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24 후기

고용24 review

그린 수료생들의 생생한 수강후기!

  • No.1121

    [인천부평] 세무회계
    22년 02월 수료생

    전산회계세무(전산회계1급,전산세무2급,FAT1급,TAT2급) 자격증 취득

    _16회차

    평균만족도

    87.14
    • 두달정도 전문적인 선생님과 함께 수업하면서 실무지식과 자격증취득을 위해 배울수 있어서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회계세무가 처음에는 어렵고 진입장벽이 높다고 생각했는데 이제는 많이 익숙해져서 조금 더 깊게 배우고 싶은 마음이 생기네요 감사합니다 강사님 고생하셨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친절히 가르쳐 주고 이해하기쉽게 배울수있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순차적인 강의 방식으로 비슷한 부분을 한 번에 설명해주셔서 이해하기 쉬웠다.

      도움이 됐어요

      0

    • 처음에는 너무 어렵게 느껴졌는데 반복적으로 친절하게 설명을 해주셔서 차츰차츰 이해하게 됐습니다! 감사합니다 선생님^^

      도움이 됐어요

      0

    • 잘 알지 못하는 분야수업에, 기간도 길다고 생각해서 걱정을 많이 했어요. 선생님이 세세한 부분까지 이해하기 쉽게, 반복해서 설명해주시고 수업이 끝난 후에 어떻게 하면 좋은지까지 알려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필요한 부분만 쏙쏙 잘알려주시고 반복을 많이 해서 이해하기 쉬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덕분에 잘배웠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이직 준비를 하며 자격증 취득에 큰 도움이 됐습니다 코로나때문에 대면 비대면 번갈아 이루어 지는게 아쉽긴 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덕분에 이해가 잘됐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자격증 취득에 많은 도움이 될거 같아요 ㅎㅎㅎ 취득하고 꼭 취업하고 싶어요!

      도움이 됐어요

      0

  • No.1120

    [인천청라] 세무회계
    수료생

    [컴퓨터활용능력2급]실기(엑셀)취득과정

    평균만족도

    93.92
    • 강사선생님께선 알기 쉽게 알려주시고 학원분들은 친절하게 응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잘모르는 과정이라 어려울꺼라 생각했는데 친절하게 잘 알려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선생님의 열정적인 강의 감사합니다. 컴퓨터엑셀에 대해 배우고 싶었는데 인터넷 인강은 지루해서 학원을 알아 보다가 선생님의 섬세한 강의를 받고 감동 했습니다. 시험 잘 준비해서 꼭 합격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모든 직원들이 친절하였고 강의해주신 강사님도 잘 가르쳐주셨습니다. 질문도 잘 받아주시고 적절한 답을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컴활 시험을 체계적으로 준비할 수 있었습니다! 필기 시험, 실기시험 모두 잘 준비해서 빠른 시일 내에 격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이해 되기 편하게 천천히 설명해주는 좋운 수업이였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좋은 강사님 덕분에 컴퓨터 초보자인 저도 수업을 어렵지 않게 따라가게 해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친절하게 알려주시고 수업을 천천히 진행해서 조금 느린사람도 잘 따라갈수 있도록 지도해주십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이해하기 쉽게 잘 설명해 주셔서 능력향상에 좋은 수업이였습니다. 다음에 강습할일이 있으면 재방문 하고 싶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코로나로 비대면수업도 운영해주시고 학원운영시스템이 아주 좋아요

      도움이 됐어요

      0

    • 엑셀에 대해서 하나도 모르고 있었는데 선생님께서 이해하기 쉽도록 잘 알려주십니다~! 겁먹지 마시고 신청하세요~ 선생님이랑 데스크직원분들 모두 완전 친절하십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수강기간이 10일이기때문에 수업은 핵심적인 내용 위주로 진행되었으나 그래도 자세하게 알려주셔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2급 딸려고 다녔는데 시험대비해서 잘 가르쳐 주셨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수고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실무에 도움이 될 것 같아요~ 잘 배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강사님께서 이해하기 쉽도록 강의를 잘해주셨습니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시험도 합격했고 수업내용도 쉬워서 처음배우는 입장에서는 다 괜찮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초보임에도 잘 따라가도록 차분하시면서 열정적으로 강의해 주셔서 저 역시도 다소 어려운 부분도 복습. 예습하며 즐겁게 공부했네요. 훌륭하신 강의 감사드립니다. 학원 또한 깔끔하고 쾌적해서 기분 좋게 수업받았어요.

