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강남(본점)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프로젝트기반 프론트엔드 (React,Vue) 웹&앱 SW개발자 양성과정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프레임워크 & AI 활용 자바 기반 풀스택 멀티플랫폼 웹서비스 개발과정
심화_클라우드 기반 MSA 적용 ERP 시스템 웹서비스 구현 프로젝트
C언어
파이썬(Python)) - 응용SW 엔지니어링
자바(Java)
ChatGPT·Claude를 활용한 AI 웹 퍼블리싱 입문: HTML/CSS 실전 기초
공공데이터를 이용하는 서울시 교통량 예측 시스템 개발
내 데이터로 완성하는 AI 서비스 개발
[UIUX] 풀스택(프론트&백앤드)을 위한 자바스크립트 (바닐라.JS/Javascript)
ChatGPT를 활용한 콘텐츠 생성 플랫폼 개발: Spring Boot 실무 가이드
Open API를 활용한 인터렉티브 웹 어플리케이션 개발 with Vanilla Javascript
[UIUX] 풀스택(프론트엔드&백엔드]리액트(React JS) 자바스크립트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AI Worker] AI기반 디지털 광고영상 & 숏폼 마케팅 프로젝트
[AI Worker] AI기반 멀티모달 출판편집디자인 콘텐츠 기획 및 인터랙티브 디지털 퍼블리싱
AI활용 트렌디한 공간마법사(건축설계&VR 실내인테리어디자인)블렌더활용
AI기반 실무형 3D 영상크리에이터 양성 (방송영상콘텐츠,모션그래픽,영상편집디자인)
[기업연계] AI활용 건축설계·BIM 모델링 프로젝트 실무
(디지털디자인)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AI+VR활용 건축설계&인테리어디자인(블렌더활용)
프레임워크 & AI 활용 자바 기반 풀스택 멀티플랫폼 웹서비스 개발과정
No.1131
평균만족도
코로나 때문에 저는 비대면 수업으로 진행했는데 만족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의도 학원도 다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1130
_6회차
평균만족도
선생님 요점정리 짱! 쉬운 설명 덕분에 즐겁게 배웠어요. 학원의 취업지원 덕분에 부담도 덜고 요즘 취업정보를 얻을 수 있었어요.
도움이 됐어요
0
혼자 공부하다가 학원을 다니기 시작했는데 정말 알기 쉽게 설명해주시고 이해할 수 있게끔 반복과 설명을 해주셔서 정말 많은 도움이 됐습니다! 더존 프로그램을 처음 다뤄봤는데도 다 다룰 줄 알게됐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세무2급을 들었었는데 그 다음으로 세무1급을 듣기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다 선생님께서 학생들 하나하나에 관심을 가져주시고 친절히 알려주시는 모습에 감동 받았습니다 짧게 느껴진 4달 동안 너무너무 감사했습니다>< 선생님 짱짱
도움이 됐어요
0
처음에 회계부터 같은 학원에서 수강을 했는데 선생님께서 이해할수 있도록 잘 이끌어 주셔서 전산세무 1급까지 배우게되었고 이렇게 구직자 수강평까지 작성하는 시기가 왔습니다. 너무나 뿌듯하고 앞으로의 진로가 긍정적으로 보여서 더욱이 뿌듯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께서 알기 쉽고 재미있게 수업을 진행해주시고 빠르지 않은 속도로 알려주셔서 세무에 대해 잘 모르는 저도 너무 쉽게 알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이 수업을 안 들었으면 어떻게 했을까 싶습니다 ㅎㅎ 회계 공부를 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세무 1급까지 수강 하시기를 추천 드립니다. 정말 많은 것을 배워가고 그동안 배웠던 회계세무 지식의 정점을 찍어 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장창용 선생님 사..사 사랑합니다 ㅎㅎㅎㅎㅎㅎ
도움이 됐어요
0
세무1급 내용이 어려울 거라고 생각해서 고민이 많았는데, 차근차근 학원에서 잘 배워서 열심히 공부할 수 있었습니다. 취업 전 필요한 지식을 배울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수업 너무너무 만족합니다 선생님도 친절하시고 이해할 수 있을 때까지 가르쳐주셔서 너무 좋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아무것도 모르는 상태로 시작해서 막막했었는데 선생님께서 수강생 입장에서 이해하기 쉽게 설명해주시려 노력해주시고 수업 분위기가 루즈해지면 재밌는 농담들로 분위기를 풀어주시는 등 매우 재미있게 수업했습니다. 선생님 폴더의 아재개그 모음집 너무 귀여우세요! ㅋㅋㅋㅋㅋ
도움이 됐어요
0
No.1129
_2회차
평균만족도
덕분에 컴활을 쉽게 배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처음엔 생소해서 많이 어려웠지만 강사님께서 질문을 하면 모르는 것에 대해 이해 할 때 까지 도와주셔서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또한 취업 상담도 해주셔서 취업을 할 때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께서 개념 설명을 자세하게 해주시고 이해하고 넘어갈 수 있도록 잡아주셔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께서 설명해준 내용은 이해하기 쉬웠고 세세한 부분에 대해서도 자세하게 가르쳐주셨습니다. 이를 이용하여 엑셀과 엑세스 프로그램의 수행능력을 많이 증가시켰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의 전문성이 느껴지는 수업이었습니다 주입성 교육이 아닌 이해 시켜주는 수업이라서 매우 좋았습니다 강사님이 열정 넘치는 분이라서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다른 수업도 듣고 싶습니다 취업 실장님 또한 특강으로 취업에 대한정보도 저시고 용기를 주셔서 매우 감사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좋은 강의 감사합니다. 덕분에 컴활 지식도 얻어가고 자격증도 수월하게 준비할거같아요~!
