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24 후기

고용24 review

그린 수료생들의 생생한 수강후기!

  • No.1111

    [인천부평] 세무회계
    수료생

    컴퓨터활용능력1급(실기)취득

    평균만족도

    90.56
    • 강의해주신 선생님이 너무너무 친절하시고 배려해주셔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안녕하세여 선생님! 이번에 너무 잘 수강했습니다. 짧은 수강기간동안 많은 것을 가르쳐주시려은 선생님의 마음이 느껴졌어요! 이 수업은 기출문제를 수업시간에 풀어보기 때문에 정말 처음 공부하는 분에게는 어려울 것 같아요! 그럼에도불구하고 수강하는 기간동안 수업듣고 복습하면 충분히 준비하실 수 있는 수준이라고 생각돼요! 수업마다 자료와 녹화파일을 보내주시기 때문에 복습하는데 수월할거예요! 한달동안 너무 잘 들었어요.

      도움이 됐어요

      0

    • 취업에 도움이 될수있는 수업을 듣고자 했는데, 그에 걸맞은 수업이였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강사님이 열정적으로 잘 가르쳐주신 덕분에 잘 이해하고 공부할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수업 시간이 짧아 걱정했는데 자격증 취득에 충분한 정보를 제공해 주셔서 효율적인 수업이였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전체적으로 나쁘지 않았고 다만 설명해주실 때 이해가 잘 안된것만 빼면 괜찮았음

      도움이 됐어요

      0

    • 학원 시설도 쾌적하고 신식이어서 좋았고 강사님 유쾌하시고 좋으셨어요 속도가 조금 빠르긴했지만 만족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수업 커리큘럼도 13일 39시간으로 짧고 굵게 진행되서 좋았고 수업 내용도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저는 혼자 독학으로 컴활을 준비했던 수강생입니다. 혼자서 하려니 부족한 부분에서 개선이 힘들었습니다. 실기 시험에 몇번 좌절을 겪고 난 후 그린 컴퓨터 아카데미에서 수강을 하게되었습니다. 파트별로 진도를 진행하시는 강사님 덕분에 실기연습이 수월해졌습니다! 또한 모르는 ㄱ부분에서는 즉각적인 피드백이 가능해 실력이 향상되었다고 느꼈습니다. 곧 있을 시험에 꼭 합격해서 강사님께 좋은 소식 들려드리겠습니다~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ㅎㅎ

      도움이 됐어요

      0

    • 혼자 하기 막막했던 컴활을 학원에 도움을 받으니까 금방 공부할 수 있었어요. 강사님도 열정적으로 가르쳐주셔서 더 열심히 수강했어요. 감사합니다! 실기를 하면 자연스럽게 필기까지 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도움이 됐어요

      0

    • 나눠준 교재를 바탕으로 수업이 진행됩니다
      좋았던점은 그날 수업을 실시간으로 음성과 화면 둘다 녹화해 바로 메일로  보내주셔서 복습하는데 매우 편리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컴활에 대해서 아예 몰랐는데 친절하게 잘 알려주셔서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No.1110

