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강남(본점)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프로젝트기반 프론트엔드 (React,Vue) 웹&앱 SW개발자 양성과정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프레임워크 & AI 활용 자바 기반 풀스택 멀티플랫폼 웹서비스 개발과정
심화_클라우드 기반 MSA 적용 ERP 시스템 웹서비스 구현 프로젝트
C언어
파이썬(Python)) - 응용SW 엔지니어링
자바(Java)
ChatGPT·Claude를 활용한 AI 웹 퍼블리싱 입문: HTML/CSS 실전 기초
공공데이터를 이용하는 서울시 교통량 예측 시스템 개발
내 데이터로 완성하는 AI 서비스 개발
[UIUX] 풀스택(프론트&백앤드)을 위한 자바스크립트 (바닐라.JS/Javascript)
ChatGPT를 활용한 콘텐츠 생성 플랫폼 개발: Spring Boot 실무 가이드
Open API를 활용한 인터렉티브 웹 어플리케이션 개발 with Vanilla Javascript
[UIUX] 풀스택(프론트엔드&백엔드]리액트(React JS) 자바스크립트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AI Worker] AI기반 디지털 광고영상 & 숏폼 마케팅 프로젝트
[AI Worker] AI기반 멀티모달 출판편집디자인 콘텐츠 기획 및 인터랙티브 디지털 퍼블리싱
AI활용 트렌디한 공간마법사(건축설계&VR 실내인테리어디자인)블렌더활용
AI기반 실무형 3D 영상크리에이터 양성 (방송영상콘텐츠,모션그래픽,영상편집디자인)
[기업연계] AI활용 건축설계·BIM 모델링 프로젝트 실무
(디지털디자인)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AI+VR활용 건축설계&인테리어디자인(블렌더활용)
프레임워크 & AI 활용 자바 기반 풀스택 멀티플랫폼 웹서비스 개발과정
No.971
_4회차
평균만족도
파워포인트, 한글, 엑셀 등 제가 알지만 전문적으로 알지 못했던 부분들을 많이 배웠습니다. 실무에서도 많이 도움이 될 것 갗고 여기서 배운 내용들을 통해 자격증 취득하겠습니다. 20일 동안 감사드렸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자격증 도전은 수업만으론 힘들고 당연한말이지만 개인의 노력만이 답인 것 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열정적이고 꼼꼼한 강의에 감사드리며, 실무에 필요한 내용들을 하나라도 더 알려 주시려고 챙겨 주시는 모습에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너무도 어렵고 힘들다 따라가기 어려울것이라 해서 겁을 엄청 많이 먹고 학원 문을 두드릴때가 엊그제 같은데 벌써 20여일이 지나 종강을 하였습니다 수료증을 받을땐 감회가 새롭기만 했습니다 필기를 못따라 잡으면 어떻하나 걱정 했지만 열심히 수업에도 참여 하고 집에 돌와 와서는 보내주신 동영상을 보면서 공부를 하고 문제도 열심히 풀었습니다 그결과 필기 모의고사 를 풀어 보았는데 합격 점수를 받아서 기분이 날아 갈거 같았고 실기는 아직도 부족하고 함수에서 모르는게 많지만 조금더 노력하고 복습을 한다면 충분히 자격증을 딸수 있을거라 생각 합니다 제가 나이가 많아 힘들거라고 많이들 그랬지만 저는 할수 있다는 확신을 가졌습니다 저처럼 모두 노력하면 된다는 용기를 가졌으면 좋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제 처음이자 마지막 2급 컴활 수업이라서 비교군이 없지만 수업을 다 듣고 개인적인 경험을 얘기하자면 딱히 부족한것도 없고 그렇다고 무슨 시험 비법마냥 쪽집게처럼 찝어주는 수업은 아니였지만 수업 내용을 천천히라도 따라갈수 있다는 전제하에 혼자 어느정도 자격증 시험전에 복습한다면 크게 무리없이 컴활 2급이나 itq 자격증은 딸수 있는 수업입니다. 전반적으로 만족했던 수업인거 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파포 엑셀 한글등. 사무직군에 필요한 프로그램을 배울 수 있는 좋 수업이였습니다 덩달아 자격증까지 딸수 있으니 넘 좋네요!! 선생님이 동영상이랑 수업 자료도 수업 후에 보내주셔서 복습하기 넘 좋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학원 자체에서 꼼꼼하게 신경써 주시는게 느껴지고, 무엇보다 엄청 친절하세요! 