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강남(본점)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프로젝트기반 프론트엔드 (React,Vue) 웹&앱 SW개발자 양성과정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프레임워크 & AI 활용 자바 기반 풀스택 멀티플랫폼 웹서비스 개발과정
심화_클라우드 기반 MSA 적용 ERP 시스템 웹서비스 구현 프로젝트
C언어
파이썬(Python)) - 응용SW 엔지니어링
자바(Java)
ChatGPT·Claude를 활용한 AI 웹 퍼블리싱 입문: HTML/CSS 실전 기초
공공데이터를 이용하는 서울시 교통량 예측 시스템 개발
내 데이터로 완성하는 AI 서비스 개발
[UIUX] 풀스택(프론트&백앤드)을 위한 자바스크립트 (바닐라.JS/Javascript)
ChatGPT를 활용한 콘텐츠 생성 플랫폼 개발: Spring Boot 실무 가이드
Open API를 활용한 인터렉티브 웹 어플리케이션 개발 with Vanilla Javascript
[UIUX] 풀스택(프론트엔드&백엔드]리액트(React JS) 자바스크립트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AI Worker] AI기반 디지털 광고영상 & 숏폼 마케팅 프로젝트
[AI Worker] AI기반 멀티모달 출판편집디자인 콘텐츠 기획 및 인터랙티브 디지털 퍼블리싱
AI활용 트렌디한 공간마법사(건축설계&VR 실내인테리어디자인)블렌더활용
AI기반 실무형 3D 영상크리에이터 양성 (방송영상콘텐츠,모션그래픽,영상편집디자인)
[기업연계] AI활용 건축설계·BIM 모델링 프로젝트 실무
(디지털디자인)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AI+VR활용 건축설계&인테리어디자인(블렌더활용)
프레임워크 & AI 활용 자바 기반 풀스택 멀티플랫폼 웹서비스 개발과정
No.1126
_7회차
평균만족도
열정적으로 열심히 수업해주셨어요
도움이 됐어요
0
40일 5시간동안 강의 열심히 해주신 강사님 감사합니다 요점정리들과 내용들을 반복해서 알려주신 덕분에 문제를 풀 때 기억이 잘 나서 좋았어요 항상 열심히 수업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의 커리큘럼이 잘 짜여져 있어서 설명대로만 잘 따라하면 초보자도 잘 따라갈 수 있는 강의여서 너무 만족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하나하나 이해되도록 설명해주셔서 잘배운거 같습니다! 다음강의도 잘따라가겠습니다~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이 과정에 무지했던 초보였는데 강사님의 역량으로 많이 배웠습니다. 자격증을 꼭 취득해서 좋은 곳에 취업하는 걸로 보답하겠습니다. 열정적이고 좋은 강의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김기창 강사님 수고 많으셨습니다! 열정적으로 가르쳐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고생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께서 긴 시간 열정으로 강의 해주셔서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자격증 전부 딸 수 있게 신경써주시고 꼼꼼히 알려주셨습니다 ㅎㅎ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 전문적 지식이 높은듯하고 책에 없은내용도 많이 알려주셔서 많은 도움에됬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이해가될때까지 반복적으로 설명해주시고 문제풀이도 여러번 해주셔서 좋았습니다! 강사님 고생하셨어요~~!
도움이 됐어요
0
혼자공부했을때는 공부에 집중도 떨어지고 질문이있어도 혼자 해답을 찾기 힘들어 공부가 어려웠는데 학원에 다녀 다른 수강생들과 함께 공부하니 집중도가 올라갑니다. 강사님도 질문있으면 잘 가르쳐주십니다. 학원도 쾌적해서 좋아요.
