 내용도쉽게풀어설명해주셔서 어렵지않게배울수있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이해가 잘 되게끔 설명을 쉽게 잘해주셨고 수업시간과 쉬는시간의 분배가 적절해서 좋았습니다 후에 취직하고나서도 유용한 정보들을 많이 알려주셔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사선생님 덕분에 수업 열심히 듣고 공부도 열심히 했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취업을 하기 위해 전문 자격증 취득을 위해 여러번 시험을 봤음에도 어디가 어느정도 부족한건지를 몰라서 매번 근소한 점수차로 불합격을 했었는데 훈련과정을 통해 기초부터 탄탄해 채워갈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수강 내내 강사님이 잘 챙겨 주셨어요 이해 안 되는 부분 있을 때 질문하면 꼼꼼하게 다시 봐 주셔서 감사했어요
도움이 됐어요
0
저는 비전공자로 회계, 세무 수업을 들었습니다. 물론 처음에는 용어나 회계에 적응하는데 힘이 들었지만 자꾸 하다보니, 괜찮은 것 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교육기관 이 쾌적하고 잘배려해져서 수강하는동안 즐거웠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의 수업 준비와 전문성, 열정이 느껴지는 강좌였습니다. 수업내용이면 내용, 복습, 질문 등 열과성을 다해 수업을 진행하셨습니다. 고생하셨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학원에서 처음 세무/회계 공부를 시작할 때 관련 지식이 전무한 상태여서 2달 안에 자격증 취득이 가능할까 많이 걱정했습니다. 하지만 수업을 수강하면서 불안감은 사라지고 자신감이 차올랐습니다. 우선 강사님께서 초보들도 쉽고 정확하게 이해할 수 있도록 설명을 잘 해주십니다. 수업 내에서 반복적인 학습과 자료제공을 통해 효율적인 강의가 이루어졌습니다. 덕분에 제가 아르바이트와 공부를 병행하는 어려운 상황에서도 모든 내용을 어렵지 않게 이해하고 습득할 수 있게 됐습니다. 또한 강사님께서 강의에 대한 열정과 책임감이 있으시고 본인의 시간을 아끼지 않으셨습니다. 항상 학생들 보다 일찍 나와 수업 준비를 하셨으며 쉬는시간에도 학생들의 질문을 마다하지 않고 오히려 반겨주셨습니다. 학원 내 상담도 잘 이루어졌습니다. 학생 개인에 맞춰 상담이 이루어졌고 상담사님께서 자소서/이력서의 작성과 수정에 많은 도움을 주셨습니다. 게다가 지속적으로 취업에 대한 정보 제공이 이루어져서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상담사님 뿐만 아니라 강사님께서도 틈틈히 취업에 대한 조언과 정보를 주셔서 큰 도움이 됐습니다. 학원 시설도 마음에 들었습니다. 전체적으로 깔끔했고 화장실같은 부분도 빌딩 내에서 관리가 이루어지다보니 항상 청결한 상태였습니다. 또한 수업에 이용되는 컴퓨터도 수업을 진행하기에 문제없이 쾌적한 사향이였습니다. 전산세무2급과 전산회계 1급 자격증 취득을 위해 본 과정은 완벽했다고 생각합니다. 시험이 코 앞인 상황에서도 걱정보다는 자신감이 앞섭니다. 앞으로도 다른 자격증을 취득하게 된다면 그린컴퓨터아트학원을 선택하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1139
_7회차
평균만족도
선생님의 강의는 하나도 지루하지 않았고 외울 게 많았는데 즐겁고 재밌게 알려 주셔서 머릿속에 잘 들어왔던 것 같습니다 다녀 봤던 학원 중 단연 최고라고 말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취업 관련해서 취업실 선생님들 많이 신경써 주셔서 감사합니다 모든 선생님들께서 많이 친절하시고 수료 기간 동안 너무 즐거웠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염기준 강사님께서 열정적으로 수업을 진행해 주셨습니다. 어려운 부분도 차근차근 정리해서 알아들을 수 있도록 설명해 주셨어요. 필요한 자료들도 제공 많이 해주셨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수강전에는 회계세무 이론에대해 몰랐는데, 수강하면서 이론과 실기를 같이공부하니 이해가 더 잘되었습니다. 강사님께서도 학습하면서 전날 공부했던것중에서 중요한 부분을 다시 복습해주시고 풀이과정도 쉽게 설명해주셔서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특히요약해주신 프린트 정말 많이도움이된것같습니다!! 하루5시간씩 긴시간열심히 강의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이 정말 열정적으로 가르쳐주셨고 열심히 따라갔는데 과목자체가 어렵긴 합니다 ㅠㅠㅠ하지만 선생님은 진짜 열심히 알려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수업을 들으면서 어려운 점도 있었지만, 다양한 방향으로 도움이 됬다고 생각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저는 이쪽분야는 처음접해보는거였고, 고민고민하다가 세무회계쪽으로가기로했습니다! 일단은 처음접하는 단어들도많고 그렇다보니 어렵고 힘들었지만 그래도선생님께서 격려도해주시고 불안하지않게 해주셨습니다! 일단 실무위주로하다보니 취업하고나서 도움이많이될거같아서 좋아요!