      도움이 됐어요

      0

    • 강사님의 세세한 설명과 수업내용의 자세한 내용을 잘 정리해 주셔서 많은 도움되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일단 선생님의 목소리가 크고 뚜렷해서 수업할때 듣기편했습니다.어려운문제가 내오면 친절하게 1대1로 알려주셨습니다.다양한 연령층이엤었는데 모두가 다 쉽게 배울수있게 수업을 준비해주셨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엑셀 기초도 몰랐지만 훈련을 참여하며 많은 내용도 배우고 실습도 많이 해보게 되어 실력이 많이 늘었음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평일에 시간 안되는 사람에게 딱인 수업이네용

      도움이 됐어요

      0

    • 수업 시간에 모르는 부분에 대하여 잘 설명해주시고, 짧다면 짧은기간인데도 불구하고 수업 구성과 내용이 잘 짜여있었습니다~ 선생님 께서도 친절하게 잘 알려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강사님도 친절하시고 모르는것은 그때 그때 질문하며 잘 마무리 하였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유용한 정보였습니다 앞으로도 계속 공부를 할수 있을 것 같읍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그린 컴퓨터 학원에서 수업을 듣게 되었습니다. 주 5일 아침 9시부터 3시간 씩 듣는 수업이고 제가 컴활은 아예 모르는 초짜라 강의가 처음에 넘 생소하고 어려워서 복습할 시간이 넘 부족하고 암튼 그래서 스트레스고 받고 체력적으로 부담이 조금 되긴했지만 꾸준히 학원에 나가서 수업을 듣고 강사님 수업에 집중을 하다보니 눈에 조금 익어서 그런가 뭔가 반복적으로 배워서 그런가 처음보다는 편해지고 어렵기만한 문제가 조금 알것 같기도한 그런 과정을 겪다보니 지금은 매우 즐겁게 컴활이라는 프로그램을 다루게 되었습니다. 아무튼 본인의 노력 여부에 따라 모든지 실력이 향상되거나 제자리걸음을 하는 거 같아요. 작심삼일 그런 거 말고 꾸준하게 배움의 재미를 느끼고 싶네요!

      도움이 됐어요

      0

  • No.1119

    [성남] 세무회계
    22년 02월 수료생

    전산회계세무(전산회계1급, 전산세무2급, AT)자격증 취득과정

    _2회차

    평균만족도

    98.18
    • 처음 수강 신청 전, 학원을 선택하는 과정에서 다양한 학원을 찾아봤는데 강하게 끌리는 곳이 이 곳이었습니다. 초기 상담도 친절하게 해주시고 모르는 것이 있으면 상세하게 알려주셨습니다. 수업 첫 날 강사님의 수업을 듣고 제 선택에 후회가 없을 것을 확신했습니다. 회계라는 분야에 기초 지식도 없이 들어가 걱정이 많았는데 강사님께서 수업 준비도 철저하시고 학생들의 이해도에 따라 조절을 하시며 진행해 주시기 때문에 무리가 없었습니다. 대신 회계 자체가 지식을 쌓아가는 과정이라 복습을 제대로 하지 않으면 수업을 따라가는데 지장이 생깁니다. 물론 그 부분은 개인의 몫이구요. 강사님께서는 모르는 것이 있다면 언제든 질문하라, 열린 자세로 포용해 주셔서 진도를 따라가는데 문제는 없었습니다. 이론, 실무, 계산 등 복합적으로 어렵고 난해한 과정처럼 느껴지는 회계였지만 강사님의 열정적인 강의와 재미있는 비유에 웃으며 수업을 듣느라 지루한지도 모르고 시간을 보냈네요.