도움이 됐어요
0
컴퓨터활용능력 1급 (필기+실기) 자격증 취득과정은 새로운 도전을 위한 디딤돌이 되었습니다. 그린컴퓨터 학원 별관 3호에서 황재웅 선생님을 통해 진행된 강의는 스프레드시트와 데이터베이스를 중심이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1128
_7회차
평균만족도
집에서 학원까지 한 시간 정도 걸리면서 한달동안 열심히 다녔는데 엑셀을 어렵다고 생각하는데 학원을 다니고 보니 다시 시작하고 싶다는 자격증 준비 잘 하고 있습니다 또 다른 자격증도 도전하려고 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이러한 직업훈련 형태의 수업은 처음이라 걱정이 많이 되었는데 예상한 것과는 다르게 수업도 알차고 필요한 핵심을 잘 짚어주시면서 실무에서 자주 쓰이는 기능과 방식도 같이 설명해주셔서 유익한 수업이 되었던 것 같습니다. 선생님 고생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대학교 졸업을 위해 자격증 공부를 시작했지만 혼자서는 힘들어서 학원에 등록하게 되었습니다. 내일 배움 카드 지원이 되서 비용 부담이 적었어서 흔쾌히 등록했어요. 선생님과 직원분들도 전부 친절했고, 강의도 초보자들이 이해하기 쉽게 가르쳐주시고 이해안가는 것들은 세세히 알려주셔서 금방 이해했어요. 의욕도 높고 만독도 100퍼에요!!!
도움이 됐어요
0
엑셀을 대충알고 제대로활용할줄몰랏는데 강사님께서 꼼꼼히 설명해주시고 이해쉽게 알려주셔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1127
_3회차
평균만족도
저는 포기했지만 선생님은 저를 포기하지않으셨습니다 항상 먼저 더알려주시려고 노력해주시고 이해하기쉽게 비유도 잘해두셨습니다 덕분에 저도 포기하지않고 끝까지 따라갔습니다 쌤최고????
도움이 됐어요
0
기초부터 천천히 꼼꼼하게 가르쳐 주셔서 이후 하는 것들이 크게 힘들지 않았습니다. 회계 처음 하시는 분들께 적극 추천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의도 좋고 이해하기도 편하고 학습자료도 많이주셔서 공부하기좋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이제야 전산회계세무 시험이 끝났고, 합격여부는 아직 나오려면 멀었지만 뿌듯하네요ㅎㅎ 떨어진다 하더라도 많은 걸 배웠기에 의미있는 시간이었다고 생각합니다! 붙으면 더 좋겠지만요ㅎㅎ 강사님 정말 수고많으셨어요!!
