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강남(본점)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프로젝트기반 프론트엔드 (React,Vue) 웹&앱 SW개발자 양성과정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프레임워크 & AI 활용 자바 기반 풀스택 멀티플랫폼 웹서비스 개발과정
심화_클라우드 기반 MSA 적용 ERP 시스템 웹서비스 구현 프로젝트
C언어
파이썬(Python)) - 응용SW 엔지니어링
자바(Java)
ChatGPT·Claude를 활용한 AI 웹 퍼블리싱 입문: HTML/CSS 실전 기초
공공데이터를 이용하는 서울시 교통량 예측 시스템 개발
내 데이터로 완성하는 AI 서비스 개발
[UIUX] 풀스택(프론트&백앤드)을 위한 자바스크립트 (바닐라.JS/Javascript)
ChatGPT를 활용한 콘텐츠 생성 플랫폼 개발: Spring Boot 실무 가이드
Open API를 활용한 인터렉티브 웹 어플리케이션 개발 with Vanilla Javascript
[UIUX] 풀스택(프론트엔드&백엔드]리액트(React JS) 자바스크립트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AI Worker] AI기반 디지털 광고영상 & 숏폼 마케팅 프로젝트
[AI Worker] AI기반 멀티모달 출판편집디자인 콘텐츠 기획 및 인터랙티브 디지털 퍼블리싱
AI활용 트렌디한 공간마법사(건축설계&VR 실내인테리어디자인)블렌더활용
AI기반 실무형 3D 영상크리에이터 양성 (방송영상콘텐츠,모션그래픽,영상편집디자인)
[기업연계] AI활용 건축설계·BIM 모델링 프로젝트 실무
(디지털디자인)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AI+VR활용 건축설계&인테리어디자인(블렌더활용)
프레임워크 & AI 활용 자바 기반 풀스택 멀티플랫폼 웹서비스 개발과정
No.1011
_3회차
평균만족도
하루동안 강의시간이 너무 기셔서 목도 아프고 분명 체력적으로 힘드셨을텐데 정규수업 이외의 시간까지도 공부 도와주셔서 정말 감사드려요ㅠㅠ
도움이 됐어요
0
친절하게 잘 가르쳐 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전반적으로 시스템도 좋았고 어려움없이 잘 배울수있었습니다. 무엇보다 기초를 잘 다져줘서 배우는데 큰 어려움이 없었던거같네요
도움이 됐어요
0
부족한 부분은 따로 보충도 해주시고 이해가 잘되도록 자세히 수업을 해주셔서 좋았어요
도움이 됐어요
0
독학했을 때는 대차변도 헷갈렷는데 도움 진짜 많이 됐어요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이해하기 쉽게 알려주셔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이 어려운 내용을 재밌게 열정적으로 가르쳐 주셔서 더 열심히 듣게 되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모르는 부분도 세세하게 알려 주시고 수업 진도도 적정했습니다. 보충까지 해주시면서 수업해 주시고 짧은 시간 동안 많이 배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1달간 전산회계와 전산세무 과정속에서 어렵기도 하고 이해하기 어려웠던 부분이 많았으나 강사 선생님께서 이해력을 향상시킬 수 있게 재미있게 이야기를 풀어나가시며, 많은 응원과 격려를 통해 짧고도 긴 학원 수강을 즐겁게 마무리 할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전산세무2급과 전산회계1급에 대하여 자세하게 알게되었다. 또한 모르는것이 있으면 바로바로 알려주셨다! 자격증을 취득하는데 도움이 많이 될거같다
도움이 됐어요
0
No.1010
_17회차
평균만족도
대부분의 수강생들이 열심히 수업에 임하고 강사님도 성심성의껏 지도해주셔서 좋은 시간들이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자격증 취득을 목표로 처음 수강하는 사람에게는 어려워요 수강기간도 너무 짧구요..