    [신촌] 세무회계
    22년 01월 수료생

    컴퓨터활용능력1급 필기, 실기 자격취득과정

    _6회차

    평균만족도

    90.5
    • 반복적으로 시키면 어느정도는 하게 되긴 하는거 같아요. 문제를 많이 풀어서 실기시험에 도움이 되는거 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실기하면서 중간중간 필기내용 설명해주신것과 실기 하실때 기출문제 하나하나 풀면서 응용까지 해주신게 정말 도움이 많이 됬습니다. 쉬는 시간에도 잘 안되는 문제나 질문 다 받아주시고 하나하나 알려주셔서 정말 편하게 질문할 수 있게 해주셨어요 수업 정말 만족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강사님이 열정적이고 친절하게 알려주셔서 많은 것을 배워갑니다. 모든 학생들이 잘 따라올 수 있도록 지도 해주셔서 좋았어요. 컴활 1급 강의 잘 들었습니다. 하루종일 들어야해서 힘들었지만 그만큼 빨리 끝낼 수 있는 것이 장점인 것 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엑셀을 사용해 본 적 없는 초보라서 이 수업을 잘 따라갈 수 있을까 긴장하고 걱정을 많이 했었는데 박재헌 선생님을 만난 덕분에 포기하지 않고 수강 완료할 수 있었습니다. 이론과 실기 모두 초보가 이해할 수 있게 기초부터 차근차근 알려주시니깐 박재헌 선생님만 믿고 따라가면 될 것 같습니다ㅎㅎ수업 일자가 변동되면서 약 2주 정도는 예정된 수업 시간보다 다소 길어졌었는데, 긴 시간 동안 수업 진행하시느라 너무 고생 많으셨습니다. 시험 보고 합격하게 되면 꼭 연락 드리겠습니다!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코로나로 인해 강의가 개설되기 직전까지 많은 날짜와 시간의 변동이 있었습니다. 결국 원하는 기간과 시간대로 듣지는 못했습니다. 특히나 언제 방역강화가 진행되어 대면 학습을 진행하기 어려울까봐 한 달 반 가량의 진행 수업을 23일로 줄이면서 5시간예정이던 학습시간이 대부분 8시간으로 늘어났습니다. 하루동안의 수강 시간이 길어지면서 체력적으로 쉽지 않은 수업이었으나 가르쳐주시는 강사님이 더욱 세밀하고 상세하게 가르쳐주셔서 오히려 흐름은 끊기지 않는 효과도 있었습니다. 강의는 비대면으로 참여했으나 가끔 기기적 통신상태의 오류를 제외하고는 강사님이 학생들과 소통하시고, 이해 여부를 꼼꼼하게 물어봐주셔서 어려움은 없었습니다. 수업 진행 중에도 모르는 질문이 생기면 그때그때 바로 확인해서 답을 주셨기 때문에 특히나 좋았습니다. 이론보다도 실기가 주를 이룬 수업이었는데 실기를 먼저 접하고 그 뒤에 이론으로 정리하는 방식이었습니다. 오히려 이론을 먼저 진행했으면 생소했을내용이라 이 방식에 만족합니다. 강사님께서 적절한 방식으로 학생들의 이해도에 맞춘 수업을 해주셨기 때문에 필기시험까지는 어렵지 않게 취득 할 수 있었습니다. 나머지 복습을 통해 필요한 자격증 취득까지 부족함이 없을 강의였기 때문에 유익한 시간이었다고 생각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강의실이 좀 추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일단 선생님 너무 친절하시고 한사람씩 1:1로 가르쳐주셨던 점이 너무 좋았습니다:) 덕분에 아에 초보였던 저도 쉽게 배울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강사님은 엄청 친절하셨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이해하기 쉽게 잘 알려주시고 모르는 것들 물어보면 바로 알려주셔서 도움이 됐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비대면으로 참여했어요~ 강사님께서 비대면 학생들 입장에서 많이 신경써주셔서 수업받는데 큰 어려움이 없었던것같습니다! 기본적인것부터 하나하나 이해하기 쉽게 설명해주셔서 많은 도움이 됬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굉장히 친절하시고, 잘 가르쳐주십니다. 침팬치를 데려다놔도 합격시키실 수 있을 거 같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이해가 잘 되게 설명해주십니다. 들어보시면 후회없으실겁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국비지원으로 잘 수강했습니다. 학원 시설도 좋았고, 출결같은 부분에서도 꼼꼼히 체크해주셔서 좋았습니다. 강사님이 꼼꼼하고 열심히 강의하려고 하셨어요. 다만 몇번의 수강일 변경, 훈련 수료비 같은 것들은 변동되는 부분이 많아서 아쉬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필기/실기 내용을 자세히 설명해주셨습니다. 특히 혼자서 해결안되는 실기 과목은 기출문제를 계속 풀어주시면서 학습하는법을 알려주셔서 쉽게 시험을 칠 수 있을것 같습니다. 한달동안 많이 배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수업 전반적으로 만족했습니다 처음부터 차근차근 알려주시고 강의시간 칼같이 지켜주셔서 좋았습니다 초보자분들이 들으셔도 무리없고 문제하나하나 다 풀어주시고 설명 잘해주셔서 너무 만족한 강의였습니다 한가지 학원에 아쉬운점은 비대면 수업 중 마이크가 자꾸 끊겨서 수업이 20 30분 지연되는날이 가끔있어서 수업이 원활하게 진행되지않아 불편했습니다 학원측에서 컴퓨터 사양 좀 확인해주시면 좋을것 같네요

