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강남(본점)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프로젝트기반 프론트엔드 (React,Vue) 웹&앱 SW개발자 양성과정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프레임워크 & AI 활용 자바 기반 풀스택 멀티플랫폼 웹서비스 개발과정
심화_클라우드 기반 MSA 적용 ERP 시스템 웹서비스 구현 프로젝트
C언어
파이썬(Python)) - 응용SW 엔지니어링
자바(Java)
ChatGPT·Claude를 활용한 AI 웹 퍼블리싱 입문: HTML/CSS 실전 기초
공공데이터를 이용하는 서울시 교통량 예측 시스템 개발
내 데이터로 완성하는 AI 서비스 개발
[UIUX] 풀스택(프론트&백앤드)을 위한 자바스크립트 (바닐라.JS/Javascript)
ChatGPT를 활용한 콘텐츠 생성 플랫폼 개발: Spring Boot 실무 가이드
Open API를 활용한 인터렉티브 웹 어플리케이션 개발 with Vanilla Javascript
[UIUX] 풀스택(프론트엔드&백엔드]리액트(React JS) 자바스크립트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AI Worker] AI기반 디지털 광고영상 & 숏폼 마케팅 프로젝트
[AI Worker] AI기반 멀티모달 출판편집디자인 콘텐츠 기획 및 인터랙티브 디지털 퍼블리싱
AI활용 트렌디한 공간마법사(건축설계&VR 실내인테리어디자인)블렌더활용
AI기반 실무형 3D 영상크리에이터 양성 (방송영상콘텐츠,모션그래픽,영상편집디자인)
[기업연계] AI활용 건축설계·BIM 모델링 프로젝트 실무
(디지털디자인)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AI+VR활용 건축설계&인테리어디자인(블렌더활용)
프레임워크 & AI 활용 자바 기반 풀스택 멀티플랫폼 웹서비스 개발과정
No.956
_2회차
평균만족도
컴활1급..너무 어렵지만 그래도 첫 걸음은 뗀거 같아서 나름 만족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수업에 대해 하나하나 꼼꼼히 지도 해주시며 개개인의 속도를 다 맞추진 못하지만 최대한 맞추려고 노력하시고 수업의 이해를 돕기 쉽게 잘 설명해주셨습니다. 수업 내내 활기 차게 진행하셨고, 수업이 편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좋은 선생님의 이해하기 쉽고 즐거운 마음으로 수업을 할수 있어서 선생님께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혼자하기 어려웠는데 덕분에 그래도 더쉽게 배울수있었어요~
도움이 됐어요
0
No.955
_1회차
평균만족도
엑셀을 전혀 활용할 줄 몰랐었지만 이번 수업을 통하여 엑셀을 어느정도 활용할 수 있게 되었고, 매 수업마다 친절하시고 꼼꼼하신 선생님 덕분에 더 즐겁게 배울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컴활 실기 관련해서 실습 및 문제 풀이를 잘 알려주시고 친절히 잘 알려 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한달간 도움받고 잘 배우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일단 가르쳐 주시는 선생님이 너무 친절하셔서 좋았습니다 그래서 마음편하게 수강할수 있었고 그뿐만 아니라 수업 내용도 탄탄하고 복습할수 있게 영상도 따로 보내주셔서 너무너무 좋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후기가 늦었네요 안녕하세요~ 일단 저는 액셀을 7년 전에 배우고 itq자격증 취득 후 취업을 했을당시 거의 사용을 안해서 잊고 지내다가 내일배움카드로 인해서 두번째 수업을 들었죠 확실히 컴활1급이 다양하게 배울 수 있다는게 큰 장점! 액셀 프로그램이 이렇게 다른 기능들이 있는지 몰랐는데 배우면서 저는 따라가기가 좀 많이 버겁더라고요 특히 타자가 느린편인데 평소에 영타보다 한타를 많이 사용하니 영타칠 때 많이 힘들더라고요 ^^; 근데 다른 수강생분들은 수업에 잘 응하시더라고요 저는 많이 부족했습니다 이해도도 낮은편이기도 해서 .. 쉬는 시간에 모르는 문제 질문 할 수 있었지만 어떤게 모르는지도 몰라서 질문을 할 수가 없었어요 웃프죠;_; 그렇지만 성준호 강사님께서 최선을 다해주셨습니다 복습 꼭 하라고 수업내용 일일이 녹화하시곤 이메일로 꾸준히 다 보내주셨고 목소리가 크고 또렷하셔서 귀에는 쏙쏙 들어왔습니다 그리고 학원 내부 청결하고 상담하시는 분들 친절하셨어요~ 후기 마무리 하겠습니다 아무쪼록 잘지내십쇼.