도움이 됐어요
0
수상기간이 짧아서 속성으로 교육해서 자세하지는 않지만 시험보기에는 좋아요
도움이 됐어요
0
강사선생님의 전문성도 높았고 친절하게 수업해주셔서 만족했습니다. 그 외 학원에서 신경써주시는 부분도 많아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자격증 취득 공부에 도움이 되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백신 미접종으로 비대면으로 들어서 너무아쉬워요 딱 정라해서 자격증딸수있게 강의 너무 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훈련과정은 사실 다른데와 비슷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린컴퓨터 학원을 선택한 이유는 초반에 상담도 너무 친절하게 해주셨고, 훈련을 하면서도 매우 친절하게 응대를 해주셨어요! 그리고 저는 강사님이 너무 좋았습니다! 수업진행을 융통성있게 해주셨고, 중요한것은 반복해주시고, 모르는거 물어보라고 항상 해주셔서 부담없이 여쭤보고 공부 할수 있었습니다! 짧은 시간동안 많은것을 배울 수 있었던것 같아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수고하셨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1138
_2회차
평균만족도
선생님이 열정적으로 가르쳐 주시고 수강생 한명한명에 최선을 다하고 관심도 많이 가져주셔서 수업을 따라가기 힘들지 않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 너무 친절하시고 이해 잘 될 수 도록 도와주시고 가르쳐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아예 기초가 없이 처음 배우시는 분들은 힘들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강사님은 엄청 열정적이시긴한데 기초가 없으면 따라갈 수가 없습니다. 그리고 내성적이신 분들은 조금 피하시는게 나을 것 같네요 갑작스럽게 시키시거나 그럴 때가 많습니다 ..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께서 이해하기쉽도록 핵심만쏙쏙골라서 설명해주셔서 유익한정보를 얻으며 수업을 마치게되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하나라도 더 가르쳐 줄려고 하시는 열정적인 선생님께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이렇게 열정적으로 가르치는 선생님이 또 계실까요? 학생 한명한명을 이해시키기위해 열성적으로 강의해주신 선생님 최고~~
도움이 됐어요
0
막연히 취업에 도움이 되고자 시작하면서도 과연 끝까지 해낼 수 있을까 스스로에게 의구심이 들었는데, 잘 이끌어 주신 선생님 덕분에 시험 준비를 할 수 있었어요. 생소한 분야라서 수업내내 이해도 안되고 복습을 해도 머리에 들어오지 않았는데, 선생님이 반복적으로 알려주셔서 시험은 볼 수 있는 수준까지 왔네요. 처음에는 선생님의 교수법이 저와 맞지 않아 적응하는데 힘들었는데, 몰라도 보고 외우고 연습하고 했더니 성취감도 생기고 자신감도 생겼습니다. 추운 날씨에도 열정적으로 가르쳐주신 선생님과 동기부여를 줬던 함께 했던 학생들 그리고 수업진행에 물심양면 도와주신 학원 관계자 여러분 모두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의 전문적인 지식과 열정적인 지도로 많은 것들을 배웠습니다. 쉬는 시간까지 늘 열심히 가르쳐 주시는 강사님, 너무 감사했습니다. 그린컴퓨터도 번창하시길!!^^
도움이 됐어요
0
No.1137
평균만족도
훈련과정만 잘 따라간다면 자격증취득은 어렵지 않을듯.
도움이 됐어요
0
생각했던 수업진행이 아니였음
도움이 됐어요
0
확실히 독학으로 혼자 공부 하는 것보다 학원에서 중요한 부분만 요점으로 빠르게 배울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선생님께서 수업 이해가 쉽도록 설명해주시고 꼼꼼하게 시험 때 신경 써야 하는 부분들도 체크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좋은 강의였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작년 혼자서 인터넷 강의를 통해 공부했을 때 이해되지 않는 부분이 많아 시험에서 떨어진 적이 있습니다. 하지만 강사님의 강의를 듣고 인강에서 채워지지 않은 부분을 실무적으로도 시험에서도 적용할 수 있게 가르쳐주셨다 생각합니다. 어중간한 지식으로 시작한 강의였지만 다시 한번 더 제 지식을 점검받고 어려운 부분을 보다 쉽게 배울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