도움이 됐어요
0
회계 자체에 무지해있어서 백지상태로 배우는 거라 사실 따라 갈 수 있을 지 정말 걱정했었는데 선생님께서 정말 열정적으로 가르쳐주셔서 세무회계에 대해 전반적으로 이해 할 수 있었습니다. 다시 한번 수업 들을 수 있어서 감사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처음에 이 강의를 등록하기 전만 하더라도 저는 자신감이 매우 없었습니다. 그러나 김기창 선생님의 강의를 듣고 난 후에는 자신감이 좀 생겼습니다. 처음부터 꼼꼼하고 세밀하게 강의를 진행해주시는 모습에 깊은 감동을 받았습니다. 단지 시간만 떼우다가 가시는 게 아닌 학생 하나하나의 질문을 꼼꼼하게 봐주시고 진심으로 수강생들을 위하여 주시는 모습에 저 또한 진심으로 강의 수업에 몰두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처음과 달리 저는 성적이 높게 향상된 것을 몸소 느낄 수 있었습니다. 그래서 세무와 회계에 더이상 두려움은 없습니다! 다시 한번 제가 세무나 회계에 대한 무언가를 들어야 한다면 김기창 선생님께 다시 듣고 싶을 정도로 저는 이 강의에 너무나도 만족합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충분히 좋은 수준의 교육이었고 이로 인해 부족했던 부분 보충이 충분히 이뤄줬으며 법인세 및 tat 자격증 도전을 위해 추가 과정을 신청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 좋은 강의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1125
_2회차
평균만족도
난이도나 과정이 복잡하고 어려운 수준이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좋은 선생님 만난 덕분에 얻어가는게 많아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항상 수강생들을 배려해주시고 짧은 시간에도 조금이라도 더 가르쳐주시려고 최선을 다하시는게 보여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짧은 기간에 많은 내용을 들어야 해서 벅찬 감이 있어요. 복습은 필수에요. 오후수업이라 좀 아깝긴 해요. 그래도 초보도 잘 따라갈 수 있게 강사님이 잘 이끌어주셨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 수고많으셨어요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관련지식이 하나도 없는 수준이었는데 강사님이 설명을 잘 해주셔서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중요한 부분 위주로 강의를 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이 열심히 가르쳐주셔서 좋았습니다. 짧은 시간 동안 알차게 배웠어요.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초보자도 잘 이해할 수 있도록 설명해주시고 항상 최선을 다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시간이 더 길었으면 하는 아쉬움이 남네요.
도움이 됐어요
0
이화숙 선생님께 너무 감사드립니다. 하나하나 신경써 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책임감 있게 좋은 강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1124
_4회차
평균만족도
2개월간 기초부터 하나씩 알려주신덕에 어려움 없이 과정이수가 가능했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전체적으로 다 만족 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자격증 따려고 왔는데 수업도 쉽게 잘 가르켜주시고 다들 친절하셔서 좋았습니다! 자격증 합격만 하면 완벽할거 같아요~
도움이 됐어요
0
학원강사님과 직원분들 친절하심
도움이 됐어요
0
친절하고 좋은 수업이였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쉽게 설명해주셔서 이해가 잘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의내용은 매우 만족합니다 직원분들이 너무 친절하고 한사람한사람 모두에게 인사를 꼬박꼬박 해주고 청소도 잘하시더라구요 시험 잘보라고 비싼 페레로로쉐까지 주셔서 감사합니다 실내환경 조성도는 공기청정기가 비치 됐다면 쾌적한 환경에서 공부할수 있어서 매우 좋은거 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친절하고 재미있게 수업 해주셔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세무, 회계에 대해서 무지할 정도로 아무것도 몰랐는데 해당 수업을 듣고 많은 것을 배웠습니다. 관련 업계 취업은 물론, 이제 관련 뉴스를 봐도 이해가 많이 생겼습니다. 해당 수업은 취업과 별개로도 인생을 살아가는데 있어서 꼭 필요한 수업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과목 자체가 자칫 지루할 수 있는 과목인데 선생님께서 재밌고 쉽게 설명해주셨습니다. 덕분에 수업에 집중할 수 있었고 실무와 자격증 취득에 필요한 지식을 많이 쌓을 수 있었습니다. 또 항상 밝은 미소로 먼저 인사해 주시는 행정 선생님들의 도움 덕분에 불편함 없이 수업에 임할 수 있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1123
평균만족도
선생님께서도 친절하시고 잘 알려주셔서 쉽게 익힐 수 있었습다
도움이 됐어요
0
전산세무 1급 특히 법인세 실기를 확실하게 공부했습니다. 근데 이렇게 공부를 열심히 해도 시험을 못치면 말짱 도루묵이죠. 저는 사정이 있어서 단체접수가 아닌 개인접수를 했는데 접수 2시간만인 새벽2시에 벌써 대기자까지 완료되어서 접수를 못해서 시험을 못치는 경우가 발생하네요. 혹시나 해서 부산 인근인 울산, 김해, 창원등을 봤지만 모든 곳이 응시가 불가였습니다. 학원수강을 못하면 또는 학원 단체시험에서 떨어져서 나중에 개인접수했을 때 시험자체를 못치는 국가공인시험이 말이 됩니까? 원서접수 시에 배너를 만들어서 접수못한 응시생들이 클릭해서 그 수요가 얼마나 되는지 파악하여 다음 시험에 시험장 수를 늘리거나 아예 시험장수를 지금보다 더 확대하면 좋겠네요...
