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24 후기

고용24 review

그린 수료생들의 생생한 수강후기!

  • No.1076

    [부산] 세무회계
    22년 01월 수료생

    [일반사무]컴퓨터활용능력 1급 (필기&실기) 자격증 취득과정

    _24회차

    평균만족도

    94
    • 적절한 눈높이 교육과 시험에 필요한 교육을 중점으로 잘 가르쳐 주셨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컴활 1급 필기,실기 수업을 들었는데 강사님께서 친절하게 잘 가르쳐주셔서 만족하고 수업을 들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수업내용도 좋았고 강사님도 잘 가르쳐주셨고 시설이나 장비도 꽤 좋았습니다. 다만 hrd어플으로 출결할 때 어플의 작동이 잘 안될 때마다 답답한 적이 많았습니다. 그 외엔 만족했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강사님이 너무 친절하고 알아듣기 쉽게 잘 가르쳐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수업분위기도 그렇고 자격증 취득시험에서 중요한 부분들 그리고 시험 노하우 등을 이해하기 쉽게 설명해주셔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선생님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 너무 잘 가르쳐 주셔서 잘 이해할 수 있었어요. 꼭 한 번에 자격증 취득하겠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

      도움이 됐어요

      0

    • 그린아카데미 컴퓨터활용능력 1급 과정을 수강했습니다. 내일배움카드제를 통한 첫 수업이자 컴퓨터 자격에 대한 수업도 처음으로 수강하는 것이었고, 컴퓨터활용능력 1급이 2급보다 어렵다고해서 수업을 따라갈 수 있을지 걱정이 많았습니다. 과정이 우선적으로는 실기 위주로 이루어지고 필기는 문제풀이 형식으로 뒤에 진행되었기 때문에 필기공부는 따로 해보는 것을 추천해 주셔서 과정을 수강하기 전 미리 유튜브로 공부하는 기간을 가졌습니다. 필기는 미리 공부를 해보았고 첫번째 강의부터 실기를 해보니, 미리 공부한 내용과 내용이 달랐지만 교재내용 화면과 강사님의 설명으로 처음 엑셀과 액서스를 접하는 사람도 이해할 수 있을만한 난이도로 수업을 해 주셨습니다. 강사님께서 컴퓨터활용능력 1급은 보통 2급의 내용을 이해하고 따는 것이 가장 좋지만 강의를 듣는 학생 중 대다수가 그렇지 않은 상황이었기 때문에 상황에 맞추어 수업의 진행방식이나 수준을 조정하신 것 같았습니다. 항상 모르는 문제점은 성실하게 답변해 주셨고, 강의 진행이 지루해질 즈음이면 중간중간 다시 집중할 수 있는 이야기로 분위기를 환기시켜주셨습니다. 강의를 수강한 학원에서도 개인적인 취업관련 상담을 진행했고, 취업에 도움이 되기 위해 앞으로 취득해야할 자격증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컴퓨터 활용 1급 자격 취득 과정에 매우 만족하였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컴퓨터 작업을 많이 해보지 않아서 1급은 어렵다고 생각했는데, 그린컴퓨터학원을 통해서 1급을 취득할 기회를 얻게 됐습니다. 어려운 내용들을 쉽게 알려주시고 특히, 합격하기 위한 전략을 짜주셔서 좋았습니다. 스스로 실습할 수 있는 시간도 주어져서 그날 배운걸 바로바로 익히는데 큰 도움이 됐습니다. 알찬 수업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No.1075

    [부산] 세무회계
    수료생

    재경관리사(원가회계,세무회계,재무회계)자격증취득과정

    평균만족도

    89.44
    • 전산세무회계 과정 수료 이후 재경관리사도 추가로 듣게 되었는데 내용이 어렵다보니 충분한 복습이 필요했습니다. 강의는 아주 좋았습니다. 알찬 강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강사님께서 열심히 가르쳐 주십니다. 다만 수업내용이 어렵다보니, 비대면 수업으로 진행할 시 더욱 집중하기 어려웠던 것 같습니다. 수업시간이 너무 빠듯한 것 같았습니다. 시험 바로 전날까지 수업이 있어 아쉬웠습니다. 적어도 시험 일주일 전엔 수업을 끝내서 스스로 복습할 수 있는 시간이 충분히 주어졌으면 좋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강사님께서 친절히 예제를 풀어주셔서 혼자 공부할 때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전산 세무과정을 수강하신 분들은 이해가 좀 더 쉽겠지만 듣지 않았던 분들도 이해하기 쉽게 설명해 주셔서 괜찮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재무, 회계, 원가 3개 과목을 모두 할려니 처음에는 벅차다는 생각이 들었지만 선생님께서 수업진행을 효율적으로 해주신 덕분에 잘 마칠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열정적으로 가르쳐 주시고, 좋았습니다.
      사실 처음 이 과목을 배울때에는 제가 잘 소화할 수 있을까 라는 생각에 겁을 먹었지만, 응원과 격려 덕에 무사히 잘 수료 할 수 있었습니다. 최고!

