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24 후기

고용24 review

그린 수료생들의 생생한 수강후기!

  • No.1116

    [종로] 세무회계
    22년 01월 수료생

    경리실무(전산회계1급,전산세무2급,TAT,FAT) 자격취득 및 실무테크닉

    _2회차

    평균만족도

    97.5
    • 저는 재수강자입니다. 여름에 이수업을 수강하였습니다. 핑계지만 이런저런일로 수업을 열실히 듣지 않았고 결론적으로 시험에 떨어졌습니다. 그뒤로 다시 마음을 다잡아 학원과 수업을 알아보던중 유현목 강사님이 계속 생각나더라구요. 그래서 재수강을 하기위해 여러가지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이 수업을 다시 듣기위해 정책까지 알아보고 이래저래 우여곡절이 많았습니다. 결론적으로 이수업을 다시 듣게되었고 다시 한번 유현목강사님께 수업을 듣게되었는데 정말 잘배우고 갑니다. 다시한번 초심으로 돌아가 백지에서 시작한다는 마음으로 시작했는데도 처음부터 차근차근 설명해주시고 수강생들의 작은 질문 하나하나 성심성의껏 답변해주시려는 모습. 개인시간을 모두 쪼개서라도 도움주시려는 모습. 정말 잊지 못할듯합니다. 이번엔 정말 열심히했어요. 꼬옥 좋은 모습으로 가르침에 보답드리고싶네요. 그리고 취업실장님 예전엔 비대면으로 상담해서 정확한 느낌까진 잘 몰랐는데 이번에 대면으로 상담해보니 제게 현실적인 조언과 정보를 주시면서 도움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믿고 따를수있게 너무 든든했어요. 너무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처음입문 하는거라서 걱정이 많았지만 이론부터 취업시 현장서 활용가능한 실습까지 유현목 선생님 게서꼼꼼히 가르쳐주시고 더불어 강아연 취업실장님게서 취업에 필요한 이력서외 자료또한 꼼꼼히 챙겨주시니 초보자나 입문자분들에게도 좋은수업인것 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저는 회계 세무에 대해 전혀 모르는 상태로 첫수업을 듣게 되었고 처음에는 난해한 문장들과 개념들로 혼란스러웠지만 유현목 선생님께서 하나하나 차근차근 가르쳐 주시고 질문을 하면 차분하게 알려주셔서 2달간 저는 나름 세무 회계 과목에 확신이 생기게 됐습니다 . 처음 이런 과정을 수행하려고 마음 먹었을때는 큰 기대를 하지 않았지만 지금 생각해보면 제가 결정한 일중 최근들어서 가장 잘한일이 아닌가 생각이 듭니다 . 저는 대학교 졸업을 하고 수년간 사회생활을 못하고 건강치료에 전념하다가 이제 사회에 한발 내딛게 된 첫 관문이 이 훈련과정인데 첫발 치고 굉장히 성공적이었다 생각이 듭니다 . 이걸 계기로 성공적인 사회인이 되도록 더 달려나가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이쁘신 유현목 선생님 !!

      도움이 됐어요

      0

    • 수강전엔 훈련교과과정 관련해서 거의 무지함에 가까웠던터라 수업을 따라갈 수 있을지 걱정이 많았는데 첫날 유현목 선생님의 수업을 듣는 순간 괜한 걱정을 했다 싶었습니다. 반복적인 설명을 통해 내용을 충분히 이해할 수 있었습니다. 선생님의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가 전달되어 목표를 이룰수 있을것 같은 자신감이 생겼습니다. 그리고 강아연 취업실장님의 친절한 상담과 조언은 앞으로 직장을 구하는데 있어 어떤식으로 접근해야 할지에 대한 방향을 잡는데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선생님께서 아주 꼼꼼하게 강의를 해주시고 어려운 부분은 학생들에게 이해하기 쉽게 잘 알려주셨습니다.취업실장님 이력서 수정도 도와주시고 취업방향에 대한 조언도 잘 해주셨어요. 감사합니다 .