도움이 됐어요
0
낯설고 어색한 용어도 많았지만 열심히 수강을 마치니 나름 뿌듯하네요 배운거 더 열심히 정리하고 익혀야 할거 같아요
도움이 됐어요
0
짧은 시간이었지만 덕분에 많이 배우고 갑니다. 좋은 분들 만나서 좋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이제야 후기를 올려봅니다. 코로나로 인해서 비대면 수업을 진행 할 수 밖에 없었지만 선생님께서 설명도 잘해 주시고, 질문에 대한 답변도 잘 해 주셔서 좋았습니다. 법인세가 조금 어렵긴 했지만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1122
_4회차
평균만족도
쇼핑몰제작 관련하여 지식이 많이부족했었는데 수업듣고 많은것들을 배워갈수있었습니다!! 선생님도 친절하시고 차근차근 잘 알려주셔요!!
도움이 됐어요
0
제 수준에는 좀 높았지만 열심히 했습니다. 강사님이 정말 잘 가르쳐주셨어요. 수업내용을 꾹꾹눌러 알차고 꽉차게 자세히 배웠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저는 포토샵도 전혀 할줄 모르는 상태에서 쇼핑몰 쪽으로 취업을 하고싶어서 수강을 하였습니다. 그래서 강의 듣기전에 걱정이 정말 많았는데 처음에 포토샵 기초부터 차근차근 알려주시고 카페24, 스마트스토어, 블로그 까지 배울수 있어 좋았습니다. 처음엔 길다고 느껴졌는데 강의 기간이 좀더 길었으면 더 좋았을거 같아요~ 선생님 그동안 수고 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이 너무 친절하시고 꼼꼼하게 피드백이나 질문 다 받아주시고, 주말에도 궁금한 내용 여쭤보면 빠르게 대답해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추가로 강의 내용도 너무 자세하게 잘 알려주셔서 너무 도움이 많이 됬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의류 쇼핑몰쪽으로 취업 희망하시는분들이나 개인 사업을 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리고 싶은 강의 입니다. 쇼핑몰에 적용되는 배너나 팝업창 상세페이지등을 포토샵을 활용해 만드는 수업이 주로 이루어져 있고, 그 외 기초적인 사이트운영( 고객관리, 공지사항, 배송설정)도 알려주시고 html수업도 간단하게 들어가있습니다. 포토샵을 몰라도 강사님이 기초부터 친절하게 알려주셔서 차근차근 진도 나갈 수 있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두달동안 정말 많은걸 배웠습니다. 강사님 너무 자세하게 잘가르쳐주셨구요 고생많으셨어요. 배운거 앞으로 잘 활용하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이 친절하시면서 하나하나 잘 알려주십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쇼핑몰을 제작하는데에 있어서 기초적인작업을 배웠습니다 .? 포토샵 코딩 타사이트 입점등등 여러가지을 단기적으로 배워서 정신이없었지만 많은 도움이되었고 여러가지를 복합적으로 알게되어 창업이나 취업에관련해서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담당선생님이 부상투혼을 발휘하면서도 열심히 수업을 가르쳐주셨으며 실무에 나가도 바로 접목할수있는 다양한 기술과 교육을 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됐어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