도움이 됐어요
0
다소 생소하고 어려운 내용이었지만 수업을 듣기 전보다 나은 지식을 쌓을 수 있었습니다. 수업 분위기도 활발하고 좋았습니다. 선생님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언제든지 질문에 흔쾌히 답을 달아주시던 임순덕선생님..천사가 아니실까요..감사했습니다 꼭 합격하고 오겠습니다!!건강하세요~~
도움이 됐어요
0
강의내용이 좋은 것은 물론 유인물을 다양하고 많이 준비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안녕하세요. 전산세무 회계 수강을 마친 학생입니다. 임순덕 선생님께서 세심하게 신경써주셔서 수업을 잘 따라갈 수 있었던거 같아요. 학생 모두를 이끄는게 쉽지않았을텐데 한명한명 포기하지 않으시고 잡아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이 꼼꼼하게 설명해 주셔서 처음인데도 쉽게 배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두 달이 넘는 긴 시간 동안 고생 많으셨습니다! 우선 좋은 강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책과 프린트를 받은 직후 살펴봤을 땐 내용이 너무 어렵고 막연하게만 느껴졌는데, 쉽고 이해하기 편하게 가르쳐 주신 덕에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었고, 또한 제 것으로 만들 수 있었습니다. 총 53번의 회차 내내 한결같이 성실한 태도로 수업에 임해주셨고, 비대면 수업을 진행하는 학생들도 꼼꼼히 챙기고 소통해 주신 덕에 편하게 강의 들었습니다. 선생님이 말씀하신 대로 좋은 결과 얻을 수 있도록 끝까지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처음에는 많이 어려웠는데 임순덕 선생님께서 너무 잘 가르쳐주시고 복습하는것도 신경써주시고 지난 수업내용개념도 틈틈히 말씀해주셔서 선생님덕분에 점점 수업내용에 익숙해지고 공부에 도움이 됐습니다. 정말 고생하셨고 감사합니다. 약 3개월동안 정말 감사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열정적으로 알려주셔서 많이배웠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회계에 대해 아예 모르고 시작했는데 요약 프린트물 많이 주시고 설명을 이해하기쉽게 잘 해주셨어요
도움이 됐어요
0
늦은 나이에 난생 처음 배워보는 교육이었는데 나름 재밌기도 조금은 힘들기도한 뜻깊은 시간이었다
도움이 됐어요
0
임순덕 강사님 어려운 과정을 쉽고 알기 쉽게 가르쳐 주셔서 감사합니다~ 배운대로 사회에 나가서 활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임순덕 선생님이 이해하기 쉽게 가르쳐주셔서 좋았습니다! 선생님 덕분에 좋은 점수 얻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_^
도움이 됐어요
0
처음에는 해당분야를 접해본적도 없을뿐만 아니라 수업개시일이 이틀이나 지난 후 뒤늦게 합류하여 잘 따라갈수 있을까 걱정이 많이 들었습니다.. 그러나 해당 강의를 담당해주센 임순덕 강사님께서 친절한 설명과 이해를 도와주는 강의를 통해 회계, 세무에 대해서 접해보지 못한 저같은 사람도 고개를 끄덕거리면서 이해하기 쉽게 강의해주시고 또 단순 강의뿐 아니라 직접 분개 및 입력 연습을 통해 실무에 대한 연습 또한 재미를 느끼게 해주셨습니다. 여기서 얻은 배움을 바탕으로 열심히 노력하여 더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의 좋은 가르침으로 좋은 결과 내보도록 하겠습니다 원래 혼자서 공부하려면 힘들고 금방 지쳐하던 저였는데 선생님께서 이끌어주시고 어떻게 공부를 해나가야 하는지 정확하게 알려주셔서 선생님만 믿고 따랐더니 많은 성장을 한거 같아요 좋은 선생님을 만나게 해주신 그린 컴퓨터 학원에도 감사하구요 그동안 좋은 강의 해주신 선생님께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 이제 못 뵌다는게 조금 아쉽긴하지만 선생님 항상 건강하세요 ♥♥♥♥♥
도움이 됐어요
0
작년사무행정 자격증취득반도 그린컴퓨터아카데미에 수강신청해서 한번만에자격증취득을 했던 생각이있어 세무회계도 그린컴퓨터아카데미 학원에 수강신청을 했는데요! 코로나로 인해 비대면수업으로 진행되었지만 대면수업못지않게 귀에쏙쏙 들어오도록 설명 잘해주시고 부족한부분이나 모르는문제가있을때 항상 친절하게 설명해주셨어요! 세무회계가 어렵다는 얘기를 많이 들어왔었기에 무서움이 앞섰지만 선생님의 쉬운설명과 수업내내 지루하지않은 수업으로 3개월동안 어렵지않고 재밌는 수업을 받았던것같아 좋았습니다. 취업설명회에서도 어떻게하면 취업을 할때 도움이되는지 잘 설명해주시고 혼자서 작성하기어려운 이력서나 자기소개서를 쓰는 팁같은것들을 잘 알려주시고 끝까지 책임져주시는 모습에 너무 감사했습니다. 한번만에 자격증 취득을해서 좋은곳에 취업을 했으면 좋겠습니다 !
도움이 됐어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