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강남(본점)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프로젝트기반 프론트엔드 (React,Vue) 웹&앱 SW개발자 양성과정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프레임워크 & AI 활용 자바 기반 풀스택 멀티플랫폼 웹서비스 개발과정
심화_클라우드 기반 MSA 적용 ERP 시스템 웹서비스 구현 프로젝트
C언어
파이썬(Python)) - 응용SW 엔지니어링
자바(Java)
ChatGPT·Claude를 활용한 AI 웹 퍼블리싱 입문: HTML/CSS 실전 기초
공공데이터를 이용하는 서울시 교통량 예측 시스템 개발
내 데이터로 완성하는 AI 서비스 개발
[UIUX] 풀스택(프론트&백앤드)을 위한 자바스크립트 (바닐라.JS/Javascript)
ChatGPT를 활용한 콘텐츠 생성 플랫폼 개발: Spring Boot 실무 가이드
Open API를 활용한 인터렉티브 웹 어플리케이션 개발 with Vanilla Javascript
[UIUX] 풀스택(프론트엔드&백엔드]리액트(React JS) 자바스크립트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AI Worker] AI기반 디지털 광고영상 & 숏폼 마케팅 프로젝트
[AI Worker] AI기반 멀티모달 출판편집디자인 콘텐츠 기획 및 인터랙티브 디지털 퍼블리싱
AI활용 트렌디한 공간마법사(건축설계&VR 실내인테리어디자인)블렌더활용
AI기반 실무형 3D 영상크리에이터 양성 (방송영상콘텐츠,모션그래픽,영상편집디자인)
[기업연계] AI활용 건축설계·BIM 모델링 프로젝트 실무
(디지털디자인)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AI+VR활용 건축설계&인테리어디자인(블렌더활용)
프레임워크 & AI 활용 자바 기반 풀스택 멀티플랫폼 웹서비스 개발과정
No.1106
_30회차
평균만족도
수강 전에는 초보 중에 초보자로써 수강 내용을 잘 따라갈 수 있을지 고민이 많이 되었는데, 수업과 더불어 과제를 매일 제출해 주시고 오답을 피드백 해주심으로써 공부에 손 놓지 않게 해주셨고, 실제 학습면에서도 도움이 많이 되어 만족스러웠습니다. 학생들에게 편안한 분위기를 만들어주시고자 유머 또한 겸비하신 선생님 수고 많으셨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회계나 세무를 노베이스로 처음 배우면 어렵다고 생각합니다. 평소 안 쓰는 단어들이 마구마구 나오기 때문에... 하지만 선생님께서 많은 예시들을 들어주며 이해하기 쉽게 설명해주셔서 잘 따라갈 수 있었습니다. 타 학원에서 자격증 시험 수업을 2번이나 더 들어봤지만 황선생님 만큼 학생들을 챙기는 수업은 처음이었습니다. 매일 과제를 주며 관리하고, 쪽지 시험도 치고, 취업 지원팀에서만 담당하는 이력서 관리까지... 늦은 시간까지 귀찮을법도 한데, 학생들을 한 명, 한 명 끝까지 관리해주시는 부분이 좋게 느껴졌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취업에 도움 되는 자격증 취득을 위해 막연하게 시작 하게 된 초보자 수준의 훈련생이 어느덧 2달 이라는 시간이 지나고 벌써 종강이 된 후 느끼는 소감은 우선 학원에서 바로 자격증 시험을 치를 수 있다는 최고의 장점이 있는 수업입니다!! 언제나 긴장하기 마련인 자격증 시험 당일 2달 동안 수업 받던 학원에서 치른다는 것 만으로도 얼마나 다행인지 모릅니다. 또한 중간 중간 흥미를 잃기 마련인 수업 과정도 귀에 쏙쏙 들어오게 명강의를 해주신 황경란 선생님~~ 넘 감사합니다^^ 한번도 중도 포기를 생각해 본 적이 없습니다. 수업이 흥미롭고 재미있었어요~ 종강이 너무ㅠ 아쉬울 정도예요~ 남은 시험 기간 동안 어떻게 준비 해야 되는지 꼼꼼히 챙겨 주신 거 열심히 공부해서 꼭 합격! 이라는 성과를 얻으려구요 자격증을 취득해서 꼭 취업을 생각하시는 분이 아니시더라고 한번쯤 수강해보시면 앞으로 살아가는데 큰 도움이 될 수업인것같아요
도움이 됐어요
0
세무라는 업무에 대해서는 궁금함을 느끼지 않고 살았는데 세금에 대한 궁금한 것은 많이 가지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따로 시간을 내어서 공부를 한다는 생각을 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공부를 하고 알아가면서 더욱더 흥미를 느끼고 옛적부터 개발된 학습이 놀랍기만 했습니다. 그리고 빠질 수 없는 것이 강사의 열의와 실력이었습니다. 어떤 질문을 하더라도 막힘없는 대답과, 학생이 무엇을 원하는 지를 알아서 답변을 해주셨을 때는 더욱더 놀라웠습니다. 그리고 강의 열의와 처음부터 끝까지 강의 음성이 내려가지 않고 열의를 가지고 하시는 것을 보았을 때 저절로 감탄사가 나올 정도였습니다. 황경란강사님께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마지막으로 이런 강의를 20세 이상이면 누구든지 꼭 추천하고 싶고, 나이가 있는 분이라도 꼭 상식적으로 알아두어야 하는 멋진 강의였습니다!! 그리고 많은 분들에게 이 강의를 전하겠습니다. 감사하는 마음을 가득 안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자칫하면 어렵고 지루한 내용이 될 수 있는 회계수업이었지만 선생님의 시원시원하고 재치있는 입담과 함께 적절한 예시들을 재미있게 설명해주셔서 이해가 잘 되었습니다. 그냥 글만 따라 읽는 것이 아닌 학생들과 계속해서 소통하며 이해력을 돕는 선생님의 열정 덕분에 저 스스로도 더 열심히 하게 되었던 것 같습니다. 때문에 회계라는 영역에 처음 발을 붙이는 분들께 가장 추천드리고 싶어요. 