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강남(본점)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프로젝트기반 프론트엔드 (React,Vue) 웹&앱 SW개발자 양성과정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프레임워크 & AI 활용 자바 기반 풀스택 멀티플랫폼 웹서비스 개발과정
심화_클라우드 기반 MSA 적용 ERP 시스템 웹서비스 구현 프로젝트
C언어
파이썬(Python)) - 응용SW 엔지니어링
자바(Java)
ChatGPT·Claude를 활용한 AI 웹 퍼블리싱 입문: HTML/CSS 실전 기초
공공데이터를 이용하는 서울시 교통량 예측 시스템 개발
내 데이터로 완성하는 AI 서비스 개발
[UIUX] 풀스택(프론트&백앤드)을 위한 자바스크립트 (바닐라.JS/Javascript)
ChatGPT를 활용한 콘텐츠 생성 플랫폼 개발: Spring Boot 실무 가이드
Open API를 활용한 인터렉티브 웹 어플리케이션 개발 with Vanilla Javascript
[UIUX] 풀스택(프론트엔드&백엔드]리액트(React JS) 자바스크립트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AI Worker] AI기반 디지털 광고영상 & 숏폼 마케팅 프로젝트
[AI Worker] AI기반 멀티모달 출판편집디자인 콘텐츠 기획 및 인터랙티브 디지털 퍼블리싱
AI활용 트렌디한 공간마법사(건축설계&VR 실내인테리어디자인)블렌더활용
AI기반 실무형 3D 영상크리에이터 양성 (방송영상콘텐츠,모션그래픽,영상편집디자인)
[기업연계] AI활용 건축설계·BIM 모델링 프로젝트 실무
(디지털디자인)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AI+VR활용 건축설계&인테리어디자인(블렌더활용)
프레임워크 & AI 활용 자바 기반 풀스택 멀티플랫폼 웹서비스 개발과정
No.1071
_1회차
평균만족도
스트레드시트가 매우 약했던 저에게, 방법과 요령을 배우게 되어 시험에 합격할 거같은 마음이 가졌습니다!! 강사님께서 수업을 너무 잘 가르쳐 주셔서 뜻깊은 배움을 가졌습니다! 합격과 함께 소식 전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ヅ
도움이 됐어요
0
실기부터 배워서 오히려 필기 공부하는데 도움이 된것 같아요!! 선생님께서도 친절하시고 열정적으로 임해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난이도 별로 설명도 잘해주셔서 처음인데도 어려움없이 잘 듣고 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이랑 수업하면 누구든지 1급 딸 수 있을것 같습니다 저도 완전 초보였는데 지금은 엑셀을 무난하게 할 수 있을 정도가 되었습니다. 선생님께서 각 수강생의 이해여부를 꼼꼼히 확인해주셔서 빠른 시간 내에 효율적으로 배울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학원 다니기 이전에는 엑셀로 할 수 있는거라고는 단순 표 작성, 혹은 sum정도의 수식이 입력된 파일 채우기 정도 였습니다. 엑세스는 이번 기회에 처음 접해봤습니다. 해봐야 한글이나 ppt만 해보았어서 첫 수업부터 집중하느라 정신이 없었습니다. 당연히 처음부터 쉽지도 않았고 집에 딱히 데스크탑이 있는 것도 아니어서 복습도 그냥 복기 아니면 동영상 수강으로 했는데도 이만큼 할 수 있게 된 것은 강사님 덕이 큽니다. 교재가 가르치는 방향이 틀리다는 것은 아닙니다. 다만 강사님이 더 쉽게 할 수 있는 방법을 가르쳐 주셨습니다. 내성적인 사람이 많은 반이었는지 상호작용이 원활하지 않아 선생님께서 오히려 힘들어하셨습니다. 학원의 탓은 아니지만, 연말이라 중간에 실기시험을 칠 수가 없는 점이 조금 아쉬웠습니다. 잘 가르쳐 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좋은 수업 내용이였습니다 . 컴퓨터 모르는 학생에게도 실력이 월등히 늘 수 있는 강의 였습니다 .
도움이 됐어요
0
No.1070
_5회차
평균만족도
선생님께서 열정 넘치게 잘 가르쳐주셨습니다 취업과정답게 취업조언도 많이해주셨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해당분야에 필요한 업무습득에 도움이 되었다. 관련 자격증 취득 준비도 할 수 있어서 좋았다
도움이 됐어요
0
관리사무소 취업을 위해 교육을 들어보니 실제 현업에 많은 도움이 될것같습니다 비록 관리소각각의 특성에 따른 차이점은 있겠으나 기초지식을 배울수 있어 유용한 시간이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공동주택 경리사무원 교육이 취업하는데 많은 도움이 될 거 같습니다. 선생님도 친절히 실무업무까지 가능하도록 수업에 최선을 다해주셨고 학원관계자분들도 친절히 대해주셔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처음엔 관련지식이 없어서 신청할까 고민하다가 다니게되었습니다. 배우면서 조금씩 알게 되고 어렵지만 하루하루 배우는 과정이 열심히해보자라는 생각이 들게 되었습니다. 아직은 부족하지만 수료후에도 배워나가는 부분이라 생각하고 취업할 수 있도로 노력하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거주하고 있는 공동주택(아파트및빌딩)의 관리비 고지서를 받아보고 늘 궁금하였던 항목과 금액들의 연관성을 명확히 알게되었으며 평소 접하지 못하였던 하이브리드(영리.비영리) 회계에 대하여 많은 지식을 공유하게된점.그리고 전에 잘 알지 못하던 주변의 경비하시는분.청소하시는분.위탁관리와자치관리등 새로운사실을 경험하여 뜻깊은 교육이 되었다고 생각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새로운 시작에 많은 도움이 됐습니다. ^^
도움이 됐어요
0
아파트 회계의 흐름은 물론이고, 당장 실무에도 적용할 수 있는 유용한 과정이었다. 무엇보다도 학우들과의 네트워크를 형성할 수 있었다는 것도 의미가 컸다고 생각한다. 일자리 문제를 해결하고자 하는 "내일배움카드"라는 정책은 정말 좋은 정책이라고 생각한다. 정부지원을 받아 자격증 내지는 스펙을 쌓아 취업하여 세금을 계속 납부한다면, 그 개인의 삶은 말할 필요도 없지만, 정부도 밑지는 장사가 아닐 것 같다.
