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강남(본점)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프로젝트기반 프론트엔드 (React,Vue) 웹&앱 SW개발자 양성과정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프레임워크 & AI 활용 자바 기반 풀스택 멀티플랫폼 웹서비스 개발과정
심화_클라우드 기반 MSA 적용 ERP 시스템 웹서비스 구현 프로젝트
C언어
파이썬(Python)) - 응용SW 엔지니어링
자바(Java)
ChatGPT·Claude를 활용한 AI 웹 퍼블리싱 입문: HTML/CSS 실전 기초
공공데이터를 이용하는 서울시 교통량 예측 시스템 개발
내 데이터로 완성하는 AI 서비스 개발
[UIUX] 풀스택(프론트&백앤드)을 위한 자바스크립트 (바닐라.JS/Javascript)
ChatGPT를 활용한 콘텐츠 생성 플랫폼 개발: Spring Boot 실무 가이드
Open API를 활용한 인터렉티브 웹 어플리케이션 개발 with Vanilla Javascript
[UIUX] 풀스택(프론트엔드&백엔드]리액트(React JS) 자바스크립트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AI Worker] AI기반 디지털 광고영상 & 숏폼 마케팅 프로젝트
[AI Worker] AI기반 멀티모달 출판편집디자인 콘텐츠 기획 및 인터랙티브 디지털 퍼블리싱
AI활용 트렌디한 공간마법사(건축설계&VR 실내인테리어디자인)블렌더활용
AI기반 실무형 3D 영상크리에이터 양성 (방송영상콘텐츠,모션그래픽,영상편집디자인)
[기업연계] AI활용 건축설계·BIM 모델링 프로젝트 실무
(디지털디자인)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AI+VR활용 건축설계&인테리어디자인(블렌더활용)
프레임워크 & AI 활용 자바 기반 풀스택 멀티플랫폼 웹서비스 개발과정
No.1056
평균만족도
선생님이 너무 친절하시고 다 가르쳐주셔서 어렵게만 느껴졌던 엑셀이 재밌게 느껴졌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1055
_10회차
평균만족도
두번째 훈련인데 늘 느끼지만 학원 커리큘럼이나 강사님들의 강의실력이나 정말 수준높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이 너무 친절하고 재밌게 가르쳐 주셔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이해되기 쉽게 설명 해주셨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사실 평소에도 회사에서 엑셀을 사용하고 있었지만 전문적으로 교육을 안받아봤기에 제대로 알지 못하고, 사용했기에 부족한 점이 많았다. 하지만 이번 수업을 듣고 나서 엑셀 과정과 기타 한글, 파워포인트 등을 좀 더 체계적으로 정리 할 수 있었던 것 같고, 학원에서도 수강생 관리가 체계적으로 잘 관리 되는것 같고, 세심하게 챙겨주시는 것 같다. 엑셀 과정을 배우는 사람에게 추천하고 싶고,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이 훈련기관의 또 다른 커리큘럼을 등록하고 싶다.
도움이 됐어요
0
하나하나 잘 알려주시고 수강생들이 수업에 참여할 수 있게 정말 많은 도움을 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수업도 너무 알차고 이해하는데 어렵지않고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컴활 반인데 평가로 인하여 간단한 사무자동화 내용까지 들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한달이 생각보다 빨리 지나가네요. 윤은숙강사님 매 시간마다 열정적으로 강의해주셔서 알찬 수업이었습니다 고맙습니다. 곧 필기시험 보는데 실기도 남았고 긴장되기도 하지만 반복적으로 가르쳐주시고 복습해주신 덕분에 잘 볼 수 있을거라는 기대가 되네요^^
도움이 됐어요
0
한달동안 감사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녹록치않은 환경에서 너무들 고생 많으셨읍니다 ..특히 윤강사님 감사드립니다 고생 많으셨어요~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께서 모자라는 능력의 소유자를 이 끌어주셔서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한달동안 강의 잘 들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처음이라 걱정했는데 도움 많이 받아갑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잘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한달동안 엑셀과 컴활자격과정 배우면서 많이 늘었고 자신감도 생겼습니다. 바로 필기 실기 자격증 도전하려고 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부족한 부분이 많은데 선생님의 열성적인 강의에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1054
평균만족도
좀 더 기본적인 이론적 내용에 대한 설명과 이해가 중요한 것 같습니다. 짧은 교육 일정에 진도를 나아가야 하는 어려움이 있을 것을 충분히 이해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액세스가 엑셀과 헷갈리기도 하고 생각보다 난이도가 있어 당황했지만 쉬운 방법으로 알려주시는 것 같아요.
