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강남(본점)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프로젝트기반 프론트엔드 (React,Vue) 웹&앱 SW개발자 양성과정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프레임워크 & AI 활용 자바 기반 풀스택 멀티플랫폼 웹서비스 개발과정
심화_클라우드 기반 MSA 적용 ERP 시스템 웹서비스 구현 프로젝트
C언어
파이썬(Python)) - 응용SW 엔지니어링
자바(Java)
ChatGPT·Claude를 활용한 AI 웹 퍼블리싱 입문: HTML/CSS 실전 기초
공공데이터를 이용하는 서울시 교통량 예측 시스템 개발
내 데이터로 완성하는 AI 서비스 개발
[UIUX] 풀스택(프론트&백앤드)을 위한 자바스크립트 (바닐라.JS/Javascript)
ChatGPT를 활용한 콘텐츠 생성 플랫폼 개발: Spring Boot 실무 가이드
Open API를 활용한 인터렉티브 웹 어플리케이션 개발 with Vanilla Javascript
[UIUX] 풀스택(프론트엔드&백엔드]리액트(React JS) 자바스크립트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AI Worker] AI기반 디지털 광고영상 & 숏폼 마케팅 프로젝트
[AI Worker] AI기반 멀티모달 출판편집디자인 콘텐츠 기획 및 인터랙티브 디지털 퍼블리싱
AI활용 트렌디한 공간마법사(건축설계&VR 실내인테리어디자인)블렌더활용
AI기반 실무형 3D 영상크리에이터 양성 (방송영상콘텐츠,모션그래픽,영상편집디자인)
[기업연계] AI활용 건축설계·BIM 모델링 프로젝트 실무
(디지털디자인)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AI+VR활용 건축설계&인테리어디자인(블렌더활용)
프레임워크 & AI 활용 자바 기반 풀스택 멀티플랫폼 웹서비스 개발과정
No.1086
_1회차
평균만족도
엑셀은 초보 수준이라 단기간에 컴활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을까 걱정했었는데 약 한 달여 동안 고효율로 자격증을 딸 수 있게끔 강의 해주신 이선경 선생님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비대면 이지만 늘 열심히 화면을 보고 친절히 가르쳐 주셔서 감사합니다. 또한 설명이 이해하기 좋게 말씀해 주셔서 편한 수업이 된 거 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실무가 익숙해서 자격증이 별로 필요치 않았는데 반복되는 입사지원에서 반드시 필요한 것이 자격증이라 늦은 배움을 시작했습니다. 수업시간 내내 집중 잘 되게 강의도 잘 해 주시고, 학원 관리자분들의 세심한 안내와 배려도 최상이었습니다. 아놀로그시대에 살던 제가 디지털시대의 인재들을 따라가기는 힘들었지만 격차없이 대해주시고 성실하게 이끌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같이 수업하는 친구들과 같이 진도를 척척 따라가지 못한 저만의 안타까움은 있지만, 뒤쳐지지 않으려 노력한 시간은 스스로에게 응원이 되었던 시간이었습니다. 저는 잔소리만 하는 세대인데 젊은 친구들과 강사님들과 함께 한 훈련과정속에서 젊은세대의 스마트한 매력에 흠뻑 빠졌고, 긴장감이 느껴져서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어떤 곳에서 어떤 모습으로 다시 만날 수 있을지 모르지만 훈련과정동안 함께 공부하고, 지도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중간에 비대면으로 바뀌면서 현장강의로 듣지 못해 많이 아쉬웠지만 유익한 시간이였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수업 들으면서 많은 도움 됬습니다 ~~
도움이 됐어요
0