      도움이 됐어요

      0

    • 너무 재밌게 가르쳐 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No.1074

    [수원] 세무회계
    수료생

    컴퓨터활용능력 2급 실기 취득(엑셀 활용) (A)

    평균만족도

    94
    • 컴활2급자격증 공부를위해 자비를들여서 학원을따로 다니고있었지만 매일학원을 가지못해 노력이 많이 부족했었는데 여기 국비학원을 다니면서 매일매일 수업을 들을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무엇보다 기존자비로 학원다닐때 기초적인게 헷갈린게 있었는데 여기 국비선생님에게 질문하면 꼼꼼하게 이해를잘시켜 주셨습니다 . 몰랐던 부분을 알게해주셔서 수업에 많이 도움을 받았습니다. 단점이 있다면 셀스타일 메뉴에서 "강조4색 "설정을 하고 다시 검토할때 강조4색을 없애고 다른색으로 바꾸려할때 어떻게해야하나요?라고 질문을했지만 국비선생님은 이것저것 눌러보시더니 "검토하지 마세요"이렇게 말하시는데..좀어이없었습니다. 예를들어)개발도구에서.매트로기록 작업후 "채우기색 설정이 노랑 이였어도" 다시 파랑으로 설정후 도형단추를 누르면 노랑으로 설정된것 처럼 , 왜그런건지 이유를 설명을 안해주셔서 그런부분이 좀 부족하지않나 생각이듭니다 저는 국비선생님을 뭐라할 자격은 없지만기존 이기적인 책 의 계산식과 똑같은답보단 학원생에게 눈높이에 맞게 수업을 진행하면 어떨까 조심스레 글을올립니다. 또 한가지 궁금했던것은 코로나가 심해져서 책상 가림막을 만든건 맞지만 너무 앞과양옆을 ㄷ 자로 막아놔서 수업을 듣고는 있지만 너무막혀있어서 졸릴수도있구요 또 앞에선생님이 가림막때매 학원생이 딴짓을 해도 모를것 같습니다 제생각에는 투명한가림막 으로 옆면만 가리는게 낫지 않을까 합니다 제 개인의견이니 당부드리는건 아닙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엑셀을 켜본 적도 없었지만 이 수업을 듣고 엑셀에 대한 기본 개념을 쉽게 배웠습니다. 수업 시간에 연습할 시간도 충분해서 따로 크게 공부를 하지 않아도 컴활2급 실기 시험을 보는 데 큰 어려움이 없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수강과정 배우기전엔 완전초보 였지만 수강하면서 모르는 점들을 알게되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수료하고 다음날 바로 시험봤을 정도로 배울수있었어요 , 지금은 시험결과 기다리고 있는데 합격할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실기 준비하는데 도움많이 됬어요 엑셀을 집에서 혼자서 연습 하려고 하니 막막했는데 짧은시간에 좋은 수업 들을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강사님 교재연구가 더 필요합니다. 강사님 혼자만 바쁘셔서 놓치는 부분이 많았습니다. 질문하면 무안하게 만드셔서 두번 질문 하기 어려웠습니다. 좀더 친절하게 쉽게 강의 부탁드립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자주 실수하는부분, 꼭 기억해야하는부분 등 세세하게 알려주셔서 초보자인 저도 이해하기 쉬웠고 알기쉽게 되어있는 교재로 강의를 해주셔서 배우는데에 있어서 큰 어려움이 없었습니다. 강사님의 강의를 토대로 실무에서 사용하고 인정받으며 즐거운 저의 제 2의 라이프를 기대해 봅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엑셀 실기연습과 함수 배우는데 아주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안녕하세요 선생님 :) 이번 강의가 제게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 낮은 수준이었던 제가 많은 것을 배워 높은 수준이 될 수 있었던 수업이었습니다 ! 선생님께서 잘 가르쳐주신 덕분에 필기시험에 한 번에 붙을 수 있었습니다~~!! 실기시험도 한 번에 붙어서 좋은 결과 있도록 하겠습니당ㅎㅎ 감기 조심하시구 건강하세요!!

      도움이 됐어요

      0

    • 제가 처음에 컴퓨터 지식이 아예 없는 거의 백지 상태로 수강하게 되어 걱정이 되었으나 수업이 난이도에 따라 융통성있는 순서로 진행되어 수강 중 크게 어려운 점은 없었습니다. 이해가 잘 되지 않는 부분은 전체 설명 후 개인적으로 질문이 가능하도록 편안한 분위기를 조성해주셨으며 정말 간단한 것은 질문하기 민망하기도 했는데 강사님이 모든 질문을 친절하고 정확하게 답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또한 강사님이 매 수업이 끝나고 그날 수업한 자료를 보내주셔서 수강 후에도 개인적으로 복습이 가능했습니다. 저같은 엑셀 초보자들도 걱정없이 수강이 가능한 수업이라서 너무 만족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No.1073

