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강남(본점)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프로젝트기반 프론트엔드 (React,Vue) 웹&앱 SW개발자 양성과정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프레임워크 & AI 활용 자바 기반 풀스택 멀티플랫폼 웹서비스 개발과정
심화_클라우드 기반 MSA 적용 ERP 시스템 웹서비스 구현 프로젝트
C언어
파이썬(Python)) - 응용SW 엔지니어링
자바(Java)
ChatGPT·Claude를 활용한 AI 웹 퍼블리싱 입문: HTML/CSS 실전 기초
공공데이터를 이용하는 서울시 교통량 예측 시스템 개발
내 데이터로 완성하는 AI 서비스 개발
[UIUX] 풀스택(프론트&백앤드)을 위한 자바스크립트 (바닐라.JS/Javascript)
ChatGPT를 활용한 콘텐츠 생성 플랫폼 개발: Spring Boot 실무 가이드
Open API를 활용한 인터렉티브 웹 어플리케이션 개발 with Vanilla Javascript
[UIUX] 풀스택(프론트엔드&백엔드]리액트(React JS) 자바스크립트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AI Worker] AI기반 디지털 광고영상 & 숏폼 마케팅 프로젝트
[AI Worker] AI기반 멀티모달 출판편집디자인 콘텐츠 기획 및 인터랙티브 디지털 퍼블리싱
AI활용 트렌디한 공간마법사(건축설계&VR 실내인테리어디자인)블렌더활용
AI기반 실무형 3D 영상크리에이터 양성 (방송영상콘텐츠,모션그래픽,영상편집디자인)
[기업연계] AI활용 건축설계·BIM 모델링 프로젝트 실무
(디지털디자인)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AI+VR활용 건축설계&인테리어디자인(블렌더활용)
프레임워크 & AI 활용 자바 기반 풀스택 멀티플랫폼 웹서비스 개발과정
No.1016
_2회차
평균만족도
수업을 듣던중 취업을 하게되어 수업을 도중하차 하긴 했습니다. 그리고 하차를 하다보니 성실하게 임하지 몰했던 점을 본인은 인지하고 있어요.강사님께서 꼼꼼하게 알려주고 강의내용도 도움이 됬어요. 그런데 수업도중 잔소리와 잡담을 좀 많이 하시더군요 .수업에 대한 애착이 있으셔서 그렇다고 이해했습니다. 하지만 타인에 대한 간섭보다,깔끔하게 컴활 수업에 대한 내용만 진행하셨으면 더 완벽했을듯 합니다. 그 말들을 받아들이는 사람도 있지만 각자 상황이 다르기에 받아들이는 사람들마다 좀, 기분이 나쁠수도 있고 다 흡수 하지 못하는 사람도 있다는점 참고 부탁드리고요 어쨋든 다음번 컴활수업을 재수강 한다면 기존에들었던 강사님께는 안듣고 다른분께 들을려고 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께서 이해중심 수업으로 진행해 주셔서 어렵지않고 쉽게 수업을 따라갈수 있었어요.선생님이 수업때 못 따라가는 사람 없이 한명 한명 챙겨서 가르쳐주시고 모르는 부분 있으면 친절하게 알려주셨어욤!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께서 세세한 부분까지 상세히 가르쳐주셔서 만족스럽게 강의를 들을 수 있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혼자 자격증을 준비했으면 시험공부를 계속 미루다가 결국 자격증 취득을 포기했을텐데... 아직 실기결과는 안나왔지만 자격증을 따는데 많은 도움을 받은 수업이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이 잘 가르쳐주신 덕분에 무리 없이 훈련 과정을 이수하였습니다. 수업에 대한 원활한 이해를 위해 노력해주시는 것이 눈에 보였습니다. 수강하는 내내 수업을 잘 따라올 수 있게 적절히 지도해주셨으며 그로 인해 즐겁게 임할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 !
도움이 됐어요
0
직원분과 강사님 모두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분의 강의에대한 수준과 이해도가 매우 높았으며, 학생들에게 진심을다해 가르치려는 모습이 보여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해당 과정을 잘 들을수있게 학원측에서도 세심한 배려와 친절로 저를 잘 도와주었습니다. 물론 저는 수업에 대해서 남들에비해 잘 따라가지는 못했지만, 이건 제 노력부족이라고 생각하고 이후에도 부족한 부분을 따로 채울 수 있도록 노력하도록 하겠습니다. 아무튼 강사와 학원에대해 모두 큰 만족을 느꼈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이해하기 쉽게 가르쳐 주시고 모르는 것도 상세히 알려주셔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기본 지식도 없는 초보자였는데도 쉽게 알려주시고 재밌는 분위기에서 수업을 해주셔서 편안하게 들어서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많이 어려울 것이라고 예상되었는데 강사님께서 친절하고 상세하게 알려주셔서 어렵지않게 수강을 이수한 것 같습니다. 취업을 할 때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좋은 강의 감사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질높은 수업을 들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자격증 따기 쉽게 강의해주고 철저한 출석제도 덕분에 끝까지 수업을 잘 들을 수 있었던것 같다.