저는 3년간 컴퓨터활용능력 2급 자격증 따려고 생각만 했었는데, 혼자서 하려니 막막하고, 그렇다고 학원에서 배우는게 부담스러웠습니다. 왜냐하면 저는 컴퓨터에 대한 자신감이 없었기에 혹시 잘 못따라가면 어떡하나 걱정이 앞섰습니다. 그런데 사회복지 취업을 위해서는 자격증이 있으면 좋을 거 같아 지원을 받아 수강을 하게 되었습니다. 선생님이 저희의 부족한 실력을 아시고, 계속 연습을 시켜주시니 엑셀에 대한 두려움을 극복하고 어느샌가 필기 합격을 하고 실기시험도 무난하게 치게 되었습니다. 이제는 엑셀작업이 워드프로세서 작업보다 훨씬 쉽게 느껴지고 정말 고난이도가 아닌 이상 무난하게 해낼 수 있다는 자신감을 얻게 되었습니다. 저를 가르쳐주신 선생님을 비롯하여 그린컴퓨터디자인학원 관계자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1085
평균만족도
자료가 꼼꼼하고 알찬 강의입니다. 요점 정리까지 완벽합니다. 다만 강사님에 따라 속도가 빨라서 따라가기 힘든 점은 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1084
_21회차
평균만족도
관련 지식이 없어도 수업을 무리 없이 이해 할 수 있었고 수강 종료 후에도 강의로 부터 받은 자료들을 기반으로 혼자 서도 무리없이 공부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딱딱한 분위기가 아닌 친근한 분위기 속에서 열정적으로 가르쳐주셔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아예 모르던 분야라 처음에는 걱정이 많았는데 차근차근 알려주시고 문제도 많이 풀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 풀이도 자세하게 해주시고! 많이배워갈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질문할때 망설임 없이 할수 있어서 편했어요! 수럽 끝난후에도 편하게 질문하라고 해주신 부분도 감사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회계에 대한 기초지식부터 부족했기 때문에 수업을 잘 따라갈 수 있을까 걱정했었지만, 항상 알기 쉽게 설명해주시고 용기도 북돋워주신 선생님 덕분에 끝까지 잘 마칠 수 있었습니다. 회계에 관심있는 지인에게도 추천해주고 싶을 정도로 굉장히 만족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배우고싶었던 세무회계 수업을 잘 익히게 된것같습니다 한달뒤 치러지는 자격증도 꼭 딸겁니다 홧팅
도움이 됐어요
0
No.1083
_6회차
평균만족도
수업이 대체로 듣기편하며 만족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처음 시작할땐 걱정이 많아 학원등록 이후에도 망설였는데...여러번 반복되는 질문에도 자세하게 설명해주셔서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강사님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이 친철히 컴활수업을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해하기 쉽게 설명하여서 알기도 쉬웠습니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4주라는 짧은 시간에 비해 많은 것을 공부 할수 있었던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엑셀을 이렇게 한달만에 배우고 자격증 시험까지 볼수 있게 체계적으로 잘 가르켜주셔서 감사합니다. 복습을 조금만 더 하면 자격증 딸수 있을 거 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너무 친절하시고 재밌게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덕분에 잘배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께서 정말 열심히 가르쳐 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열정 짱
도움이 됐어요
0
원래 엑셀에 마냥 어렵다는 인식만 갖고있었지만 많은 문제를 보면서 이젠 어렵지 않다고 느낄수있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항상 열정적으로 가르쳐주시구 시험에 관한 여러 조언도 매번 알려주시고 정말 감사한게 많았습니다! 감사드려요!!!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이 친절하게 잘알려 주시고 모르는 부분도 차분하게 이해가 잘되게 설명해 주신다!!!!