도움이 됐어요
0
학원 시설과 수업 모두 만족스러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직원분들은 친절하시고 전문적인 지식습득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수업내용 매우 만족하고 정들었어요
도움이 됐어요
0
회계기초가 부족한 상태에서 반복적인 수업과 훈련으로 많이 배우게 되었습니다. 경리로서 업무의 자신감도 생기고 이 교육을 기초로 취업에도 꼭 성공하길 기원합니다. 그동안 고생 많으셨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1069
_5회차
평균만족도
하루 5시간이라는게 결코 짧은 수업시간은 아니지만 저는 하루중 5시간을 의미있게 보내고 간 것 같아 기분이 좋습니다! 아직 시험일정이 연말이라 어떻게 될 지는 모르겠지만 선생님의 친절하고 이해하기 쉬운 수업 덕에 사무능력이 높아진 걸 느꼈으며 다른 사무자격증이 필요할 때도 선생님과 함께하고 싶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아직 잘 못 하고 어렵지만.. 재미 있네요. 덕분에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한글, 파워포인트, 엑셀 그리고 컴활까지 전체적으로 다루고 있어서 도움이 많이 됐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수강기간동안 강사님도 너무 친절하게 잘 가르쳐주시고 한분한분 뒤쳐지지않게 이끌어가는 모습이 인상적이었네요 ^^
도움이 됐어요
0
수업내용에 비해 수업시간이 너무 길긴했지만 자격증 시험 준비에 도움이 된 것 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수업에있어서 부족함없이 한분한분 맞춤으로 수업을 진행하여 만족스러운 수업을 받아서 너무 좋았습니다. 훌륭한 선생님께 좋은 가르침을 받은거 같습니다. 수고하셨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김유진 선생님께서 수업을 너무 잘해주셔서 자격증 취득 준비까지 열심히 하게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꼼꼼하시고 잘지도해주셨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열심히 알려주시고 이끌어주셔서 잘 따라갈 수 있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잘가르쳐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친절하고 열심히 수업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이 차근차근 기초부터 자세히 설명해주셔서 이해하기가 쉬워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초보수준이라 많이 어려웠지만 열심히 따라가 보려고 예습복습을 많이 했습니다 아직 부족 부분이 많지만 그래도 컴퓨터에 대한 지식을이 많이 쌓여졌다고 생각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께서 일대일로 친절하게 알려주셔서 이해하기 쉬웠습니다! 어렵게만 느껴졌었는데, 계속 연습하면수 컴퓨터 활용 능력도 함양할 수 있었습니다! :)
도움이 됐어요
0
No.1068
평균만족도
친절하고 자세히 설명해주시는 강사님 덕분에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도 친절하시고 꼼꼼하게 학생들 체크해주시몀서 진도나가셔서 그점이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엑셀에 대해선 간략한 상식, 액세스에 대해선 전혀 알지도 못한 상태였는데 강사님의 강의와 즉각 해주시는 피드백 덕분에 실기 노하우를 많이 익혔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이해하기 쉽게 잘 설명해주시고 문제마다 잘 이해했는지 확인해 주셔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이 정말 꼼꼼하게 이해하기 쉽게 설명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1067
_4회차
평균만족도
선생님이 친절하게 알려주시고 모르는부분은 두번세번 더 설명해주시고 엑셀이나 컴활 함수도 나오는거 위주로 피드백도 해주시고 다른학원보다 잘 가르쳐 주시는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의 체계적이고 차분한 수업진행으로 즐겁게 수업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동영상으로 독학 하려다 이 과정을 선택했는데 잘 한것 같아요~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도움으로 자격증 꼭 딸수있을것같습니다.. 궁금한부분에대해서도 피드백 정말 바로해주셨어요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실무능력에 직접적인 도움이 될 것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하루4시간 20일 수업 .. 짧은 시간이라서. 조금 피드백 할수 있는 기회가 적었지만 . 강사님이 꼼꼼히 신경써주셔서. 만족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도 매우 열의를 가지고 가르쳐주시고 수업과정도 매우 큰 도움됐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정말 도움이 되는 수업이었습니다. 선생님의 열정과 친절한 강의가 참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한달동안 수업 너무 잘들었습니다 집중도 잘되고, 실력도 많이 늘은거같아서 만족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