      도움이 됐어요

      0

    • 컴퓨터에 대한 지식이 거의 없어서 잘 따라갈 수 있을까 걱정했는데 강사님이 사소한 것 조차도 다 알려주셔서 잘 마무리했습니다! 학원 시설도 전반적으로 다 깨끗하고 얼음정수기와 전자레인지도 사용 가능해서 편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No.1109

    [의정부] 세무회계
    22년 01월 수료생

    사무 실무(ITQ 한글,파워포인트,엑셀)자격증 과정

    _6회차

    평균만족도

    90
    • 강사님께서는 친절히 잘 가르쳐 주셨지만... 조그만 천천히 해 주셨으면 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선생님도좋으시고 너무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모르는 부분이 있으면 선생님께서 알려주셔서 이해가 잘되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하루에 4시간을 어떻게 수업을 들을수 있을까 ? 생각을 하면서 시작을 하였습니다. 하지만 4시간이 훅 지나가고. 사실 13년전에 했던 사무능력들이었는데 아이들키우다보니 제머리속은 백지 상태 였습니다.. 하지만 하나 하나 짚어지고.. 다른 수강생님들은 역시나 잘하고 있었지만 저는 차근 차근 선생님강의 지도를 따르며 진행하였습니다 다 알다가도 다른 과목 하면 또 잊어버린 나였지만. 그래도 몇번 연습하면 잘 할수있을꺼라고 믿어요..ㅎㅎ선생님 너무나감사했습니다..수료 끝나고 아이들 학원사이에 열심히 혼자 연습하면 테스트 볼수있을거라고 생각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두려움과 걱정으로 시작된 수업이었지만 강사님께서 친절하게 속도조절을 하며 가르쳐 주셔서 이해에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5주 내내 즐겁고 흥미로웠으며 앞으로 준비하는 일에 많은 도움과 자신감을 줄 듯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반복적인 학습으로 충분한 설명과 함께 시험대비 도움을 주신 선생님 감사합니다 한달동안 수고 많으셨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기초가 많이 부족한 상태에서 시작했음에도 강사님이 설명을 차근차근 잘해주셔서 잘 따라갈 수 있었고 배우는데 어려움이 없었습니다. 다음 강의로 컴활2급 준비할 때도 현강사님 수업에 참석하고 싶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항상 엑셀 파워포인트 한글 프로그램이 어려웠는데 이렇게 배워놓으니 너무나 편하고 학원에서도 저같은 초보가 해낼 수 있도록 친절히 가르쳐주셨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원격수업이지만 잘배움 근데 아예 모르시는분들은 원격수업이 힘들꺼 같음

      도움이 됐어요

      0

    • 컴퓨터에 대해서 잘몰랐는데 한글 파워포인트 엑셀을 조금씩 알아가는것같아요. 한달이라는시간이 넘 빨리 가네요. 선생님도 성격도 조으시고,가르쳐 주실때 잘모르는 저에게는 약간의 빠른감은 있지만 선생님께서 잘가르쳐 주셨어요~선생님께 넘 감사하고 고맙게 생각합니다. 도중에 아파서 엑셀공부를 하지 못해서 아쉽지만, 재밌게 잘 배우고 갑니다. 사무실에 계시는 분들도 친절하시고 잘가르쳐 주시고 감사하네요. 또 컴터 배울일이 있음 그린아카데미로 와서 배우려합니다. 조금씩 알아가는 재미가 느껴지네요.모두들 고생하셨어요.

      도움이 됐어요

      0

    • 다른 학원은 취업까지 잘 안도와주던데 그린컴퓨터는 취업까지 잘 도와주시고 교통편도 너무 좋아요 ^^

      도움이 됐어요

      0

  • No.1108

    [인천구월] 세무회계
    수료생

    컴퓨터활용능력 1급 실기 자격증 취득과정

    평균만족도

    89.19
    • 컴맹인 저도 쉽게 이해할만큼 수업내용이나 방식이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질문에 대해서도 항상 열심히 대답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잘배웠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단기간에 수강하는 훈련이라서 어려움이 있을 줄 알았는데 핵심만 알려주며 알차게 배울 수 있는 시간이었다.