도움이 됐어요
0
엑셀에 자신없고 액세스는 아무것도 몰랐던 사람이 덕분에 시험 합격 하게 되었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수업도 차분하고 천천히 진행해주셔서 처음배우는 수업이었음에도 이해가 아주 잘 되었습니다. 질문하는거에도 항상 친절하게 답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만족스러운 수업이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컴활을 학창시절에 배워서, 실무에서 엑셀을 사용할땐 버전이 달라져서 기능이 좀 헷갈리더라구요. 2급을 갖고있지만 이번기회에 1급도 딸 겸 강의를 들었어요. 강의를 선택할때 가장 1순위로 중요시한건 강사님 실력이었고, 그래서 해당학원의 강사님을 택했어요. 집과는 다소 먼 거리라 아침에 좀 일찍 나와야 함에도 불구하고 괜찮을만큼 수업이 정말 좋았어요. 수업기간중에 백신예약이 있어서 수업 못듣는 날이 있었는데 날짜, 시간 바꿔서라도 들으러 갈만큼 수업 들으려고 최대한 노력했어요. 그만큼 수업이 좋았어요. 진도가 느리지도 않는데 꾸준한 반복 복습을 시켜주셔서 각 과목별 수업 중반 이후부터는 그냥 내용이 외워지더라구요. 어렵다고 하셨던 프로시저 부분도 이제 다 작성가능해졌어요. 컴활1급 시험이 합격률이 낮은 시험인거 알지만, 수업을 들을때부터, 그리고 끝난 지금도 한번에 붙을 수 있을거란 자신감도 강해졌어요. 실무에 쓸만한 것도 알려주시고 간혹 엑셀부분은 필기내용도 조금씩 알려주시는데 그 부분도 매우 좋았어요. 목소리도 또랑또랑 하셔서 집중도 잘되고, 질문 물어보면 친절하게 알려주셔서 공부하는데 정말 도움이 많이 되었어요. 강의실도 소독하고, 뒤쪽엔 손소독젤, 알콜스왑도 비치되어 있어서 강의실 위생도 만족스러워요.
도움이 됐어요
0
No.954
평균만족도
강사님께서 출석체크를 꾸준히 관리해주십니다. 뿐만 아니라 수업도 이해하기 쉽게 알려주시고 진도 진행속도도 적절하다고 생각합니다 엄청 빠르지도 않고 엄청 느리지도 않구요, 못따라 오시는 분들도 하나하나 다 챙겨주십니다. 컴활 공부할 생각이 있으시다면 추천하는 수업입니다. 꼭 듣고 합격하세요~!
도움이 됐어요
0
실기 준비가 막막했는 데 동영상과 연습문제 제공으로 함께 문제를 풀면서 실전 감각을 익히는 데에 도움이 되었습니다. 수업을 통해 배운 지식을 활용하여 스스로 복습을 하는 데에도 큰 무리가 없을 것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컴활과정 엑셀에 대해서 초보이고 낮은지식으로 조금씩 활용하고 있었는데 이번 훈련으로 통해서 중점적으로 잘배우고 실무적으로 잘 활용할수있을거같습니다.마지막 특강까지 잘 지도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길은정 강사님께서 이외에 다른 많은 수업과 스케줄로 몸 많이 상하지않으시고 컨디션 유지 잘하시면서 앞으로도 양질의 좋은 강의를 쭉 해나가셨으면 좋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컴활 1급을 취득하는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께서 친절하시지만 실기에 대한 비중이 너무 낮아서 익힐 시간이 부족하고, 수업 진행이 너무 느려요 ㅠㅠ 이미 2급 따고 와서 엑셀에서 이해는 했지만, 바로 1급 들으시는 분들은 이해 못하셨을 것 같아요.
도움이 됐어요
0
No.953
_4회차
평균만족도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어상수 쌤 최고
도움이 됐어요
0
이해 할 수 있게 잘 알려주셔서 좋았어요
도움이 됐어요
0
감사합니다 좋은 교육 잘 듣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께서 누구나 쉽게 이해 할 수 있게 알려주시고 친절하셔서 25일이라는 수업동안 들으면서 좋았습니다. 알고있던 부분과 모르고 있던 부분을 보충 할 수 있어서 좋은 수업이었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먼저는 어상수강사님 감사합니다 ^^ 과정에 비해서 배우는 시간이 조금 부족한것같습니다 조금 안다할수준에서 수업이 끝나니 시간을 조금더 해주시면 도움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952
_6회차
평균만족도
대체적으로만족합니다. 고생하셨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 정말 수고 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수업들으면서 이해잘되서 좋았고 중간중간에 시험처럼 연습하면서 공부할수있어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오늘 실기 보는데 선생니 때문에 하나도 안 떨리고 볼 거 같아요 합격해서 연락드릴게요
도움이 됐어요
0
진도가 빨라서 이해가 어려운데 저만 그런가요? 개인적 복습이 엄청 많이 필요한 것 같아요ㅠ
도움이 됐어요
0
엑셀에 관해 기본지식도 없었는데 이해하기쉽게 알려주셔서 어렵지않게 배울수 있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의실도 쾌적하고 수업프로그램도 잘 짜여진거 같아서 수업하는데 많이도움이되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정말 좋은 과정이었습니다.설명도 알아쉽게 해주시고 덕분에 자격증 취득에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운 수강이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