      도움이 됐어요

      0

    • 처음에는 자격증을 어떻게 따야하나 고민을 했었는데 이렇게 선생님과 수업을 하면서 잘가르쳐주시고 꼼꼼히 봐주셔서 자신감이생겼습니다 항상 따뜻한말로 대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선생님 감사해요 세상에서 제일 이쁘십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회계에 대한 기본감을 잡았으며 자격증에 도전

      도움이 됐어요

      0

    • 수강 신청한지 엊그제 같은데 벌써 종강을 했다니 시간이 정말 빠르게 느껴지네요 수강하면서 낯선 분야라 걱정이 많았고 교육기관을 알아보는 과정중 그린 컴퓨 아트학원 종로점 상담을 하게되었는데 상담하시는 담당님과 학원 직원분들 너무 친절하게 잘해주셔서 상담후 바로 등록을 결정했습니다 그리고 첫 수업때 만난 선생님은 정말 열정적이시고 따뜻한분인걸 느낄수 있었는데 역시나 제 예감은 맞았어요 수업하는 동안 너무 열정적이시고 하나라도 더 가르쳐 주시려는 마음이 너무 느껴져서 어렵고 힘들때마다 포기하지 않게 더 열심히 해야겠다는 의지를 만들어주신 유현목 선생님께 정말 깊은 존경과 감사를 느낍니다 학생 한사람 한사람마다 진심으로 대해주시는 선생님 보충 수업마저도 열정적으로 하시는 선생님의 모습에 지식적인것뿐만아니라 많은것들 배우고 갑니다 훈련과정이 정말 선생님 덕분에 너무 즐겁고 행복했던 같아요 그리고 종강후 취업상담해주신 강아연 실장님 본인일처럼 같이 공감해주시고 친절하게 상담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려요 저처럼 다른 분야로 이직을 고민중인데 막막하신분들 그린 컴퓨터 아트 학원 종로점에서 좋은 선생님 실장님을 만나서 준비해보세요 정말 후회안하실꺼예요 :)

      도움이 됐어요

      0

  • No.1115

    [의정부] 세무회계
    수료생

    컴퓨터기초2(한글기초)

    평균만족도

    94.87
    • 윤은숙강사님 감사드립니다. 더 배우고자 기초반에 다시 도전 하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처음에는 수업을 잘 따라갈수 있을까 했는데 선생님께서 성실히 충분히 꼼꼼하게 가르켜 주셔서 수업 내용을 잘 따라 갈수 있어서 참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주 3회에서 2회로 단축되어 기간은 길어졌지만 , 꼼꼼하게 반복 적으로 잘 배웠다는 마음이 들어서 만족스럽습니다 . 이어지는 과정의 수업도 신뢰가 되어 계속 진행하여 잘 배우고 싶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열심히 잘 가르쳐주시고 계속해서 반복해주셔서 이해가 잘되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구직할때 기본적으로 갖추어야 할 기본 눙력을 충분히 배워서 좋았고 평상시에도 활용 가능한 다양한 기술도 가르쳐주셔서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기초도 안되어 신청하게 되었는데 컴퓨처에 눈이 떠서 너무 기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이과정을 통하여 기초학습능력이 향상되었고 자신감도 향상되었습니다 잦은질문에도 친절하게 설명해주신 강사님께 감사드리며 전반적인 기초지식을 습득할수있어서 좋았습니다 이런기회를 통해 보다 나은 사람이 될수있음에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선생님의 하나라도 더알려주시려는마음감사했습니다 수업내내 유익하고 흥미로왔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새로운것들을 배울 수 있는 좋은 기회였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매우 좋았습니다 교사님의 수준이 높다고 생각하며 친절하고 세세한 부분 까지도 열심히 가르켜주셨습니다 교육을 더 받을수있으면 한번 더 교육을 받고 싶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좋은 경험 좋은 시간이였다 새로운 경험을 하였고 삶에 많은 도움이 되였으며 다시 배울수 있는 기회가 된다면 한번 더 배우고 십습니다 한번더 배울수는 없을까요 [배움의 시간이 좀 더 길었으면 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문서 작성을 꼼꼼하게 지도해주어 이제는 문서를 보면 무엇을 어떻게 해야할지 감이 잡혀 윤은숙 쌤께 감사를 드린다..

      도움이 됐어요

      0

    • 공부한다는게쉽지만은않은일이지만다들열심히열공하시는모습이너무좋았습니다~~윤은숙선생님~~넘~고생하셨어요^^

      도움이 됐어요

      0

    • 더 많이배우고 싶었다. 하지만 허용요건이나 개인적 상황이 맞지않아 큰 아쉬움이남는다 . 기회가 다시온다면 꼭 이어서 더 배워볼계획이다.