      도움이 됐어요

      0

    • 교재에 오타, 오류가 있는 점들이 조금 아쉬웠으나 집에서도 연습할 수 있도록 홈페이지에서 파일 다운로드를 받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강사님도 이해하기 쉽고 재밌게 강의해주셨으며 시험볼 때 중요한 여러 팁을 제공해주셔서 만족스럽습니다. 다만 일부 컴퓨터 엑셀, 엑세스 프로그램에 오류가 있어 다른 수강생들이 이용하는데 수업 중 딜레이 되는 부분은 아쉬웠지만 사양과 장비가 좋았고 무엇보다 냉방이 잘 되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선생님도 재밌고 내용도 알찼습니다 곧 시험보는데 합격했으면 좋겠네요 ~ ^^

      도움이 됐어요

      0

    • 혼자 실기를 준비하기 어려워서 수강했습니다. 수강 전 2급 필기만 해 놓은 상황이라 1급 실기 수업 진도를 혹시나 못 따라가지 않을까 걱정했었는데, 사전 지식 여부와 관계없이 이론부터 차근차근 설명해주셔서 종강하는데까지 무리가 없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재밋는데 어려웠어용 ㅠ 다시 들을수잇으면 100시간짜리 하고싶어요 좋은수업감사합니다~ 많이도움됐습니당

      도움이 됐어요

      0

    • 많이배우고 이제 시험 합격해서 좋은곳에취업하겟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운 강의였습니다. 다만 책에 오류나 설명이 잘 안되어 강사님도 답답해하시는 모습이 보이셔서 교재를 바꾸는게 좋은것 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다만 이 수업 전에 다른 수업이 잇는데 그 수업 학생이 늦게 나가는거 빼곤 수업내용이나 환경적인 부분은 만족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어려웠던 컴활실기1급을 본 과정을 통해 많은 연습을 할 수있었습니다. 좋은 수업해주신것에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엑셀 기초가 잘 되어 있으면(특히 컴활2급 보유자) 라면 본 강의를 적극 추천드립니다! 강사님께서 학생들이 헷갈려하는 부분, 시험에 나오는 부분을 잘 알려주십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No.1107

    [부산] 세무회계
    22년 01월 수료생

    전산회계1급, 전산세무2급 자격취득과정

    _29회차

    평균만족도

    98.58
    • 처음에 회계,세무라는 과정을 어떻게 두달과정으로 마칠수있을까라는 의문이 들만큼 어렵게 느껴졌는데 수업이 끝마칠때쯤 내가 이정도로 열심히 할수 있는 사람이였구나 라는걸 느끼게 해주셨습니다. 현재 시국이 코로나로 인해 비대면 수업이 많아져서 아쉬웠지만 그래도 비대면인걸 못느끼게끔 생생히 수업해주시고 종종 된소리도 해주시거나 대면수업불참에 대해 혼나긴하지만 지금 생각해보면 그런 과정속에서 이만큼 성장할수 있었던것 같습니다 꼭 좋은곳에 취업해서 선생닙의 열정적인 강의에 대해 보답해드리고 싶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처음에 세무, 회계 과정을 배우려고 수강 등록을 하고 나서도 처음 접하는 분야라 과연 내가 할 수 있을까? 과연 두 달도 안되는 시간 동안 배워서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을까? 라는 걱정을 가장 많이 했다. 회계, 세무 ... 하면 어렵다, 수학을 잘해야 한다(?)는 인식 때문이었다. 첫 수업을 시작하고 배우면서 일상적인 부분들과 관련이 되어있는 부분들이 있어서 흥미로웠고 강사님께서 알아듣기 쉽게 예를 들어 설명해주는 게 재밌었고 그게 기억에 오래 남아서 공부하는데 큰 도움이 됐다. 물론 처음 접하는 분야라 어렵기도 했지만 계속 반복 해서 알려주고 기억에 남도록 재밌게 열정적으로 수업을 해주신 덕분에 끝까지 잘 마무리 할 수 있었다.