도움이 됐어요
0
내일배움카드를 신청만 해놓고 항상 어떤 걸 배워볼지 눈팅만 하던 1인 입니다,,ㅎㅎ 그러다 우연히 전산회계 그리고 세무 자격증 취득 과정 강의과정을 보았고 지금까지 내가 낸 세금이 얼마인지 혹은 이렇게 세금이 매겨지고 있었는지에 대해 관심도 없고 무지하던 저에겐 좋은 시작점이 될거라 생각했습니다. 자격증 취득을 목표로 하는 수업이라 시험날이 다가올 수록 마음 졸이며 학원을 다녔습니다. 강사님은 수강생들에게 진심어린 응원과 더불어 좋은 미래까지 생각해주셨습니다. 단순히 학원에서의 선생님이 아닌 멘토로서의 역량을 보여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회계/세무 관련 아무것도 알지 못했지만 취업을 위해 본 과정을 수강하게 되었습니다. 학원의 커리큘럼을 잘 살펴본 후 집에서 조금 먼 거리임에도 저는 신도림 그린컴을 선택하였고 첫 날 강사님을 뵙고 '아, 여기 오길 참 잘했다' 라고 생각했습니다. 교재를 받았을 때 내용이 어려워보이고 '할 수 있을까' 걱정도 되었지만 맹주미강사님께서 이해하기 쉽도록 잘 설명해주셨고 덕분에 혼자 복습할 때에도 어려움 없이 공부할 수 있었습니다. 만약 학원 수업 없이 교재로 혼자 공부했더라면 처음부터 쭉 잘 이해하지 못하고 무작정 암기를 했을 것 같은데, 강사님은 수업 내용 관련 부분을 한번 더 알려주셔서 시험을 대비하는 데 큰 도움을 얻었고 나아가 실무에서는 어떤 차이가 있는지, 효율적인 방법은 무엇인지 등 추가적인 내용들까지 가르쳐주셨습니다. 그래서 학원 수업을 듣는 것을 강추합니다!! 짧은 기간이지만 아무것도 몰랐던 내용을 이제 이해할 수 있는 것, 전산회계/전산세무/FAT/TAT 자격증 시험을 볼 수 있게 된 것이 뿌듯합니다. 돌이켜봤을 때 아쉬움이 남는 것은 수업에 더 적극적으로 참여하지 못한 것과 복습을 더 꼼꼼히 하지 못한 것입니다. 잘 모르는 것이 있을 땐 꼭 그때 그때 해결해야 하고 쉬운 내용은 아니기에 매일 꾸준하게 복습하며이해와 암기를 하는 것이 중요한 것 같습니다. 코로나로 어려운 시기에도 항상 쾌적한 환경을 만들어주시고 애써주신 학원 관계자 분들, 강사님께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훈련 중간마다 시행하는 테스트가 공부방향을 잡는 것에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강사님이 실무에서 활용가능한 정보도 많이 알려주셨고 수강생들이 내용이해가 잘 되는지 안된다면 어떤 방식으로 하면 내용을 잘 기억할 수 있는지 다양한 사례로 이해도를 높여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사 선생님이 친절하고 잘 가르쳐주세요
도움이 됐어요
0
회계에 대한 이론적인 부분을 배운지 오래돼서 기억이 잘 안 나고, 실무는 접해본 적이 없었기 때문에 취업 전 실무능력을 키우고 싶어서 수강을 하게 되었습니다. 초반에는 조금 어렵기도 했는데 강사님이 열정적으로 가르쳐 주신 덕분에 저도 집중해서 열심히 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2달이라는 짧은 기간이었지만 기초부터 실무까지 빠짐없이 완벽하게 마무리한 것 같아서 뿌듯하기도 합니다 무엇보다도 포기하지 않고 잘 배울 수 있게 도와주신 강사님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훈련과정의 난의도상 수업기간이 짧은 기간 이었던게 아쉽지만 좋은 강의였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맹주미 선생님 잘 가려쳐 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학원 시설 및 위치 좋습니다 선생님 너무 좋으시고 잘 가르쳐주십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1009
_6회차
평균만족도
이전에 재직자과정에서 회계를 배웠지만 짧은시간내 배워서 이해를 전부 못했지만 실업자과정에서 긴시간동안 문제풀이를 많이 연습하고 자세하게 설명해주셔서 이해력이 많이 향상되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처음 접한 과정이라 걱정 많이 했는데 처음배우는 사람들도 이해하기 쉽게 설명해주셔서 수업 따라가는데 어려움이 없었습니다! 중요한 부분 반복적으로 상기시켜주셔서 암기하는데도 수월했습니다 시험 준비 하는데 많은 도움 됐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학원 직원분들이 너무 친절하시고 취업지원실도 있어서 많은 도움 되었어요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어려운 과목을 정말 알기 쉽게 설명 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시간이었어요^^ 강사님 짱 멋져요~~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이 너무 박학다식 했습니다. 훌륭했고 많이 배우고 갑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단기에 자격증 따야해서 학원 다니게 되었는데 만족스러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께서 자세하게 수업해주셔서 어렵고 힘들어도 잘 수료할 수 있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1008
_1회차
평균만족도
이론을 배우면서 실무적으로 어떻게 쓰이는지 배울 수 있어 좋았습니다. 부족한 부분은 따로 보강해주시고, 질문을 받아주셔서 학습하기 좋았습니다. 이론 부분 중 중요한 부분은 추가로 보충자료를 주셔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도움이 많이된거 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전산회계 1급과 전산세무 2급을 같이 공부하느라 조금 힘들었지만 겹치는 부분이 많아서 같이 공부하는 것이 개인적으로는 좋았다고 생각합니다. 35일 동안 열심히 수강해서 너무 뿌듯하고 전보다 머리에 든 게 많아져서 좋네요.