도움이 됐어요
0
처음 시작할 땐 막막했지만, 강사님의 수업을 듣고 자신감이 생겼습니다. 실력도 많이 늘고 강사님만 잘 따라가면 컴활2급 자격증 따는데 문제가 전혀 없을 정도입니다. 꼼꼼하고 친절하게 수업을 잘 해주시고 중요한 부분들도 정확히 짚어주셔서 깔끔하고 좋았습니다. 앞으로 컴활1급도 도전해보고 싶은 마음이 생겼습니다. 컴퓨터와 더 친해졌고 이번에 배운 것들을 앞으로 유용하게 쓸 수 있을거같아 좋습니다. 강사님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1082
_5회차
평균만족도
조기취업을 하게 되면서 수업을 다 수료하지못해서 아쉽긴 하디만 그래도 정말 재미없고 어려운 과목을 강사님 덕분에 재밌게 이해했던 것 같아요! 아직도 강사님이 알려주신 팁이나 줄임말로 가르쳐주신 용어들이 막 기억에 남습니다! 잘 가르쳐주셔서 감사합니다! 너무 수고하셨습니다!! 늘 강사님이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수업을 듣기전엔 회계 세무를 아예 접해보지도 못하고 초보 였지만 강사님이 초보 수준에 눈높이를 맞춰 이해 하기 쉽도록 잘 가르쳐 주셨습니다 다음에 수업 들을 일이 생기면 또 강사님께 수업을 듣고싶습니다! 수업 기간 동안 고생 많으셨고 감사드립니다 늘 건강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박쌤 강의가 포기하고자 했던 저의 의지를 불끈!!하게 해주셨습니다. 시험이 남은만큼 열심히해서 합격하겠습니다!! 선생님 정말 고생많으셨구요~!! 다른분들도 꼭 합격하셔서 좋은곳에 취직하세요^^
도움이 됐어요
0
만족했습니다. 다들 자격증 취득 화이팅~
도움이 됐어요
0
비전공자인데 강사님께서 쉽게 설명해주셔서 잘 이해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자격증 꼭 취득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저는 솔직히 공부머리가 좋은 편이 절대 아니기 때문에 처음 시작할때 많이 걱정 했었어요 학생때부터 지금도 숫자와는 거리가 멀었구요 근데 강사님께서 어려운 과목임에도 불구하고 쉽게 가르쳐 주셔서 잘 이해할 수 있었습니다 ! 이론 하는 중간에 빠진게 너무너무 아쉽지만 그래도 실무 하나는 넘넘 잘배웠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모르는 분야에 맨땅에 헤딩하듯 들었던 과정이지만 강사님께서 처음부터 끝까지 열심히 잘 가르쳐주시고 모르는 것도 잘 알려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2월달에 있는 시험 준비 열심히해서 강사님께 좋은 소식 알려드리고 싶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회계, 세무와 관련하여 아무런 배경 지식 없이 과연 수업을 잘 따라갈 수 있을지 걱정이 많이 되었는데 눈높이에 맞는 좋은 수업 덕분에 놓치지 않고 잘 따라갈 수 있었습니다. 수업 내용을 한 번 하고 그치는 것이 아닌 여러 번 반복을 통해 머리속에 확실히 기억 시켜주시고 넘어가셔서 더욱 빨리 지식을 습득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단순 암기가 아닌 이해를 바탕으로 하는 수업 내용에 너무 만족스러웠고 좋은 강사님을 만나 수업을 할 수 있어 다행인 것 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너무 잘 가르쳐주셔서 이해를 못할 수 없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원하는 직무에 도움이 되는 자격증 취득을 위해 컴활 1급 취득시 큰 도움이 되었던 그린컴퓨터아트학원을 선택했습니다. 찾는 과정에서 전산회계세무 박성영 강사님께서는 회계,세무 과정에서 인지도도 높으셨고 성과도 높다는 정보 또한 얻어서 큰 기대를 가지게 되었습니다. 첫날 수업을 들어보니 정보가 오히려 과소평가된 수준이었습니다. 선생님께서는 모든 수강생의 눈높이에 맞춰서 설명해주셨고 차변, 대변 개념 하나 몰랐던 제가 전산회계 1급을 취득하게 되었습니다. 반복 학습을 통해 개념이 잡히자 응용이 되고 실제 시험에서도 부담 없이 좋은 결과를 가져오게 되었습니다. 자칫 딱딱할 수도 있는 회계 수업이 강사님의 위트 있는 설명이 첨가되자 출석이 기다려지는 수업이 되었습니다. 강의 마지막 날까지 쉼 없이 달려주시고 소통해주신 강사님께 감사의 인사말을 드립니다. 만약 주변이나 대구에서 전산회계세무 과정을 찾고 계신 분이 있다면 꼭 박성영 강사님을 찾아가라고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