      도움이 됐어요

      0

    • 두달이라는 시간동안 전산회계1급과 세무2급을 동시에 배우는게 쉬운일은 아니었지만 그래도 선생님께서 설명도 잘해주시고 저는 이미 자격증을 가지고 있었지만 자본이랑 원가쪽이 이해가 가지 않던 부분도 쉽게 설명해주셔서 저한테는 너무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한번 더 이론을 정리하고 실무도 좀 더 자세하고 쉽게 배울 수 있어서 다른 분들이 회계나 세무 들으신다면 선생님 꼭 추천하고 싶습니다! 두달동안 너무 감사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회계에 대한 막연한 두려움이 있어 수강을 등록 할때도 많이 걱정을 했었는데요. 회계가 수학 인줄 알았는데 저는 전공자도 아니고 문과. 이과생도 아닌 예체능계라서 더더욱 두려웠었는데요. 첫날부터 선생님께서 아기 다루듯이 이해를 잘 할 수 있도록 설명해주셔서 정말 다행이라는 생각을 많이 했었습니다. 새로운 용어나 내용으로 힘들었지만 그때마다 선생님께서 쉽고 재미있게 잘 가르쳐주셔서 두달이 지난 지금은 최근 기출문제도 편하게 칠 수 있는 실력이 쌓인것 같습니다. 저는 30대 후반이며, 아이를 키우는 애기 엄마입니다. 하지만 두려움을 극복하고 용기 내서 수업을 들은 것을 정말 잘 한 것 같다고 생각합니다. 그 이유는 시작이 어렵다는 겁니다. 하지만 시작하고 마무리까지 모두! 황쌤만 믿고 간다면 꼭 합격하고 멋진 사회의 구성원이 다시 될수 있음을 꼭 알려드리고 싶습니다!! 황쌤 두달동안 너무 고생하셨구요 합격으로 보답해드리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2달이라는 기간 동안 전산세무 2급, 전산회계 1급 공부를 할 수 있을까 걱정 많이 했는데 선생님이 정말 이해하기 쉽고 기억에 잘 남도록 가르쳐주셔서 어려운 내용도 무리 없이 편안하게 수업 들을 수 있었습니다! 항상 열정적으로 파이팅 넘치게 학생들을 잘 이끌어 주셔서 더 공부를 열심히 할 의지가 생겼고 언제든지 모르는 문제들은 여쭤보면 친절하게 다 설명해주셔서 좋았습니다. 비대면이랑 대면 섞어서 진행했지만 비대면 이여도 수업시간에 집중도가 높았고 회계, 세무 수업 듣는다면 꼭 황선생님 추천드립니다!! 그동안 정말 감사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5~6년 전에도 황쌤의 수업을 들었던 적이 있습니다. 그때는 바로 취업을 하는 바람에 자격증 취득을 못하고 일을 했었습니다. 현재 재취업 준비를 하게 되면서 다시 수업을 들었습니다. 이전에 들었을 땐 회계,세무에 대해 지식 1도 없는 상태였는데도 불구하고 정말 재미있게 수업을 들었던 기억이 있습니다. 이번에 새로 들으면서 느꼈던 점은 더욱 높아진 수업의 질과(이전에도 좋았습니다!) 대면과 비대면의 차이를 느끼지 못할 만큼 학생들과 충분히 소통하며 수업을 진행 했습니다. 수업의 내용도 어렵지 않게 이해하기 쉽도록 강의해주셨습니다. 그리고 항상 과제를 내주셔서 기초를 잊어버리지 않게 해주셨습니다. 솔직히 새로 학원을 등록할 때, 황쌤이 계신다고 하셔서 바로 등록을 했었었는데 역시 강사님만 믿고 따르니 2달 동안 알찬 수업 만족합니다~!! 고민하시는 분들은 고민 없이 훈련 진행하시면 좋으실 것 같아요!!!

