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강남(본점)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프로젝트기반 프론트엔드 (React,Vue) 웹&앱 SW개발자 양성과정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프레임워크 & AI 활용 자바 기반 풀스택 멀티플랫폼 웹서비스 개발과정
심화_클라우드 기반 MSA 적용 ERP 시스템 웹서비스 구현 프로젝트
C언어
파이썬(Python)) - 응용SW 엔지니어링
자바(Java)
ChatGPT·Claude를 활용한 AI 웹 퍼블리싱 입문: HTML/CSS 실전 기초
공공데이터를 이용하는 서울시 교통량 예측 시스템 개발
내 데이터로 완성하는 AI 서비스 개발
[UIUX] 풀스택(프론트&백앤드)을 위한 자바스크립트 (바닐라.JS/Javascript)
ChatGPT를 활용한 콘텐츠 생성 플랫폼 개발: Spring Boot 실무 가이드
Open API를 활용한 인터렉티브 웹 어플리케이션 개발 with Vanilla Javascript
[UIUX] 풀스택(프론트엔드&백엔드]리액트(React JS) 자바스크립트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AI Worker] AI기반 디지털 광고영상 & 숏폼 마케팅 프로젝트
[AI Worker] AI기반 멀티모달 출판편집디자인 콘텐츠 기획 및 인터랙티브 디지털 퍼블리싱
AI활용 트렌디한 공간마법사(건축설계&VR 실내인테리어디자인)블렌더활용
AI기반 실무형 3D 영상크리에이터 양성 (방송영상콘텐츠,모션그래픽,영상편집디자인)
[기업연계] AI활용 건축설계·BIM 모델링 프로젝트 실무
(디지털디자인)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AI+VR활용 건축설계&인테리어디자인(블렌더활용)
프레임워크 & AI 활용 자바 기반 풀스택 멀티플랫폼 웹서비스 개발과정
No.1076
_24회차
평균만족도
적절한 눈높이 교육과 시험에 필요한 교육을 중점으로 잘 가르쳐 주셨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컴활 1급 필기,실기 수업을 들었는데 강사님께서 친절하게 잘 가르쳐주셔서 만족하고 수업을 들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수업내용도 좋았고 강사님도 잘 가르쳐주셨고 시설이나 장비도 꽤 좋았습니다. 다만 hrd어플으로 출결할 때 어플의 작동이 잘 안될 때마다 답답한 적이 많았습니다. 그 외엔 만족했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이 너무 친절하고 알아듣기 쉽게 잘 가르쳐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수업분위기도 그렇고 자격증 취득시험에서 중요한 부분들 그리고 시험 노하우 등을 이해하기 쉽게 설명해주셔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 너무 잘 가르쳐 주셔서 잘 이해할 수 있었어요. 꼭 한 번에 자격증 취득하겠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
도움이 됐어요
0
그린아카데미 컴퓨터활용능력 1급 과정을 수강했습니다. 내일배움카드제를 통한 첫 수업이자 컴퓨터 자격에 대한 수업도 처음으로 수강하는 것이었고, 컴퓨터활용능력 1급이 2급보다 어렵다고해서 수업을 따라갈 수 있을지 걱정이 많았습니다. 과정이 우선적으로는 실기 위주로 이루어지고 필기는 문제풀이 형식으로 뒤에 진행되었기 때문에 필기공부는 따로 해보는 것을 추천해 주셔서 과정을 수강하기 전 미리 유튜브로 공부하는 기간을 가졌습니다. 필기는 미리 공부를 해보았고 첫번째 강의부터 실기를 해보니, 미리 공부한 내용과 내용이 달랐지만 교재내용 화면과 강사님의 설명으로 처음 엑셀과 액서스를 접하는 사람도 이해할 수 있을만한 난이도로 수업을 해 주셨습니다. 강사님께서 컴퓨터활용능력 1급은 보통 2급의 내용을 이해하고 따는 것이 가장 좋지만 강의를 듣는 학생 중 대다수가 그렇지 않은 상황이었기 때문에 상황에 맞추어 수업의 진행방식이나 수준을 조정하신 것 같았습니다. 항상 모르는 문제점은 성실하게 답변해 주셨고, 강의 진행이 지루해질 즈음이면 중간중간 다시 집중할 수 있는 이야기로 분위기를 환기시켜주셨습니다. 강의를 수강한 학원에서도 개인적인 취업관련 상담을 진행했고, 취업에 도움이 되기 위해 앞으로 취득해야할 자격증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컴퓨터 활용 1급 자격 취득 과정에 매우 만족하였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컴퓨터 작업을 많이 해보지 않아서 1급은 어렵다고 생각했는데, 그린컴퓨터학원을 통해서 1급을 취득할 기회를 얻게 됐습니다. 어려운 내용들을 쉽게 알려주시고 특히, 합격하기 위한 전략을 짜주셔서 좋았습니다. 스스로 실습할 수 있는 시간도 주어져서 그날 배운걸 바로바로 익히는데 큰 도움이 됐습니다. 알찬 수업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1075
평균만족도
전산세무회계 과정 수료 이후 재경관리사도 추가로 듣게 되었는데 내용이 어렵다보니 충분한 복습이 필요했습니다. 강의는 아주 좋았습니다. 알찬 강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께서 열심히 가르쳐 주십니다. 다만 수업내용이 어렵다보니, 비대면 수업으로 진행할 시 더욱 집중하기 어려웠던 것 같습니다. 수업시간이 너무 빠듯한 것 같았습니다. 시험 바로 전날까지 수업이 있어 아쉬웠습니다. 적어도 시험 일주일 전엔 수업을 끝내서 스스로 복습할 수 있는 시간이 충분히 주어졌으면 좋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께서 친절히 예제를 풀어주셔서 혼자 공부할 때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전산 세무과정을 수강하신 분들은 이해가 좀 더 쉽겠지만 듣지 않았던 분들도 이해하기 쉽게 설명해 주셔서 괜찮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재무, 회계, 원가 3개 과목을 모두 할려니 처음에는 벅차다는 생각이 들었지만 선생님께서 수업진행을 효율적으로 해주신 덕분에 잘 마칠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열정적으로 가르쳐 주시고, 좋았습니다. 사실 처음 이 과목을 배울때에는 제가 잘 소화할 수 있을까 라는 생각에 겁을 먹었지만, 응원과 격려 덕에 무사히 잘 수료 할 수 있었습니다. 최고!