      도움이 됐어요

      0

    • 강사님의 전문지식과 교과서적인 내용뿐만 아니라 현장에 필요한 여러가지 기술을 전수해주시고 아주 친절하시고 재미있는 수업이 되었습니다 :)

      도움이 됐어요

      0

    • 코로나19 백신 미접종으로 인한 수업 현장수업 미참여와 그에 대한 안내가 조금 부족했습니다. 또 칠판수업을 듣는데 화질이 너무 안좋아서 안보였고, 강사님이 자리를 조금만 이동하셔도 잘 안들리고 발음이 뭉개져 들렸어요. 하지만 강사님 아시는것도 많으셨고 우리가 최대한 실무에서 쓸만한 지식들 가르쳐주시려는 노력과 회계관련된 정보 알려주시려는 모습은 너무 감동적이었습니다. 생각보다 우리들이 따라가는 속도가 느렸는데도 답답해하시긴 하셨지만ㅋㅋ 이해시키려고 계속 연구하시는 모습도 조금은 짠하면서도 감사했어요 ㅋㅋ 중간중간 치시던 드립은 등골이 오싹했지만 ㅋㅋㅋ 졸지말라고 하시는것 같아서 비대면 참여자들도 많이 챙겨주시는구나 생각도 들었습니다. 3달동안 회계가 이런거구나 정말 많이 배웠고 이후에도 6개월동안 톡방 나가지말고 소통해야한다며 케어해주시려는 모습이나 선배들이 연락하면 답장준다면서 연락해라, 실무 너무 겁먹지마라 등 걱정해주시는 모습도 참 감사했습니다. 제가 좀 지쳐서 결과가 어떨지는 모르겠지만 강사님 열정 하나만은 끝장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실무중심으로 이론과 자격증 취득에 아주 도움되게 가르쳐주었다

      도움이 됐어요

      0

    • 선생님이 어려운 교육내용이지만 이해가 잘되게 너무 잘가르쳐 주셔서 끝까지 잘온것같아요 선생님이 회계는 쌓여가는거다 하라는대로 하루하루 숙제하고 공부했더니 나이가 많지만 따라갈수있었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처음으로 오래 다니던 직장을 그만두고 새로운 일을 배워보려 하다보니 시작에 대한 두려움이 많이 있었어요. 처음에 배울때 각오를 단단히 했지만 아무래도 처음 배우는 공부다보니 힘들기도 했고 어려움이 있었어요. 하지만 점점 시간이 지날수록 이해력이 올라가고 나날이 발전하는 모습에 뿌듯했어요! 선생님이 강의에 에너지를 듬뿍 쏟으셔서 그 열정에 저도 잘 따라가게 되었습니다! 모르는 부분에 대해서 질문도 많이 드렸는데 항상 상세하게 답변도 알려주셔서 너무 죄송하면서도 감사했습니다. 정말 좋은 선생님을 만나서 같이 공부를 하게 되어서 너무 좋았어요^^ 수업이 끝나면서 막상 아쉬운 마음이 들었답니다ㅠㅠ 학생들이 잘 이해할 수 있도록 설명도 잘 해주시고, 김진형강사님 너무 감사합니다^^ 꼭 시험에 붙어서 좋은 모습으로 찾아 뵙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회계는 정말 난해한 학문으로 늘 생각했었습니다. 그런데, 선생님을 만나고 난 후에는 회계는 암기하고 난해한 것이 아니라 이해하며 해결해 나가야 하는 논리적인 학문이라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특히 선생님께서 이해를 돕기위한 일화도 정말 재밌게 설명해 주셨는데~~ 어렵고 복잡한 단원일 수록 좀더 재밌게 접근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그리고, 정말 신기한 점은 혼자 공부할 때 지루할 것이라고 느껴지는 순간들도 선생님의 수업 내용만 잘 기억한다면 가볍고 즐거운 시간으로 느껴진다는 것입니다. 비전공자인 저에게 선생님을 만나게 된 것은 행운이라고 생각됩니다. 무엇보다 선생님께서는 매일, 단 한 순간도 빠짐없이 학생들을 향한 진심으로 열정적으로 강의하셨는데, 이러한 점 또한 살아가는데 있어 꼭 숙지해야하는 중요한 태도라는 것도 깨닫게 되었구요!! 앞으로도 실무를 하면서 선생님과 함께 배움의 인연을 이어가고 싶을 정도로 추천하는 강의입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강사선생님께서 이해하기 쉽고, 재미있게 수업 해주셨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강사님의 수업 열정도가 높았고 자격증 뿐만아니라 실무에서도 필요항 지식을 잘 알려주셨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강사님께서 지루하지 않게, 어렵지 않고 쉽게 수업해주셔서 즐겁게 잘 수강했습니다. 학원 직원분들께서는 친절하게 대해주셔서 너무 만족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아무런 지식도 없던 제가 처음에 잘 이해할수 있을까란 두려움이 있었는데 선생님께서 이해되기 쉽게 너무 잘 가르쳐주셔서 굉장히 만족스러운 수업이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No.1118