도움이 됐어요
0
끝나자마자 시험 보고 왔는데 선생님이 알려주신대로 열심히 공부해서 풀고 가니까 문제가 다 그 부분에서 나와서 잘 풀 수 있었습니다!!!!특히 마지막 보강날 기출 문제 같이 풀어보면서 놓쳤던 부분 다시한번 짚고 넘어갈 수 있었습니다!!정말 좋은 강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알찬강의였습니다 고생하셨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께서 열정적으로 잘 가르쳐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다만 강의실 환경이 환기가 되는 환경이었으면 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1053
_5회차
평균만족도
어상수 쌤이 수업하실 때 같은 내용을 반복하게 될때도 초반이랑 똑같이 상세하게 설명해주셔서 저같은 컴맹은 정말 도움많이됬어요 어처구니없는거 여쭤봐도 친절하게 대답해주시고 좋았어요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25일동안 유익한 강의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나이가 있으신 분들이 계셔서 그분들 위주로 강의속도가 흘러가는 편이었던 것 같아요 제기준으로는 많이 느린편이었고 수업 중간중간 기다리느라 좀 지루할 때가 많았어요.. 하지만 그거 외엔 꼼꼼하고 친절하게 잘 강의해주셨고 수업시간 외에 질문이나 숙제 같은 것들도 친절히 도와주셨어요 출결문제도 원래 학원쪽에서 연락 주시는 줄 알고 있었는데 강사님께서 직접 꼼꼼하게 출결관리까지 해주셨습니다. 강의는 끝났지만 부담 갖지 말고 질문이나 메일 보내도 된다고 하셨는데 솔직히 근무 외에 본인 시간을 할애한다는 게 절대 쉬운 일이 아닌 걸 알기 때문에 그 말씀이 너무 감사하게 느껴졌어요. 짧은 기간이었고 비대면으로 얼굴 한 번 뵌 적 없었지만 감사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전공과 다른 진로를 선택하면서 여러 고민과 걱정이 많았는데 어상수 선생님과 황진희 취업실장님 덕분에 조금이나마 고민이 해결되었습니다. 수업시에 천천히 알려주시고, 수강기간 중 시험이 잡혀있어 이야기를 드렸더니 시험에 관련된 주의사항부터 혼자 풀어본 기출문제 풀이와 꼼꼼한 피드백까지 모든 방면으로 너무 좋았습니다. 취업실장님도 전화상담을 통해 제가 하고자 하는 직종에 관한 정보를 더 알려주셨고 자기소개서 같은 혼자 하기 막막한 부분에 먼저 도움을 주실 수 있다고 말씀해 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선생님들 덕분에 취업에 도움이 많이 될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어상수 선생님 좋은 수업 감사드립니다. 알기 쉽게 잘 가르쳐주시네요ㅎㅎ 황진희 실장님도 취업관련 좋은 정보 공유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수업한 내용은 반복 또 반복을 계속해 익숙해져서 내것으로 활용 할 수 있어야 할 것입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스터디방이 있어 집에서 다시 한번 할수 좋습니다 강사님이 넘 잘 가르쳐 주시네요
도움이 됐어요
0
자기개발로 시작했었던 수업이 너무 만족 스러웠고 컴활2급시험도 도전할수 있을것 같아요.~^^
도움이 됐어요
0
No.1052
_3회차
평균만족도
이해력이 쪼금 낮아서 진도가 빠르다고 느껴지긴 했습니다ㅠㅠ 아직도 많이 부족한 것 같아요. 열심히 복습해서 내년에 꼭 따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김남연 선생님의 컴활 1급 수업을 추천합니다. 꼼꼼히 많은걸 가르쳐 주셔서 하루하루 수업이 즐거웠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교재도 오타며 문제 설명영상이 잘못 된것도 많고 교육내용도 충분치 않은 교재 사용에 강사님은 진도 나가기에 급급해 설명도 너무 빠르고 학생들에 학습상태 파악에 좀 신경썼으면 하는 아쉬움이 많은 수업 이였습니다. 그냥 집에서 좋은책 사서 유튜브 여러번 시청 하는게 나을뻔 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처음 배워보는 거라서 많이 어렵고 많이 힘들었는데 강사님께서 실기하면서 필기부분도 잘 알려주시고 쉬는시간이나 수업끝나고 나서도 질문하면 하나하나 잘 가르쳐주셔서 충분히 유익한 시간이었다고 생각합니다. 좋은 강의 잘 들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2급에 비해 난이도가 높지만 현장에서 사용하는 엑셀함수를 배우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일상생활에서 가장 많이 활용하지만 엑셀을 다루는 능력이 미숙하다고 생각하여 이 강의를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기초부분부터 고급 난이도까지 꼼꼼히 설명해주시고 어려운 부분이 있다면 다시 한 번 봐주셔서 수월히 공부를 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수강생들에게 늘 격려를 해주셔서 공부를 더 열심히 할 수 있었던 계기가 되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이 강의를 통해 컴퓨터 활용 능력 1급 자격증을 딸 수 있을 만큼의 실력이 되길 희망했는데 가능성이 보여 기쁩니다.
도움이 됐어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