    [안산] 세무회계
    22년 01월 수료생

    컴퓨터활용능력1급 필기/실기(엑셀,엑세스)자격증취득과정-C

    _2회차

    평균만족도

    94.3
    • 열정적이신 선생님 덕분에 재밌게 들은 것 같아요 어려운 부분이 없진 않았지만 중간 중간 선생님 만의 팁도 알려주시고 반에 애정이 넘치셔서 좋았어요ㅎㅎ

      도움이 됐어요

      0

    • 아무것도 모르는 사람을 할 수 있게 만들어 주시네요. 좋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강의가 모두 끝난 후에도 학생들을 챙겨주실 때 우리가 도움을 받을 수 있어서 감사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언제나 친절하게 가르쳐주신 변현숙 강사님 감사했습니다~ 데스크와 취업지원서비스 선생님의 적절한 응대로 다니는동안 만족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강사님께서 정말 열정적이시고 수강생 한명 한명 관리해주시고 피드백해주시는 점이 정말 좋았습니다. 어렵거나 중요한 부분을 정확히 여러번 쉽게 설명해주시고 따라오지 못하는 수강생이 없도록 신경을 써주십니다. 제가 끈기도 부족하고 뒤로 갈수록 처지는 면이 있는데 상담을 통해 수강생들의 성향까지 파악하셔서 수료할 때까지 잘 케어해 주십니다. 학원또한 쾌적하고 전혀 불편함을 느낀적 없이 시스템이 잘 갖춰져 있었습니다. 만약 기회가 된다면 다른 자격증을 딸 때에도 변현숙 강사님께 배우고 싶어요!!

      도움이 됐어요

      0

    • 컴퓨터활용능력 시험은 정말 혼자 공부했으면 힘들었을 부분들이 많은데 핵심만 쏙쏙 공부하고 쉽게 알려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No.1072

    [전주] 세무회계
    수료생

    전산회계2급 취득

    평균만족도

    100
    • 너무 친절하고 쉬게 알려주세요 강추~

      도움이 됐어요

      0

    • 일하면서 배우기 조금 힘겹긴했지만 너무 쉽게 잘 가르쳐주셔서 잘 배웠습니다 다음에 또 다른수업 배우러 또 갈것같아요 감사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빠른상담

이름

지점선택

연락처

- -

이메일

@

상담내용

2023 강남(본점)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신도림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노원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인천(부평)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4 인천(청라)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수원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의정부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청주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대전(둔산)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울산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부산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역삼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종로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신촌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부천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안산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안양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성남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전주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대구(동성로)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대구(교보타워)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
IT· 디자인 교육 부문 1위

사랑나눔 사회공헌 대상
교육사회공헌 부문 부총리 겸 교육부 장관상

대한민국 교육대상
디자인·IT 교육 부문 대상

사랑나눔 사회공헌 대상
전문인력육성 부문 고용노동부장관상

고객신뢰도 1위 프리미엄 브랜드
디자인·IT 취업교육 부문 대상

국가브랜드 대상
디자인·IT 교육 최우수 브랜드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상
디자인·IT 교육 부문 대상

소비자추천 1위 브랜드 대상
디자인·IT 교육 부문 1위

대한민국브랜드평가 1위
디자인·IT 교육 브랜드 1위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강남(본점)

훈련 이수자 평가
디자인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역삼

훈련 이수자 평가
출판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종로

훈련 이수자 평가
출판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신촌

훈련 이수자 평가
건축설계·감리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신도림

훈련 이수자 평가
출판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노원

훈련 이수자 평가
출판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인천(부평)

훈련 이수자 평가
건축설계·감리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안산

훈련 이수자 평가
문화콘텐츠제작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성남

훈련 이수자 평가
건축설계·감리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대전

훈련 이수자 평가
건축설계·감리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대구

훈련 이수자 평가
건축설계·감리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부산

훈련 이수자 평가
건축설계·감리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역삼

훈련 이수자 평가
디자인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종로

훈련 이수자 평가
건축설계·감리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신촌

훈련 이수자 평가
정보기술개발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신도림

훈련 이수자 평가
디자인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인천(부평)

훈련 이수자 평가
디자인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부천

훈련 이수자 평가
회계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안산

훈련 이수자 평가
문화콘텐츠제작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성남

훈련 이수자 평가
디자인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대전

훈련 이수자 평가
디자인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대구

훈련 이수자 평가
출판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부산

훈련 이수자 평가
디자인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종로

훈련 이수자 평가
일반사무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노원

훈련 이수자 평가
일반사무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인천(부평)

훈련 이수자 평가
일반사무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부천

훈련 이수자 평가
문화콘텐츠제작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안산

훈련 이수자 평가
일반사무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대전

훈련 이수자 평가
일반사무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대구

훈련 이수자 평가
정보기술개발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부산

훈련 이수자 평가
정보기술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