      도움이 됐어요

      0

    • 강사님이 너무나 자세히 성실하게 교육 하셔서 만족 합니다 이해하기 쉽게 자세히 반복해서 하셔서 도움이 많이 됐습니다 다른분들께 강사님 추천 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문서작성,문표작성 ,이젠 스스로 서류작성방법등.기본연습과 교육을토대로 한글 타자연습에 더욱 매진 기본교육이 큰도움이 되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그린컴퓨터 잘가르쳐주십니다 하지만 코로나때문에 걱정되긴 했어요 비대면도 좋을꺼 같아요

      도움이 됐어요

      0

    • 그린컴퓨터 잘가르쳐주십니다 하지만 코로나때문에 걱정되긴 했어요 비대면도 좋을꺼 같아요

      도움이 됐어요

      0

    • 그린컴퓨터 잘가르쳐주십니다 하지만 코로나때문에 걱정되긴 했어요 비대면도 좋을꺼 같아요

      도움이 됐어요

      0

  • No.1114

    [인천청라] 세무회계
    수료생

    ITQ(한글,엑셀,파워포인트)+컴활2급(실기) 자격증취득과정

    평균만족도

    94.22
    • 수업을 잘 가르쳐 주시고 수업했던 내용을 따로 정리해주셔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명확하게 설명해주시고 친절히 상담과 지도해 주셔서 감사합니다.덕분에 컴 울렁증 극복해서 취업해서 컴 활용하며 업무 잘 하고있습니다.배움이 힘이되게 지도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강사님의 설명이 깔끔하고 자세하셔서 수업에 집중이 잘 됐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선생님께서 꼼꼼하고 천천히 설명해주셔서 더 이해가 잘된것같아요~ 교재나 시스템 시설도 다 깨끗하고 너무 좋구요 교통편도 좋아요^^ 여기저기 상담받을때도 상담해주시는 분도 친절하셔서 마음이 더 끌렸는데 시작부터 끝까지 너무너무 만족했던 수업이였습니다~ 종강했다해서 끝이아니라 그후에도 계속 관리해주셔서 꿑나자마자 자격증 시험도 보고 필기도 합격했어요 ㅎㅎㅎ 남은 시험들도좋은 결과들 있으면좋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본 수업으로 들었던 내용을 통해 취업한 곳에서도 일에 활용하고 있습니다. 설명이 깔끔하고 정확한 내용이어서 수업을 들을 때도 집중이 잘됐습니다. 한글, 엑셀, 파워포인트의 활용법이 필요하시거나 ITQ 또는 컴활 자격증을 준비하고 계신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하나도 몰랐었는데 수업배우고나서 잘알게되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강사님이 무척 친절하시고 잘 가르쳐주셨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처음 수강전에는 걱정이 많았었는데 선생님께서 너무 친절하고 쉽게 설명해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학원 시설도 너무청결하고 깔끔해서 더 좋았어요!

      도움이 됐어요

      0

    • 친절하게 알려주셔서 많이 배워갑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강사님이 친절하시고 열정가득 하십니다. 이해 안되는 부분를 여러번 잘 설명해주시공 자신감 부족한 저를 매번 용기로 북돋아 주셨습니다. 너무 감사했습니당. 데스크에 있으신 직원분들도 친절하셔서 좋았고 이번 강의 만족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컴맹인 제가 고수가 되어 돌아갑니다.. 쌤 너무 친절하세용!

      도움이 됐어요

      0

    • 수강은좋지만 일수가 좀 짧아서 아쉬웠네요

      도움이 됐어요

      0

    • 고딩때 학교에서 배우고 그뒤에 처음으로 배웠는데 좀 어려웠긴 했지만 금방 습득이 되서 좋았어요^^ 간식두 나눠주시거ㅎㅎ 날짜만 좀 길으면 좋았을듯 하네요...ㅠ 날짜 때문에 4가지 배우기엔 너무 빡셉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선생님이 너무 좋으시고 열정이 넘치셔서 공부를 열심해 할수 있었어요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선생님도 반복적으로 잘 가르쳐주시고 잘 알려주시고 취업상담도 잘해주셔서 도움되었어요

