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강남(본점)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프로젝트기반 프론트엔드 (React,Vue) 웹&앱 SW개발자 양성과정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프레임워크 & AI 활용 자바 기반 풀스택 멀티플랫폼 웹서비스 개발과정
심화_클라우드 기반 MSA 적용 ERP 시스템 웹서비스 구현 프로젝트
C언어
파이썬(Python)) - 응용SW 엔지니어링
자바(Java)
ChatGPT·Claude를 활용한 AI 웹 퍼블리싱 입문: HTML/CSS 실전 기초
공공데이터를 이용하는 서울시 교통량 예측 시스템 개발
내 데이터로 완성하는 AI 서비스 개발
[UIUX] 풀스택(프론트&백앤드)을 위한 자바스크립트 (바닐라.JS/Javascript)
ChatGPT를 활용한 콘텐츠 생성 플랫폼 개발: Spring Boot 실무 가이드
Open API를 활용한 인터렉티브 웹 어플리케이션 개발 with Vanilla Javascript
[UIUX] 풀스택(프론트엔드&백엔드]리액트(React JS) 자바스크립트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AI Worker] AI기반 디지털 광고영상 & 숏폼 마케팅 프로젝트
[AI Worker] AI기반 멀티모달 출판편집디자인 콘텐츠 기획 및 인터랙티브 디지털 퍼블리싱
AI활용 트렌디한 공간마법사(건축설계&VR 실내인테리어디자인)블렌더활용
AI기반 실무형 3D 영상크리에이터 양성 (방송영상콘텐츠,모션그래픽,영상편집디자인)
[기업연계] AI활용 건축설계·BIM 모델링 프로젝트 실무
(디지털디자인)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AI+VR활용 건축설계&인테리어디자인(블렌더활용)
프레임워크 & AI 활용 자바 기반 풀스택 멀티플랫폼 웹서비스 개발과정
No.961
평균만족도
원래 한글이랑 파워 포인트를 할줄 몰랐는데 이과정을 배우고 할수 있게 되어 너무 좋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960
_6회차
평균만족도
ITQ OA를 취득하기에 충분히 도움이 되는 과정이다. 시험장에서 사용하는 프로그램들을 수업시간에 미리 알려준다는 점에서 높은 점수를 줄 수 있다. 또한, 강사자가 1대1 코칭을 한다는 점이 눈에 띈다. 내가 부족한 점을 바로 바로 알 수 있어 도움이 되었다.
도움이 됐어요
0
학원마다 제 각각 원장님스타일이나 강사 선생님 스타일이 틀리다지만. . 선생님은 오후시간에는 좀 지치셨는지. . 학생들이 질문을자주하면 짜증내는말투로 대하여 물어보기가 거북스러웠고. . 원장님과 스테이션에계시는 선생님들은 학생들이 가든지말든지 인사조차없이 차가운 느낌을받았다. 그것빼고는 나름 괜찮았고 진행이너무빠르다보니 따라가기 좀 힘든점은있었다. . 자격증을 취득하면 취업에대하는것에는 아예 설명자체가없었고 학원종류마다 틀린건지 여기 학원스탈인지 잘모르겠다. . 그냥 자기할것만하는 학원같다는 느낌이랄까? 학원생들은 그냥 스쳐지나가는 학생들이라고 생각하시는듯 ㅋ
도움이 됐어요
0
컴활 2급 itq 따고 오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처음엔 어려웠지만 강사님이 친절하고 이해가 잘 되도록 쉽게 알려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친절하고 꼼꼼하신 강사님 덕분에 세 과목 잘배웠습니다! 모르는 부분은 알 때까지 옆에서 계속 가르쳐주시고 좀 더 쉽게 할 수 있는 방법도 계속해서 알려주셔서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959
평균만족도
짧은 시간안에 자격증 취득할만큼 충분한 학습이 이루어졌어요. 컴활 2급 필기, 실기 모두 한번에 합격했습니다! 강사님이 차분하게 정말 핵심을 잘 짚어주셨어요.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늦은 나이에 컴퓨터 도전한다는게 큰 용기와 결단이 필요했습니다. 첫 시간 수업 시작과 동시에 포기하려고 하는 순간 선생님의 격려와 배려로 수업을 따라갈수 있었습니다. 배운것 집에 가서 복습하며 무사히수업을 마칠수 있음에 감사했습니다. 박은숙 선생님 정말 감사드립니다. 컴퓨터 끝까지 도전하며 배움의 끈을 놓지 않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교제 내용보다 알기 쉽게, 잊지 않도록 반복해서 가르쳐 주셔서 어렵지 않게 배울 수 있었다.
도움이 됐어요
0
No.958
평균만족도
그린컴 감사합니다 특히 토요일 오후 6시간 교육에 강사선생님은 질문처리 관계로 거의 휴식도 없이 고생하셨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처음으로 접하는 파워포인트를 배우다보니 처음에 너무나 힘들었습니다 하지만 사무직으로 구직활동을 생각하고 있어 한글 엑셀과더불어 파워포인트는 반드시 배워야할 과정이다 보니 수강하게 되었습니다 처음에는 익숙하지 않아서 매우 힘들었지만 조금씩 반복학습을 하면서 조금씩 학습효과를 보게되었고 1달과정이 끝날쯤에는 어느정도 보고서 작성을 할수 있을만큼은 되었습니다 엑셀수업과 동시에 진행하는 수업을 받게되어서 매우 힘든시간이었지만 그래도 이제는 나름대로 자신감을 갖을수 있을정도는 배운것 같습니다 하지만 아직도 많이 부족함을 느끼고 있어서 고민되는 부분은 있지만 기초는 배운것이므로 혼자서도 추가 학습을 통하여 숙련되도록 공부할생각입니다 여러가지 학습을 통하여 추후 구직활동에 많은 도움이 될것이라고 믿고 있습니다 다른 과정도 더 배울까 하는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나이도 있고 힘든일은 어려울것 같고 사무직 관리직 영업직관련 구직 활동을 준비하고 있기에 많은 도움을 받은것 같습니다 처음에 학습을 잘 따라가지 못해 힘들었지만 강사님이 친절히 수업을 진행해주셔서 후반부쯤에는 어느정도 진도를 따라갈수 있었습니다 나름 재미도 있었고 성취감도 얻는 계기가 된것 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이 자상하게 잘 가르쳐주셔서 파워포인트 실력을 향상시켰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너무 잘 배웠고 친절하게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 취직해어 실무업무를 할때에 많은 도움이 될것 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짧은 기간이었지만 업무활용도 높게끔 수업 진행되서 만족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957
_2회차
평균만족도
전산세무 2급을 갖고 있기에 수강등록전 과연 나에게 많은 도움을 줄 수 있을까 고민했었지만 수업을 듣고 이런 고민이 싹 날라갔네요. 분개도 다르고, 부과, 검침등 실무전에 다뤄볼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친절하고 깨끗하고 질문도 잘 받아주시고 잘배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ERP는 처음 접하게 되었는데 꼼꼼하게 잘 가르쳐주신 덕분에 많이 배우고 갑니다 그동안 수고 많으셨어요 ^^ 학원에 컴퓨터도 기능이 좋아서 수업하는데 만족스러웠고 직원분들도 친절해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