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강남(본점)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프로젝트기반 프론트엔드 (React,Vue) 웹&앱 SW개발자 양성과정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프레임워크 & AI 활용 자바 기반 풀스택 멀티플랫폼 웹서비스 개발과정
심화_클라우드 기반 MSA 적용 ERP 시스템 웹서비스 구현 프로젝트
C언어
파이썬(Python)) - 응용SW 엔지니어링
자바(Java)
ChatGPT·Claude를 활용한 AI 웹 퍼블리싱 입문: HTML/CSS 실전 기초
공공데이터를 이용하는 서울시 교통량 예측 시스템 개발
내 데이터로 완성하는 AI 서비스 개발
[UIUX] 풀스택(프론트&백앤드)을 위한 자바스크립트 (바닐라.JS/Javascript)
ChatGPT를 활용한 콘텐츠 생성 플랫폼 개발: Spring Boot 실무 가이드
Open API를 활용한 인터렉티브 웹 어플리케이션 개발 with Vanilla Javascript
[UIUX] 풀스택(프론트엔드&백엔드]리액트(React JS) 자바스크립트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AI Worker] AI기반 디지털 광고영상 & 숏폼 마케팅 프로젝트
[AI Worker] AI기반 멀티모달 출판편집디자인 콘텐츠 기획 및 인터랙티브 디지털 퍼블리싱
AI활용 트렌디한 공간마법사(건축설계&VR 실내인테리어디자인)블렌더활용
AI기반 실무형 3D 영상크리에이터 양성 (방송영상콘텐츠,모션그래픽,영상편집디자인)
[기업연계] AI활용 건축설계·BIM 모델링 프로젝트 실무
(디지털디자인)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AI+VR활용 건축설계&인테리어디자인(블렌더활용)
프레임워크 & AI 활용 자바 기반 풀스택 멀티플랫폼 웹서비스 개발과정
No.966
_3회차
평균만족도
수업이 나름 적절했으며, 저한테는 과정이 조금 더 어려운 과정으로 진행 했다면 더 좋았을 것 같아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저한테 필요한 면들을 적절하게 들었습니다. 수업 뒤로 갈수록 수강생들 가운데 속도를 따라오는 데 어려움이 있는 분들을 강사님이 배려하시느라 속도를 조절하느라 저에겐 어느정도 여유로운 시간 운영이 가능해서 좋았습니다. 계속 연습하고 노력해서 제가 배운 내용을 익숙해 지도록 반복훈련을 자체적으로 하겠습니다. 시간 여유가 있다면, 전산회계 과정도 받았으면 하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교육 잘 받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965
_2회차
평균만족도
컴활1급 수강후기입니다. 엑셀과 액세스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는 상태에서 기초부터 차근차근 가르쳐주셨습니다. 책으로 기초를 다진 뒤 프린트물인 부교재로 활용하여 강의를 해주셨는데, 이점이 시험에 좀 더 가까운 문제였던 것 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잘 가르쳐 주셔서 유익한 수업이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국가취업 직업훈련으로 수강신청을 하여 컴퓨터활용능력 엑셀,엑세스 등을 배우면서 자격증 공부에 많은 도움이되었고 자격증시험에 수월하게 통과할거 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964
_21회차
평균만족도