도움이 됐어요
0
엑셀 자체를 다뤄본 적이 없을 정도였는데 함수사용과 여러 엑셀기능들을 어렵지않게 적용하는 부분이 좋았습니다. 자격증을 취득하고자 하는 분들에게 좋은 과정이라고 생각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께서 이해하기쉽게 가르쳐주셨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컴퓨터에대해 아는것이 거의 없었는데 쉽고 알기쉽게 알려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엑세스 한컴 파워포인트 아이티큐 문제 일부와 컴퓨터 활용능력 필기 실기 문제들을 풀 수 있었다
도움이 됐어요
0
No.1015
_4회차
평균만족도
선생님께서 중요한 부분은 정확하게 말씀해주셔서 정리할 수 있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회계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는 단계에서 시작했었는데 선생님이 차근차근 하나 다 알려주시고 열정적이고 친절하게 강의 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 다음에 회계수업을 수강 할 일 있으면 선생님 강의 또 듣고싶습니다. 그동안 좋은강의 너무 감사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짧은 시간이지만 세무, 회계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을 배울수 있었습니다. 강사님께서 강의는 물론 실무랑 학습자료까지 꼼꼼히 챙겨주셔서 학습에 많이 도움이 됐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비전공이였지만 쉽게 이해할 수 있게 설명해주셔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회계세무에 대해서 하나도 몰랐는데 이해하기 쉽게 잘 알려주셨어요!
도움이 됐어요
0
다음에는 시험쉬웟으면좋겟어요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이 친절하시게 알기 쉽게 설명해주셔서 좋았다 굿
도움이 됐어요
0
No.1014
평균만족도
짧은 시간동안이었지만 강사선생님께서 세심하게 잘 알려주셔서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
도움이 됐어요
0
No.1013
_13회차
평균만족도
강남점 그린아카데미는 굉장히 체계적이고 꼼꼼하며 강사님의 수준도 굉장히 높았습니다. 집이 동탄임에도 불구하고 일부러 서울까지 갔던 보람이 있었습니다. 코로나 시국에 맞추어 줌수업도 준비가 잘 되어있어서 방문이 어려웠을 경우에도 편하게 수업을 할 수 있었습니다. 수업기간이 짧음에도 불구하고 다방면으로 잘 챙겨주셔서 좋은 수업 받을 수 있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훈련 기간 동안 제 자신이 배워야 할 점이 많았던 시간이었습니다 실무 교육에 힘써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비대면수업으로 매끄럽지 못한 부분은 있었만 짧은 시간동안 알차게 수업진행해주신 강사님~ 감사드려요
도움이 됐어요
0
교육 잘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훈련과정 기간 짧아서 하루 양이 많았다. 초보자에게는 내용이 많이 어려운 편이다.
도움이 됐어요
0
No.1012
평균만족도
모르는 부분도 쉽게 가르쳐 주셨고 제가 개인적으로 시험원서를 접수하는데 있어서 애로사항이 있어 접수가 안되었는데 대신 접수해 주시고 도움 많이 주셔서 좋았고 10년여년만에 다시 공부를 해봤는데 자격증을 따고 안 따고의 문제보다 사람들과 섞여서 대중속에 속해 있다는게 넘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교재는 좋으나 강사님이 전혀 활용을 못하시는 것 같았습니다. 학원 시설에 대한 인지도 부족하시고, 자격증을 따기 위한 과정인데 결재서류 만드는 법? 등의 전혀 관련없는 내용으로 시수를 많이 허비하는 모습이 보였습니다. 초반에 책없이 진행한 3-4일도 너무 아까운 시간이었어요. 학원 행정/시설은 만족스럽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시설과 교재,장비(컴퓨터)는 최상 이었으나 강사가 준비 부족에 일방통행 수업에 진도 확인도 안되고 초보자가 이수하기에는 거의 독학 수준이었습니다. 늘 바쁜 강사님.못 알아듣는다고 비웃음? 비슷한 웃음소리에 놀라고 마무리 했네요.시험은 교재와 기존 동영상으로 독학해야 할 듯 하네요. 학원 자체와 시스템.관리는 최고였어요.
도움이 됐어요
0
제목 그래도 강사님이 잘 가르쳐주신 덕분에 기출문제 모두 혼자서 막힘없이 풀 수 있었고 자격증도 한번에 취득 할 수 있을거 같습니다ㅎㅎ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학생들을 배려해주시는게 느껴질만큼 좋은 강사님과 시간을 보냈다. 나에게 많은 도움이된 유익한 시간이였다
도움이 됐어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