도움이 됐어요
0
정말 아무것도 모르고 무지한 상태로 강의에 임했는데ㅠㅠ 시험을 볼 수 있을 정도로 많이 배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처음 입문하는 과목이라 어려운점도 많고 탈도 많았지만 배우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혼자 공부하며 이해하기 어려웠던 내용들을 수업을 통하여 좀 더 이해하기 쉽게 설명도 해주시고 수업 자료도 쉽게 볼 수 있게 요약하여 주셔서 자격증 취득에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상담도 친절하게 상담해 주시고 감사했습니다. 국민취업지원제도와 그린컴퓨터아트 학원 덕분에 취업의 어려움에서 조금 편안해질 수 있게 되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한 달 동안 열심히 강의해주신 유경호 교수님 정말 감사합니다. 학원의 쾌적한 환경 정말 너무 좋았구요. 학생들 개개인에게 신경을 써주시는 것이 느껴져서 정말 좋았습니다. 다른 과정 배우고 싶을때도 그린컴퓨터학원을 선택할 것 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1007
_5회차
평균만족도
짧은 한달 반여의 시간이었습니다. 참 배우면서도 감사했고 잘 가르쳐 주셔서 감사했고 또 많은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같이 배웠던 수강생과 선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도움이 됐어요
0
아무것도 몰랐던 학생이었지만 적어도 기본은 알도록 최선을 다해 가르쳐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파일 열기/저장 밖에 모르던 왕초보였던 제가 이제는 한글 문서를 작성하고, 파워포인트로 프리젠테이션 발표자료를 만들 줄 알며, 엑셀 함수를 활용해 원하는 결과를 추출할 수 있도록 이끌어 주신 이미경 강사님께 진심으로 깊이 감사드립니다. <<강사님께 고마운 점 - 7가지>> 1) 효과적인 커리큘럼 구성으로 초보자도 쉽게 적응할 수 있도록 수업내용을 구성해주신 점 2) 수업시간 내내 중요내용을 반복, 강조해주시고 수강생 한 명 한 명 지도/편달 해주신 점 3) 자격증 시험 준비 방법과 원서 접수 시기 와 방법까지 꼼꼼하게 챙겨주신 점 4) 적절한 시기 평가로 배운내용을 잊지 않게 다시 한번 짚어주신 점 5) 마음과 눈과 귀만 열고 앉아 있었을 뿐인데 문과생도 이해가 쏙쏚 잘 되도록 듣기 좋은 톤으로 친절히 설명해 주심 6) 수업 중 모기가 3번이나 물었는데도 꾹 참고 열정적 강의를 이어나가 주심(인내심 또한 배움) 7) 종강때까지 하나라도 더 알려주려고 열정적으로 강의 해주심 . 아울러, 처음 전화로 문의드렸을 때부터 각종 문의시에도 늘 친절하게 상담해주신 그린컴퓨터아트학원 데스크 직원분들께도 감사드립니다. 이 은혜는 ITQ A등급과 컴퓨터활용능력2급 자격증 취득으로 꼭 보답하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