1. 정확한 학원의 수업 스케줄을 알려준적이 없고, 그런 시간을 따로 지정하여 설명한 날이 없다 2. 학원 선생은 문제와 정답만 주고 문제를 풀라고 하며, 충분한 시간이 있었음에도 풀이과정을 생략하고 풀이과정을 설명하더라도 그 빈도가 너무 부족하였으며, 답안을 주는 것으로 대체하였으며 설령 답안을 풀어주더라도 엑셀을 활성화하여 가르치지 않고 문제의 답안만 텍스트 메모장에 설명해주는것으로 끝을 내어 실제 프로그램에서의 풀이과정이 없어 너무나 비성의적이고, 비효율적으로 답안을 작성해줌. 3. 몇차레 답안 질의를 하였으나, 비대면수업 위주로 진행되다보니 그 질문을 카카오톡으로 할수밖에 없었으며 선생은 자기위주의 수업진도만을 나가기위해 독선적인 수업태도를 가젔으며, 오전과 오후 수업에 이은 저녁 수업 차례여서 그런지 수업 진행의 준비가 안된것으로 생각될 수 밖에 없었다 4.100점 만점을 목표로해도 실기에 떨러질수 있는 시험인데 어려운 문제는 "버려라" 식으로 가르치니 70점~80점 만점을 목표로 가르치니 황당함 마저 느껴지는 수업이었다. 5. 아무리 국비지원으로 내 돈을 내지않고 듣는 수업이지만, 그 돈이 아깝울정도로 느껴졌으며 120시간이 너무나 아깝게 느껴지는 시간이었다. 6. 끝으로 초보실력으로 수업을 시작했지만, 4년제 대학을 수료한 사람으로 따라가지 못할 정도의 분야는 아니라고 생각한다. 그러나, 너무나 준비되지않은 선생의 강의로 충분히 120시간을 잘 활용하여 더 나은 배움의 습득이 될 수 있었음에도 자격부족의 선생을 만나 매우 유감스러우며, 공익을 위해 저의 수강평이 잘 활용되길 바란다.
도움이 됐어요
0
컴활은 처음이라 많이 낮설고 어려웠지만 조금씩 알아가는 재미도 생기게 되었습니다. 더 노력하여 꼭 합격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송예영 선생님의 지도편달하에 40여일간의 컴활1급 과정반에서 수업받았습니다. 초보자의 입장에서도 이해하기 쉬운 진행과 합격에 도움이 되는 커리큘럼과 내용 그리고 접근방식에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오랫동안 모두들 수고많으셨고 컴활 자격증 확보에 많은 도움이 될거라 생각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자격증취득에 알맞게 짜여져있는 수업내용으로 적절하다
도움이 됐어요
0
엑셀 처음 배우는데 쉽게 배울 수 있도록 실기 기능 부터 차근차근 알려주셔서 엑셀 부담 감없이 배울 수 있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중간 중간에 수업 내용에서 이러한 것들이 실무에서는 이렇게 쓰이고 있다. 등의 말씀을 해주셔서 좋았고, 조금 더 많았으면 더 좋지 않았을까 생각합니다. 개인적으로는 오직 자격증을 따기 위해서 효율적으로 학습하는 수업 방식이 저는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원래 엑셀 지식이 거의 전무한 초등학생 수준이었는데 수업과 자습으로 많이 발전하게 되었습니다. 수고해주신 강사님과 학원 담당자분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유익하고 중요한 부분을 잘 가르쳐주셔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수강기간내에 필기/실기 모두 응시할수있었고 실기 발표까지는 기간이 좀 남았지만 좋은 수업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도움이 됐어요
0
좋은 강의 잘 들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컴퓨터활용능력에 대한 정보가 아예 없는 상태에서 수강을 들었는데 강사님이 자세히 잘 가르쳐주셔서 어렵지않게 잘 수강했습니다. 특히 개인적인 질문에 친절하게 답변해주신 강사님께 감사했습니다. 그밖에 학원의 강의실이 깔끔해서 마음에 들었고, 비대면 강의도 잘 되어있어서 만족스러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마냥 대학교 생활이 좋아서, 학교 생활만 하다보니 벌써 졸업반이 되었습니다. 무엇을 해야할지도 모르는 상황에서 컴퓨터활용능력1급 자격증을 학교 수업과 프로그램을 통해서 알게 되어 망설이기 보다는 일단 해보자는 생각으로 도전하게 되었습니다. 아직 시험을 응시하지는 못했지만, 이렇게 준비하게된 자격증 끝까지 해보려고 합니다. 원래 엑셀을 기본적인 기능으로 사용을 하다보니 수업을 듣는 중에도 선생님의 말씀과 수업내용이 잘 이해 되었다고 느껴졌습니다. 이 수업을 통해 좀 더 명확하게 기능을 이해하고 사용하는 방법을 알게 되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963