또 영식쌤의 강의를 듣고, 잘 몰랐던 엑셀에 관한 전반적인 이해가 많이 향상되었습니다. 차근히 하나하나 반복해서 여러번 설명해 주세요. 모르는 건 질문하시면 꼼꼼히 대답해 주십니다! 한달동안의 시간을 알차게 보내게 되어 뿌듯합니다ㅎㅎ꼭 자격증 따올게요!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행정업무 보는데 자신감이 부족했는데, 이번 수업을 통해 많은 도움을 받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자격증없이 정말 기초적인 컴퓨터지식만을 갖고 있어서 취업에 이용하기 위해 수업을 수강했습니다. 짧지 않은 시간이었지만 강사님의 전문적인 지식과 뛰어난 강의력을 바탕으로 많은 것을 얻고 가는 것 같습니다. 아직 시험을 치르진 않았지만 시험을 통한 자격증 취득에 용이할 것이라고 예상합니다. 20일간이었지만 정말 유익한 수업이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처음 시작할 때 한글과 파워포인트는 문서 작성 정도가 다였고 엑셀은 문외한이었는데 이제 엑셀이 두렵지가 않아요! 여태 모르고 산 기능도 너무 많아서 진작 들을걸 후회될 정도에요. 쉽고 바로 이해 가능하게 직관적으로 가르쳐주셔서 실용적으로도, 기능적으로도 정말 많은걸 배웠습니다. 엑셀이 이렇게 간단하고 쉬울줄 알았으면 컴활 1급으로 수강할걸 후회됩니다. 강사님께서 강의력도 정말 좋으시고, 어려운 내용은 3~4번까지도 천천히 알려주시고, 수업 시작할 때마다 전에 배운 내용들 복습도 같이 해주셔서 수업만 들어도 무조건 자격증 딸 수 있을 정도입니다. 이렇게 좋은 강의 단기간에 바짝 배울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컴퓨터 어디서 배웠냐고 물어보면 그린컴퓨터학원 박영식 강사님께 배웠다고 말할거에요!!최고의 강의 최고의 강사님이십니다!!강추!!
도움이 됐어요
0
No.970
_2회차
평균만족도
수업 전에는 아주 기본적인 기능만 사용 가능했었으나, 수업을 통해 다양한 컴퓨터 프로그램활용 능력을 높일수 있게 되었고, 실무에도 바로 활용할 수있다는 자신감이 생겼습니다. 자격증 시험을 통해 나의 경쟁력을 키울 수 있는 여건을 하나 더 만들게 되어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969
평균만족도
코로나로인해 인원이 많지않아서 우선적으로 쾌적한 환경에서 수업을 진행했던것같고 긴시간을 눈알이 빠져라 열심히 공부한탓에 어깨가 결리긴했지만 열의를 다하시는 강사님덕분에 많은것을 배웠고 모르는 질문에 짜증한번 안내시고 잘 알 려주신 안내데스크상담하시는 분들께도 감사했습니다. 잘 가르쳐주셔서 고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실무에 사용할수 있게 되여서 도움이 될것 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968
_2회차
평균만족도
코로나로 인해 교차로 비대면수업을 진행하였는데 수강하는 동안 어려움이 없도록 신경써주신 강사님과 학원 측에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액세스나 쿼리 같은 생소한 내용인 탓에 어려웠지만 한은주 강사님의 설명과 질의응답 덕분에 비교적 이해하기 수월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유익한강의였고 자격증 꼭 따서 능력개발에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도움이 됐어요
0
카페 등 여러가지 자료 준비 및 수업을 다시 들을수 있도록 준비해주시고, 수업 중간중간에 지루하지 않도록 얘기해주시는것도 즐거웠습니다. 강의 해주실때 귀에 쏙쏙 들어올수 있도록 잘 이끌어주시고, 여러 학생들이 따라올수 있도록 중간중간에 확인도 잘해주셔서 좋았습니다. 다시 한번 고생하셨고 수고 많으셨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수업을 지루하지 않게 잘가르쳐주시고 오류를 많이냈었는데 바로 찾아내시는 모습이 정말 전문가처럼 존경스럽게 느껴졌습니다 가르침 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쉽게 차근차근 잘 가르쳐주셔서 덕분에 엑셀천재됐습니다. 한은주강사님 정말 실력 좋으세요. 별이 다섯개~~!
