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강남(본점)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프로젝트기반 프론트엔드 (React,Vue) 웹&앱 SW개발자 양성과정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프레임워크 & AI 활용 자바 기반 풀스택 멀티플랫폼 웹서비스 개발과정
심화_클라우드 기반 MSA 적용 ERP 시스템 웹서비스 구현 프로젝트
C언어
파이썬(Python)) - 응용SW 엔지니어링
자바(Java)
ChatGPT·Claude를 활용한 AI 웹 퍼블리싱 입문: HTML/CSS 실전 기초
공공데이터를 이용하는 서울시 교통량 예측 시스템 개발
내 데이터로 완성하는 AI 서비스 개발
[UIUX] 풀스택(프론트&백앤드)을 위한 자바스크립트 (바닐라.JS/Javascript)
ChatGPT를 활용한 콘텐츠 생성 플랫폼 개발: Spring Boot 실무 가이드
Open API를 활용한 인터렉티브 웹 어플리케이션 개발 with Vanilla Javascript
[UIUX] 풀스택(프론트엔드&백엔드]리액트(React JS) 자바스크립트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AI Worker] AI기반 디지털 광고영상 & 숏폼 마케팅 프로젝트
[AI Worker] AI기반 멀티모달 출판편집디자인 콘텐츠 기획 및 인터랙티브 디지털 퍼블리싱
AI활용 트렌디한 공간마법사(건축설계&VR 실내인테리어디자인)블렌더활용
AI기반 실무형 3D 영상크리에이터 양성 (방송영상콘텐츠,모션그래픽,영상편집디자인)
[기업연계] AI활용 건축설계·BIM 모델링 프로젝트 실무
(디지털디자인)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AI+VR활용 건축설계&인테리어디자인(블렌더활용)
프레임워크 & AI 활용 자바 기반 풀스택 멀티플랫폼 웹서비스 개발과정
No.1001
평균만족도
전반적으로 무난했으나 마지막 수업시간이 좀 아쉬웠다
도움이 됐어요
0
처음 접하고 공부하게 됐는데 독학하는거 보다는 역시 선생님의 수업을 듣는게 더 도움되고 공부자극도 더 된거 같아요!!
도움이 됐어요
0
실무를 공부하기에 좋은 수업. 전산회계의 시험의 70%가 실무를 차지하는 만큼 실무를 공부하기에는 정말 적절한 수업이다. 하지만 회계를 처음 공부하여, 해당 분야의 어휘에 생소한 초심자라면, 추가적인 자습이 필요한 것 같다. 매 수업 예습과 복습을 하였는데, 다소 어려운 점이 따랐다. 초심자가 필요로 하는 자료가 있는데, 그런 것이 잘 준비되었으면 좋겠다. 전산회계 이론 학습에 대한 안내, 흔히 자주하는 질문에 대한 프린트, 자주 출제되면서 틀리기 쉬운 계산 문제 Top 5 등이 있으면, 좋을 것 같다.
도움이 됐어요
0
기출문제 풀이 등 이론에대해 제대로 수업을 잘듣지못하였고 집에서 유튜브 강의로 본것이더큰도움이였습니다 전혀 도움안됐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께서 수업을 잘 해주셨고 직접 만들어 주신 자료도 공부하기 매우 좋았습니다. 시험 전날까지 여러가지 지도를 꼼꼼히 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구직자 수업이라 짧은 시간이었는데 알차게 잘 배웠습니다. 직원분들도 친철하고 기관도 깔끔하고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1000
_14회차
평균만족도
이해하기 쉽게 설명 잘해주셔서 잘 배웟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기초부터 탄탄하게 알려주셔서 45일이라는 시간동안 4가지의 자격증을 취득 할 수 있을 정도로 능력 향상이 가능했습니다. 강사님이 내준 숙제와 수업시간에 집중만 한다면 4가지 자격증 취득 무조건 가능합니다. 그리고 강의실 문 좀 고쳐주세요 ㅠㅠ 잘 안닫혀서 계속 다시 열려요
도움이 됐어요
0
회계세무 수업는 처음 준비해보는데 혹시 어렵지는 않을까 걱정이 많았었는데요 강사님께서 하나하나 상세하게 설명을 해주셔서 이해하기가 쉬웠습니다 2개월동안 수고많으셨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회계 이론 개념 뿐만 아니라 실무적인 부분도 수업을 해주셔서 실무에 도움이 많이 될 것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진짜 최고 정말 세심하시고 어려운 개념도 이해하기 쉽게 핵심을 딱 짚어주시는 선생님! 정말 감사했어요. 선생님 수업만 잘 따라가면 반드시 합격 가능할 거에요. 실무자 수업도 하신다면 꼭 옥쌤 수업 들을 거에요. 최고최고