    [부천] 세무회계
    22년 02월 수료생

    전산회계1급+전산세무2급(더존FAT1급,TAT2급)취득과정

    _1회차

    평균만족도

    96.36
    • 제가 무사히 수료할 수 있게 쌤들 모두 아침에 전화주시구 도와주셔서 매우 감사 또 감사드립니당ㅠㅠㅠ 경호쌤은 말씀드릴것두 없이 최고시구 다들 너무 친절하시구 좋았어요! 비대면보다 대면으로 좀 더 나갈걸하고 끝나고나서야 후회를 합니다,,그래도 도움 많이 되었어요ㅎㅎ

      도움이 됐어요

      0

    • 새로운 도전에 설래는맘도 걱정되는맘도 컸지만 강사님과 학원관계자분들께서 친절하게 가르쳐주시고,따뜻하게 대해주셔서 취득과정 수료를 잘 마쳤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짧은 시간에 알차게 수업을 하기 위해 요약본 프린트물까지 준비 해 오시는 교수님이 참 좋았습니다. 저는 아직 부족한 부분이 많기에 추가적으로 따로 공부를 해야하지만 교수님 수업은 만족입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열심히 스스로들 다 할 줄 알게 해주시려 노력해주신 강사님과 직원분들 학원 분위기 교실내 분위기 모든게 다 좋았고 공부를 더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도 많이 들었고 감사하고 있습니다. 나머지 공부를 열심히 해서 시험 합격하기 위해 노력하려 합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아직 제가 미흡하다고 생각이 들어 훈련기간이 조금 길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공부가 많이 필요하내요.

      도움이 됐어요

      0

    • 새로운 지식을 얻는데 도움이 되었다.

      도움이 됐어요

      0

    • 쉽게 가르쳐주시려고 하시고 목소리를 크게 내주셔서 집중이 잘되고 좋았습니다 수고많으셨어요!!

      도움이 됐어요

      0

    • 감사합니다!! 아직 시험보긴 전이지만 교수님도 귀여우시고 재밌으셨고 이제 합격하기만을 바래야죠ㅋㅋㅋ 재밌게 가르쳐주셔서 감사합니다!!! 어렵게 가르쳐 주시진 않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수업이 어렵고 지루한 과목인데도 즐겁게 수업해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스스로 이해하기 어려웠던 것도 교육을 통해 더욱 성장할 수 있어서 정말 운이 좋았다고 생각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처음에 진짜 무지상태에서 시작했는데 수업 마지막때는 이제는 조금 알기 시작했어요. 아무래도 법이다 보니까 처음에는 너무 어렵지만 계속해서 듣고 문제를 풀다보니 이해가 되더라구요. 하루에 7시간씩 수업하신 교수님, 친절하신 직원분들 고생하셨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No.1117

    [대전중앙] 세무회계
    22년 02월 수료생

    컴퓨터활용능력 1급 (필기+실기) 자격증 취득과정

    _4회차

    평균만족도

    91.42
    • 친절한 강의 감사드려요.