      도움이 됐어요

      0

    • 꼼꼼하시고 열정적으로 강의를 하셔서 감동이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초보자들도 쉽게 배울 수 있고 반복학습을 통해 놓치는 부분 없이 많은 과목들을 학습할 수 있었습니다. 처음에는 막막했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발전하고 문제를 해결해 나아가는 나 자신의 모습을 보며 의미있는 한달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열정적으로 수업을 가르쳐주신 선생님과 서로 독려하며 지낸 수강생분들 덕분에 마지막 수업까지 즐겁고 편안하게 보낼 수 있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첫 일주일은 힘들었지만 지나고보니 시간이 빨리 잘 지난 느낌입니다. 선생님이 잘 이끌어주시고 반복훈련과 복습을 하니 어렵지않게 잘 마칠수 있었습니다. 보람찬 수업이란 생각이 듭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선생님도 친절하시고 이 과정을 통해 취업에 한발짝 더 다가가게 된것 같아 좋습니다. 다른 수업도 들어보고 싶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자격증 취득 목적으로 시작하여 원하던 목표에 다가갈 수 있어서 좋았다 다만, 이해도가 낮은 사람들도 있다보니 수업속도가 조금은 느렸던 부분이 조금은 답답하게 느껴졌지만 이 부분은 어쩔 수 없다고 생각한다 수업 과정은 전반적으로 이해하기 충분했으며 선생님도 질문하면 친절하게 알려주셔서 좋았다

      도움이 됐어요

      0

    • 선생님도 친절하고 수업도 알기 쉬워서 만족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친절하게 가르쳐주시고~~^^ 종강되었지만 사후관리도 해 주신다고 하니 큰 도움이 될 것 같아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준비된 강사님과 친정한 직원분들때문에 항상 기분좋게 수업에 임하게 더ㅣ너서 기분좋은 클라스였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엑셀 1급,2급+itq 과정을통해 사무 마스터에 조금 더 가까워진것 같습니다.. 항상 엑셀이랑 파워포인트등 할줄은 알지만 상세하게 만지기가 어려웠는데 이렇게 좋은 내일배움카드를 이용하여 수강하게되니 자신감이 많이 올라갔습니다. 좋은강의 해주신 강사님을 비롯하여 그린컴퓨터 아트학원 관계자분들께 감사말씀 드립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컴퓨터에지식이없던저에게 많은도움이되었고 또다른분야에도 관심을가질수있게 용기를내게 해준 훈련과정이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질병위기 시국에 맞춰 철저한 예방방법으로 교육과정을 진행해주신 인천청라그린아트컴퓨터학원 최고예요~ 안심하고 자격증 준비를 할 수 있었습니다. 정말 좋은 학원입니다! 여러 수업을 들어봤는데 모든 선생님들이 열정있으시고 친절하시고 전문성과 진행능력, 정보가 탁월하십니다. 주변 지인이 학원알아본다면 추천할거에요~ 친절한 원장님과 직원분들도 감사드립니다~ 언제나 건강하시구 행복하세요~

      도움이 됐어요

      0

    • 컴퓨터에 대한 두려움이 많은터라 수업 전 긴장이 많았는데 정말 너무나도 좋은 선생님을 만나 뵈어서 수업적으로도 인간적으로도 즐거운 마음으로 임할수 있었습니다 실력적으로도 많이 늘어서 기쁩니다 ~

      도움이 됐어요

      0

    • 직장을 다니며, 컴퓨터 활용에 대한 부족함을 느껴 수강하였으며, 한글, 엑셀, 파워포인트, 컴활 학습을 통해 근무에 필요한 능력을 보완할 수 있었습니다. 알기 쉽게 설명해주시고, 모르는 부분은 차근히 반복하여 설명해주시고 스스로 실습하여 익힐 수 있도록 지도해 주신 강사님께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No.1113

    [광주서구] 세무회계
    22년 01월 수료생

    전산회계1급,전산세무2급(FAT1급,TAT2급)(이론,실기)자격증취득 전산세무회계

    _2회차

    평균만족도

    93.34
    • 전산회계, 전산세무에 완전 무지했음에도 수월하게 내용을 터득할 수 있는 교과과정이 만족스러웠고 반복되는 복습과 예습으로 짧은 시간안에 개념을 파악할 수 있어서 좋았다. 학원 시설도 깔끔하고 쉬는 시간도 적절히 있어서 배우는 동안 즐겁게 다닐 수 있었다. 다만 아쉬운 점은 일방적인 수업방식으로 학생들이 따라가지 못해도 진행되는 수업이 빠르게 느껴질 때도 있었다.