도움이 됐어요
0
회계세무에 대해서 하나도 모른채로 수강했는데 선생님의 정확하고 꼼꼼한 강의로 인해서 보다 빠르게 지식을 습득하면서 공부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선생님께서 준비해주시는 자료도 수업도 하나하나 좋았어서 혼자 공부할때도 정말 유용하게 사용하고있습니다. 이렇게 좋은 강의를 좋은 선생님께 들을 수 있었어서 정말 좋은 기회였습니다! 강의 정말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단계적 반복학습을 통하여 비전공자도 회계에 대해 금방 터득할 수 있도록 잘 알려주시고, 격려의 말씀을 많이해주셔서 교육과정에서 어려움을 느꼈을 때 긍정적인 임파워먼트를 부여받을 수 있었습니다. 짧은 2달 간 고생 많으셨고 이번 시험 꼭 합격해서 한번에 붙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친절하고 이해하기 편했어요
도움이 됐어요
0
어려운 내용도 있었는데, 쉽게 시험에 필요한 내용을 잘 알려주셔서 부담을 덜고 수업 들으면서 완강할 수 있었습니다. 처음 접하는 내용이라 어려운 점이 있었는데, 계속 반복할 내용이라고, 시간 많이 남았다고 격려해주셔서 용기 내면서 잘 할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짧다면 짧은시간내에 자격증 시험 준비를 해야했기도하고, 전공과 관련없는 수업이었기때문에 걱정을 많이 했는데 재밌고 이해하기쉬워서 공부하기가 수월했습니다! 옥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 너무 수고하셨습니다~~! 잘 배웠습니다 :)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 덕분에 시험 준비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자격증 꼭 따볼게요~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새로운 것을 배운다는점에서 사실 조금 무서웠는데 선생님께서 너무 잘 알려주셔서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자격증 반이어서 문제만 알려주면 어쩌나 싶었지만 정말 기초부터 탄탄히 알려주셔서 집에서 혼자 공부할때도 많이 어렵지 않았습니다. 혹시 회계세무를 배우고 싶은데 잘 몰라서 고민이시라면 저는 하루라도 빨리 수강하셔서 자격증 따고 취준하는걸 추천드려용~~!! 문제라면 학원 컴퓨터가 조금 좋지않다는점..? 그래도 실습하는 과정에서는 문제는 없어용
도움이 됐어요
0
No.999
_3회차
평균만족도
처음 배워보는 회계 세무 분야라서 초반에는 많이 어려웠는데요, 시험이 다가오니 모르는것보다 아는게 많아져서 신기해요. 재밌게 수업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그럴일은 없겠지만 만약 자격증취득을 못하게 된다면 다시 이 학원에 등록할만큼 만족스러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들도 친절하시고 도움 많이 됐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생소하기만 했던 전산회계와 세무... 아무것도 모르고 와서 막막 했지만ㅜㅜ 친절하신 선생님들 덕분에 쉽고 재밌게 배울수 있었던것 같습니다. 가르쳐주신 강사님도 친절하고 좋았지만 데스크에 있는 선생님들도 모두 친절하셔서 너무 좋아요~
도움이 됐어요
0
좋은환경에서 수업듣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998
_1회차
평균만족도
세무나 회계 관련 지식이 전혀 없었는데 강사님께서 기초를 정말 튼튼하게 잡아주시고 기출도 많이 돌려주셔서 시험을 볼 수 있었습니다! 학원 시설도 좋고 넓어요. 그리고 제일 좋은 건 시험 장소를 학원으로 신청할 수 있어서 아는 곳이라 길도 안 잃어버리고 반도 익숙하고 최곱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하나부터 열까지 잘 알려주셔서 좋았습니더
도움이 됐어요
0
잘 설명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이 친절하시고 잘알려주셨다
도움이 됐어요
0