도움이 됐어요
0
컴활 1급 과정만 수강하고 회사에 입사하게 되었는데, 엑셀 작업 및 분석을 많이 해야하는 업무특성 덕분에 하루하루 엑셀에 거부감을 느끼지않고 업무에 잘 적응하고 있습니다. 컴활과정을 수강하지 않고 신입사원이되었다면? 하는 아찔한 생각이 가끔 머리를 스칠때면 컴활과정을 수강하기 잘 했다는 뿌듯한 감정이 들곤 합니다. 자신이 컴퓨터에 자신이 없고 컴퓨터에 익숙하지 않은 사람이라 컴활 1급 과정을 수강하기 망설여지는 분이 계시다면 저는 괜한 걱정하지마시고 강의를 들어보시길 추천드리고싶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안녕하세요. 이번에 컴퓨터활용능력1급 자격증 수업과정을 이수했던 학생입니다. 취업에 도움이 될것 같아 초보자 수준의 실력으로 2급도 아닌 1급을 취득하려고 강의등록 전에 상담문의도 많이 했었는데 저의 상황과 수준을 듣고 차분하게 설명해주셔서 믿고 등록했습니다. 열심히 하시면 된다는 말에 반신반의하는 마음으로 나름대로 열심히 들었는데 생각보다 하루 5시간 컴퓨터는 힘들었지만 강사님의 유쾌한 강의 덕분에 버텨서 마지막까지 마무리 잘했습니다! 필기도 공부하는데 막막하다는 생각에 강사님께 문의 드렸었는데 응원해주신 덕분에 한번에 붙어서 오랜만에 합격이란 글보고 행복했습니다~! 어렵다 어렵다 하지만 실기도 강사님께서 알려주신대로만 하면 합격할것 같습니다! 실기도 합격해서 취업준비 화이팅하겠습니다! 즐거운 수업 감사합니다 :)
도움이 됐어요
0
수업을 재밌고 차근차근하게 해주신 덕에 끝까지 놓치지 않고 따라갈 수 있었습니다. 비대면으로도 조금의 불편함 없이 마무리 할 수 있었던건 강사님과 학원의 시스템 덕분이라 생각합니다. 꼭 합격해서 강사님의 노력에 보답하겠습니다!! 정말 좋은 강의였습니다. 감사해요 ~!!
도움이 됐어요
0
No.967
_3회차
평균만족도
강의는 아주아주 만족합니다 윤은숙 강사님이 너무 친절하게 잘 지도하시고 여러번 반복질문해도 잘 대답해주셔서 너무 만족합니다 하나도 몰랐던 파워포인트와 엑셀이 이제는 자신있게 사용할 수 있는 업무에 연관해서도 다 활용할 수 있게되어 너무 좋아요
도움이 됐어요
0
윤은숙 강사님 친절하시고 잘 알려주셔서 다음에 학원에 등록할 일이 생긴다면 또 윤은숙 강사님께 훈련받고 싶습니다..!한달동안 수고 많으셨고 강사님 덕분에 많이 배워갑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연령대 차이가 심했는데 윤은숙 강사님께서 고루 고루 잘 봐주셔서 넘 좋았습니다. 이해가 잘되는 부분도 있었는데, 나이 많으신 분들 기준으로 설명 해주셨을 때 그게 저한테도 도움이 되었던 것 같았습니다. 그래서 연령대 차이가 있었어도 오히려 좋았던 것 같습니다. 정말 전문적으로 배운 적이 없어서 걱정했는데, 수월하게 배울 수 있었고, 자격증 취득도 문제없을것같습니다. 해당 부분 실무에서 잘 활용 할 수 있을꺼 같아서 취업준비전에 정말 잘 수강한것같아요. 또한, 취업상담사께서 면접시 대응방법, 이력서 부분 모두 너무 잘 챙겨주셔서 자신감이 많이 생겼어요! 좋은곳에 취업해서, 근로자로 훈련 받으러 또 올께요!
도움이 됐어요
0
윤 은숙선생님께서 너무 잘 가르쳐 주셔서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고맙습니다~~~ 선생님^^
도움이 됐어요
0
한달동안 수고 많으셨어요~^^
도움이 됐어요
0
시설, 장비, 강사님 모두 만족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훈련 기간이 약간 부족 하다는 생각이 들었고 시험 위주의 수업이라 한정된 범위로만 진행되어 아쉬운 마음이 들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한글 파워포인트 컴퓨터자체를 잘몰랐는데 선생님도 친절하게 잘가르쳐주시고 . 만족도100프로예요!
도움이 됐어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