      도움이 됐어요

      0

    • 우선 진심으로 이렇게 끝나는게 아쉬울정도로 정말 좋은 수업이였습니다. 자격증 취득 여부를 떠나서 인생을 살면서 꼭 한번은 이 수업을 들으면 살아가는데 많은 도움이 될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세무와 회계에 대한 내용도 그렇지만 황경란 선생님의 2달동안의 강의는 제가 앞으로 살아가면서 정말 많이 생각 날것 같고 도움이 될것 같습니다. 선생님의 생생한 설명과 적절한 예시들이 너무 생동감있게 다가왔습니다. 공부에는 정말 취미가 없는 1인으로서 이 수업을 2달동안 정말 재밋게 들었고 지루할줄만 알았던 회계, 세무 공부가 정말 재밋었다는게 신기합니다. 그건 정말 선생님의 역량이겠지요. 저는 저희 선생님을 만난걸 행운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혹시라도 이 공부를 해보고자 하신다면 황쌤의 회계실무 강추! 입니다~! 고민하지 마시고 등록하세요~ 첫날 첫시간 강의를 듣는순간 왜 제가 이렇게 추천했는지 알게됩니다~! 2달의 짧은 일정을 끝내고 아쉬운 마음 가득안고 마지막 수업을 마칩니다. 너무나 열정적으로 강의해주신 우리 선생님 많이 부족한 저를 이해시켜 주시느라 너무 고생많으셨습니다. 너무너무 감사드리고 이렇게 마지막수업은 마치지만 남은기간 부족한부분 준비 잘해서 시험도 잘쳐보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회계와 세무에 대해 전혀 모르는 상태에서 수업을 신청해서 수업 전에 걱정이 많았습니다. 하지만 수업 후 선생님께서 단어 하나 하나 집어주시고 이해가 잘되는지 계속해서 물어봐 주셔서 이해가 너무 잘되었습니다. 수업시작 부터 마지막까지 한결같이 높은 텐션과 파이팅 넘치는 모습에 정도 힘을 받고 공부했습니다. 공부할게 많아 두달이라는 시간이 짧게 느껴지기도 하지만 짧은 시간 동안 열정적으로 가르쳐주셔서 감사합니다!! 선생님 수고하셨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회계기초를 잘 다질 수 있었고 유익하고 유쾌한 수업입니다. 무엇보다 강사님 수업 열정과 학생들과의 교감이 인상 깊었습니다. 두달간 신경써주시고 챙겨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안녕하세요. 전산세무회계 오전반 수강생입니다. 수강을 신청할 때에는 긴 여정이라고 생각하였던 두 달 과정이 눈 깜짝할 새 마지막 날이 되었네요! 과정을 시작할 때에는 처음 보는 생소한 용어들과 회계는 수학을 잘해야 한다는 인식도 있었고 두 달 동안 두 과목을 공부하여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을까 하는 걱정과 막막함이 있었습니다. 두 달 동안 과정을 수강해 보니, 선생님께서 수업 내용을 최대한 이해할 수 있도록 설명을 잘해주셔서 회계에 대한 기본도 없었던 저는 기초부터 탄탄하게 배울 수 있었습니다. 저는 매일 올려주시는 수업내용 복습과 과제물만 미루지 않고 공부하는 것을 목표로 두 달 동안 공부를 했습니다. 그리고 내용이 완벽히 이해될 때까지 복습하고 외우려고 노력한 거 같아요. 매일 올려주시는 과제물과 아낌없이 주시는 자료만으로 전산세무회계를 잘 이해하고 공부할 수 있었고 정말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선생님 성격이 정말 열정적이시고 수업 시간에 공부, 취업 관련한 희망적인 얘기도 많이 해주셔서 저도 더 열심히 해야겠다는 마음가짐과 동기부여가 된 것 같아요. 짧은 두 달이었지만 두 달 동안 많이 배울 수 있도록 자료 준비하시고 열심히 강의해 주셔서 너무 고생하셨고 정말 감사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새로운 직업을 찾기 위해 등록한 세무와 회계수업이다. 이 분야는 처음이라 어떻게 공부할지 두려움으로 왔다. 코로나로인해 대면과 비대면 수업을 동시에 한다는 것도 넘 어색하게만 느꼈졌다. 하지만 하루 하루 선생님과 수업을 같이 하면 하나씩 채워져가는 나 자신을 발견할수 있었다. 매 수업시간마다 열정을 다해 가르켜주시고 항상 이해하기 쉽게 설명해주신 황경란 선생님 덕분에 이 과정을 무사히 마쳤습니다. 매일 같이 과제를 체크하면 부족함 부분을 채울 수있게 도와주셔 너무 감사합니다. 이 과정을 통해 회계와 세법에 대한 두려움은 이제 할 수 있을것 같다는 자신감으로 변했다. 2달이라는 시간이 이렇게 빨리 지나가는 것이 너무 아쉽다. 선생님 너무 감사합니다. 자격증취득으로 꼭 보답할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다음에 또 기회가 된다면 선생님의 수업을 다시 듣고 싶습니다. 이 초보가 걸음마 할 수 있게 도와 주셔 감사합니다. ^&^