      도움이 됐어요

      0

    • 자격증을 취득하기에 적절한 강의 속도였다고 생각은 하지만 수강생들이 어려워하는 부분에서는 조금 천천히 강의하셨으면 했습니다. 그래도 강의에 충실하시고 강의 자료에 연습할 문제가 많았기 때문에 문제를 푸는 과정에서 이해를 할 수 있었습니다. 잘 가르쳐주셔서 자격증취득하는 것에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아직 실기 결과가 나오지 않았지만 훈련과정이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웠습니다. 다만, 교재가 너무 옛날 교재인지 개정된 컴활 1급을 반영하지 못하는 것 같았습니다. 선생님도 교재의 문제점을 여러번 지적해주셨는데요. 다음 훈련과정때는 조금 더 좋은 교재로 수업을 할 수 있으면 만족도가 올라갈 것 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정말 하루하루 동안 수업가르쳐 주신 선생님 고생하셨구 감사합니다! 덕분에 자격증 제가 더 노력해서 취득할수 있을거 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반복 학습으로 진행해 주셔서 익히는 시간이 많았습니다. 새로운 문제 유형에 잘 알려주시고 프로그램 작성하는 법들도 알기 쉽게 알려주셔서 어려움 없이 배웠습니다. 전에 배웠던 선생님인데 예상만큼 꼼꼼하시고 세세히 알려주셔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진도따라가기가 버거웠지만 그만큼 열심히하려고 노력하게되는 수업이었습니다. 다들 열심히하는 분위기였고 학원 직원분들도 친절하셔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잘 가르쳐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빠른상담

이름

지점선택

연락처

- -

이메일

@

상담내용

2023 강남(본점)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신도림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노원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인천(부평)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4 인천(청라)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수원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의정부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청주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대전(둔산)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울산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부산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역삼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종로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신촌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부천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안산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안양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성남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전주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대구(동성로)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대구(교보타워)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
IT· 디자인 교육 부문 1위

사랑나눔 사회공헌 대상
교육사회공헌 부문 부총리 겸 교육부 장관상

대한민국 교육대상
디자인·IT 교육 부문 대상

사랑나눔 사회공헌 대상
전문인력육성 부문 고용노동부장관상

고객신뢰도 1위 프리미엄 브랜드
디자인·IT 취업교육 부문 대상

국가브랜드 대상
디자인·IT 교육 최우수 브랜드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상
디자인·IT 교육 부문 대상

소비자추천 1위 브랜드 대상
디자인·IT 교육 부문 1위

대한민국브랜드평가 1위
디자인·IT 교육 브랜드 1위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강남(본점)

훈련 이수자 평가
디자인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역삼

훈련 이수자 평가
출판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종로

훈련 이수자 평가
출판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신촌

훈련 이수자 평가
건축설계·감리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신도림

훈련 이수자 평가
출판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노원

훈련 이수자 평가
출판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인천(부평)

훈련 이수자 평가
건축설계·감리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안산

훈련 이수자 평가
문화콘텐츠제작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성남

훈련 이수자 평가
건축설계·감리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대전

훈련 이수자 평가
건축설계·감리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대구

훈련 이수자 평가
건축설계·감리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부산

훈련 이수자 평가
건축설계·감리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역삼

훈련 이수자 평가
디자인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종로

훈련 이수자 평가
건축설계·감리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신촌

훈련 이수자 평가
정보기술개발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신도림

훈련 이수자 평가
디자인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인천(부평)

훈련 이수자 평가
디자인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부천

훈련 이수자 평가
회계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안산

훈련 이수자 평가
문화콘텐츠제작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성남

훈련 이수자 평가
디자인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대전

훈련 이수자 평가
디자인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대구

훈련 이수자 평가
출판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부산

훈련 이수자 평가
디자인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종로

훈련 이수자 평가
일반사무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노원

훈련 이수자 평가
일반사무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인천(부평)

훈련 이수자 평가
일반사무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부천

훈련 이수자 평가
문화콘텐츠제작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안산

훈련 이수자 평가
일반사무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대전

훈련 이수자 평가
일반사무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대구

훈련 이수자 평가
정보기술개발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부산

훈련 이수자 평가
정보기술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