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강남(본점)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프로젝트기반 프론트엔드 (React,Vue) 웹&앱 SW개발자 양성과정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프레임워크 & AI 활용 자바 기반 풀스택 멀티플랫폼 웹서비스 개발과정
심화_클라우드 기반 MSA 적용 ERP 시스템 웹서비스 구현 프로젝트
C언어
파이썬(Python)) - 응용SW 엔지니어링
자바(Java)
ChatGPT·Claude를 활용한 AI 웹 퍼블리싱 입문: HTML/CSS 실전 기초
공공데이터를 이용하는 서울시 교통량 예측 시스템 개발
내 데이터로 완성하는 AI 서비스 개발
[UIUX] 풀스택(프론트&백앤드)을 위한 자바스크립트 (바닐라.JS/Javascript)
ChatGPT를 활용한 콘텐츠 생성 플랫폼 개발: Spring Boot 실무 가이드
Open API를 활용한 인터렉티브 웹 어플리케이션 개발 with Vanilla Javascript
[UIUX] 풀스택(프론트엔드&백엔드]리액트(React JS) 자바스크립트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AI Worker] AI기반 디지털 광고영상 & 숏폼 마케팅 프로젝트
[AI Worker] AI기반 멀티모달 출판편집디자인 콘텐츠 기획 및 인터랙티브 디지털 퍼블리싱
AI활용 트렌디한 공간마법사(건축설계&VR 실내인테리어디자인)블렌더활용
AI기반 실무형 3D 영상크리에이터 양성 (방송영상콘텐츠,모션그래픽,영상편집디자인)
[기업연계] AI활용 건축설계·BIM 모델링 프로젝트 실무
(디지털디자인)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AI+VR활용 건축설계&인테리어디자인(블렌더활용)
프레임워크 & AI 활용 자바 기반 풀스택 멀티플랫폼 웹서비스 개발과정
No.1046
평균만족도
가르쳐주신 선생님이 너무 잘 알려주시고 모르는거 물어봐도 친절하게 답해주셔서 좋았습니다. 내용도 쉽게 알려주셔서 빨리 배울 수 있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그동안의 수업을 잘 배웠고 필기시험보라고 문제집을 주어서 풀어보고 했지만 어렵지만 필기시험을 잘보고 붙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동안 감사히 수업을 잘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일 끝나고 연속해서 듣다보니 아무래도 힘들긴했지만 수업만 잘 따라가고 복습만 하면 충분히 도움 되는 것 같아요.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 정말 친절하게 하나하나 설명해주셨어요! 덕분에 엑셀 초보에서 벗어난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수강을 듣고 엑셀에 많이 배우게되었습니다. 선생님께서 천천히 알려주셔서 더 따라가기 쉬웠습니다.고생하셨어요!
도움이 됐어요
0
No.1045
_20회차
평균만족도
그래도 잘 알려주셔서 배워가요!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께서 학생 한명 한명 살펴봐주시고 수업 시간 내 개별적으로 공부할 수 있는 시간을 충분히 주시며 시험에 나올 법한 내용들을 중점적으로 알려주십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학원은 깔끔하고 전화상담시 친절했음. 강의는 조금 아쉬웠음.
도움이 됐어요
0
원하던 수업 방향은 아니었지만 강의 잘 들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워낙 어렵다는 말들이 많아서 거의 반포기하고 들었는데 생각했던 것보다 많이 어렵진 않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회계세무를 기초지식 없이 수업을 들었는데 이해하기 쉽게 설명해 주셔서 잘 따라갈 수 있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전혀 생소한 전산세무회계분야였는데 학원수강 덕에 잘 배울 수 있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짧은시간안에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도록 강사님이 노력해주셨습니다. 그리고 학원에 전반적인 분위기는 각자 개인적으로 하기때문에 자신의 역량에 따라 잘만 따라오신다면 취득에 크게 어렵지 않을 것 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못 알아듣는 저희를 위해 수고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1044
_2회차
평균만족도
차근차근 반복하면서 수업진행이 되어서 이해하기 좋았습니다. 아직 자격증 시험 응시가 남아있지만 충분히 많이 배우고 익혀서 자신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너무 감사드립니다. 좋은기회로 배울수 있어서 행복했습니다. 선생님! 초보자인 저에게 많은 정보와 부족한점을 채워주셔서 정말 감사드려요! 너무 재밋고 유용하게 쏙쏙 들어오게 너무 잘 알려주셔서 정말 배우면서 행복했습니다. 많이 부족했던 저인데 초보자를 벗어나게 해주셔서 너무너무감사드립니다. 항상 행복하시고 건강하세요! 학원에도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알고 싶은 건 많은데 손과 머리는 따라주지 않고... 아직도 아쉬움이 많이 남습니다. 손터치 하나하나까지 신경써 가르쳐 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이 경험이 풍부하고 노하우가 많아서 어떤 질문에도 답을 잘 해주셨습니다. 