_3회차
평균만족도
감사합니다.유익하게 잘 들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코로나때문에 비대면으로 진행되어 조금 힘들었지만 따라갈수있도록 노력해주셔서 수업을 편히 들을 수 있었습니다 강사님께서 수업에 마음쓰는것이 느껴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친절한 설명덕에 도움이 많이되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수업 쉽게 잘들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자세하고 꼼꼼하게 알려주셔서 시험에 어느 부분이 필요한지 아닌지 잘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혼자하는것보다 지도자가 있으니 확실히 편했던것 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사 분께서 친절하시고 좋았다. 다만 비대면 강의에 대해서는 아직 어색한 부분이 많으신 것 같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께서 꼼꼼하게 문제 풀이 해주셔서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자격증 취득에 도움이 될 만한 조언과 팁도 많이 얻었습니다. 코로나의 여파로 개강이 미뤄지는 바람에 (특히 초반에) 진도가 다소 빨리 나가는 경향은 있었습니다. 엑셀과 엑세스 과정을 모두 끝내고 나서도 기간이 남아서 앞서 공부한 내용들을 복습할 기회를 가질 수 있었습니다. 교재와 별도로 보내주신 자료들도 무척 유용했습니다. 컴활 1급을 준비하시는 분들께 이 과정을 적극 추천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박재헌 선생님께서 수강생들 눈높이에 맞춰 설명을 참 잘 해 주셨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코로나 4단계 격상으로 인해 시작부터 끝까지 비대면 화상 강의로 진행되면서 줌 연결이나 엑셀 엑세스 같은 프로그램을 각자의 집에서 하다 보니 조금 아쉬웠지만 박재헌 선생님께서 학생들 하나하나 신경써 주시고 못 따라오는 분들 다시 가르쳐 주시면서 세심하게 케어해 주셔서 많이 도움이 되었습니다 이제 시험을 보러 가야 하는데 잘 가르쳐 주신 덕분에 바로 붙을 수 있겠다는 자신감도 생겼어요 집에서 복습도 다시 해 보고 시험도 잘 보러 갈게요 꼼꼼하게 가르쳐 주셔서 아주 만족스러운 시간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수업을 통해서 자격증 공부 뿐만 아니라 나중에 실무에서도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짧은시간이었지만. 자격증취득에 크게도움되었습니다. 강사님께도 감사하단말씀 꼭 하고싶네요!
도움이 됐어요
0
잘 이해가 안 되는 부분은 다시 돌아가셔서 되짚어주시고, 특히나 어려운 부분들을 반복적으로 복습하도록 해주셔서 머리에 많이 남은 것 같아요. 비대면으로 이루어진 수업이었지만 선생님 덕분에 집중해서 잘 따라갈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컴퓨터 활용능력 1급 필기 실기 모두 취득하시길 원하시는 분들께 추천합니다! 그리고 선생님께 감사드립니다. ㅎㅎ
도움이 됐어요
0
컴퓨터활용능력1급 과정은 어려운 내용이 많은 과정이었지만 박재현 강사님께서 이해하기 쉽도록 친절하고 자세한 설명을 해주셨기에 막힘없이 잘 따라갈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962
_1회차
평균만족도
강사님께서 이해하기 쉽게 잘 알려주셨어요.