      도움이 됐어요

      0

    • 선생님께서 자격증 취득을 위한 실무를 중심으로 가르쳐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쉬는시간에 모르는 것을 물어보면 귀찮아하지 않고 항상 친절하게 답변을 해주셔서 좋았네요. 이론문제를 좀 더 다뤄주어도 좋을 것 같지만, 기출문제 프린트를 다 주셔서 그것만 외우면 될 것 같아요 ㅎㅎ 좋은 강의였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학원수업이라 시간 안에 진도를 다 빼야하는게 있어서 휙 넘어가는 부분도 있긴 하지만 어차피 복습할 때 다 생각나고 여러번 말씀해주시는 내용들이라 처음에는 기억이 안 나더라도 나중에는 다 생각나더라구요 코로나 때문에 마스크를 써서 그런지 같이 수업 듣는 사람들과 말도 잘 못해서 분위기가 활기차지는 않았습니다 너무 조용한 분위기여서 수업 중에 모르는 부분이 있어도 뭔가 자신있게 물어보지를 못해서 수업 끝나고나 쉬는 시간에 엄청 조용히 선생님께 물어본 기억이 있습니다 그 점은 조금 아쉬웠네요 분위기가 서로 아예 한 마디를 안 해서 ㅠㅜ 하지만 한편으로는 조용하니 좋았습니다 이제 시험 일주일 남았는데 꼭 꼭 모두 합격하길 바랄게요 열심히 수업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교육과정 괜찮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저는 강의를 듣기 전에 회계, 세무에 대한 기초지식 조차 가지지 못했습니다. 그럼에도 수업을 따라가다보니 어느덧 자격증을 취득할 수준까지의 개념과 능력을 갖추게 되었습니다. 실기에 배분된 점수가 많다보니 실기위주의 수업으로 진행되었는데, 반복하고 새로운 유형이 나오면 또 설명해주셔서 거듭되는 실수는 최소화하게 되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아무것도모르고시작했는데샘이잘가르쳐주신덕분에점점알아가는게재미있었어요ㅋ학원도깔끔하고직원분들도친절하시고^^저처럼처음이시라면이학원적극추천드려요~

      도움이 됐어요

      0

    • 회계,세무에 대한 아무런 기초없이 시작해서 걱정했는데 두달동안 수업을하면서 초반에는 따라가는데 살짝 힘들었지만 계속 강의를 진행하면서 어느정도 숙달된것같다.

      도움이 됐어요

      0

    • 주ㅇ원 선생님 항상 강의자료도 열심히 만들어 주시고 질문도 친절하게 받아주시고 상담도 잘해주시고 수업도 너무 좋았어요ㅎㅎ 선생님 오래오래 건강하시구 행복하세용:) 새해 복 많이 받으시구영~!!

      도움이 됐어요

      0

  • No.1112

    [부산] 세무회계
    22년 01월 수료생

    [일반사무]컴퓨터활용능력 1급 (필기&실기) 자격증 취득과정

    _25회차

    평균만족도

    90.9
    • 강사님도친철하시고수업도열심히가르쳐주었습니다 수고하셨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훈련기관측의 원활한 진행과 효율적인 강의 덕분에 전체 훈련과정이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강사님을 비롯한 훈련기관 관계자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핵심적인 부분을 꼼꼼하게 다뤄주시는 효율적인 수업 방식 덕분에 빠른 이해와 습득이 가능했습니다. 학생들과 소통을 통한 밝은 수업 분위기 속에서 선생님의 경험을 통해 학생들이 공통적으로 어려워하는 부분들, 헷갈리기 쉬운 부분들을 알기 쉽게 정리하며 진행한 수업 방식이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수업 시간 이외에도 부족한 부분이 있다면 한 번 더 이해하기 쉽게 알려주셔서 수업을 잘 따라갈 수 있었습니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작년에 독학으로 컴활1급을 따려다가 실패하고 급한대로 컴활 2급을 취득한 상태로 수업을 듣게 되었습니다. 2급 취득 할 때도 거의 벼락치기 수준으로 공부했어서 그런지 학원 수업을 통해 엑셀을 다루는데 조금 낯설더라구요. 그래도 선생님께서 한 명 한 명 잘 따라오고 있는지 수업 중간중간 확인 해주시고, 완전 초급부터 끝까지 하나하나 세세하게 알려주셔서 좋았습니다. 수업이 끝나기 전에 실기시험까지 쳐야겠다는 생각에 1월 중순 쯤 필기시험 접수를 했었습니다. 그리고 운 좋게도 필기시험을 칠 때 쯤 학원에서도 필기 진도를 나가게 되어 좋았습니다. 좀 촉박하게 시험 일정을 잡은터라 불안한 마음이 있었지만, 필기시험은 문제은행 식이라서 남은시간동안 열심히 하면 충분 할거라며 선생님께서 말씀 해 주셔서 용기를 얻었던 것 같습니다. 실제로 시험장에 가서 문제를 풀다보니 선생님과 함께 풀었던 문제들이 많이 나와서 반가웠습니다. 수업시간때 자세히 풀이해 주신덕에 시험장에서도 답이 기억이 나더라구요! 그리고 지금은 실기 시험을 치고 결과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엑셀보다는 엑세스가 많이 어려웠는데, 시험 직전까지 수업시간 내내 엑세스 문제를 풀면서 많이 익혔던 것 같습니다. 실기도 한번에 합격 했으면 좋겠습니다. 두 달 동안 정말 감사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잘 가르쳐주시고 수업 내용도 괜찮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알지 못해서 진도가 따라가기 힘들었지만 2달간 감사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처음에는 컴퓨터 활용능력에 대한 지식이 무지의 상태였는데 선생님의 체계적인 수업을 들으면서 어느정도 감이 잡혔고 굉장히 도움이 되었다.친절하시고 질문에 대한 답변도 잘해주시고 한명한명 신경써주셔서 굉장히 유익했던 수업이었다