도움이 됐어요
0
No.1074
평균만족도
컴활2급자격증 공부를위해 자비를들여서 학원을따로 다니고있었지만 매일학원을 가지못해 노력이 많이 부족했었는데 여기 국비학원을 다니면서 매일매일 수업을 들을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무엇보다 기존자비로 학원다닐때 기초적인게 헷갈린게 있었는데 여기 국비선생님에게 질문하면 꼼꼼하게 이해를잘시켜 주셨습니다 . 몰랐던 부분을 알게해주셔서 수업에 많이 도움을 받았습니다. 단점이 있다면 셀스타일 메뉴에서 "강조4색 "설정을 하고 다시 검토할때 강조4색을 없애고 다른색으로 바꾸려할때 어떻게해야하나요?라고 질문을했지만 국비선생님은 이것저것 눌러보시더니 "검토하지 마세요"이렇게 말하시는데..좀어이없었습니다. 예를들어)개발도구에서.매트로기록 작업후 "채우기색 설정이 노랑 이였어도" 다시 파랑으로 설정후 도형단추를 누르면 노랑으로 설정된것 처럼 , 왜그런건지 이유를 설명을 안해주셔서 그런부분이 좀 부족하지않나 생각이듭니다 저는 국비선생님을 뭐라할 자격은 없지만기존 이기적인 책 의 계산식과 똑같은답보단 학원생에게 눈높이에 맞게 수업을 진행하면 어떨까 조심스레 글을올립니다. 또 한가지 궁금했던것은 코로나가 심해져서 책상 가림막을 만든건 맞지만 너무 앞과양옆을 ㄷ 자로 막아놔서 수업을 듣고는 있지만 너무막혀있어서 졸릴수도있구요 또 앞에선생님이 가림막때매 학원생이 딴짓을 해도 모를것 같습니다 제생각에는 투명한가림막 으로 옆면만 가리는게 낫지 않을까 합니다 제 개인의견이니 당부드리는건 아닙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엑셀을 켜본 적도 없었지만 이 수업을 듣고 엑셀에 대한 기본 개념을 쉽게 배웠습니다. 수업 시간에 연습할 시간도 충분해서 따로 크게 공부를 하지 않아도 컴활2급 실기 시험을 보는 데 큰 어려움이 없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수강과정 배우기전엔 완전초보 였지만 수강하면서 모르는 점들을 알게되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수료하고 다음날 바로 시험봤을 정도로 배울수있었어요 , 지금은 시험결과 기다리고 있는데 합격할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실기 준비하는데 도움많이 됬어요 엑셀을 집에서 혼자서 연습 하려고 하니 막막했는데 짧은시간에 좋은 수업 들을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1073
_2회차
평균만족도
열정적이신 선생님 덕분에 재밌게 들은 것 같아요 어려운 부분이 없진 않았지만 중간 중간 선생님 만의 팁도 알려주시고 반에 애정이 넘치셔서 좋았어요ㅎㅎ
도움이 됐어요
0
아무것도 모르는 사람을 할 수 있게 만들어 주시네요. 좋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의가 모두 끝난 후에도 학생들을 챙겨주실 때 우리가 도움을 받을 수 있어서 감사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언제나 친절하게 가르쳐주신 변현숙 강사님 감사했습니다~ 데스크와 취업지원서비스 선생님의 적절한 응대로 다니는동안 만족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께서 정말 열정적이시고 수강생 한명 한명 관리해주시고 피드백해주시는 점이 정말 좋았습니다. 어렵거나 중요한 부분을 정확히 여러번 쉽게 설명해주시고 따라오지 못하는 수강생이 없도록 신경을 써주십니다. 제가 끈기도 부족하고 뒤로 갈수록 처지는 면이 있는데 상담을 통해 수강생들의 성향까지 파악하셔서 수료할 때까지 잘 케어해 주십니다. 학원또한 쾌적하고 전혀 불편함을 느낀적 없이 시스템이 잘 갖춰져 있었습니다. 만약 기회가 된다면 다른 자격증을 딸 때에도 변현숙 강사님께 배우고 싶어요!!
도움이 됐어요
0
컴퓨터활용능력 시험은 정말 혼자 공부했으면 힘들었을 부분들이 많은데 핵심만 쏙쏙 공부하고 쉽게 알려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1072
평균만족도
너무 친절하고 쉬게 알려주세요 강추~
도움이 됐어요
0
일하면서 배우기 조금 힘겹긴했지만 너무 쉽게 잘 가르쳐주셔서 잘 배웠습니다 다음에 또 다른수업 배우러 또 갈것같아요 감사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