수업구성도 굉장히 알차게 잘 짜여져 있고 선생님께서 수업에 대한 많은 준비를 하시고 노력을 기울이시는게 많이 느껴집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정말 회계와 관련이 하나도 없는 비전공자여서 끝까지 따라갈 수 있을까 걱정이 많았는데, 열정적으로 수업을 해주신 선생님 덕분에 마지막까지 따라갈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특히 분개과제와 성취도 평가가 가장 도움이 많이 되었던 것 같아요. 자신이 지금 어느 수준인지 알 수 있고 틀린부분은 바로바로 피드백을 받으면서 복습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의지가 많이 약했기 때문에 과제가 없었더라면 아무것도 모르던 그때와 아마 다를게 없었지 않았을까라고 생각해요ㅎㅎㅜㅜ 2개월가량 짧은 기간이었지만 저에게 회계에 대해 알려주시고 흥미를 가지게 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이제 수강은 종료되었지만 앞으로 남은기간 열심히 공부해서 시험때 좋은 성적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할게요! 선생님 두달동안 저희들을 이끌어주셔서 정말정말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단순히 세무,회계는 수학이라고 생각해서 시작 전부터 겁먹고 수업을 시작했습니다. 그런데 전혀 그 쪽이 아니란 것도 수업 첫날에 알게 되어서 안심되었고, 선생님이 너무 열정적이고 세세하고 꼼꼼하게 잘 설명해주셔서 이해하기도 쉬웠고, 이해가 안되는 부분은 수업 외 시간에 여쭤봐도 상세하게 잘 알려주시고 챙겨주셔서 모르는 것 없이 2달 과정을 잘 마쳤던 것 같습니다. 매일매일 주시는 복습 테스트 덕에 자동으로 공부할 수 있는 환경도 만들어 주셔서 좋았고 그래서 짧다면 짧은 이 과정을 속성으로 잘 마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열정적인 선생님 덕에 뒤쳐지지 않기 위해서 제가 더 노력하게 해주신 것 같아 너무 감사한 것 같습니다. 앞으로 이 자격증으로 취업 할 수 있게 된다면 제가 이 학원에 수강 신청한 것이 정말 잘 한 일이라고 생각될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이 전문지식이 확실한 부분은 너무 좋았습니다. 그러다보니 들어주시는 예시가 현실적(경험에서 나온)이라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조금 아쉬웠던건 훈련 기간입니다. 훈련기간이 짧아 수업 진도가 빠듯하다는 점이 많이 아쉬웠고, 수강생이 기초가 없는 사람인지라 하루에 많은 양의 지식을 머리에 넣기가 빠듯하였습니다. 조금 더 솔직히 말하자면 두통이 왔었습니다. 한번 놓치면 따라갈 의지가 떨어질 만큼이니 이런 부분은 참고 하시어 조금 더 여유있는 훈련 기간을 정하여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좋은 강의, 좋은 교재 , 쾌적한 환경 등 초보자분들이 선택 시 전반적으로 괜찮은 선택 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회계랑 세무에 대한 지식이 정말 하나도 없었는데, 선생님 수업 들으면서 많은걸 배웠습니다. 인생에서 진짜 필요한 수업이라고 생각되고, 회계와세무 지식이 1도 없는 사람은 황쌤 수업 추천드립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열정적이고 박학다식하신 황경란 선생님의 강의로 많은 지식을 얻게 되었습니다. 아직 부족한 부분이 많은데 40일이 4일같이 지나가서 아쉽고 섭섭합니다. 전산회계/세무 자격증을 취득하려는 분들이나 관련 직종에서 일하시려는 분들 어떤 강의를 들으실지 고민하고 계시다면 황쌤의 강의 강력추천합니다!!! 때로는 따뜻한 말로 격려해주시고 때로는 엄하게 꾸짖어주셔서 가끔 늘어질뻔 하다가도 정신 차리고 따라갈 수 있었습니다. 이제 강의는 끝이 났지만 남은 기간동안 열심히 공부하여 목표를 이루겠습니다. 같이 달려온 수강생분들에게도 모두 행운이 있기를 바랍니다. 선생님 항상 건강하시길 바라며 그동안 정말 감사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1105
평균만족도
친절하고 자세하게 잘 알려주셨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감사합니다 잘배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과정내용외 엑셀 기초적인 질의에도 1:1로 성심껏 설명을 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께서 엑셀과 엑세스를 알기 쉽도록 기초부터 꼼꼼하게 잘 가르쳐주셨고, 시험문제가 어떻게 나오는지 잘 알 수 있도록 분석해서 알려주셨습니다. 한달동안 가르쳐주시느라 고생하신 오현주 강사님께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도 친절하고 질문 잘 받아주시고 엑셀, 데이터베이스에 대해 많이 알게되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1104
평균만족도
선생님의 정성어린 마음이 전해졌습니다. 가르침에 기쁨이 있는 그런 선생님 인듯 고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교수님 수고하셨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워드나 엑셀, 파워포인트 관심만 많았지 실제로는 처음이라서 아예 기본 지식도 없는 상태로 들어갔는데요 선생님의 눈높이교육과정으로 인해 전부 쉽게 이해하고 수업에 참여할 수 있었어요 같이 수업듣는 분들중에 컴퓨터에 익숙하지 않은 여사님들도 많았는데 그분들 배려차원에서 진도도 천천히 나가주시더라구요 덕분에 처음 배워서 도전해보는 자격증 시험 세괌늑 전부 A 받을 수 있었습니다 정말 감사드려요!!