      도움이 됐어요

      0

    • 수업하실 때 실무에서는 ~~하게 쓰인다고 설명해주신 게 정말로 좋았습니다. 그러나 한 가지 약간의 아쉬운 점은 설명하실 때 ~인 것 같아요가 아닌 ~입니다로 설명해주셨으면 더 좋았을 것 같아요..컴퓨터를 잘 다루지 못해서 따라가는 게 조금 힘들었지만 돌아다니시면서 개인적으로 한분한분 다 봐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빠른상담

이름

지점선택

연락처

- -

이메일

@

상담내용

2023 강남(본점)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신도림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노원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인천(부평)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4 인천(청라)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수원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의정부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청주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대전(둔산)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울산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부산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역삼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종로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신촌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부천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안산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안양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성남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전주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대구(동성로)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대구(교보타워)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
IT· 디자인 교육 부문 1위

사랑나눔 사회공헌 대상
교육사회공헌 부문 부총리 겸 교육부 장관상

대한민국 교육대상
디자인·IT 교육 부문 대상

사랑나눔 사회공헌 대상
전문인력육성 부문 고용노동부장관상

고객신뢰도 1위 프리미엄 브랜드
디자인·IT 취업교육 부문 대상

국가브랜드 대상
디자인·IT 교육 최우수 브랜드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상
디자인·IT 교육 부문 대상

소비자추천 1위 브랜드 대상
디자인·IT 교육 부문 1위

대한민국브랜드평가 1위
디자인·IT 교육 브랜드 1위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강남(본점)

훈련 이수자 평가
디자인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역삼

훈련 이수자 평가
출판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종로

훈련 이수자 평가
출판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신촌

훈련 이수자 평가
건축설계·감리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신도림

훈련 이수자 평가
출판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노원

훈련 이수자 평가
출판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인천(부평)

훈련 이수자 평가
건축설계·감리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안산

훈련 이수자 평가
문화콘텐츠제작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성남

훈련 이수자 평가
건축설계·감리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대전

훈련 이수자 평가
건축설계·감리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대구

훈련 이수자 평가
건축설계·감리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부산

훈련 이수자 평가
건축설계·감리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역삼

훈련 이수자 평가
디자인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종로

훈련 이수자 평가
건축설계·감리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신촌

훈련 이수자 평가
정보기술개발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신도림

훈련 이수자 평가
디자인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인천(부평)

훈련 이수자 평가
디자인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부천

훈련 이수자 평가
회계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안산

훈련 이수자 평가
문화콘텐츠제작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성남

훈련 이수자 평가
디자인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대전

훈련 이수자 평가
디자인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대구

훈련 이수자 평가
출판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부산

훈련 이수자 평가
디자인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종로

훈련 이수자 평가
일반사무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노원

훈련 이수자 평가
일반사무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인천(부평)

훈련 이수자 평가
일반사무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부천

훈련 이수자 평가
문화콘텐츠제작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안산

훈련 이수자 평가
일반사무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대전

훈련 이수자 평가
일반사무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대구

훈련 이수자 평가
정보기술개발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부산

훈련 이수자 평가
정보기술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