새롭게 진로를 찾아 듣게 된 강의였는데, 관련 지식이 전무했지만 두 달 동안 제대로 배운 것 같아서 해당 강의를 선택하길 잘 했다고 생각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유익한 수업 잘듣고갑니다 ^^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들도 친절하고 잘알려주셔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반복학습이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훈련시설: 학원이 입주한 건물이 신식이라 전체적으로 깨끗합니다. 컴퓨터 상태도 괜찮고, 화장실도 깨끗한 편입니다. 수강인원도 열댓명 안이라 쾌적한 환경에서 수강할 수 있었습니다. *수업내용: 초반부에 개념 설명을 천천히 잘 해주시고, 헷갈리는 개념에 대해 자세히 설명해주셔서 좋았습니다. 하지만 세무2급 이론 들어가면서 내용도 어렵고, 정해진 시간안에 수업을 끝내야 하다보니 진도속도가 상당히 빠르게 느껴졌습니다. 이론은 꼭 복습해야 이해가 될 것 같습니다. 강사선생님께 모르는 내용 여쭤보면 열심히 설명해주십니다. 이론공부는 암기할 부분이 많아서 조금 힘들지만 후반부에는 자격증 취득을 위한 모의시험 풀이 위주로 나가니, 실기공부는 걱정 안해도 될 것 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997
_3회차
평균만족도
학원을 다녀서 자격증 취득에 도움이 될 수 있었습니다. 선생님의 이해위주의 수업 덕분에 잘 이해 할 수 있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덕분에 재미있게 공부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열정적으로 학생 한명한명을 포기하지않게 장 지도해주셨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수업 내용에 대해 이해하기 쉽도록 설명해주셨고, 모르는 부분에 대해 빠르게 피드백해주신 점이 좋았습니다. 무조건적인 암기보다는 이해하며 수업해주시기 때문에 1달 반 동안 수업 하느라 중간중간 이전에 배웠던 부분을 잊어버리는 경우에도 그 부분에 대해서 다시 빠르게 상기시킬 수 있어서 수업을 잘 따라갈 수 있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컴활 1급 딸 수 있을까 걱정도 하고 2급으로 바꿀까 고민도 했는데 선생님이 잘 가르쳐주셔서 곧 실기도 치러갑니다. 지루하지 않았고 템포가 빨라서 조금 힘들긴 했는데 그만큼 많이 배울 수 있어서 좋았어요
도움이 됐어요
0
인원이 조금 있어서 진도를 못 맞출까 생각했는데 강사님이 한분한분 잘 따라오는지 체크를 잘 해주셨습니다. 만족하는 강의였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전문적으로 배우지 않고 사용했던 엑셀이어서 수업에 따라가지 못 할까봐 걱정이 많았지만 선생님께서 자세히 설명해 주셔서 따라가기가 쉬웠습니다. 매번 있던 복습과제와 과제평가 덕분에 복습이 잘되어서 진도에 따라가기가 더 쉬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이 되게 열정적이시고 수강생 모르는 거 하나하나 세심하게 다 알려주셔서 수업집중도도 높았습니다. 후회없는 수강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필기와 실기가 어려웠기에 지인의 추천으로 황재웅 선생님께서 수업이 좋다는 이야기를 듣고 신청하였습니다. 아무것도 몰랐던 저였으나 세부적으로 자세히 가르쳐 주시면서 문제변형과 유형들을 설명해 주시면서 하루하루 실력이 늘어나고 머릿속에 들어오는 것을 느꼈습니다. 덕분에 이번 12월 달 시험을 칠 수 있는 기회가 생겨졌습니다. 감사합니다.ㅎㅎ
도움이 됐어요
0
엑셀을 전혀 할지 몰라 너무 어려웠습니다. 그런 저를 캐치 해주셔서 상담하며 자신감을 얻어 열심히 하게 되었습니다. 학생들에게 관심을 가지며 열정적으로 수업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이해위주의 강의와 강의 중간에 잠깐잠깐 섞이는 수다가 어우러져 재미있었습니다. 컴활1급따서 꼭 합격후기 남기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독학했을 때 막막했었는데 잘 가르쳐주셔서 잘 따라온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훈련 선생님과 취업상담 선생님을 비롯하여 학원의 행정 선생님들 모두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됐어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