      도움이 됐어요

      0

    • 두 달 동안 짧으면 짧고 길다면 긴 시간 동안 저는 회계는 단순히 돈 계산인 줄만 알던 지식이었는데 강의를 들으면서 계정과목을 외우고 분개를 배우고 부가가치세 신고와 원천징수까지 할 줄 알게 돼서 신기해요 처음 회계를 배울까 말까 고민했는데 지금은 배우길 잘한 거 같아요 회계에 관한 지식뿐만 아니라 수업 들으면서 선생님이 중간에 해주셨던 조언들 명심하고 취업 잘 하겠습니다! 자격증 따려면 시험 당일까지 좀 더 공부해야겠지만 선생님과 함께한 두 달 동안의 알짜배기 수업을 복습하며 자격증 꼭 딸게요! 감사합니다 선생님~!

      도움이 됐어요

      0

    • 이해가 되지않는 부분들을 이해가 잘될수있게 자료를 항상 더 주셨고 수업끝난후 자습할수있도록 관리해주시고 열정적으로 이쓸어주시는 덕분에 수업이 너무 좋았어요 수업을 다시 듣게 된다면 꼭 강사님 수업을 듣을거에요!!!

      도움이 됐어요

      0

빠른상담

이름

지점선택

연락처

- -

이메일

@

상담내용

2023 강남(본점)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신도림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노원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인천(부평)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4 인천(청라)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수원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의정부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청주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대전(둔산)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울산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부산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역삼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종로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신촌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부천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안산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안양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성남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전주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대구(동성로)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대구(교보타워)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
IT· 디자인 교육 부문 1위

사랑나눔 사회공헌 대상
교육사회공헌 부문 부총리 겸 교육부 장관상

대한민국 교육대상
디자인·IT 교육 부문 대상

사랑나눔 사회공헌 대상
전문인력육성 부문 고용노동부장관상

고객신뢰도 1위 프리미엄 브랜드
디자인·IT 취업교육 부문 대상

국가브랜드 대상
디자인·IT 교육 최우수 브랜드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상
디자인·IT 교육 부문 대상

소비자추천 1위 브랜드 대상
디자인·IT 교육 부문 1위

대한민국브랜드평가 1위
디자인·IT 교육 브랜드 1위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강남(본점)

훈련 이수자 평가
디자인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역삼

훈련 이수자 평가
출판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종로

훈련 이수자 평가
출판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신촌

훈련 이수자 평가
건축설계·감리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신도림

훈련 이수자 평가
출판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노원

훈련 이수자 평가
출판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인천(부평)

훈련 이수자 평가
건축설계·감리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안산

훈련 이수자 평가
문화콘텐츠제작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성남

훈련 이수자 평가
건축설계·감리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대전

훈련 이수자 평가
건축설계·감리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대구

훈련 이수자 평가
건축설계·감리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부산

훈련 이수자 평가
건축설계·감리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역삼

훈련 이수자 평가
디자인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종로

훈련 이수자 평가
건축설계·감리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신촌

훈련 이수자 평가
정보기술개발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신도림

훈련 이수자 평가
디자인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인천(부평)

훈련 이수자 평가
디자인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부천

훈련 이수자 평가
회계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안산

훈련 이수자 평가
문화콘텐츠제작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성남

훈련 이수자 평가
디자인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대전

훈련 이수자 평가
디자인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대구

훈련 이수자 평가
출판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부산

훈련 이수자 평가
디자인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종로

훈련 이수자 평가
일반사무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노원

훈련 이수자 평가
일반사무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인천(부평)

훈련 이수자 평가
일반사무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부천

훈련 이수자 평가
문화콘텐츠제작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안산

훈련 이수자 평가
일반사무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대전

훈련 이수자 평가
일반사무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대구

훈련 이수자 평가
정보기술개발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부산

훈련 이수자 평가
정보기술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