도움이 됐어요
0
No.1103
_5회차
평균만족도
컴활시험 준비를 위해 수강했는데 실무에 잘 쓰니는 ITQ도 함께 배워서 도움이 정말 많이 됐습니다. 그리고 천천히 반복해서 알려주셔서 초보분들도 진도 따라오기가 수월합니다. 선생님도 항상 친절하게 잘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좋은수업에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4주 과정동안 매일 쫒아가기 바빴지만 진도가 꿑났고 열심히 연습할 일만 남았네요, 시간안에 가르쳐주산 선생님께 감사드립니다! 함께 공부했던 분들과 모두 합격을 향하여 화이팅해봅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레벨이 같은분끼리 하면 좋을듯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이 쉽게 잘 가르쳐 주십니다. 자격증을 준비하더나 실무에 도움이 되시고 싶은 분은 이 과정을 들으면 많이 도움이 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훈련기관에서 수주높은 실력으로 학생에게 잘 지도해주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처음 해봐서 어렵긴 했지만 나름대로 도움되어 좋은 수업이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성실히 잘 가르쳐주셔서 초보자로써 잘 배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수업에 대한 정리를 너무잘해주셔서 잘 이해할수있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평소 헷갈렸던 부분에 대해서 알기쉽게 배움
도움이 됐어요
0
컴퓨터에 대해서는 완전 초보자 수준이였는데, 기초부터 차근차근 알려주셔서 쉽게 수업을 따라갈 수 있었습니다. 열심히 공부했기 때문에 수업이 끝난 후 있을 자격증 시험의 결과도 기대가 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컴퓨터를 어예 모르시는 수강생 분들도 계셨는데 기초적인 것부터 하나하누세세하게 잘 알려 줍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1102
_7회차
평균만족도
회계랑 세무 확실히 학원에서 강사님에게 배우는게 도움이 됩니다! 전문적인 지식을 가지고,잘 가르쳐 주십니다. 거기에,나의 학습 능력이 따라 준다면 더 없이 좋은 수업입니다. 약간 어려울수도 있지만,열심히하고 어느정도 따라갈 능력이 된다면 왠만한 분들은 잘 하실 수 있습니다. 놓쳤거나,모르는 부분은 물어보면 친절히 알려주십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짧지않은기간 고생하셨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두환쌤이 쉽게 알려주시고 모르는것도 친절하게 피드백 다 해주셔서 잘 이해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
도움이 됐어요
0
비록 제가 해당 전공과는 적성이 맞지않았지만 강사님의 설명이 해당 과정과 연관도 없던 제가 이해도 되고 실습도 어느정도 따라갈 만큼 뛰어난 수업이었다고 생각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께서 이해하기 쉽게 자세하게 알려주셨고, 수업시간에 계속 암기내용을 알려주셔서 까먹어도 계속 암기할 수 있었습니다. 전산세무회계를 모르는 초보라도 강사님의 수업을 듣게되면 전산세무회계시험을 준비할 수 있다고 생각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자격증을 취득하겠다고 생각하고 있을 땐 왠지 막연한 느낌이었는데, 수업을 진행하면서 분명 내용은 어려웠지만 이해하기 쉽게 잘 설명해주시고 외워야 할 부분은 문제를 풀면서도 반복적으로 설명해주셔서 정말 좋았어요! 수업이 끝나도 모르는 내용은 질문 계속 받아주신다고 하셔서 마음이 놓였어요. 남은 시간 열심히 공부해서 자격증 꼭 취득하고 싶네요!
도움이 됐어요
0
상담받은건물과 수업하는건물 차이가 커서 당황했지만 강사님들이 친절하셔서 괜찮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