도움이 됐어요
0
혹시나 이 강의가 어렵지 않을까 강사님의 강의실력이 부족하시지 않을까 걱정하시는 분이 계시다면 후회없이 그냥 신청하시면 될 거 같습니다 질문에 답변도 잘 해주시고 중간중간 분위기환기도 잘 시켜주시는 센스 만점 강사님의 강의입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알기 쉽게 가르쳐 주셔서 이해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 이해하지 못한 부분을 질문하면 몇번이고 대답해 주시고 진도도 알맞게 나가주셔서 좋았습니다. 강의를 녹화해 주셔서 모르는 부분을 반복해 수강할 수 있는것이 좋았고 회사에서 필요한 실무능력을 알려주셔서 이해하기 쉬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수업을 듣기전에는 엑셀 기초만 알고있어서 엑셀을 배울때는 많이 어려웠는데 강사님이 차근차근 알려주셔서 그래도 따라갈수있었습니다. 1달이라는 짧은시간이었지만 열심히 공부를 더 해서 컴활1급을 따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수업을 하면서 녹화를 하고 그걸 개개인에게 보내주셔서 모르는 부분이 있을 때 돌려볼 수 있는 것은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컴활1급 전반적인 틀을 배우기에 적합한거같아요 강사님이 수업 녹화를 해주셨던게 가장 큰 도움이됐습니다 5시간씩 긴 시간이지만 지루하지 않았고 하나씩 배워가는 즐거움이 있었어요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이번 컴활1급도 정말 잘 배웠고 꼭 자격증 취득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께서 매일매일 메모해주시고 녹화해주셔서 복습할때 많은 도움이 됐어요.
도움이 됐어요
0
강사쌤이 친절하시고 모르는거 여쭤볼때도 짜증안내고 잘 알려주셨어요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 정말 한달동안 너무 고생하셨어요~ 매일매일 수업내용 메모장이랑 녹강한거 보내주시고 평가자료와 실제 기출문제 필기,실기 취합된자료도 보내주셔서 공부하는데 많은 도움됬고 셤도 잘 볼꺼같아요^^ 가끔 질문한거에도 항상 잘 설명해주셔서 감사합니당~! 샘 홧팅!
도움이 됐어요
0
정말 강사님께서 하나라도 더 알려주려고 하시고 이해 못한거는 자게히 설명 해주시고 날마나 수업내용영상을 보내주셔서 빠르게 습득하고 이해했던것같습니다.한명한명 챙겨주시고 재미있게 진행해주셔서 정말정말 감사합니다.꼭 합격하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150 시간이 짧게 느껴지도록 즐겁고 명쾌한 수업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엑셀과 엑세스에 대한 기초를 잘 쌓을 수 있었던 강의였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수강 전, 컴퓨터활용능력에 대한 수준이 낮았음에도 불구하고, 학원 수강 강사께서 수강생들의 능력을 확실하게 파악하여 눈높이에 맞춰 강좌를 진행하였기에 전반적인 강좌 내용이 그리 어렵다고 느껴지지 않았다.
도움이 됐어요
0
사무행정 프로그램 NCS과정을 참여하면서 특히 체계적이고 꼼꼼하게 수업을 진행해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강사분 박영식 선생님께서 학생들이 물어보면 끝까지 이해 할 때까지 설명해주시고, 그날 수업분을 정리하고, 녹화하여 개인 메일로 전송해 주셨습니다. 학생들 보다 더 열정적으로 강의를 해주셔서 너무 만족스러웠습니다. 선생님 덕분에 짧은 시간동안 많은 기술 및 정보, 업무능력을 얻었고, 컴활 1급 필기에 합격을 하였습니다. 수업 등록 면접시 김형관 원장님께서 저의 이력서를 보면서 자세하게 첨삭 및 조언을 해주셔서 인생의 방향성을 잡을 수 있게 도움을 주셨습니다. 그 결과 이력서와 자기소개서 수정을 잘 할 수 있었고, 지원을 할 수 있게 도와주셨습니다. 또한 학원 다니면서 학생들이 편안한 공부를 할 수 있게 지원을 해주셨습니다. 그래서 정말 좋았고 편했고 감사했습니다. 다음 기회에 NCS과정 수업을 또 듣게 된다면, 평가도 좋고 실제로 체계적인 과정으로 진행하고 있는 종로 그린컴퓨터 학원으로 또 오고 싶습니다. 지원을 아끼지 않으신 김형관 원장님께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됐어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