초보 수강생들이 잘 따라갈 수 있도록 반복적으로 설명하고 눈높이에 맞게 진도도 잘 조절하셨습니다. 퇴근 후 개인 시간까지 할애해서 과제를 꼼꼼하게 체크하고 피드백 하는 열정에 감동 받았습니다. 학원에서 수강생들을 위한 진로지도와 가이드를 잘해 주셔서 기회가 된다면 다른 수업도 참여할 예정입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거의 초보수준이었던 저에게 처음부터 세심히 가르쳐주시고 자격증시험까지 치르도록 완성시켜 주신 강의였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정말 무지에서 시작했는데. 뭔가 욕심이 자꾸 생기는거보면 자신에게 기특하다 생각하며 뿌듯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감사합니다. 34일 동안 열정있게 저희를 가르쳐 주신 선생님 덕분에 끝까지 포기하지 않았습니다. 완전히 처음으로 배우는 것들을 이렇게 까지 습득하고 익숙해 지게 하는 데에는 선생님의 노력 덕분이라고 생각합니다. 한번도 빠지지 않고 숙제를 하게 되고, 수업을 따라가기 위해 예습과 복습을 하면서 내가 이렇게 열정을 가지고 배움에 임할 수 있구나 새롭게 깨닫게 되었습니다. 모두 선생님 덕분입니다.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컴퓨터 수업 뿐만 아니라 취업 관련 과정들도 도와줘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1043
_4회차
평균만족도
항상 열정적으로 강의하셔서 이해도 더 잘됐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의 전문적인 강의와 적절한 비교설명 좋았습니다~ 이해하기 어려운 부분이 있을때도 동기부여 해주셔서 포기하지 않고 참석할수 있었습니다~ 이해하기 쉽게 반복설명도 굿~^^
도움이 됐어요
0
알기 쉽게 잘 알려주셔서 엑셀 고수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왜 이제 들었나 싶습니다. 훌륭한 강사님께서 잘 따라올 수 있게 꼼꼼하게 지도해주시고 잘 따라갈수 있게 도와주셨습니다. 학원, 과목 적극 추천해드립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수업 내용이 좋고 강사님께서 많이 준비해오시는 것이 느껴졌어요
도움이 됐어요
0
이전까지는 엑셀을 쓸 일이 없어서 기능을 하나도 몰랐는데, 강사님께서 하나하나 차근히 알려주신 덕분에 이제 기능을 좀 쓸 수 있게 됐어요! 5시간동안 진행하는 수업이라 좀 힘들긴 했는데 그것만 빼면 만족도가 굉장히 높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이 굉장히 유쾌하고 재밌게 진행하면서 이해도 쉽게 말해주셔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듣는 사람도 5시간이면 힘든데 강의를 5시간 동안 하시면서 지치지 않고 계속 달려가십니다. 수업만 제대로 들으시면 원하시는 유종의 미를 거두실 수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마지막으로 취업상담은 원하는 분들로 하여금 개별적으로 했으면 좋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처음 배워보는 컴퓨터 수업이라 걱정이 컸습니다 설명도 쉽게 해주시고 꼼꼼히 진도 나가주셔서 재밌게 배울 수 있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1042
_5회차
평균만족도
강사님이 친절하고 꼼꼼하게 가르쳐주신 덕분에 1급이 쉽게 느껴졌어요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혼자 독학하려고 했을때는 너무 어렵고 막막했는데 강사님과 함께 공부하니 쉽게 공부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도움이 됐어요
0
좋아요. 수원역 인근 다른 국비도 다녀봤는데 지금 강사님께서 백배는 더 실력 좋으세요
도움이 됐어요
0
국민취업지원제도를 하면서 학원을 알아보다가 수강을 하게 되었는데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선생님께서 친절하게 잘 가르쳐주셔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친절하게 잘가르쳐주심
도움이 됐어요
0
친절하게 제가 모르는것도 알려주시고 이해갈때까지 반복설명해주시는점에서 괜찮았습니다 다음번에도 듣게된다면 김은희선생님 강의 듣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께서 아주 쉽게 기초부터 설명을 반복하여 알려주신 덕분에 이해를 잘 할수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덕분에 너무 잘 배우고 갈수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엑셀에 대하여 아예 모르는상태였는데 강의를 천천히 친절하게 설명해주셔서 이해하기 쉬웠고, 기출또한 꼼꼼히 풀어주셔서 성적 향상에 도움이 되었습니다 ㅎㅎ 학생들을 최대한 챙겨서 이끌어 가시려는 모습이 너무 보기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친절하고 질문도 잘 받아주십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국비지원이라 해서 수업이 미흡할줄 알았는데 강사님이 매우 성실하시고 전문적이셨다. 수업에 대해 만족스럽고 섬세한 해설과 수업이 제일 장점이라고 생각된다.
도움이 됐어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